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 사회
  • 정보
  • 컴퓨터
  • 인플
  • 동물
  • 정치
  • 연예인
  • 자동차
  • 게임
  • 영화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홍삼농장

[유머] PC방 사장님들 잊지못할 역대급 경험
글쓴이 : 돔앙챠   날짜 : 2021-10-14 (목) 09:55   조회 : 15932   추천 : 32  
본문 이미지


  • 나루호동 2021-10-14 (목) 09:59
    광주네요.ㅋ
    참, 우리 초짱들..     
    이우림 친구 잘 나가나보네요.
    추천 1 반대 0
  • EKG2000 2021-10-14 (목) 10:00
    무슨 일인지??
    추천 0 반대 0
  • mystic 2021-10-14 (목) 10:00
    첨단2지구ㅋ 용두동ㅋ
    추천 1 반대 1
  • tifkffkf 2021-10-14 (목) 10:07
    지금 피파4온라인 운영하는거보면 베타게임임 3보다 못해요
    추천 0 반대 1
  • 다크폰치레아 2021-10-14 (목) 10:07
    ㅋㅋ 기억남 나도 저때 몇년만에 피씨방가서 피온했었쥬 ㅋ
    추천 0 반대 0
  • CRBM 2021-10-14 (목) 10:10
    와 우림이 도대체 누구야
    추천 0 반대 0
  • 불러불 2021-10-14 (목) 10:13
    @CRBM

    열대씩 때리고 다니는 애 있음
    추천 0 반대 0
  • 리오리이로이 2021-10-14 (목) 15:45
    @CRBM

    우림이가 피씨방 알바라서 그럼
    추천 1 반대 0
  • 기관총1912 2021-10-14 (목) 10:14
    저 동네는 우림이가 꽉잡고있나보네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백삼이 2021-10-14 (목) 12:19
    CCTV를 니들이 설치했냐
    추천 0 반대 0
  • 스핀 2021-10-14 (목) 16:38
    피파98부터 했는데
    피온4에 손들고 접었네요.
    넥슨 쉐이들 이가 갈립니다.
    추천 0 반대 0
  • 울트라마니악 2021-10-14 (목) 17:16
    그래서 우림이는 지금 뭐하구 살구 있을까??
    추천 1 반대 0
  • IMissYou 2021-10-14 (목) 18:32
    조카들꺼 돌려 줬었음.  PC / 노트북.  하도 해달라고 졸라서.

    위와 마찬가지로 너무 현질 요구 해서 접고 지금은 LOL 만 하더군요.
    추천 0 반대 0
  • Granted 2021-10-14 (목) 23:02
    이벤트 때 피씨방 가서 켜 놓고 알바한테 시간다되면 자동으로 꺼지는거맞죠? 끄지말고 그냥 두세요하고 집에 갔는데 피씨방에 켜 둔 캐릭터가 미접속중이어서 다시 피씨방 갔더니 알바가 그냥 꺼버렸었던거였음. 당연히 아이템은 안 들어오고. 얼탱이 없어서 끄지말랬는데 왜 껐냐니까 자리 정리할라고 껐다고.. 어이가 없어서.. 자기도 잘못한 거 인지했는데 약간 울상됬는데 그러면서 죄송하다 한마디 안해서 빡친표정으로 5초정도 노려보다 한숨 크게 한번 쉬고 그냥 집에 감.
    추천 0 반대 0
  • 르로이사네 2021-10-15 (금) 01:48
    애초에 능력치가 1~100까지인 게임에

    드래곤볼도 아니고 능력치가 120넘는 카드가 생기고...

    지금은 할만한 게임이 아닌듯
    추천 0 반대 0
  • 콧물마니 2021-10-15 (금) 04:16
    추천 눌러주세요.
    나 이우림 친구임.
    만약에 추천 안할경우 ㅈㄴ게 디지는거임.
    추천 1 반대 1
  • QWERTY  2021-10-15 (금) 08:02
    이우림 잘나가네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피에스티프 2021-10-15 (금) 09:08
    저거나 리니지나 이카루스..
    알바하면서 컴 끄지말라는거 수도없이 들었지..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