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혼밥/혼술
주식
자동차
연예인
방송
캠핑
맛집
사회
정보
베스트
인플
고민
정치
영화
키덜트
음식
게임
자유
동물
유머
상담실
[컴퓨터] 100 ~ 150 게임용 컴퓨터 견적 문의 (1) [인터넷] 인터넷+티비 개통 문의 (1) [법률] 제 이모께서...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휴대폰] S22, Z플립, 13pro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사회] 공산주의 지도자들의 최후
수라도    2022-05-22 (일) 12:28   조회 : 7081   추천 : 39


박정희가 박제 되었으면 '반인반신' 성지로 미어터졌을 듯...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26댓글쓰기
고수진 2022-05-22 (일) 12:35
실제로 부천 순복음교회 먹사놈이 밗정희님은 반인반신 하나님 반자이!!!!!!!!! 발광했죠

풉.

실제론 부처님 오신날 국경일 지정, 이슬람 모스크 한국에 설립 허가로 개독이들이 발광하면서도 당시 시위하면
죽어라 처맞고 사라질 수도 있으니 찍찍소리도 못내던 십자가 개독들이 이제와서 하나님이라고 자위대로 이끌고 찬양하기

푸하하하하하하하
추천 23 반대 5
고수진 2022-05-22 (일) 12: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실제로 부천 순복음교회 먹사놈이 밗정희님은 반인반신 하나님 반자이!!!!!!!!! 발광했죠

풉.

실제론 부처님 오신날 국경일 지정, 이슬람 모스크 한국에 설립 허가로 개독이들이 발광하면서도 당시 시위하면
죽어라 처맞고 사라질 수도 있으니 찍찍소리도 못내던 십자가 개독들이 이제와서 하나님이라고 자위대로 이끌고 찬양하기

푸하하하하하하하
추천 23
     
       
jughuis 2022-05-22 (일) 12:38
@고수진

좀 미친사람 같네;;; 본문글이랑 별상관도 없고;;
추천 4
          
            
저녁비 2022-05-22 (일) 12:41
@jughuis

이젠 이런식으로 공격을 하는군요
추천 8
               
                 
jughuis 2022-05-22 (일) 12:42
@저녁비

넌 이런식으로 스토커짓하나보네ㅋㅋ
추천 3
          
            
후니짱잉 2022-05-22 (일) 12:42
@jughuis

그건 니가 제일이야
추천 6
          
            
뭐이냐 2022-05-22 (일) 12:50
@jughuis

좀 미친벌레 같네;;; 본문글이랑 완전상관 있는데;;

역시 벌구지는 다르구나
추천 10
               
                 
jughuis 2022-05-22 (일) 12:55
@뭐이냐

무슨 상관이 있나요? 박정희가 독재자이긴 했지만 공산주의자는 아니었구만 박제 당하지도 앟았고. 그냐 ㅇ어거지로 박정희 끌고와서 욕하려는거 같구만
추천 2
                    
                      
뭐이냐 2022-05-22 (일) 13:08
@jughuis

반신 반인 믿으시는게 아니구??

본문 글에도 다카키 마사오 언급이 있는데요??

티비에선 막걸리 마신다고 선전하고 여대생 끼고
양주 쳐 먹다가 뒤진 다카키 마사오를 반인반신으로 믿는것들이 많은게 현실인데

위에 빨갱이들이랑 차이가 뭔가요??

그거 알아요?

다카키 마사오가 먹다 뒤진 양주가 시바스 리갈이 아니란거

그거보다 훨씬 비싼거 먹다가 뒤졌는데 사건 재연 할때 그 비싼 양주를 못구해서 그나마 구한게 시바스 리갈이란거.                   
               

아 참고로
메모장있으니 유게에서 세탁해도 걸려요.
추천 6
                    
                      
카페라떼중독 2022-05-22 (일) 21:18
@jughuis

ㅋㅋㅋㅋㅋ
추천 0
          
            
Veritas 2022-05-22 (일) 13:02
@jughuis

니가 진짜 미친 거 같은데??

니 생각이랑 다르다고 미친 사람 같다고 하는 게 정말 미친 거 아니냐
추천 3
          
            
야밤에체조 2022-05-22 (일) 13:24
@jughuis

메모기능 참 좋다
추천 4
          
            
니코벨 2022-05-22 (일) 13:28


@jughuis

사람인척 하지 말라니간
추천 5
               
                 
고수진 2022-05-22 (일) 13:33
@니코벨

지가 쓰면 자랑스럽고 남이 쓰면 미쳤다? 이런 논리일까요;;
추천 1
     
       
zaksa 2022-05-22 (일) 12:42
@고수진

근데 이슬람 모스크 한국 설립 반대는 저는 찬성 하네요

법보다 종교의 율법을 중시하는걸 개 극혐해서..
추천 0
          
            
고수진 2022-05-22 (일) 13:12
@zaksa

헌데 정작 한국이 반중 외쳐도 짱개에게 경제적으로 엄청 얽히는 것처럼 이슬람 역시 엄청난 수출입시장이라 언젠가 그럴 수 밖에 없었어요

서울을 하나님에게 바치겠다능..이 지 ㄹ하다가 조선일보에게조차 1면에서 망언이라고 욕먹은 이명박조차도
대통령되니 이슬람에 대한 우호를 외치고 두바이에 뭐 아부하고 이랬습니다

심지어ㅡ 수쿠크...이슬람 금융 투자까지 받으려고 하던게 명박입니다..  당시 한국 십자가들이 그야말로
이슬람 돈에 넘어간다고 거리에서 죽어라 반대 발광까지 했죠....                   
               
게다가 당시에는 석유 파동으로 세계적으로 난리가 난 와중에 이슬람권에 더더욱 눈치를 봐야하는데
일본조차도 이미 1800년대에 모스크가 세워진 터에 한국이 모스크가 없다는 걸 아랍권에서 불만을 품으니
빡정히도 경제적.외교적으로 이래야 한다라고 밀어붙였죠...설립비는 아랍 측에서 상당수 부담했지만.

결국 종교적으로 개독 독재자가 아닌한 막는 건 불가능했습니다....

전두환 빡빡이도 이란-이라크 전쟁 당시 무기수출하고자 나섰고 이 문어색히가 파키스탄이나 당시 아프가니스탄도 직접 가거나 대통령 방문해 이슬람권 우호 이랬듯이....         

솔직히 한국 정치권에서 반이슬람 나서자 이런 찍소리 못합니다
반중도 못하듯이 ㅡ ㅡ.....

짱개몽 타령하던 것들이 웃기는게 야당이 반중으로 나선 거 좀 말하라고 하면
말도 못하는 거죠....윤썩왜조차도 대통령되니 짱개대사관 측에 전화하여 굽신거렸거늘
추천 0
워드맵 2022-05-22 (일) 12:37
저거 속 다 빼내고 솜으로 채웠으려나?
추천 1
Veritas 2022-05-22 (일) 12:37
박정희는 그 운구차가 박제되었죠. 현충원에.

볼 때마다 참 혐오스럽습니다.
추천 2
     
       
살아라병아리 2022-05-23 (월) 10:16
@Veritas

그거 아직도 있군요....
추천 1
컹깽깽 2022-05-22 (일) 12:43
박정희 시체 있었으면 볼만했을텐데. 부활하라고 기원하는 미친것들 많을껄요? ㄷ ㄷ ㄷ
추천 0
아이아이 2022-05-22 (일) 12:53
박정희?
추천 1
빙수팥 2022-05-22 (일) 13:03
종교는 인민의 아편이라고 하더니
결국 지들이 종교화 되면서 신이 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너자나자 2022-05-22 (일) 13:24
윤석열 각하께서 돌아가시면 저렇게 안장이 될거야.
오랫동안 하실테니.
추천 1
힐링캠프 2022-05-22 (일) 13:38
박정희 업적이 어지간히 부럽긴한가보다 이런 억까나하고 ㅋ
하긴 그짝성향 대통령 중에 뭐하나 걸출한 업적이 없으니 이해는 간다만...
추천 1
     
       
타다샤 2022-05-22 (일) 14:44
@힐링캠프

박정희가 대단하긴 하지..
돈 해쳐먹은것도 최대 사람 죽인것도 최대
전두환이랑 이명박이 각각의 분야에서도 이기질 못해...
뭐 승만이?
갠 14년정도만 사람 죽였지
정희는 만주에서도 죽였다 승만이도 쨉도 안되
저중에는 스탈린이 압도적으로 사람 죽였지만 인구비율로 따지면 정희 압승
모택동도 겨우 1%도 못죽였는데 정희는 3%나 죽임
추천 3
     
       
고수진 2022-05-22 (일) 15:56
@힐링캠프

걸출한 업적이 너무 많아 노동자가 스스로 분신자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 경제를 살렸다면서 ?

지금 짱골라들이 노동자 부려먹듯이 하던 행위를 반자이!                   
빡정히가 나라 살렸다능?

무수한 노동자들 핏값을 빡정히 하나 업적으로 용두질
추천 2
카본스틸맨 2022-05-22 (일) 14:47
왁스 코팅 처리던가요, 어쨌든 상당히 손이 많이 가는 비싼 20세기식 미라 같습니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