• 동물
  • 정치
  • 정보
  • 자동차
  • 인플
  • 영화
  • 연예인
  • 사회
  • 자유
  • 컴퓨터
  • 유머
  •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유머] 임신한 친구 와이프를 내 와이프로 만든 썰
글쓴이 : 김이나♡   날짜 : 2021-10-22 (금) 19:29   조회 : 11077   추천 : 39



  • 앵모란 2021-10-22 (금) 19:30
    ㅎㅎㅎ... 오해할뻔...ㅎ
    추천 0 반대 0
  • Manseo 2021-10-22 (금) 19:33
    내가 상상한 엔딩이 아니네
    추천 0 반대 0
  • Brrrrr 2021-10-22 (금) 19:36
    좋은 사람
    추천 0 반대 0
  • 풀리는인생 2021-10-22 (금) 19:41


  • 쫄깃한인생 2021-10-22 (금) 20:05


    이틀전에도 비슷한거 보고 같은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난 정말  썩었구나......ㅜㅜ
    추천 0 반대 0
  • 빡겜 2021-10-23 (토) 13:42


    @쫄깃한인생

    ㅠㅠ
    추천 0 반대 0
  • MIRINE 2021-10-22 (금) 20:36
    av내용이 아니네
    추천 1 반대 0
  • 매콤한뿅뿅 2021-10-22 (금) 20:40
    술자리 프리패스 치트키 인정 !
    추천 0 반대 0
  • ChiangMai 2021-10-22 (금) 21:07
    남편도 못해준걸 배불리 만족 시켜줬으니...
    추천 0 반대 0
  • 백종투 2021-10-22 (금) 21:44
    건전한 내용이네요 ㅎㅎ
    추천 0 반대 0
  • 락토 2021-10-22 (금) 23:03
    재밌네요 이런게 유머지
    근데 메갈페미들이 싫어하겠네
    추천 0 반대 0
  • 뜨랑낄로 2021-10-22 (금) 23:40
    저도 장사마감하다가도 머리부시시하고 수면바지입은채로 뛰어들어오는 아조씨들은 왠만하면 해줌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뽀에요 2021-10-23 (토) 13:02
    내가 많이 썩었다는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 0 반대 0
  • 붉은언덕 2021-10-23 (토) 13:13
    막 문 닫으려고할때 임신한 와이프가 먹고 싶다고하면 프리패스

    메모메모
    추천 1 반대 0
  • 유랑천하 2021-10-23 (토) 14:25
    메모해도 쓸곳이 없네요. ㅠㅠㅠㅠㅠㅠ
    추천 0 반대 0
  • Azzam 2021-10-23 (토) 14:48
    @유랑천하

    그냥 본인이 먹고싶을때 쓰세요. 저도 그려려구요...
    추천 1 반대 0
  • 판타지는계속… 2021-10-23 (토) 16:48
    우린 이런 일상적인 해피엔딩을 기대한게 아니라고오!!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