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정보
영화
유머
사회
자유
연예인
정치
혼밥/혼술
방송
베스트
캠핑
인플
키덜트
주식
게임
고민
자동차
음식
컴퓨터
맛집
상담실
[휴대폰] i 13 128 [인터넷] 안녕하세요 제가 인터넷+티비 추가할려고 하는데요 (1) [중고차] 12년식 i30디젤 (1) [신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입 희망합니다<충남 서산> (1) [법률] 쌍방 폭행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유머] 방송국에서 촬영 왔다고 더 받는 백반집
성마니    2022-05-17 (화) 00:17   조회 : 26035   추천 : 91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67댓글쓰기
주목랑마 2022-05-17 (화) 01:38
천원이 아니라 만원을 더 받아야 겠는데요?
추천 47 반대 0
무릎탁도사 2022-05-17 (화) 00:25
메인이 좋으면 찬이 적어도 좋죠 ㅋㅋ
추천 13 반대 0
사이비 2022-05-17 (화) 00:23
반찬은 몇가지 없지만 푸짐하다!!
추천 2
     
       
여랴다녀여 2022-05-17 (화) 04:44
@사이비

10개가 몇가지 없는거라니 ㅋㅋㅋㅋㅋ
추천 2
          
            
그방패 2022-05-17 (화) 13:46
@여랴다녀여

나머지는 요리임 ㅋㅋㅋㅋ
추천 0
          
            
사이비 2022-05-17 (화) 14:08
@여랴다녀여

백반이라 함은 백가지반찬을 의미하지요. 우리동네는 기본 12개이상은 나옴. 국이나 찌개제외하고
추천 1
               
                 
네버님 2022-05-17 (화) 14:30
@사이비

白飯
흰 백 자 씁니다.
추천 3
                    
                      
사이비 2022-05-18 (수) 00:27
@네버님

진짜요???

그럼 설마 흰백자는 쌀을 의미하나요?
추천 0
                    
                      
사이비 2022-05-18 (수) 00:28
@네버님

진짜네요.

음식점에서, 흰밥에 국과 몇 가지 반찬을 끼워 파는 한 상의 음식
추천 0
               
                 
kimbg8040 2022-05-17 (화) 15:02
@사이비

죄송합니다...

백가지 반찬을 어떤상에 놔요ㅋㅋㅋ
추천 1
                    
                      
사이비 2022-05-18 (수) 00:30
@kimbg8040

보통 백이라는 말이 가끔은 모든 이라는 의미로 쓰이는 경우가 있어서 그렇게 생각했어요

3-4년전까지는 우리동네에서 백반이라고 하면 20가지정도까지 나왔는데

이젠 12개정도... 그리고 깨끗한 음식점은 8개정도 주네요
추천 0
               
                 
내장국밥 2022-05-17 (화) 21:15
@사이비

ㅉㅉ
추천 1
               
                 
Wakaka 2022-05-17 (화) 23:36
@사이비

에휴.....
추천 1
               
                 
소주랑닭똥집 2022-05-17 (화) 23:46
@사이비

몸에 나는 백반증은 100개가 나서 백반증인가봐요.. ?
추천 1
                    
                      
사이비 2022-05-18 (수) 00:28
@소주랑닭똥집

백반이니까 백의 반절 50개입니다.
추천 0
               
                 
홀리마드리드 2022-05-18 (수) 00:14
@사이비

닉값을 좆같이 하네 ㅎㅎㅎㅎ
추천 0
                    
                      
사이비 2022-05-18 (수) 00:29
@홀리마드리드

너는 닉은 좋은데 말을 좆같이 하네
추천 0
                         
                           
홀리마드리드 2022-05-18 (수) 12:45
@사이비

닉값 한다고 쉴드 쳐 줬는데 ㅄ 새끼 원래 저렇게 알고 쓴거 알아 모지리 새끼야
재미도 없는데 센스도 처 없네 ㅎㅎㅎ
추천 0
               
                 
히어로79 2022-05-18 (수) 01:23
@사이비

닉값하신거였네..
사이비..야매로 알고 계신거임~

백반은 흰밥이란 뜻인데..(흰백에 밥반)

백가지 반찬이란 의미는 태어나서 처음들어봅니다.
덕분에 웃고감..ㅋㅋㅋ

반대가 많이 달렸으나 웃겼으니 추천드리고 갑죠~
추천 1
               
                 
라이넨 2022-05-18 (수) 01:26
@사이비

ㅋㅋㅋㅋ 모지리 ㅋㅋㅋㅋㅋㅋㅋ 백가지 반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야
추천 1
     
       
먹어도GO 2022-05-17 (화) 09:27
@사이비

설렁탕집가면
깍두기 하나뿐.........................
추천 1
     
       
아이구선생님 2022-05-17 (화) 14:53
@사이비

혹시 자네 부모님이 전라도 사람인가?
추천 1
          
            
사이비 2022-05-18 (수) 00:31
@아이구선생님

지금도 전라도의 끝자락에 붙어서 빌어먹고 살고 있지요. 그러니까 10개이상을 요구하지요
추천 0
               
                 
아이구선생님 2022-05-18 (수) 01:47


@사이비

하하 드립이였는데 진짜 전라도 분이실줄은 ㅎㅎ
추천 0
                    
                      
사이비 2022-05-18 (수) 08:57
@아이구선생님

구석에서 잘 쳐박혀 살고 있어요
추천 0
     
       
H마스 2022-05-18 (수) 00:02
@사이비



추천 0
무릎탁도사 2022-05-17 (화) 00: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메인이 좋으면 찬이 적어도 좋죠 ㅋㅋ
추천 13
푸른권율 2022-05-17 (화) 00:27
반찬이 전부 손이 많이 가는 것들이네...
사장님이 24시간이 모자르겠어.
추천 2
유진박 2022-05-17 (화) 00:49
고기가 없어도 저 정도면 생선조림 정식 만원정도는 생각되네요
추천 2
주목랑마 2022-05-17 (화) 01:3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천원이 아니라 만원을 더 받아야 겠는데요?
추천 47
Route66 2022-05-17 (화) 02:33
T / V / 조 / 선
추천 2
고급인력거 2022-05-17 (화) 02:33
와 맨날 간고싶다
추천 0
루어매니아 2022-05-17 (화) 02:43
시장에선 제철 생선들이 말도안되게 저렴함
포항 죽도시장 놀러갔더니 팔뚝만큼 굵은 죽은 방어 세마리를 오천원에 팔아서 진짜 깜짝놀람
추천 0
돼지오징어 2022-05-17 (화) 08:19
진짜 맛있겠다
추천 0
그리피티 2022-05-17 (화) 08:35
오늘은 2천원만내
추천 0
처단된코멘트 2022-05-17 (화) 09:36
근데 백반기행이면 그냥 일반적으로 파는거랑 똑같이 줘야지..
추천 0
순순히 2022-05-17 (화) 09:50
우와 생선생선 찌개 ㅜ
제스타일윽 아니네요
추천 0
마른눈 2022-05-17 (화) 09:54
2만원 더 받아도 되겠네
추천 0
     
       
DS8082 2022-05-17 (화) 15:53
@마른눈

에이 저거 4만원 받아도 됨.
추천 0
댄스댄스 2022-05-17 (화) 10:08
워매...
추천 0
만점돌파 2022-05-17 (화) 12:00
이모카세 ㄷㄷㄷ
추천 1
엥글로색슨 2022-05-17 (화) 12:46
상차림비가 7천원이여
추천 2
     
       
손님007 2022-05-17 (화) 14:30
@엥글로색슨

내감동 물어내 ㅋ
추천 0
bmele 2022-05-17 (화) 14:08
경상도는 그냥 짜게 간만 맞추던데. 그 식성 그대로일 거 아니야
과연 맛이 있을런지...
추천 0
와그라는데 2022-05-17 (화) 14:09
우리동네 생선구이집 삼치구이16,000원집 x잡고 반성 많이해도 않되겠다
추천 0
     
       
사이비 2022-05-18 (수) 00:35


@와그라는데

2인이상 생선구이 백반 1만원 

반찬 12가지
추천 1
손님007 2022-05-17 (화) 14:30
47000 원 정도로 보인다 와
추천 1
MARJORIE 2022-05-17 (화) 14:41
죄송합니다 선입견에 못된 생각부터 했습니다...
추천 0
이웃짐또터러 2022-05-17 (화) 14:50
저런 백반집에서 밥 먹고 싶다..ㅡ..ㅡ
추천 2
아자 2022-05-17 (화) 15:43
다녀오신 분 후기가 궁금합니다

저대로면 꼭 가보고싶네요
추천 0
DS8082 2022-05-17 (화) 15:53
어디??? 저게 7천원 ㅡㅡ????
추천 1
조오단2 2022-05-17 (화) 16:11
생선 별도주문이래도 실비집일듯
추천 0
두부두부앙앙 2022-05-17 (화) 16:24
궁금해서 가봤는데... 재료 떨어졌다고....ㅠㅠ
추천 0
오늘도인생 2022-05-17 (화) 17:06
처음에는 욕할뻔했는데..
추천 0
빈센시오드폴 2022-05-17 (화) 17:16
생선 잘 못먹는 저는 패스 ㅜㅜ
추천 0
오후내내 2022-05-17 (화) 17:21
영덕으로 낚시를 엄청 다녀서 몇번 가봤는데 맛있습니다
방송때문인지 생각보다 사람 많고 저 가격치고는 맛있는 편이에요
특색이 있고 특별난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 있다면 드셔볼만 합니다
사장님이 전라도 벌교인가? 그쪽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낚시 다니면서 먹어본 곳 중엔 저렴하니 제일 괜찮았어요

이 외에 영덕쪽은 강구는 솔직히 맛집은 모르겠고 강구 위쪽에 노물항이라고 있는데 거기에 해녀횟집도 괜찮습니다
초장이 특이하고 사장님이 선장님이라 자연산회로 맛있습니다
대게철에가면 직접잡으신거로 저렴히 먹을 수 있어요
추천 2
파란기둥 2022-05-17 (화) 17:46
벌교 ㅋㅋ.  허름한 기사식당 가도 반찬이 10가지 나오더군요.                   
그런데 여기 회사 앞 덮밥 시키면 간장 종지에 채 썬 단무지와 미역줄기 나오고 끝. ㅋ
추천 2
다큰엘프 2022-05-17 (화) 17:50
가서 만원짜리 밥상 달라고 하고 싶다 넘나 내취향으로 나오네
추천 1
조까대만에바… 2022-05-17 (화) 17:52
어데고??
추천 0
팔곰 2022-05-17 (화) 18:03
집근처 생선백반집은 9천원에 고등어한마리랑 장국이랑 밪찬 4~5가지 나와도 사람 바글바글한데  이건 뭐 상대가 안되네
추천 2
상큼키위 2022-05-17 (화) 18:51
방금 밥먹고 왔는데 또 땡기네...
추천 0
아나콘도 2022-05-17 (화) 21:16
저 가격이면 국밥...도 못 비비겠는데?
보고있나 그 김밥? 저게 갓성비라는 거야.
추천 0
고기볶음 2022-05-17 (화) 21:28
저 정도인데 천원만 더 받는다니.. 가성비 끝내주네요.
추천 0
ananke 2022-05-17 (화) 21:52
저건 방송 나온다고 무리했네...
추천 0
박초아 2022-05-17 (화) 22:13
저게 둘이 14000원이라는거 아냐 ㅎㄷㄷ 메뉴도 자주 바뀐다 하고

집근처에 있으면 1주일에 3~4번은 갈듯 ㅎㄷㄷ
추천 1
rewfd 2022-05-17 (화) 22:22
욕이 목까지 올라왔다가

쏙 들어가다못해 밑으로 나옴..;;
추천 0
돌아온승리 2022-05-17 (화) 23:35
쓰레기 방송국 쓰레기 프로그램입니다. 진짜...
처가집이 식당하는데... 섭외가 왔었습니다. 출연자는 박xx 편 장인어른 장모님이 운영하시는 가게구요.. 수육백반을 전문으로 하는 집입니다. 지역에서는 꽤 유명한 집이구요.. 암튼 섭외가 왔었는데... 몇번 거절했어요...자세하게 밝힐수는 없지만... 어찌하여 촬영하기로 하고 약속 잡았습니다. 몇날 몇일인지는 기억 안나지만.....암튼 2번인가 ?3번인가..... 노쇼입니다. 진짜 말 그대로 연락도 없이 취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없는 제작진들..... 언제 온다고 날짜 시간 다 정해놓고 펑크 펑크 펑크 안그래도 보는 채널은 아니지만....
짤로 간혹 보던 프로그램인지라... 참 대책없는 방송국에..대책없는 제작진.....TV 조선 아웃~!!
추천 4
     
       
파지올리 2022-05-20 (금) 10:31
@돌아온승리

헐 촬영을 노쇼하다니 ㄷㄷㄷㄷ
추천 0
BlackRock 2022-05-18 (수) 00:32
어헛 3~4만 해도 될 법도..ㅎㅎㅎㅎㅎㅎ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