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컴퓨터
  • 게임
  • 시사
  • 회원
  • 연예
  • 유머
  • 영화
  • 동물
  • 자동차
  • 정보
   
[유머]

블라인드 LH 직원들 반응

글쓴이 : Ciriila 날짜 : 2021-03-03 (수) 22:47 조회 : 21558 추천 : 74  
본문 이미지



나빴쪄이이잉 2021-03-03 (수) 23:55 추천 31 반대 0
관급공사 위주로 일하는데...광역지자체 공무원들이야 그렇다 치고
상대하면서 제일 힘들었던건 000공사..0000공단....다 쓰레기지만
그중에 LHㅅㄲ들이 제일 개갞끼들입니다.
꼰머 공무원 나리들보다 갑질이 더 심한 집단..할많하않...
보차 2021-03-04 (목) 06:30 추천 28 반대 0
이때까지 너무 당연스럽게 해처먹다보니
왜 잘못된건지도 모르고 보장된 투기 돈줄 끊길까봐
발악해 대는거 같은데
왜 잘못된건지 하면 안되는지 징역으로 알려줘야할듯..
싸꾸 2021-03-03 (수) 22:49 추천 20 반대 0
공부해서 산거라구욧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싸꾸 2021-03-03 (수) 22: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공부해서 산거라구욧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추천 20 반대 0
     
       
이종횬 2021-03-04 (목) 19:48
공정한사회에 가기위한 발판일걸로하죠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해결해주실겁니다 공정한 사회를만든다했으니
얄리얄리얄랑… 2021-03-03 (수) 22:53
공부해서샀다는건 뇌절인데;;
라할라마 2021-03-03 (수) 22:53
ㅋㅋㅋㅋㅋㅋㅋㅋ막타 일침
하클릿 2021-03-03 (수) 23:07
국민의짐 당이 당명 바꿀때 마다 내던 핑계가
아주 일목요연하게 나열되어 있네.
하루키 2021-03-03 (수) 23:08
되게 뻔뻔하네
나라사랑짱 2021-03-03 (수) 23:17
이야..마지막..짱이네요..혀를 찔렀네..
vovo 2021-03-03 (수) 23:20


ㄷㄷ
Minmay 2021-03-03 (수) 23:24
LH취직하고싶고 임원하고 싶은사람 널리고 널렸는데
다 조사해서 잡아들이고 토하내게 하고 짤르면 되죠. 징역도 좀 먹이고 하지만 그렇게 안하겠쥬
담에 꼭 이재명 지사가 대통령되서 다 털어버렸으면
caf2 2021-03-03 (수) 23:38
이 나라에서는...

착하게 살면 ㅄ 인거야...

법은 범죄하다 걸렸을때 형량 깎기 위해 있는것이고.

해먹을 수 있으면 최대한 해먹는게 바람직한. 좋은 나라.

법도 그렇게 하라고 밀어주고 있고..
     
       
성수동김씨 2021-03-04 (목) 12:59
세금은 눈먼돈이고 먼저 해쳐먹는놈이 장땡인나라...
그래서 지금 정권 잡은놈들이 아주 그냥 빨때를 쪽쪽꼽고있는듯
나빴쪄이이잉 2021-03-03 (수) 23: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관급공사 위주로 일하는데...광역지자체 공무원들이야 그렇다 치고
상대하면서 제일 힘들었던건 000공사..0000공단....다 쓰레기지만
그중에 LHㅅㄲ들이 제일 개갞끼들입니다.
꼰머 공무원 나리들보다 갑질이 더 심한 집단..할많하않...
추천 31 반대 0
     
       
SDominic 2021-03-04 (목) 11:09
엌ㅋㅋㅋㅋㅋ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 선민의식 오짐 ㅋㅋㅋㅋ 천룡인이죠 아주 ㅋㅋㅋㅋ
     
       
시간의속삭임 2021-03-04 (목) 14:55
철0공사, 국000공단 상대해 보시면 아마 생각이 확 바뀌실겁니다. 괜히 철피아라고 불리는게 아니고 청렴도 꼴지가 아니죠. 거기에 비하면 LH는 아주 양반중에 양반입니다.
하도 개같으니까 사람들이 현장 한번 경험하고 두번 다시 안할려고 하기때문에 기술자가 늘 부족하죠
     
       
론다로우지 2021-03-04 (목) 21:20
왠지 저 000은
수자원공사
환경관리공단...일것같다
NANAYAa 2021-03-04 (목) 00:49
;;; 관련부처 직원이니 문제가 있는 것이지

특정 공무원은 주식거래도 금지 됨;;;
혼이담긴구라 2021-03-04 (목) 01:06
싹다 구속 되길
보차 2021-03-04 (목) 06: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때까지 너무 당연스럽게 해처먹다보니
왜 잘못된건지도 모르고 보장된 투기 돈줄 끊길까봐
발악해 대는거 같은데
왜 잘못된건지 하면 안되는지 징역으로 알려줘야할듯..
추천 28 반대 0
     
       
그러제 2021-03-04 (목) 19:15
ㅋㅋㅋ 과연 우리나라 적폐 끝판왕이라 할수 있는 판새들이 징역을 때릴까??
향기바다 2021-03-04 (목) 12:10
싹다 잡아다가 콩밥 먹이고 부정축재한건 탈탈 털어서 국고로 환수하자!!
긍정빔 2021-03-04 (목) 12:22
블라...절레절레.... 저기도 이상한 사람들 많음
냥나크룬 2021-03-04 (목) 12:55
이번에 기자들이 잘찔렀구만
dfgdfdsd 2021-03-04 (목) 13:15
LH 직원은 부동산 투기 투자를 금지하는 법을 만들어야함.
무조건 1인 1주택.
그게 싫으면 LH 공무원 하지말길.
4짜를잡자 2021-03-04 (목) 13:35
우와씨~ 정답지 로 공부한것도 공부한거냐~
프란시드 2021-03-04 (목) 13:35
부당이득금 다 환수하고 전원 파면해라.
박보검나웃겨 2021-03-04 (목) 13:53
이번에 LH진짜 탈탈털릴거임. 문통이 제대로 칼 간듯
하늘땅별땅 2021-03-04 (목) 14:19
와 저것들은 숙명여고 쌍둥이같은것들이네
마도리 2021-03-04 (목) 14:33
투기목적으로 개발될 황금땅사려면 무슨 공부해야되나요 ?ㅋㅋㅋㅋㅋ 나도좀하자
     
       
까탈린그리드 2021-03-04 (목) 15:07
공무원시험..?
콜로서스 2021-03-04 (목) 14:42
저게 얼마나 개소리냐면 한국은행 직원이 찍어낸 현금 쓸쩍할 수도 있지랑 비슷한 말임...
찡구찡 2021-03-04 (목) 15:28
그냥 모든 임직원 다 짜르고 새로 뽑으면 안됨?
앵간한 애들이 쟤네들보다 더 잘할것 같은데
레호아스 2021-03-04 (목) 15:35
이지역 공무원과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팩트후리면...
제가 살고있는 모 신도시에 모 대형 복합 백화점? 근처 모 아파트...
청약전에 해당지역 시청 공무원들에게 1동을 그냥 다 분양해줬었습니다...
물론 동 위치는 살짝 안좋지만...
분양가가 4~5억이였던게 지금은 10억 초중반으로 올랐죠.
한마디로 뇌물형 분양!!!
개새끼들...
어머님이 아는 공무원 몇분도 입주했다는...
한 7년됬나?
히로노 2021-03-04 (목) 17:02
거머리 ㅅㄲ들 ㅋㅋㅋㅋ ㅈ되바라 ㅋㅋㅋㅋㅋ
시드주세요 2021-03-04 (목) 17:06
lh 오리역 가서 본사 가보면 에휴... 내가 그 꼬라지 본뒤로 공뭔이나 공기업 다 쳐다도 안봄.  쌍팔년도에 멈춘 공간 느낌임. 진짜 전부다 짤르고 다시 만들어야뎀
우훼하라아이 2021-03-04 (목) 18:03
진짜 내부정보로 한거면 감옥도 보내야지
왜에에 2021-03-04 (목) 18:11
이번 사건이 도화선이 되어서 그동안 부동산관련해서 부정하게 이익을 챙긴놈들 다 싹 잡아냈으면 좋겠네요.
율루욜로 2021-03-04 (목) 18:27
저번 케비에스도 그렇고 멍청한 직원 몇명이 블라에세 판엄청키우네 ㅋㅋㅋ
블랙진격 2021-03-04 (목) 18:57
썩었네;;
오늘의날씨 2021-03-04 (목) 20:01
LH라는게 나라의 기획부동산이랑 다를게 없죠
택지분양으로 이익내고 그 돈은 아파트 매입자가 웃돈주고 사는격
허허벌판 농지에 금그어놓고 장사하는 현대판 봉이김선달
눈뜨고 아웅
gdsag00q 2021-03-04 (목) 20:13
구청 공무원만 해도 토지관련 부서면, 3번 이사하면 집한채 떨어진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음.
이참에 싹 다 조사 했으면 좋겠네요.
ABC초코 2021-03-04 (목) 20:13
제발 공기업 공무원은 대우 잘해주는 대신에 저런짓하면 바로 짜를 수 있게 바꾸자..
짤태식이 2021-03-04 (목) 21:09
지금 국토부장관이 범죄단체 LH 수괴인거 모르는 개돼지들 없쟈? ㅋㅋㅋ
잘도 조사하겠다 ㅋㅋㅋ
우리 재앙이 인사 적중력 무엇?
나이키777 2021-03-04 (목) 21:23
문정부가 신뢰를 얻으려면 광명 시흥 신도시는 취소해야함 ~~~일게 lh 애들이 저정도인데 고위 공직자들 친인척들이 안샀을까 ????3기 신도시 취소해야함~
나라사랑짱 2021-03-04 (목) 22:25
이러니..서로서로 공기업 갈려고 하지..참네..돈 벌기 좋은 나라..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월드클래스 디즈니 디퓨저 8종 (정품 특가 행사) (657) 이플러스
58389 [감동]  허지웅, '우리는 잊지 않았지만 여러분은 잊었기를 바랍니다'.jpg 이미지 노랑노을 22:16 4 280
58388 [유머]  여자들은 이렇게 쏜단 말입니다 (2) 이미지 유일愛 22:15 2 519
58387 [기타]  여성시대 난리난 7억대 상품권 사기 .JPG (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2:14 1 729
58386 [유머]  형씨 길좀 막지 맙시다 (1) 이미지 유일愛 22:05 2 872
58385 [기타]  '배달거지' 신고했더니 경찰이 와서 한 말.."오늘만 세 건이네요" / 헤럴드… 이미지 시한폭탄 22:04 2 679
58384 [기타]  가성비 혜자? 분식집.. (5) 이미지 샤방사ㄴr 21:57 5 1464
58383 [유머]  트로트의 침투력 (2) 망치소리 21:54 2 964
58382 [동물]  월풀 즐기는 멍뭉이와 나옹이.. (1) 이미지 샤방사ㄴr 21:49 4 574
58381 [유머]  어릴 땐 진짜 이해 안가던 습관 (10) 이미지 야생라모스 21:48 10 2179
58380 [유머]  무거운 손수레 끌며 아파트 오르는 택배노동자 (8) 이미지 프로츠 21:36 9 1605
58379 [기타]  달빛 아래 농악놀이 병풍.JPG (2) 이미지 prisen 21:35 6 1436
58378 [사회]  LH 근황 (9) 이미지 하나둘3 21:30 0 2988
58377 [사회]  7년전....4월....긴급 뉴스 속보 (10) 이미지 혁명군 21:30 0 2220
58376 [기타]  여성 소방관의 대국민 119 챌린지.. (4) 이미지 샤방사ㄴr 21:29 10 1577
58375 [유머]  외계인들의 슬기로운 지구 생활.manhwa (3) 이미지 Quinn 21:23 5 1587
58374 [기타]  여성의 출산 전후 체형 변화 (5) 이미지 유일愛 21:23 6 3002
58373 [기타]  원피스 흰수염 우드 카빙.gif (7) 이미지 Imgur 21:23 8 2456
58372 [유머]  아파트에 나타난 아기토끼 (8) 이미지 아라크드 21:21 14 2343
58371 [기타]  비 "호텔비가 하루에 1800만원이라고?".. (8) 이미지 샤방사ㄴr 21:17 12 3407
58370 [사회]  세월호 참사 7주기 MBC 특집 다큐 오늘 밤 10시 (2) prisen 21:00 0 764
58369 [유머]  기린의 힘 (7) 이미지 ΖΞΝΙΓΗ 20:57 12 2709
58368 [기타]  룸살롱 근황 .. (16) 이미지 샤방사ㄴr 20:53 24 5459
58367 [유머]  #늦은 시간 노래 자제 부탁# 소리O (3) 이미지 반일애국 20:53 8 1023
58366 [유머]  3대 영화제 견우주연상 감 (3) 이미지 사랑심리 20:50 7 2601
58365 [기타]  수상할 정도로 째려보는 옆자리 손님.. (2) 이미지 샤방사ㄴr 20:49 14 3248
58364 [유머]  경공술의 최종 진화버젼 (4) 이미지 Onepic 20:49 12 3080
58363 [기타]  연예인들의 현실적인 육아짤 (9) 이미지 유일愛 20:41 14 4444
58362 [유머]  결국 불매운동에 실패했던 전범 기업 제품.jpg (14) 이미지 팔렌가든 20:35 10 3839
58361 [후방]  [ㅇㅎ] 욕조에서 신재은 뒤태. (6) 이미지 샤방사ㄴr 20:34 11 4182
58360 [유머]  정치성향이 미스테리한 연예인 (9) 이미지 온우주 20:28 10 3351
58359 [기타]  쁘걸 꼬북좌 광고 맴버들 진심 축하하는이유.. (5) 이미지 샤방사ㄴr 20:28 23 3616
58358 [기타]  싱글벙글 말 지능 .GIF (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0:27 13 2769
58357 [유머]  ??? : 바다는 쓰레기통이 아니야 (5) 이미지 온우주 20:23 11 2129
58356 [기타]  쩌는 주짓수 테크닉 (3) 이미지 아라크드 20:15 10 3843
58355 [사회]  여전히 그대로인데,,, (만평) (3)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20:10 0 1827
58354 [기타]  브레이브걸스 신상 굿즈.. (10) 이미지 샤방사ㄴr 20:02 17 4739
58353 [엽기]  블라인드에 올라온 에펨코리아 고찰.jpg (18) 이미지 노랑노을 19:56 23 4127
58352 [기타]  콜로라도 마트 근황 .JPG (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9:56 12 4725
58351 [유머]  남친이 오피 다니는거 알게 됐을때 기분이 어떨거같아?.jpg (20) 이미지 노랑노을 19:52 9 4799
58350 [기타]  곽도원이 자존감을 높이는법 (2) 이미지 베르사데 19:50 7 3706
58349 [기타]  요리초보 특징.. (16) 이미지 샤방사ㄴr 19:50 7 3240
58348 [유머]  부산사람이 서울 가서 회덮밥 시켜 먹고 충격 받음.jpg (18) 이미지 노랑노을 19:48 12 4610
58347 [기타]  인도의 화장지 공장.. (3) 이미지 샤방사ㄴr 19:48 7 2643
58346 [감동]  오늘자 김의성 인스타.jpg (2) 이미지 노랑노을 19:46 21 3500
58345 [유머]  원조 K-인공지능 근황.JPG (2) 이미지 Leego 19:44 9 3431
58344 [기타]  성시경, 악플러 고소 처음 잡힌 사람이 "어떻게 안되겠냐" 그래서.... (7) 이미지 fourplay 19:43 10 3150
58343 [유머]  음주 요가.jpg (2) 이미지 리더십특강 19:27 13 4170
58342 [기타]  남양)불가리스 논란이 이번이 처음이 아닌 이유.. (6) 이미지 샤방사ㄴr 19:27 15 2770
58341 [유머]  타락한 신을 정화하는 만화.manga (3) 이미지 아론다이트 19:25 13 2735
58340 [유머]  오뚜기 순후추 근황 (8) 이미지 루미에 19:24 14 57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