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자동차
  • 회원
  • 시사
  • 게임
  • 정보
  • 연예
  • 동물
  • 영화
  • 사회
  • 유머
   
[유머]

태국누나 인스타 vs 현실

글쓴이 : 한마루 날짜 : 2021-04-08 (목) 10:33 조회 : 28058 추천 : 68    






















한마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널지운다 2021-04-08 (목) 18:09 추천 10 반대 0


루팡™ 2021-04-08 (목) 10:42 추천 9 반대 1
일본에서 모델활동하는 친구네
https://www.instagram.com/viennadoll_official/
히어로79 2021-04-08 (목) 16:38 추천 5 반대 0
태국이라면 트젠의 나라라서
형일지 누나일이 알수없음..

심지어 필터도 엄청썼네..
나스챠 2021-04-08 (목) 10:37
이쁘니까 저런 짓도...ㅎㅎ
단팥빵 2021-04-08 (목) 10:38
형인줄
분란차단병 2021-04-08 (목) 10:41
얼굴 진짜 막쓰시네 ㅋㅋ
루팡™ 2021-04-08 (목) 10: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일본에서 모델활동하는 친구네
https://www.instagram.com/viennadoll_official/
보차 2021-04-08 (목) 10:45
유쾌하네요 ㅋㅋ 컨셉 잘 잡은듯
야한언니 2021-04-08 (목) 10:56
ㅋㅋㅋ 같음 사람 맞죠? 재맜네 ㅋㅋ
이런 사람 진짜 좋음 ㅋㅋㅋ
니벨룽겔 2021-04-08 (목) 10:56
태국이라니까 왠지 아래 뭐 있을 것 같잖아요ㅋㅋㅋ
강샘1 2021-04-08 (목) 11:13
재미잇네요 ㅋㅋ
마키아 2021-04-08 (목) 11:57
쭉 내리다 팝콘에서 빵터졌다
     
       
성성원 2021-04-08 (목) 12:46
팝콘이 일본과자인듯...
정신질환자 2021-04-08 (목) 12:16


형냐?
세붕 2021-04-08 (목) 16:00
같은 사람맞나요??
히어로79 2021-04-08 (목) 16: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태국이라면 트젠의 나라라서
형일지 누나일이 알수없음..

심지어 필터도 엄청썼네..
BillyPark 2021-04-08 (목) 17:11
컨셉 맘에 든다ㅋㅋ 흥해라!
널지운다 2021-04-08 (목) 18: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10 반대 0
     
       
곰곰한 2021-04-08 (목) 23:31
ㅍㅎㅎㅎㅎㅎㅎ 처음 보는 짤입니다.
제시카의겨울 2021-04-08 (목) 18:51
증명사진 아래 다리 와~~형이네
당나귀웃음 2021-04-08 (목) 19:49
ㅎㅎ 재밌넹
시오닌 2021-04-08 (목) 19:50
가슴부터 성형인거 보니 형아닌가??
DJBaM 2021-04-08 (목) 20:03
예상했던 장면은 없군요~  ㅡㅡ;;;
긁은복권 2021-04-08 (목) 22:17
양팡이살짝보이네요
K501 2021-04-08 (목) 23:09
처음 몇개는 괜찮았는데 점점 과해지면서 별로
몰라새캬 2021-04-09 (금) 00:41
난 또 중국인들처럼

성형앱? 그런거로 사기치는건줄 알았는데

그냥 못생긴 표정 짓는거구나
     
       
제시카의겨울 2021-04-09 (금) 01:29
성형앱 맞음
성형수준의 필터사용
kakiko 2021-04-09 (금) 02:18
이젠 태국 미녀만 봐도 트....인줄
맨발의청춘 2021-04-09 (금) 02:27
컨셉좋네ㅋ
긍정빔 2021-04-09 (금) 11:24
누나 맞나요? 형 아닌가요?
gawi 2021-04-09 (금) 11:52
반전의 매력
IMissYou 2021-04-09 (금) 11:59
형 아님?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60241 [유머]  남친이랑 ㅅㅅ절정일때 깨는소리해서 김새요.. 이미지 마발이 01:28 0 359
60240 [동물]  우리 동네 일진 잡혀가서 고소함~ (2) 이미지 prisen 01:27 0 270
60239 [유머]  지은아 이제는 여기서뭐하니 이미지 마발이 01:23 1 448
60238 [유머]  짜먹는 요구르트 먹자 놀란 냥이 (1) 이미지 마발이 01:19 1 274
60237 [동물]  냥냥펀치 유망주 이미지 사나미나 01:19 0 191
60236 [동물]  인형 가지고 노는 사바나캣 (1) 이미지 사나미나 01:16 1 294
60235 [유머]  침대 밑으로 아내의 내연남이 숨은 것 같다.. 이미지 마발이 01:16 1 637
60234 [동물]  시공으로 빨려들어가는 순록떼 (1) 이미지 사나미나 01:14 0 362
60233 [후방]  비치발리볼의 유익함 이미지 마발이 01:13 1 618
60232 [동물]  러시아 흔한 곰돌이 (2) 이미지 ΖΞΝΙΓΗ 01:11 1 365
60231 [엽기]  무다리 스타킹 이미지 마발이 01:08 1 511
60230 [동물]  늦잠 자는 주인 깨우러 온 아기 댕댕이 (1) 이미지 사나미나 01:07 1 336
60229 [동물]  저글링 구경하는 쿼카 (1) 이미지 사나미나 01:06 4 430
60228 [후방]  이름 모르는 bj (1) 이미지 마발이 01:03 4 1055
60227 [후방]  근육질에 정신을 못차리는 누나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58 3 1252
60226 [사회]  박원순 성추행 피해자 "오세훈 사과에 눈물.. 진정한 사과였다".jpg (21) 이미지 스마일1 00:57 0 817
60225 [유머]  남자라면 못참는 오프너 (2) 이미지 일체유심조 00:48 6 1486
60224 [블박]  마약 취해 운전 ㅈㄹㅇㅂ prisen 00:47 4 786
60223 [유머]  사랑한다고 했을 때 현실남매들 반응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7 4 1159
60222 [유머]  남친이 남편되고 달라진점 (3) 이미지 MERCY 00:37 2 1666
60221 [엽기]  국가비♥조쉬 유튜버 부부, 자가격리 어겼지만 '6개월 복귀 법칙'은 지킨다… (9)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0:36 9 1270
60220 [유머]  한때 국민차 소리 들었던 소나타의 현재 (9) 이미지 暗黑鬪氣 00:35 8 1687
60219 [후방]  엉덩이에 오일 바른 애프리 이미지 러브써니 00:34 2 1515
60218 [엽기]  개 中國 어선이 또.. ! (2) prisen 00:33 5 819
60217 [후방]  손가락 하트하는 BJ 하루 이미지 러브써니 00:33 4 1470
60216 [후방]  뒤태 자랑하는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32 2 854
60215 [후방]  노랑 레깅스 입은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31 1 1002
60214 [후방]  가슴이 빵빵한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30 3 791
60213 [후방]  육덕 슴부심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25 6 1382
60212 [유머]  의외로 인터넷 보안 기술 발전에 기여한 산업 (2)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5 7 1415
60211 [유머]  한국의 야쿠르트 대회의 위엄 (9)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2 6 1849
60210 [블박]  스파크 vs 스파크 .GIF (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19 5 1560
60209 [유머]  바이크갤의 꾸준글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9 6 1132
60208 [사회]  "아주 죽여놔라"...여친 아들 학대 지시한 남성, '대폭 감형' 왜? / 머니투… (1) 시한폭탄 00:17 0 439
60207 [후방]  매끈한 궁뎅이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16 8 1169
60206 [유머]  절박한 어느 게임회사의 구인 공고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6 5 1827
60205 [기타]  신고받고 간 서울 강남 식당…밤 12시 가까이 손님·종업원 76명 바글 / 뉴스1 (2) 시한폭탄 00:15 4 473
60204 [사회]  직장동료 여성에 흉기 휘두른 20대 구속영장…경찰, 스토킹 여부 수사 / 뉴시스 시한폭탄 00:14 0 237
60203 [유머]  페미 교수 강의 + 에타 반응 (4)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4 10 1317
60202 [사회]  홀로 친문이랑 맞짱 뜬 여성 (20) 이미지 신기루 00:13 0 1503
60201 [기타]  'AZ 사지마비' 간호조무사 남편 "정부 믿고 진통제 먹고 일해" / 한국경제 (6) 이미지 시한폭탄 00:12 5 664
60200 [기타]  동료와 다툰 후 스스로 휘발유 뿌린 50대 남성…'2도 화상' / 한국경제 시한폭탄 00:11 3 239
60199 [후방]  서양누나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10 5 1092
60198 [기타]  블랙박스로 바람난 여친 잡은 보배회원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0 8 2154
60197 [기타]  신호위반 도주 차, 잡고보니 ‘횡설수설’ 마약 용의자 / chosun일보 (1) 시한폭탄 00:09 3 194
60196 [기타]  경찰, 장애인 택시기사 폭행한 승객 입건 / 뉴스1 시한폭탄 00:08 4 186
60195 [기타]  '렌터카로 고의사고' 보험금 타낸 20대 31명, 불구속 송치 / 뉴시스 시한폭탄 00:07 5 214
60194 [기타]  성추행 원스트라이크 아웃 즉시도입 (10) 이미지 프로츠 00:06 11 1331
60193 [기타]  90대 父 폭행해 숨지게 한 딸 “성폭행 정당방위”...2심서 뒤집혔다 (4) 이미지 킨킨 00:04 8 552
60192 [엽기]  대륙의 새로운 영웅영화에 주인공의 얼굴이 곰돌이 푸 빼박.. (2) 이미지 미스터차우 00:04 4 9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