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인플
  • 자유
  • 자동차
  • 정치
  • 사회
  • 영화
  • 컴퓨터
  • 게임
  • 연예인
  • 정보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홍삼농장 반디랩

[유머] 학원에서 예쁘다고 소문났는데 마기꾼이라 ㅈ됨
글쓴이 : 미친강아지   날짜 : 2021-09-28 (화) 20:11   조회 : 18797   추천 : 33



  • 상하이블루 2021-09-28 (화) 20:27
    저 경우는 그냥 꼭 다녀야 되는 학원 아니면 그냥 학원을 옮기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음.
    마스크 벗기엔 늦었음
  • 하날아이 2021-09-29 (수) 00:47
    난 딸 코해줘야함
    와이프는 교정
    할머니는 눈매
    우리집 모두 열심히 돈벌고 있음
  • 더블티탄 2021-09-28 (화) 20:16
    성형을 해라...
    돈이 없으면...
    투자를 받아라...
    어디서 받냐면...
    엄마 아니면 아빠...^^;
    추천 0 반대 26
  • 우비11 2021-09-28 (화) 20:20
    부정교합이랑 코만 손보면 미인 되겠네
    추천 2 반대 0
  • 돌돌이파파 2021-09-28 (화) 20:23
    답 나온건데..? 입 코....?
    추천 0 반대 0
  • 동급생 2021-09-28 (화) 20:27
    부정교합만 고치면 되겠는데
    추천 0 반대 0
  • 상하이블루 2021-09-28 (화) 20: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 경우는 그냥 꼭 다녀야 되는 학원 아니면 그냥 학원을 옮기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음.
    마스크 벗기엔 늦었음
    추천 6 반대 1
  • 양배추샐러드 2021-09-28 (화) 20:29
    마스크 내리면 방역위반
    추천 0 반대 0
  • 준대장 2021-09-28 (화) 20: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내가 부모면 바로 교정해줄듯
    추천 5 반대 0
  • 슈라백작 2021-09-28 (화) 21:50
    마기꾼이 뭔가 했네....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연쨩ㅎ 2021-09-28 (화) 22:38
    내가 아는 분인가..
    추천 0 반대 0
  • 밀포드 2021-09-28 (화) 22:39
    설마 그 학원이 미술학원인가?
    추천 0 반대 0
  • 하날아이 2021-09-29 (수) 00: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난 딸 코해줘야함
    와이프는 교정
    할머니는 눈매
    우리집 모두 열심히 돈벌고 있음
    추천 5 반대 0
  • 뭐이라 2021-09-29 (수) 06:08
    저건 기본 수술하면 진자 이뻐질텐데
    추천 0 반대 0
  • 워드맵 2021-09-29 (수) 08:01
    그림 보니까 한방에 이해 가네
    추천 0 반대 0
  • 뽀에요 2021-09-29 (수) 09:47
    우리 학원애들 엄청 못생긴 애들이 없긴 했지만

    마스크 착용 이후 90% 이상이 예뻐짐

    그중 원탑은 눈이 엄청 예쁘지만

    나머지가 부조화스럽고 턱과 볼에 여드름이 가득한 여학생인데

    코로나 터지고

    이 여학생이 다니는 학교 외의 다른 남학생들이

    수줍게 고백하는거 몇번 봄

    아니 강사인 나한테 걸린게 몇번이면

    얘는 도대체 몇번이나 고백 받은건지..


    내가 웃으면서 몇번 봤다고 하니까

    얘는 코로나가 끝나도 전 마스크 못 벗을 것 같아요 라고 함 ㅋㅋㅋ
    추천 3 반대 0
  • 맞춤법수호자 2021-09-29 (수) 10:28
    @뽀에요

    당사자는 심란하겠어요.
    신선한 경험이지만 마냥 좋아할 수 없어서
    추천 2 반대 0
  • 가나다oo 2021-09-29 (수) 14:01
    @뽀에요

    오나미 마스크쓰면 최고죠. 몸매 짱이지..얼굴 작은편이니 눈만 보이면...
    추천 0 반대 0
  • 연어덮밥 2021-09-29 (수) 11:58
    그나저나 그림을 졸라 잘그리는데 ㅋㅋㅋㅋㅋㅋ

    본인의 단점을 알았으니깐, 나중에 하관만 성형하면되겠다
    추천 0 반대 0
  • 강난장이 2021-09-29 (수) 12:24
    성형하는 이유.. 아는애도 성형해서 예뻐지니 사는게 180도 달라졌다고 하더군요 남자든 여자든 먼저 다가온다고
    추천 3 반대 0
  • 라그나씨드 2021-09-29 (수) 13:36
    이것도 나름 로또인걸?
    추천 0 반대 0
  • fowmad 2021-09-29 (수) 14:35
    마기꾼- 마스크 + 사기꾼
    추천 1 반대 0
  • 나가토유키 2021-09-29 (수) 14:43
    이건 좀만 손보면 미녀탄생인데.. 메부리는 보통 어릴때 부러진 경우가 많고... 부정교합이야 요즘 웬만하면 다 교정하는데 교정하면 되고..
    추천 0 반대 0
  • 코딩꿈나무 2021-09-29 (수) 14:50
    음...
    그림 가지고는 실제 얼굴을 판단 할 수가 없습니다.
    추천 0 반대 0
  • 바보같은나 2021-09-29 (수) 15:11
    집이 대학가에 있어서 주말에 카페가면 ..
    음료 마시려고 마스크 내리는 순간 와.. 소리남
    코로나 끝나도 아주 대부분이 마스크 못벗을 듯
    추천 0 반대 0
  • 동네카페베네 2021-09-29 (수) 17:23
    진짜 마스크 쓰면 다들 여신임 ㅋ
    추천 0 반대 0
  • ENFJA 2021-09-29 (수) 17:25
    그냥 즐겨. 이런 시절 또 언제 오겠어

    다들 벗을때쯤 학원 바꾸면되지 ㅋㅋ
    추천 0 반대 0
  • 하얀배암 2021-09-29 (수) 17:33
    역시 사람의 인물은 하관에서 결정됨. 그래서 쌍수보다는 치아교정이 먼저일 듯
    추천 0 반대 0
  • lillilill 2021-09-29 (수) 17:54
    한 2000정도 넣으면  마벗해도 미인될얼굴
    추천 0 반대 0
  • 문법나치 2021-09-29 (수) 18:09
    미리 알렸어야지 너도 잘못이 있다
    난 내 얼굴을 알아서 친해지지도 않고 거리두면서
    얼굴을 꽁꽁 숨기고 다님
    추천 0 반대 0
  • 빠라삐리뽕 2021-09-29 (수) 18:51
    요즘 길거리에 미남미녀가 많은 이유
    추천 0 반대 0
  • 쿠키다 2021-09-29 (수) 19:46
    마스크가 무슨 죄냐 ㅠㅠㅠㅠㅠ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