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게임
  • 정보
  • 자유
  • 영화
  • 동물
  • 정치
  • 컴퓨터
  • 유머
  • 사회
  • 연예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유머]

작품마다 초면인 배우

글쓴이 : 한마루 날짜 : 2021-09-14 (화) 15:48 조회 : 23062 추천 : 84    




씨케이78 2021-09-14 (화) 15:50
고무장갑 쓰면 마미손???
     
       
발암난소영 2021-09-15 (수) 08:59
@씨케이78

형제라서 많이 닮았죠...ㅋㅋ
          
            
두장은반칙 2021-09-15 (수) 10:18
@발암난소영

거짓말 하지마요. 조현철은 매드클라운 동생인데, 마미손이랑 형제라니,
마미손이 매드클라운이랑 동일인물이란 루머 땜에 얼마나 힘들어했는데,,
흰노루귀 2021-09-14 (화) 15:54
와 처음알앗ㅋㅋ
췌게바라 2021-09-14 (화) 15:54
DP가 인상이 제일 깊었던듯
     
       
충혈된노을 2021-09-15 (수) 10:06
@췌게바라

제일 흥행 했으니까요.
아슬한백작 2021-09-14 (화) 15:58
다 다른 사람인줄
코코◎토토 2021-09-14 (화) 15:59
헐!
기관총1912 2021-09-14 (화) 16:00
매드클라운인줄 알았는데 동생이네ㅋㅋㅋ
피드 2021-09-14 (화) 16:03
매드클라운 동생이네..
목소리 때문에 얼굴은 기억안나도 누군지 알겠던데 ㅋㅋ
인디고퍼플 2021-09-14 (화) 16:04
어 진짜다 ㅋㅋ 연결이 안되 ㅋ
파밀리온 2021-09-14 (화) 16:21
와..... 진심..... dp가 첫작인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
똥똥 2021-09-14 (화) 16:25
다 생김새가 다르다
이런걸 천의얼굴이라 하는건가??
소사이어티 2021-09-14 (화) 16:41
비중이 작으니까 그럴듯
졸린다 2021-09-14 (화) 16:52
아항
플레이어2에서 마미손 2명 나온방법이 동생이 있었구만
Static 2021-09-14 (화) 17:19
얘도 검머외?
     
       
마이야르 2021-09-14 (화) 17:49
@Static

매드 클라운만 미국국적이고
이 사람은 우리나라 단독국적이에요.
에스코바 2021-09-14 (화) 18:15
호텔델루나는 알고있었는데 다른건 처음봄ㅋㅋㅋ
오홋이요 2021-09-14 (화) 19:09
막내 대원 매드크라운 되게 닮았다 생각했는데 친동생 이시구나
골드호랑이 2021-09-14 (화) 21:28
후 다 안본 작품..
DP 평 때문에 보고 싶기는 한데 괜히 봤다 후유증 있을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네요.
검사독재국가 2021-09-14 (화) 23:33
얼굴 개성이 강한건가 약한건가 헷갈리네...
신프로 2021-09-15 (수) 00:39
마스크는 다채로운데 연기는 솔직히 원패턴에 가까움
콩닢 2021-09-15 (수) 02:34
솔직히 호텔델루나 산체스 연기는 최악이였음...
구우마느리 2021-09-15 (수) 04:26
이사람 목소리가 좀 특이해서 그런지 
목소리 들으면 아 그사람 하고 생각이 남
     
       
금기자 2021-09-15 (수) 10:28
@구우마느리

마자마자,, 저도 목소리와 딕션이 상당히 독특해 기억에 남는 배우였어요. 얼굴 보곤 몰라도 목소리 듣고서야 같은 배우인지 알았어요.
해피고래 2021-09-15 (수) 05:59
꿀 가져가...
인생이호러 2021-09-15 (수) 07:35
와 진짜 누군지 몰랐었는데 ㅋㅋㅋ 찾아보고 내가 봤던 작품이 많다고 생각하고 ㅎㅎ 쩔었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니속사정 2021-09-15 (수) 07:52
마지막 소름!  매드클라운 닮았네 했는데 동생!
풍뢰경혼 2021-09-15 (수) 08:53
좋게 보면 연기 변신을 잘하는거고
안좋게 보면 딱히 임팩트를 준 연기를 못했다는거고... 이번에 DP에서는 성공
발암난소영 2021-09-15 (수) 08:59
형제라서 많이 닮았죠...ㅋㅋ
뉴뚱 2021-09-15 (수) 09:08
전 명지대 교수 둘째아들
닮은살걀 2021-09-15 (수) 10:01
와 건축학개론도 이 사람이었구나
충혈된노을 2021-09-15 (수) 10:08
차이나 타운 감독이 DP감독이여서 조현철 캐스팅 했나 보네
고로타 2021-09-15 (수) 10:25
매드크라운 동생인 거 황장수가 몰라서 다행
     
       
르로이사네 2021-09-15 (수) 10:50
@고로타

ㅋㅋㅋ 황장수같은 놈이면 랩시키고 노래시키고 개 gr을 떨었을텐데
주신이 2021-09-15 (수) 11:35
와. 이 배우 카멜레온이네요 ㅎㅎㅎ
laksjjd 2021-09-15 (수) 12:36
델루나부터는 확실히 기억하고 있네요
엄마곰국만은… 2021-09-15 (수) 12:46
폭염에 복면쓰고 있는 내기분을 알어?  새끼들아
신림동왕교자 2021-09-15 (수) 12:54
유연석이 건축학개론에서 너 엄마가 밥안줘? 엄마가 너 미워해? 라고 쿠사리주던 ㅋㅋ
도마슈노 2021-09-15 (수) 13:04
근데 매클이랑 진자 닮았는데.. 키차이는 12센치 ㅋㅋ
터진벌레 2021-09-15 (수) 13:41
진짜 변신을 잘한거군요
멋지네요
우와~!!
널지운다 2021-09-15 (수) 14:44
안 본것도 많지만  봤어도  기억에 남을만한 배역이  아닌듯한데
귀병장 2021-09-15 (수) 14:57
어디서 많이 봤다 봤다 했는데
해치지않아효 2021-09-16 (목) 23:36
스크롤 내릴때마다 이게 같은 사람이었다고? 하다가

마지막 줄 보고 처음부터 다시 보면

아..동일 인물이 맞구나라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에 그 분이 느껴지니까요.
길막 2021-09-21 (화) 15:34
조석봉이 DP 찐주인공
이미지
0 / 1000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7-30 115
[보급상점] 단 7일간 오엘라 구강세정기 100대 한정(25%할인, 무료배송) 보급상점
22931 [후방]  제주도에 간 안젤리나 다닐로바 (6) 이미지 Goauld 20:27 6 567
22930 [기타]  여친의 카톡을 몰래 봐버렸습니다 (4) 이미지 피노코쿠 20:24 4 822
22929 [기타]  경제력 없으면 결혼 안하는게 맞는듯 (13) 이미지 피노코쿠 20:21 10 962
22928 [기타]  오늘자 K 리그에서 나온 최고 명장면 .GIF (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0:21 7 851
22927 [사회]  열도의 신개념 탄산음료.jpg 이미지 gawi 20:16 5 1099
22926 [유머]  한국여자가말하는 ㅅㄱ크기 (15) 이미지 Neferpito 20:15 9 1766
22925 [동물]  댕댕이의 복수.gif 이미지 alllie 20:14 5 530
22924 [감동]  무언가 짠한 치킨.jpg (2) 이미지 카르노브 20:08 13 1402
22923 [동물]  기지개.gif 이미지 alllie 20:07 5 453
22922 [사회]  이재명 "조선일보·국민의힘에 감사"..개발이익국민환수제 예고 (3) 이미지 가랑비 20:06 27 707
22921 [기타]  여고생에 콘돔 팔자 "임신하면 어쩌려고" 편의점에 따진 엄마 ,,, (9) 이미지 yohji 19:53 11 1266
22920 [유머]  연휴 마지막 날, 백수 근황 (6) 이미지 돈벌자 19:46 15 3444
22919 [기타]  홍대 괴물짜장.jpg (10) 이미지 gawi 19:45 11 3295
22918 [유머]  아기 언제 낳을거야 질문에 대하여 (7) 이미지 붉은언덕 19:41 9 2449
22917 [엽기]  日本 자위대 자위관 도둥넘 (1) prisen 19:40 6 1481
22916 [유머]  계란 후라이의 반격 (3) 이미지 Onepic 19:38 10 2810
22915 [유머]  거울치료 (9) 이미지 모리조 19:36 9 1962
22914 [유머]  오늘따라 꼬순 냄새가~ (2) 이미지 Onepic 19:34 8 2708
22913 [영상]  추억의 푸른거탑 소리O 복도야지 19:34 6 867
22912 [유머]  아이가 답답했던 한 어른 (3) 이미지 Onepic 19:28 8 2484
22911 [기타]  "소리치면 죽는다" 백화점 주차장서 여성 노린 강도, 2심도 징역1년6월 / 뉴스1 (1) 민초마니아 19:25 6 580
22910 [유머]  댕댕이의 복수 (6) 이미지 Onepic 19:22 9 1837
22909 [사회]  동네친구들과 술먹다가 흉기 휘두른 40대, 5명 사상 / 뉴시스 (4) 민초마니아 19:22 7 897
22908 [동물]  집사에게 안기는 아기 고양이 (6) 이미지 최종흠 19:21 12 1707
22907 [기타]  허위경력 제출해 취업한 30대 남성, 적발 되서 짤리자 회사에 쳐들어가 불 질러 / 매… (6) 민초마니아 19:20 7 1034
22906 [기타]  "성교육 한다"며 의붓딸 2명 성폭행…40대 계부 '징역 15년' / 한국경제 (3) 민초마니아 19:19 7 791
22905 [사회]  물빠진 친구 구하다 사망…법원 "국립묘지 안장 안돼" / 뉴시스 (6) 민초마니아 19:17 6 1175
22904 [감동]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집 (8) 이미지 돔앙챠 19:17 14 2730
22903 [사회]  [단독] "살인사건" 신고 뒤에 숨진 채 발견된 50대 남성 / SBS 민초마니아 19:16 5 888
22902 [동물]  점프의 실패를 맛본 아가 냥이 이미지 최종흠 19:16 8 1197
22901 [유머]  오토바이 가격에 판매되고있는 인도 자동차 (2) 이미지 돔앙챠 19:12 6 2853
22900 [유머]  아재 빙고 라네요~ (14) 이미지 돔앙챠 19:09 9 2762
22899 [기타]  말 타고 채찍으로 가축 몰듯 난민 쫓아낸 美국경순찰대 (5) 이미지 포이에마 19:07 6 1351
22898 [유머]  차에 지속적으로 테러를 당하고 있음 (1) 이미지 물고기날개 19:07 10 2537
22897 [사회]  오늘자 문대통령 행보 소리O (5) 아이즈원♡ 18:41 47 1783
22896 [유머]  각 나라별 군대 전역시 혜택.jpg (31) 이미지 gawi 18:39 32 4113
22895 [유머]  기적의 흑채 (7)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18:39 11 3377
22894 [유머]  UN 총회 시진핑 명언 작렬 (3) 이미지 관리만이살길 18:34 21 4020
22893 [동물]  비글은 고양이랑 같이 키우면 얌전해짐.gif (9) 이미지 뚝형 18:30 24 2756
22892 [유머]  옳게 된 캡틴 마-블- (10) 이미지 붉은언덕 18:28 14 4663
22891 [유머]  남자 어깨가 중요한 이유 (5) 이미지 붉은언덕 18:27 14 4813
22890 [엽기]  족발이 비싼이유 (31) 이미지 붉은언덕 18:27 16 5140
22889 [후방]  겨에 오이칠 (5) 이미지 와령이 18:26 15 4326
22888 [후방]  추켜올리는 옷 (1) 이미지 와령이 18:25 14 3344
22887 [후방]  레깅스 뒷태 (5) 이미지 와령이 18:25 14 4042
22886 [기타]  리투아니아 "중국 스마트폰 검열 포착..최대한 빨리 버려라" (8) 로마네꽁티 18:21 23 2375
22885 [유머]  한때 부모님에게 게이로 의심 받았음 (4) 이미지 붉은언덕 18:18 10 3532
22884 [유머]  한국이 말과 행동이 다른 이유 (1) 이미지 붉은언덕 18:17 12 3342
22883 [유머]  연휴를 보내는 방법 (6) 이미지 붉은언덕 18:09 12 2989
22882 [유머]  연애를 700번 이상 해봤다는 남자 (28) 이미지 돔앙챠 18:08 11 53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