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고민
연예인
정보
베스트
캠핑
음식
게임
유머
주식
인플
자유
컴퓨터
자동차
혼밥/혼술
방송
맛집
동물
키덜트
영화
상담실
[신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입 희망합니다<충남 서산> (1) [보험]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2)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6월12일~18일까지 (1) [중고차] 12년식 i30디젤 (1)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유머] 개그맨 김기열이 자주 오해받는 것
소냐프는엌    2022-05-22 (일) 14:58   조회 : 22724   추천 : 52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댓글 22댓글쓰기
TRASH★ 2022-05-22 (일) 15:03
김기열처럼 병풍역할 하는사람 없었으면 김준현 유세윤 인기개그맨이 뜨기도 힘듬
ㅋㅋㅋ 조리돌림 심하네요 개그맨보다 웃긴사람이 유투버덕에 많이 들었나죠
추천 24 반대 5
ddkEE 2022-05-22 (일) 15:01
그런말 너무 많이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5
TRASH★ 2022-05-22 (일) 15:0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김기열처럼 병풍역할 하는사람 없었으면 김준현 유세윤 인기개그맨이 뜨기도 힘듬
ㅋㅋㅋ 조리돌림 심하네요 개그맨보다 웃긴사람이 유투버덕에 많이 들었나죠
추천 24
     
       
Necron 2022-05-22 (일) 18:54
@TRASH★

원래 저 모임은 조리돌림이 주된 컨텐츠인 모임이라 저렇습니다
추천 5
     
       
사쿨a 2022-05-23 (월) 01:27
@TRASH★

이런 불편러들이 개콘 없앤거
추천 8
     
       
티제이킴 2022-05-23 (월) 04:44
@TRASH★

친구들하고 어떤 대화하고 노는지 궁금하네요 저런 장난도 진지빨면 답 없는데
추천 3
차단 2022-05-22 (일) 15:18
요즘 기열이형 시청자수 안나와서 안타깝더라구요..
오래전 배그때 부터 쭈욱 봤는데
다른 개그맨들이랑 합방,, 또는 시청자랑 티격태격해야 재미가 사는데 합방하던 개그맨들은 방송 안한지 오래고
시참마저 안하니 방송이 노잼이 되버렸음...
추천 1
     
       
H마스 2022-05-22 (일) 22:58
@차단

타스랑 합방같은거라도 하면 괜찮을듯한데 요즘은 진짜 외딴섬에서 혼자 게임하는 독거노인같더라구요.
추천 0
     
       
카페 2022-05-23 (월) 04:10
@차단

방송 초기엔 유튜브 시청자 3~4천명 많으면 5천명도에 트위치 700~800명 정도 였는데
트위치 파트너 되고 배그도 접고 종합게임 중인데 요샌 100~300명 정도 나오더라구요
유튜브 시청자 포기 하더라도 파트너가 더 좋은건가 싶기도 하고...
슈퍼피플 베타 끝나고 배그 다시 했는데 슈퍼피플에 비해 불편한게 너무 많다고 잘 안하시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시청자중에 자영업 하시는분들 가게 소개해주고 홍보해주고 하는 코너 너무 좋았는데~
요줌은 저도 안보게 되더라구요
추천 0
     
       
씨케이78 2022-05-23 (월) 11:43
@차단

요즘 민상이형이랑 같이 게임 안하나 보네요..
추천 0
     
       
꽃놀이 2022-05-23 (월) 12:40
@차단

배그 초창기 .김기열 정명훈 이원구 유민상 같이 게임할때가 제일 재밌었는데 ..
추천 0
Static 2022-05-22 (일) 15:25
진짜로 재미가 있든 없든 재미 없다는 이미지가 쭉 가서 더 그런 게 아닐까요..
추천 0
알사탕 2022-05-22 (일) 15:25
맵찌리침착맨 트위치방송가면 다시보기 있는데 5~6시간짜리 영상 재밌어요
추천 0
다크아이즈 2022-05-22 (일) 15:31
어제 6시간짜리 풀버전 보는데 한 3시간 이상은 웃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추천 2
밥통에쌀밥 2022-05-22 (일) 17:28
초대하는 과정부터가 겁나 웃김 저날은 ㅎ
추천 0
0불독0 2022-05-22 (일) 21:56
게임 대기열만 뜨면 사과방송하는 기열횽 ㅋ
추천 0
프레시제망 2022-05-22 (일) 22:02
김기열 개콘 중에 출소 인가 그거는 재미남.. 근데 소재 고갈로 몇화만에 종영 ㅜㅜ
추천 0
good212 2022-05-22 (일) 23:52
노무현 대통령 돌아가셨을때 강남역에 있는 분향소로 참배하러 갔었는데
제 앞에 김기열씨가 줄 서있다가 절하고 가는걸 봤던 기억이 있네요..
추천 0
라냥 2022-05-23 (월) 00:56
기특이형 한번 당햇네. 원래 철면수심이 도마위에 올라가야 하는데.
추천 0
     
       
kiken 2022-05-23 (월) 01:18
@라냥

배도라지 모임에는 다 한번씩 올라가니까요
철면수심은 열번은 더 올라가는것 같지만
추천 1
택꾸 2022-05-23 (월) 10: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enerd 2022-05-23 (월) 10:49
김기열 로아 대기열로 후두려 맞을 때 노 잘 저었으면 지금 쯤 겜돌/겜순이들 한테 인기 많았을지도? (뇌내망상이니 거기 망치 내려놔)
추천 0
아이아이 2022-05-23 (월) 13:20
시청자 1명 남겠다 ㅋㅋㅋㅋ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