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 자동차
  • 사회
  • 주식
  • 방송
  • 컴퓨터
  • 영화
  • 인플
  • 연예인
  • 게임
  • 유머
  • 베스트
  • 정치
  • 동물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유머] 요즘 군대 레알 밥도둑
스미노프    2022-01-26 (수) 16:38   조회 : 21127   추천 : 71
본문 이미지


  • 홍삼두뿌리 2022-01-26 (수) 16:49
    추천 20 반대 0
    예로부터 군법에 먹을거로 장난치면 목을 잘랐다
    말이 삼계탕으로 걸린거지 그간 마일리지 많이 누적된게 터진거라 봄
  • 손님475 2022-01-26 (수) 16:40
    진짜 뭐 어디에나 미친놈들이 많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
    추천 3 반대 0
  • 있어도안보임 2022-01-26 (수) 16:4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국방부 비리는 생계형 비리인데 보직해임까지...
    너무하네.
    추천 32 반대 0
  • 홍삼두뿌리 2022-01-26 (수) 16: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예로부터 군법에 먹을거로 장난치면 목을 잘랐다
    말이 삼계탕으로 걸린거지 그간 마일리지 많이 누적된게 터진거라 봄
    추천 20 반대 0
  • 어쩔까 2022-01-26 (수) 16:52
    사병이 지들 노예인줄아나
    추천 0 반대 0
  • ChiangMai 2022-01-26 (수) 16:55
    챙겨주질 못할망정
    챙겨훔쳐 가네
    추천 0 반대 0
  • fourplay 2022-01-26 (수) 16: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7 반대 0
  • 공학용계산기 2022-01-26 (수) 17:09
    못 먹어서 손가락 빠는 것도 아니고.. 생계형 비리가 뭔 말이냐 씨발꺼..
    추천 1 반대 0
  • 불법천국 2022-01-26 (수) 17:12
    해먹어도 참 추하게 해먹다 옷벗네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ChiangMai 2022-01-26 (수) 22:17
    @불법천국

    옷벗은거 아님..
    추천 0 반대 0
  • 심팥죽 2022-01-27 (목) 00:39
    @불법천국

    보직해임이니까 어디 다른데로 가겠네요.
    추천 0 반대 0
  • 상하이블루 2022-01-26 (수) 17:16
    사병들꺼를 가져갔다는 말인가보네.
    아무리 가볍고 우스워 보여도 사병들 먹는밥을...에휴
    추천 0 반대 0
  • 심시티매니아 2022-01-26 (수) 17:18
    삼계형 비리네.
    추천 3 반대 0
  • 불러불 2022-01-27 (목) 05:37
    @심시티매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저
    추천 0 반대 0
  • 터진벌레 2022-01-27 (목) 13:20
    @심시티매니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천 0 반대 0
  • 에취냥 2022-01-26 (수) 17:48
    양반다리로 묶은 후에 짬통에 넣고 끓여라
    추천 1 반대 0
  • 루시에드 2022-01-26 (수) 17:51
    뭔 두돈반 이라도 들고와서 쓸어갔나?
    50마리 분량이면 양도 어마어마 했을껀데
    추천 0 반대 0
  • 키에르케고르 2022-01-26 (수) 19:14
    50마리 어디 삼계탕집 갖다줬냐?
    추천 0 반대 0
  • 무릎다까져 2022-01-26 (수) 20:43
    대체 어케 가져간거야? 50마리면 양이 어마어마 할텐데? 트렁크에 실리나?ㅋ
    추천 0 반대 0
  • 국가안보실 2022-01-26 (수) 20:47
    와우.. 요즘도 저런 놈이 있었네 ㅎㄷㄷ
    하긴 요즘도 휘발유 빼돌리는 놈들 있을거임
    추천 0 반대 0
  • HeliIOse 2022-01-26 (수) 20:56
    생계형 비리면 생닭을 가져갔어야지..
    추천 1 반대 0
  • 터진벌레 2022-01-27 (목) 13:21
    @HeliIOse

    오~~~~~~~~~~~~
    추천 0 반대 0
  • 널지운다 2022-01-26 (수) 21:20
    5마리도 아니고 50마리를 가져다 뭐한겨 ?
    추천 0 반대 0
  • 홍려 2022-01-26 (수) 22:13
    가져갈게 없어서 저걸 가져다가 짤리냐 진짜 ㅈ도없는 새끼들
    추천 0 반대 0
  • yamulo 2022-01-26 (수) 22:33
    재료도 아니고 펄펄 끓는 삼계탕 50인분을 어떻게 가져가...?
    추천 0 반대 0
  • Jewd 2022-01-27 (목) 03:45
    제목 보고 군대식단에 뭐 맛있는게 나왔나 했더니
    진짜 도둑놈 새끼였네 ㅋㅋ
    추천 2 반대 0
  • Gecko 2022-01-27 (목) 04:19
    맛녀석들 찍는 앞에서  굶겨 죽여야지.
    추천 0 반대 0
  • 쿨샷 2022-01-27 (목) 09:53
    저걸 뭐하러 가져가? 집에서 파티함??
    추천 0 반대 0
  • 에라브레 2022-01-27 (목) 11:27
    군대에서 가장 중요한 1종이 식량인데...
    추천 0 반대 0
  • 치키치 2022-01-27 (목) 12:14
    훈련때 전투식량에 초코볼 빼돌려서 처먹던 행보관 생각나네
    추천 0 반대 0
  • 강세이 2022-01-27 (목) 13:37
    ??아니 요즘 세상에 어지간히 미친놈인가??
    추천 0 반대 0
  • bigmara 2022-01-27 (목) 14:21
    부대장 따위가 갑질을?
    추천 0 반대 0
  • 얏옹군 2022-01-27 (목) 14:32
    부대장이면
    독립중대장인거같다
    솔직히 간부들도 쫍팔려하고 욕많이 할듯

    대대장 이상이 저렇게 했다?
    자살해야함
    창피해서 어케 삶?!!
    추천 0 반대 0
  • nick4 2022-01-27 (목) 15:08
    군대에는 워낙에 예전부터 관행 불문율 같은것 비슷하게 정착된 해먹는것 비리 등등이 워낙에 많아서...
    이것은 전세계 모든 군대에 다 있는 문제라고 합니다.
    추천 0 반대 0
  • 맛난야채호빵 2022-01-27 (목) 15:08
    주임원사가 명절날 보급나온 식혜를 다시 걷어간적 있음.
    그땐 어려서 몰랐는데 지금은 알수 있음.
    추천 0 반대 0
  • 로야네 2022-01-27 (목) 15:20
    50마리를 한꺼번에 끓였을까?

    그걸 가져다가 누가 다 처먹었을까?
    추천 0 반대 0
  • 속초힐러 2022-01-27 (목) 16:40
    이것만 했겠어? 더한것도 많은데 말이 안나온거지.
    추천 0 반대 0
  • 아이아이 2022-01-27 (목) 18:03
    생계형 삼계탕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