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
음식
자동차
영화
고민
맛집
동물
정치
주식
컴퓨터
자유
혼밥/혼술
연예인
정보
키덜트
캠핑
베스트
게임
유머
사회
방송
상담실
[보험]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2) [법률] 쌍방 폭행 [휴대폰] i 13 128 [신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입 희망합니다<충남 서산> (1)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유머] 싸움 한번도 안하고 학교짱 먹음
낚시광    2022-05-22 (일) 12:13   조회 : 19052   추천 : 42



이토랜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댓글 20댓글쓰기
고수진 2022-05-22 (일) 12:42


얘가 생각나네
싸울 생각도, 그럴 마음도 없었는데 전학온지 하룻만에 갑자기 학교짱이 되어버린 전교 1등 모범생;;
(엔젤전설에서 나일등............이 아니라 기타노)
추천 14 반대 0
바라보다 2022-05-22 (일) 12:14
지금이 더 젊어보여
추천 3
씨케이78 2022-05-22 (일) 12:16
강호동 라인이네..
추천 0
나스레짐 2022-05-22 (일) 12:17
누가봐도 체육선생님 외형과 피지컬로 학생이라는데 누가 시비를걸어 ㄷㄷ
추천 3
이번주는로또… 2022-05-22 (일) 12:42
와 피지컬 쩐다
추천 0
고수진 2022-05-22 (일) 12: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얘가 생각나네
싸울 생각도, 그럴 마음도 없었는데 전학온지 하룻만에 갑자기 학교짱이 되어버린 전교 1등 모범생;;
(엔젤전설에서 나일등............이 아니라 기타노)
추천 14
     
       
오징어게임 2022-05-22 (일) 17:05
@고수진

예전에 보면서 진짜 미친듯이 쳐웃다가 눈물까지 났던 만화 ㅋㅋ
애니도 있었나보네요
추천 0
          
            
고수진 2022-05-22 (일) 18:04
@오징어게임

충분히 나올법한데 딱 2편까지만 나오고 끝났죠.덕분에 여주인공은 마지막에 얼굴만 보이고 대사도 없음
추천 0
     
       
Gecko 2022-05-23 (월) 05:33
@고수진

아 저도 이 만화 바로 떠올렸네요. ㅋㅋ
추천 0
     
       
워드맵 2022-05-23 (월) 09:07
@고수진

얜 그래도 선천적인 피지컬도 있음.
(액션 하는 거 보면 뭐 태극권 고수 같음.)
추천 0
          
            
고수진 2022-05-23 (월) 09:17
@워드맵

유전;;;

아버지도 똑같이 전교 1등 모범생인데 다른 학교에서 공포의 짱으로 대우;;;;
알고보니 거짓말도 안하고 엄청 바른생활 학생.....이지만

화나면 따귀 1방으로 다른 학교 짱을 그야말로 하늘 높이 떠올리며 기절시켰죠....

아들도 아버지처럼 밀치기로 떡대를 기절시키니.
추천 1
     
       
동화속왕자님 2022-05-23 (월) 10:23
@고수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아이아이 2022-05-22 (일) 12:54
담임 선생님?
추천 0
TRASH★ 2022-05-22 (일) 13:38
학교마다 일진들이 쫄아서 못건드리는 사람이 있죠
추천 0
루다좋아요 2022-05-22 (일) 14:21
노안도 노안이지만... 뭔가 건드리면 크게 물릴꺼 같은 인상이라 더 무서운데
추천 1
team 2022-05-22 (일) 22:17
짱이 아니라 경로우대를 해준게 아닐까..
추천 0
프레시제망 2022-05-22 (일) 22:39
저 에피소드 보면 뮤지컬 주연 네명이서 누가 죄인인가 부르는데 이지훈 혼자 존나 못 부름 ㅋㅋ 저 노안인 분 개잘부르고
추천 1
     
       
바디 2022-05-23 (월) 07:04
@프레시제망

기억나네요 ㅋㅋㅋㅋ 나머지분들은 쩌렁쩌렁한데 이지훈은 ㅋㅋㅋㅋ
추천 0
돌체구스토 2022-05-23 (월) 08:59
저 학생때 단체사진에 양준모 클로즈업 한건가요?
원근감이..
추천 0
     
       
시티헌터 2022-05-23 (월) 09:02
@돌체구스토

얼굴만 부분 확대요.
추천 0
피터펫 2022-05-23 (월) 11:30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