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자유
  • 인플
  • 유머
  • 연예인
  • 영화
  • 동물
  • 정보
  • 게임
  • 컴퓨터
  • 정치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홍삼농장 반디랩

[유머] 결혼 4년차 여성이 현실적으로 느끼는 점
글쓴이 : 붉은언덕   날짜 : 2021-09-28 (화) 09:45   조회 : 17936   추천 : 5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 배불마왕 2021-09-28 (화) 21:30
    추천 12 반대 4
    (1000자 넘어서 나누어 올립니다.)
    8. 나는 우리 마누라가 제일 좋음
    9. 기끔은 연애할 때 처럼 속이 없는 것 같지만 애들 둘 키우고 부모님 모시고 현실은 현실인....
    --안타깝지만 남편인 내가 죽어라고 잘 벌면 모두 해결되고 원만하게 돌아감...
    --가끔 애석하기도 하고 내 자신의 짐이 너무 무겁기도 하지만 어쩔수 없는 사실임
    10. 20년 살다보면 상대방의 무식함에 더 놀람 ㅋㅋㅋ
    11. 마누라는 방귀 끼고 부끄러워 하지만... 나도 40 넘으니 항문 괄약근 문제로 뿡뿡 거리는 소리가 요란해짐
    --가끔 똥 싼거 아니냐고 놀람
    12. 시댁....처가.... 똑 같음 모두 수십년 다른환경과 가치관을 자뎠기에 원만하면 그게 더 이상함.
    --하지만 내가 워낙 가난한 집안이어서 벌어서 부모님 챙겨 드리니 우리집(시댁)에서 아무도 우리 마누라 한테 함부로 못함
    --물론 원래 함부로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이 점은 각자의 인성에도 관련 있다고 생각함
    13. 결혼 한 것을 한번도 후회해 본 적은 없음....
    --음...다시 생각해보니 한 두번 정도는 있는 것 같음
    14. 다시 태어나도 마누라랑 살겠음 ^^
    --영생이 있다면 영원히 마누라하고 지금처럼 살고 싶음

    참고로 울 마누라 나보다 3살 많음

    쓰다보니 마누라한테 너무 고맙네

    다현아 사랑해 ^^
  • 빨리식고자라 2021-09-28 (화) 0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결혼 바이럴이 또
    추천 24 반대 0
  • 나르는타잔 2021-09-28 (화) 22:07
    @빨리식고자라

    ㅋㅋㅋ 정신 바짝 차리라고...
    추천 0 반대 0
  • 신당동사루비… 2021-09-28 (화) 0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자 입장은 아니지만 공감가는 항목이 많이 보이네요 ^^ 결혼 5년차
    추천 8 반대 1
  • 만글한2 2021-09-28 (화) 09:55
    오늘 여성부 간첩이 투입한게 확실해 졌다...너무 많은 결혼 바이럴글
    추천 4 반대 4
  • 나르는타잔 2021-09-28 (화) 22:07
    @만글한2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anthracis 2021-09-28 (화) 23:48
    @만글한2

    여성부가 결혼 장려하던 집단이었나요?
    추천 0 반대 0
  • GTA5ss 2021-09-28 (화) 23:57
    @만글한2

    평생 모쏠로 살 사람
    추천 0 반대 0
  • 얄리얄리얄랑… 2021-09-28 (화) 09:57


    불꽃처럼 영원히 사랑하는게어딨나라는 생각부터듬
    뭐 행복하면된거지
    추천 3 반대 0
  • 중대장 2021-09-28 (화) 10:01
    아직 4년차지만

    방귀는 안텄는데 ㅎ
    추천 0 반대 0
  • 쓰다듬어주고… 2021-09-28 (화) 11:12
    @중대장

    대단하네; 울 엄마는 진짜 세상 떠나가라 방귀뀌어도 아빠는 무덤덤하든디
    추천 0 반대 0
  • 노래가좋앙 2021-09-28 (화) 11:23
    @쓰다듬어주고파

    4년차와 몇십년차의.. 내공차이
    추천 2 반대 0
  • 나르는타잔 2021-09-28 (화) 22:07
    @중대장

    ㅋㅋ 빨랑 터요.. 장이 피곤해요...ㅋ
    추천 1 반대 0
  • 추추사랑 2021-09-29 (수) 10:02
    @중대장

    애들은 저보고 방귀대장이라고 합니다ㅋㅋ
    추천 0 반대 0
  • snapzoo 2021-09-28 (화) 10:29
    결혼 10년 넘었다.
    돌아보니 횟수로 홀수 년차(1년차, 3년차, 5년차, ....)에 싸우고
    짝수년차에 친하게 지냈다..-_-;;

    10년 넘으니 특별히 싸울일이 없다.....-_-;;
    아.. 물론 가끔 싸운다.. 그리고 서로 씩씩 거리다가 30분쯤 뒤에 장보러 간다...-_-;;

    그리고 가끔씩 두근 거린다... 물론 조용히 티안내고 잔다...-_-;;
    추천 1 반대 0
  • kigaco 2021-09-28 (화) 10:34
    요즘 결혼하면 힘든 이유는
    예전엔 남자와 여자가 결혼이란 대사 앞에
    자기 인생을 포기하고 자녀 배우자를 위해 사는 경우가 많았으나

    요즘엔 내 인생도 포기못해
    혹은 포기하려 했는데 배우자가 난 내 인생 포기못해 라는걸로 나오니 내가 왜? 나만 왜? 라는 생각이 많아져서
    힘들고 괴로운 결혼생활이 되어 간다고 생각합니다.


    누누히 듣던말이 있어요.
    포기하면 편해....
    인생은 60부터다 라는 말도..
    결혼하면 그전까진 내 인생 없다는 말이라고 생각하면되요.
    추천 2 반대 0
  • 개구리왕자님 2021-09-28 (화) 10:38
    영화 올드를 보면 하루만에 나이에 따른 부부사이에 생각이 어떻게 변화되는지 정확하게 나와주죠,,,,그부분이 보기 좋앗어요
    추천 0 반대 0
  • 스타그 2021-09-28 (화) 10:57
    연애 8년 결혼 1년차  둘도 없는 술 친구 ㅎㅎ
    추천 0 반대 0
  • 검은행복 2021-09-28 (화) 11:26
    5년 전까지만 해도 커뮤니티엔 "하지마 ㅅㅂ"였는데
    최근들어 결혼 바이럴이 늘고 있네
    진짜 어디서 알바푸나?
    추천 1 반대 0
  • 개꾸르르를 2021-09-28 (화) 12:02
    6년차 남자인데 시댁빼고는 공감가는 내용이네요 ㅎㅎ
    추천 1 반대 1
  • 꼬마베베 2021-09-28 (화) 21:08
    부럽네. 좋은 여자 만든 듯
    추천 0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28 (화) 21:28
    결혼 20년차 남성이 현실적으로 느끼는 점

    1. 우리집은 잘 안꺼짐 ㅎㅎㅎ
    2. 우리 마누라가 더 눈치 없음
    3. 우리 마누라는 차분하게 일 잘함, 명절에 전 붙이는 것도 이야기 나누면서 하면 재미 있다고 함
    4. 뭐 평소에 살림 잘 안하나 기본적인 것은 잘함
    --몇년 전까지는 직업이 있었으나 요즘에는 전업 주부이나, 밥은 거의 안함
    5. 살림이 가정 경제라면 마누라가 다 알아서 함 하지만 대부분 상의하고 결정함
    --마누라 겁나게 검소함
    6. 불꽃도 있고 둘도 없는 친구이기도 하고 비서이기도 하고 기사이기도 하고 ㅎㅎㅎ
    --둘다 원래 친구가 없어서 거의 하루 종일 붙어 다님 회사에 데려와서 경리 업무도 시키고 출장갈 때 운전도 시키고 골프 모임도 데리고 다니고 미팅도 데리고 ...
    7. 이성적으로 다가오면 서로 좋아 죽음 부끄러워 얼굴 빨개짐
    추천 7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28 (화) 21: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1000자 넘어서 나누어 올립니다.)
    8. 나는 우리 마누라가 제일 좋음
    9. 기끔은 연애할 때 처럼 속이 없는 것 같지만 애들 둘 키우고 부모님 모시고 현실은 현실인....
    --안타깝지만 남편인 내가 죽어라고 잘 벌면 모두 해결되고 원만하게 돌아감...
    --가끔 애석하기도 하고 내 자신의 짐이 너무 무겁기도 하지만 어쩔수 없는 사실임
    10. 20년 살다보면 상대방의 무식함에 더 놀람 ㅋㅋㅋ
    11. 마누라는 방귀 끼고 부끄러워 하지만... 나도 40 넘으니 항문 괄약근 문제로 뿡뿡 거리는 소리가 요란해짐
    --가끔 똥 싼거 아니냐고 놀람
    12. 시댁....처가.... 똑 같음 모두 수십년 다른환경과 가치관을 자뎠기에 원만하면 그게 더 이상함.
    --하지만 내가 워낙 가난한 집안이어서 벌어서 부모님 챙겨 드리니 우리집(시댁)에서 아무도 우리 마누라 한테 함부로 못함
    --물론 원래 함부로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이 점은 각자의 인성에도 관련 있다고 생각함
    13. 결혼 한 것을 한번도 후회해 본 적은 없음....
    --음...다시 생각해보니 한 두번 정도는 있는 것 같음
    14. 다시 태어나도 마누라랑 살겠음 ^^
    --영생이 있다면 영원히 마누라하고 지금처럼 살고 싶음

    참고로 울 마누라 나보다 3살 많음

    쓰다보니 마누라한테 너무 고맙네

    다현아 사랑해 ^^
    추천 12 반대 4
  • 창공이 2021-09-29 (수) 04:33
    @배불마왕

    마누라에게 협박을 당해서 이글을 썻다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추천 5 반대 0
  • 뭐이라 2021-09-29 (수) 06:18
    @배불마왕

    남편꺼 가지고 이렇게 쓰면안됩니다. 여사님~
    추천 2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30 (목) 23:06
    @뭐이라

    ㅎㅎㅎ 빵 터졌습니다.ㅋ
    추천 0 반대 0
  • 코나제 2021-09-29 (수) 08:22
    @배불마왕

    14번........
    추천 0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30 (목) 23:08
    @코나제

    오늘도 둘이 나가서 잘 놀다왔습니다.
    추천 0 반대 0
  • 호므런왕 2021-09-29 (수) 09:27
    @배불마왕

    혼자 살겠다 이거지요
    추천 0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30 (목) 23:08
    @호므런왕

    ㅎㅎㅎ 댓글들이 너무 웃깁니다 ㅋㅋ
    추천 0 반대 0
  • 세다스 2021-09-29 (수) 10:58
    @배불마왕

    옆에서 지켜보고잇다에 1표..
    추천 1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30 (목) 23:09
    @세다스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살아 있습니다. ^^
    추천 0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30 (목) 23:23
    @배불마왕

    오늘도 둘이 잘 놀다 귀가했습니다. ㅎㅎㅎ
    연애할 때, 데이트 비용 많이들 쓰셨지요?
    결혼 해서도 열심히 벌어 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
    연애할 때, 돈 없으면 집에서 놀았지요?
    결혼해서도 돈 없으면 집에서 재미있게 놀면 됩니다.
    이러다 저러다 보면 항상 행복할 수 있습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다바더 2021-09-29 (수) 06:38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결혼해라
    추천 0 반대 0
  • 얏옹군 2021-09-29 (수) 08:24
    사바사임
    추천 0 반대 0
  • BTM3000 2021-09-29 (수) 08:30
    ㅋㅋ 결혼 바이럴 어떻습니까

    결혼 안한 사람도 쓰지 않아서 안쓰는 거지 쓸게 없어 못쓰는건 아닙니다

    저도 제 파트너가 참 좋네요

    결혼하잔 소리도 안하고, 같이 있을때 아주 충실하고

    친구같기도 하고 애인 같기도 하고. 5:5 까진 아니지만 6:4 정도는 내주고 비싼거 싫어해서
    닭한마리 같은거 먹을때 가장 행복해하고

    띠동갑인데도 불만 하나 표현안하고 나이에 참 잘 맞추어 주고

    무엇보다 침대에서 챔피언임

    코로나만 풀리면 방콕같은데 같이 가서 방콕 오닉스같은 클럽에서 테이블 하나 잡고 분위기좀 내자고 얘기했네요
    서로 좀 깊은 관계인 남친 여친 생기면 이제 만날일 없겠지만
    그래도 항상 충실하고 참 재밌는 친구라 좋습니다

    싱글 라이프도 좋아요 :)
    추천 0 반대 0
  • 배불마왕 2021-09-30 (목) 23:24
    @BTM3000

    아...띠동갑 ^^
    역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듯
    나이 많다고 이해심이 많은 것도 아니고
    어리 다고 철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추천 0 반대 0
  • 없다뮤 2021-09-29 (수) 08:32
    하지마?
    추천 0 반대 0
  • 열탕 2021-09-29 (수) 09:05
    여자분들은 3번과 4번을 기억하세요. 대부분 집안일 갈등은 저걸로 해결 가능합니다. 저도 시키는것만 하거든요 ㅎㅎㅎ 꼼껌하게 지시하면 싸울일 없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와이즈먼 2021-09-29 (수) 09:34
    공감가는 말 많네요ㅋ

    사랑은 가슴으로 하는거 아닙니다.
    머리로 하는 것임.
    지인들을 토대로 볼 때, 부부사이가 안좋은 경우는 열이면 열 가슴으로 사랑을 하려는 부부임.

    그럴 마음이 없더라도 사랑한다 말하고 안아주고 해야함.
    그러다보면 없던 마음도 생기는거지.

    아, 하나 더.
    첫 술에 배부르려는 경우도 엄청 많음.

    나는 잘 해보려고 ~~을 했는데, 상대의 냉랭한 반응에 열불내는거. 얼마나 오랜 세월을 차갑게 지냈는데, 그게 내가 한 번 큰 마음 먹은거에 바뀌길 바란다? 웃기는거지.

    근데 말해줘도 모름.
    불행할 부부는 신혼 때 대부분 견적 나옴.
    추천 0 반대 0
  • 숨죽인천둥 2021-09-29 (수) 10:01
    결혼 7년차
    와잎은 7살 연하
    딩크족이라 그런지 연애 때와 크게 다르지 않음
    둘다 가족들하고 문제가있어 연끊고 살기 땜에
    시댁 처가댁 불만1도없음
    코로나 전에는 명절마다 해외여행가는게 즐거움
    사랑횟수도 연애 때만큼은 아니어도 주3회정도는 유지
    성향이 비슷하고 취미도 비슷 수입도 비슷 해서
    누구 잘났다 할 거 없이 늘 즐거움
    1~2년에 한번은 자기자신을 위해 선물함
    명품가방.시계.금반지 등등 때에따라 중고도 사기도하고
    하지만 싸울땐 나이 차 따윈 집어던지고
    친구들처럼 개싸움 함
    뒤끝은 없음 서로 먼저 사과하려고 함
    사과후에 급 불타올라 사랑하고 싹풀림
    다시 태어난다면 새로운 사람 하고도 살아봐야지
    앞으로 60년은 같이 살건데..
    근데 동갑으로 어릴 때 부터 다시만나도 재밌을 듯 ㅋㅋ
    추천 0 반대 0
  • 밀포드 2021-09-29 (수) 13:22
    오늘은 적군이 상당히 많네.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