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동물
  • 게임
  • 유머
  • 사회
  • 시사
  • 영화
  • 컴퓨터
  • 자동차
  • 연예
  • 정보
  • 회원
   
[사회]

독자를 개ㅈ으로 보니까

글쓴이 : 나이샤r 날짜 : 2021-03-08 (월) 09:33 조회 : 11434 추천 : 85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우리도 기레기를 개ㅂㅅ으로 보는게 당연
비교래놓고 위에처럼 써갈기네
아래처럼하는게 비교지
이런 머저리니 기레기나 하지ㅎ

고수진 2021-03-08 (월) 09:39 추천 32 반대 3
김영삼은...IMF를 홀로 벌인 게 아닌데... 이 사람이 하나회 개박살낸게 보통 잘한 게 아님.
그야말로 하나회 이 색히들도 갑자기 이럴 줄 몰랐으니

이후 알자회라는 군조직을 만들고 명박이나 그네 암탉때 또 쿠데타 벌이려던 거 봐도  ㅡ ㅡ허....?
군사반란 집권으로 재미 본 국민짐 쓰레기들이 또...
앵철이 2021-03-08 (월) 09:41 추천 15 반대 0
숨기고 싶을때 저런 장난질을 하죠 ㅋㅋㅋㅋ

비교하면 넘 표시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퀀트덕후 2021-03-08 (월) 11:08 추천 15 반대 1


53과 비슷한 26
VralFrien 2021-03-08 (월) 09:35
* 반대수가 50회이상 접수되어 해당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원문보기)
멍충인가? 시의성을 위해서 역대대통령순으로 위에서부터 그래프를 작성한거잖아. 너같은 멍충이.빼고는 다알아서 잘보고있어.
추천 1 반대 85
     
       
글쓴이 2021-03-08 (월) 09:38
빠가사린가? 우동사린가?
이런애들이랑 말섞는것도 짜증난다ㅉ
추천 10 반대 1
     
       
아니 2021-03-08 (월) 09:38
전혀 좋은 그래프가 아닙니다. y축을 각 대통령별로 나눠서 스케일을 똑같이 했으면 모를까 전혀 보기 좋은 그래프는 아니네요.
추천 10 반대 0
     
       
나은차 2021-03-08 (월) 09:41
ssat 나 psat 가 이런 사람 걸르려고 만든거죠

차트 문제나오면 말아먹을 분이네
     
       
검정이어폰 2021-03-08 (월) 09:45
그래프는 초등학교때부터 배우지 않던가?
     
       
Ledeus 2021-03-08 (월) 09:53
ㅇㅇ 맞음 다들 알아서 저게 기레기 ㅂㅅ짓인걸 다 암
니만모름 ㅇㅇ
어디가서 기획같은거 하지마셈
     
       
띨똘이 2021-03-08 (월) 10:10
임기내 지지율 변화를 보는데 왜 역대순으로 따로 만드니?
누가 먼저 대통령했느냐가 지지율 변화하고 무슨 상관?
핵똥멍청이네
     
       
금초딩 2021-03-08 (월) 10:12
실무를 안해본 사람인건 알겠넼ㅋㅋㅋ
시의성을 위해서 그래프를 저렇게 표기해보겠다고 해봐라
부장부터 갈구짘ㅋㅋ 뭐하는 지랄이냐며.
저 신문사샛기들을 애초에 의지가 개입되었으니
저렇게 해도 그냥 통과시켰겠지
     
       
악귀나찰 2021-03-08 (월) 10:40
뇌가 불알에 달리면 벌어지는 일인것인가???
     
       
욕쟁이할배 2021-03-08 (월) 10:44
그건 니생각이고..ㅠ.ㅜ
     
       
브릿팬 2021-03-08 (월) 11:02
시의성을 위해서라구요?? 님 회사생활 괜찮나요?
     
       
유령빌런 2021-03-08 (월) 11:03
일베
     
       
처단된코멘트 2021-03-08 (월) 15:50
보고싶은거만 보는거겠지 ㅋ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꼭 나서서 모자란 티를 내네 ㅋㅋ
     
       
MrDeath 2021-03-08 (월) 17:44
능지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맑고자유롭게 2021-03-08 (월) 18:56
ㅋㅋㅋㅋㅋ
뇌 빻은 소리 했다가 먼지처럼 빻아지네
고수진 2021-03-08 (월) 09: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김영삼은...IMF를 홀로 벌인 게 아닌데... 이 사람이 하나회 개박살낸게 보통 잘한 게 아님.
그야말로 하나회 이 색히들도 갑자기 이럴 줄 몰랐으니

이후 알자회라는 군조직을 만들고 명박이나 그네 암탉때 또 쿠데타 벌이려던 거 봐도  ㅡ ㅡ허....?
군사반란 집권으로 재미 본 국민짐 쓰레기들이 또...
추천 32 반대 3
     
       
워드맵 2021-03-08 (월) 09:45
박근혜가 워낙 무능해 적당한 명분 만들어 쿠데타 일으킬 법도 했을텐데
이미 민중들이 시시때때로 들고 일어나 있는 상태라...
(촛불혁명 한 번으로 퇴진한 게 아니라 박근혜 집권 내내 시민운동 발생했음.
특히 세월호 때의 시위 스케일도 만만치 않았음.)
          
            
브릿팬 2021-03-08 (월) 11:14
시위가 자주 발생해서 사회가 혼란할 수 록 쿠데타일으킬 명분도 증가하죠.
     
       
맥주조아 2021-03-09 (화) 01:06
지금 돌아보면 김영삼 아니었음 하나회 척결과 금융 실명제는 못했을 것 같아요
그리고 IMF는 말씀하신대로 김영삼 혼자만의 잘못은 아니니....

제가 생각하는 김영삼의 최대 업적은 하나회 척결과 금융 실명제
최대 과오는 삼당합당으로 적폐 매국노들이 활로를 얻은 것
     
       
그늘 2021-03-09 (화) 06:53
영삼이형편 한번 들자면 전두환 노태우 쌍포로 나라돈을 다 해쳐먹고 힘들었을거임...
그리고 언제나 위기에는 우리 국민들이 민초들이 일어선다!!!
앵철이 2021-03-08 (월) 09:4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숨기고 싶을때 저런 장난질을 하죠 ㅋㅋㅋㅋ

비교하면 넘 표시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5 반대 0
싹쓰리란다 2021-03-08 (월) 09:56
기레기만 없애도 이나라가 세계제일이 될텐데...
     
       
template 2021-03-08 (월) 13:12
2:1에 적용되는 병신 보존의 법칙이 있어서요... 그건 좀...
동화속왕자님 2021-03-08 (월) 09:59
댓글에 병신이 하나 있군
블랙진격 2021-03-08 (월) 10:13
기레기짓 하는 이유가 있군....
여윽시 2021-03-08 (월) 10:19
회사에서 그래프 저따구니로 그리면 개욕 한바가지로 처먹을텐데... ㅉㅉㅉ
     
       
슈퍼이드 2021-03-08 (월) 10:53
욕만하면 직원복지에 신경쓰는 좋은 회사입니다 인사고과 영구히 최하점에 타 부서의 오지로 발령나서 자진퇴사 시키지만 않아도 괜찮은 회사임
서한빛 2021-03-08 (월) 10:35
그래프야 이해가능범주지만 제목이 쓰레기
음파둠파뚜비… 2021-03-08 (월) 10:37
요즘은 첫댓이 이상할때가 많다
실시간 모니터링이라도 하고있나?
퀀트덕후 2021-03-08 (월) 11: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53과 비슷한 26
추천 15 반대 1
퀀트덕후 2021-03-08 (월) 11:09


71과 비슷한 18
oxidecircle 2021-03-08 (월) 15:38
매직그래프는 욕쳐먹어도 싸지.
skuid 2021-03-08 (월) 16:14
503은 시작하자마자 윤그랩 터졌는데도 확 안떨어진거 보면 기레기새끼들 열심히 실드친 효과가 났나보네
표주박 2021-03-08 (월) 16:56
이젠 기자보다 기레기가 더 자연스러운 놈들~
IMissYou 2021-03-08 (월) 17:19
기레기 ..  정부에서 언론사 지원금 나가는 다 회수해야함
강릉 2021-03-08 (월) 17:25
누구나 판단 하기 쉽게 표기를 해줘야 하는데...복잡하게 하는건 뭐다??? "사기꾼" 스멜~
자하선인 2021-03-08 (월) 17:33
어차피 저런 조사들은 조작된 거임.
설악무박종주… 2021-03-08 (월) 22:16
글의 취지는 이해합니다.
하지만 저 처럼 숫자만 보는 사람은 그래프 따위는 신경 안씁니다. 숫자에 워낙 민감해서 기발새끼들의 저런 개x짓거리에 절대 넘어가지 않는 사람도 있다는 것도 참고해 주세요.
낑화이 2021-03-09 (화) 13:51
기레기 기더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월드클래스 디즈니 디퓨저 8종 (정품 특가 행사) (555) 이플러스
57908 [기타]  "장애인은 날려야 돼"…교대에서 입시 성적 조작 킨킨 00:24 0 61
57907 [후방]  비키니 입은 모델 셀린 패러크 (Celine Farach) 이미지 러브써니 00:20 2 256
57906 [후방]  분홍 레깅스 입고 운동하는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19 1 271
57905 [후방]  NC 다이노스 김하나 치어리더 이미지 러브써니 00:18 3 344
57904 [후방]  H컵녀 기무세딘 이미지 러브써니 00:16 3 542
57903 [후방]  남아공 빈민가 백인의 현실.jpg (3) 이미지 무기징역 00:16 5 688
57902 [후방]  BJ 신나린 이미지 러브써니 00:15 2 443
57901 [후방]  AV 배우 시노다 유 쩍벌 전신 피트니스 이미지 미크넷 00:05 5 1280
57900 [감동]  [세월호 7주기]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10초간의 추모 (Coldplay in Seoul 2017.4.16) (1)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04 5 258
57899 [후방]  조수석에 다리올리는 ㅊㅈ.jpg (2) 이미지 탈레랑 00:00 6 1203
57898 [후방]  순백의 이희은 사장님~.jpg (2) 이미지 탈레랑 00:00 9 1217
57897 [후방]  안기고 싶은 슴가녀.jpg 이미지 탈레랑 00:00 5 931
57896 [사회]  이재명 - "노란리본 좀 안 달면 안돼요?" 라고 말하는 사람에게 일침.jpg (17)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4-15 0 1063
57895 [기타]  리얼돌 때문에화가 많이 난.....한국 여성들......ㄷㄷㄷ....jpg (3) 이미지 패션피플 04-15 3 1847
57894 [사회]  日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방사능 수출품 '마데 인 재팬'...만평.jpg 이미지 동뚠당 04-15 0 577
57893 [사회]  탈겨? 말겨?...만평 (2) 이미지 동뚠당 04-15 0 886
57892 [후방]  일본 레이싱 모델 후쿠에 나나카.jpg 이미지 사나미나 04-15 5 1558
57891 [후방]  모래를 털어내는 엉덩이.gif 이미지 사나미나 04-15 7 1366
57890 [후방]  눕방 레깅스 뒤태 이미지 사나미나 04-15 3 1681
57889 [기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먹는 과일 12 (16) 이미지 유일愛 04-15 6 2163
57888 [유머]  청순녀로 변신하기 (6) 이미지 Onepic 04-15 4 2241
57887 [사회]  20대 남자의 70% 선거 결과. (22) 소라좋아 04-15 0 2371
57886 [블박]  대륙의 주차장수준 (3) 이미지 Onepic 04-15 4 1997
57885 [엽기]  무슨생각으로 이런 어처구니 없는일을.... (5) 이미지 타이리온 04-15 3 2138
57884 [엽기]  눈앞에서 호랑이에게 끌려가는여자 (8) 이미지 타이리온 04-15 3 2757
57883 [사회]  말도 못 되는...만평.jpg 이미지 동뚠당 04-15 0 980
57882 [유머]  아슬 아슬 최강 순발력 끝내주는 남자.... (1) 이미지 타이리온 04-15 2 2145
57881 [엽기]  옆에같이 걷던 친구가 갑자기 순삭.... (7) 이미지 타이리온 04-15 5 2596
57880 [엽기]  아이고 엘리베이트에 목이.... (10) 이미지 타이리온 04-15 8 2306
57879 [유머]  워터파크에서 가슴 빨린 썰 (1) 이미지 Onepic 04-15 4 3574
57878 [사회]  쿄이쿠상이 비난한 친문 강성 지지자들 근데 왜 기레기가 참전하지? (2) 이미지 EVA01 04-15 0 694
57877 [기타]  의외로 아주 비싼 미제 무기.jpgif (8) 이미지 미친강아지 04-15 7 4206
57876 [유머]  .고구려군 무사 철갑옷 TEST (3) 이미지 prisen 04-15 13 3229
57875 [기타]  양성평등진흥원이 진짜 웃기는 곳이군요.. (6) 이미지 러블리러브 04-15 5 2335
57874 [유머]  초딩이 그린 세계지도 .JPG (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5 10 4730
57873 [기타]  강원도지사 근황 .JPG (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5 15 4732
57872 [유머]  행님 션하시냥~ 이미지 마발이 04-15 7 1962
57871 [유머]  동남아식 미녀 (15) 이미지 마발이 04-15 12 6361
57870 [유머]  침대는 과학이 아닙니다 (1) 이미지 마발이 04-15 9 3290
57869 [사회]  정청래 "박영선 후보가 이겼으면 당대표 출마하려 했는데" (4) 이미지 아이즈원♡ 04-15 0 1802
57868 [기타]  "종일 굶겨봐" 양부도 학대 적극 가담..양모 사형 선고 가능할까? (4) 이미지 Goauld 04-15 9 752
57867 [유머]  서예지 스페인 유학썰 (11) 이미지 MERCY 04-15 25 5959
57866 [유머]  악!!!!!!!! (4) 이미지 마발이 04-15 8 1807
57865 [기타]  삼성 라팍 근황 .JPG (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5 12 5986
57864 [기타]  지상통행 금지하자 서울 강동구 아파트 입구에 택배탑 (25) 이미지 사스미리 04-15 9 3284
57863 [기타]  식약처, ‘불가리스 코로나 예방’ 남양유업 고발 ,,, (6) 이미지 yohji 04-15 9 1544
57862 [사회]  쿄이쿠상 근황 .JPG (1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5 0 4622
57861 [유머]  성희롱을 확실히 근절 시킬 수 있는 방법 소리O (2) 비빔밥 04-15 8 1855
57860 [기타]  중국, 선저우-12 발사용 로켓 준비중 (1) 이미지 포이에마 04-15 5 791
57859 [기타]  10년전 군대 동기가 해준말 (7) 이미지 無答 04-15 12 40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