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영화
  • 정보
  • 게임
  • 회원
  • 동물
  • 컴퓨터
  • 연예
  • 유머
  • 자동차
  • 사회
   
[사회]

국대 떡볶이 근황

글쓴이 : 정청래 날짜 : 2021-03-03 (수) 22:40 조회 : 9892 추천 : 72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엘라스틴 2021-03-03 (수) 22:41 추천 45 반대 0
뭔데 저 찐따새끼는ㅋㅋㅋㅋ
기레기없는세… 2021-03-03 (수) 22:43 추천 21 반대 0


....
그늘날개 2021-03-03 (수) 22:42 추천 9 반대 0
아직도 공산당 타령하는 애들 신기함 .. 아직도 소련을 잊지 못했나 ?
엘라스틴 2021-03-03 (수) 22:4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뭔데 저 찐따새끼는ㅋㅋㅋㅋ
추천 45 반대 0
알콜중독 2021-03-03 (수) 22:41
벌래들 정신못차리는게 종특인가?
냐냐냐 2021-03-03 (수) 22:41
음 누가 저말했다가 유죄받지 않았나
     
       
마검사 2021-03-03 (수) 22:50
무죄 받지 않았나요?
그냥저냥그렇… 2021-03-03 (수) 22:42
마지막으로 불꽃을 쪽바리당과 그들의 추종자 들에게 뿌리고 산화 하는구나.. 잘가 ~~~~~~~~~
캠프벨 2021-03-03 (수) 22:42
사회에 통용되는 공산주의자였음 저사람 아오지탄광가거나 신비로워지지 않을까

근데 또 한편으로는 진정한 공산주의면 나쁘진 않을낀데....공산주의를 가장한 독재주의가 만연한게 문제지
그늘날개 2021-03-03 (수) 22: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직도 공산당 타령하는 애들 신기함 .. 아직도 소련을 잊지 못했나 ?
기레기없는세… 2021-03-03 (수) 22: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추천 21 반대 0
천상유희 2021-03-03 (수) 22:43
벌금 보다 후원금이 많나?
     
       
바방기다 2021-03-03 (수) 22:46
네 많습니다.
국수좋아 2021-03-03 (수) 22:46
공산주의라는 의미를 알고 하는 말인가?
디아블로하고… 2021-03-03 (수) 2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서인이네 ㅋㅋㅋㅋ

윤서인도 자기 공격하면 공산주의자 라고 하는 양반인데
     
       
스턴건님 2021-03-03 (수) 22:51
윤서인과 비교될 정도면 자기가 대한민국 제일의 찐따라는 사실을 눈치채야지.
펭귄하늘 2021-03-03 (수) 22:51
공산당이 었으면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겠지 뭘 모르네
초보집사 2021-03-03 (수) 22:53
이 얼마나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는 나라냐. 이명박근혜 때 저랬어봐....어휴
     
       
커트다 2021-03-03 (수) 23:04


이 양반을 만나게 되었겠죠. ㅋㅋ
773H 2021-03-03 (수) 22:53
인터넷은 별 것들이 다 나와
하트공주 2021-03-03 (수) 22:57
병산아 나와서 똥이나 쳐먹어
나는없어강아… 2021-03-03 (수) 23:01
관상은 과학
     
       
판에미로 2021-03-04 (목) 01:14
暗黑鬪氣 2021-03-03 (수) 23:04
공산주의였으면 넌 벌써 뒈졌어야됨
김리바 2021-03-03 (수) 23:21
저 지랄을 해도 벌레들이 국대 떡볶이를 많이 사먹어서 망하지는 않나 보구먼
에휴 ~
사존 2021-03-03 (수) 23:42
진짜 공산주의였으면 당장 끌려가고 기업은 산산조각 났을텐데도 저러고 있네 ㅋㅋㅋㅋ
블루맘바 2021-03-04 (목) 01:10
공산주의였으면 너의 개똥같은 글도 인터넷에 게시하기 전에도 검열되서 삭제되고 홍차마셨을거다 ㅋ
그리고 지하실에서 빨갱이사상 테이프를 종일틀어놓고 뇌세탁을 시키겠지 ㅋㅋ
래드2 2021-03-04 (목) 10:57
현재 민주주의가 제대로 시행되고 있다는 내용이군요.
인간의본능 2021-03-04 (목) 11:26


.
애봉뚜와네뜨 2021-03-04 (목) 12:05
면상이 쪽발이 면상이구만
천추 2021-03-04 (목) 12:17
저 병신 짓 때문에 국대 안가고 있음..
휘파라미 2021-03-05 (금) 00:55
넌 병신이고
나프틸아민 2021-03-05 (금) 03:46
떡볶이는 엽떡이죠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월드클래스 디즈니 디퓨저 8종 (정품 특가 행사) (657) 이플러스
58399 [기타]  컴갤러 99% 가 모르는 꿀팁 .GIF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2:38 0 45
58398 [유머]  어메이징한 트럭시위 근황 이미지 티니 22:34 0 315
58397 [기타]  F-35 헬멧 성능 수준 이미지 미친강아지 22:33 0 398
58396 [기타]  큐브 맞추는 로봇 이미지 posmall 22:33 0 214
58395 [유머]  웃음이 터질 수 밖에 없었던 개그맨 서영춘의 장례식 이미지 posmall 22:31 2 485
58394 [유머]  UN에 팩폭 때리는 필리핀 대통령 (2) 이미지 posmall 22:30 3 519
58393 [엽기]  中國 짱깨 먼지 공습 / 내일 (3) 이미지 prisen 22:28 2 350
58392 [기타]  경상남도 창원시, 공공주택 우선제공자 (6) 이미지 스미노프 22:26 3 439
58391 [엽기]  중국 시민의식 50년 퇴보시킨, 도와준 남성을 고발한 할머니의 충격적 진실 (5) 이미지 posmall 22:26 2 446
58390 [기타]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냄새.. (4) 이미지 샤방사ㄴr 22:26 1 791
58389 [감동]  허지웅, '우리는 잊지 않았지만 여러분은 잊었기를 바랍니다'.jpg 이미지 노랑노을 22:16 10 926
58388 [유머]  여자들은 이렇게 쏜단 말입니다 (4) 이미지 유일愛 22:15 3 1439
58387 [기타]  여성시대 난리난 7억대 상품권 사기 .JPG (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2:14 5 1841
58386 [유머]  형씨 길좀 막지 맙시다 (1) 이미지 유일愛 22:05 5 1382
58385 [기타]  '배달거지' 신고했더니 경찰이 와서 한 말.."오늘만 세 건이네요" / 헤럴드… (1) 이미지 시한폭탄 22:04 4 1078
58384 [기타]  가성비 혜자? 분식집.. (5) 이미지 샤방사ㄴr 21:57 6 1992
58383 [유머]  트로트의 침투력 (2) 망치소리 21:54 3 1305
58382 [동물]  월풀 즐기는 멍뭉이와 나옹이.. (1) 이미지 샤방사ㄴr 21:49 5 725
58381 [유머]  어릴 땐 진짜 이해 안가던 습관 (12) 이미지 야생라모스 21:48 14 2861
58380 [유머]  무거운 손수레 끌며 아파트 오르는 택배노동자 (10) 이미지 프로츠 21:36 10 1871
58379 [기타]  달빛 아래 농악놀이 병풍.JPG (2) 이미지 prisen 21:35 7 1681
58378 [사회]  LH 근황 (9) 이미지 하나둘3 21:30 0 3494
58377 [사회]  7년전....4월....긴급 뉴스 속보 (13) 이미지 혁명군 21:30 0 2606
58376 [기타]  여성 소방관의 대국민 119 챌린지.. (5) 이미지 샤방사ㄴr 21:29 11 1822
58375 [유머]  외계인들의 슬기로운 지구 생활.manhwa (10) 이미지 Quinn 21:23 6 1805
58374 [기타]  여성의 출산 전후 체형 변화 (6) 이미지 유일愛 21:23 7 3484
58373 [기타]  원피스 흰수염 우드 카빙.gif (7) 이미지 Imgur 21:23 8 2827
58372 [유머]  아파트에 나타난 아기토끼 (8) 이미지 아라크드 21:21 15 2708
58371 [기타]  비 "호텔비가 하루에 1800만원이라고?".. (9) 이미지 샤방사ㄴr 21:17 13 3882
58370 [사회]  세월호 참사 7주기 MBC 특집 다큐 오늘 밤 10시 (2) prisen 21:00 0 826
58369 [유머]  기린의 힘 (9) 이미지 ΖΞΝΙΓΗ 20:57 12 2954
58368 [기타]  룸살롱 근황 .. (16) 이미지 샤방사ㄴr 20:53 24 6000
58367 [유머]  #늦은 시간 노래 자제 부탁# 소리O (4) 이미지 반일애국 20:53 8 1108
58366 [유머]  3대 영화제 견우주연상 감 (3) 이미지 사랑심리 20:50 7 2804
58365 [기타]  수상할 정도로 째려보는 옆자리 손님.. (2) 이미지 샤방사ㄴr 20:49 14 3572
58364 [유머]  경공술의 최종 진화버젼 (5) 이미지 Onepic 20:49 12 3385
58363 [기타]  연예인들의 현실적인 육아짤 (10) 이미지 유일愛 20:41 17 4809
58362 [유머]  결국 불매운동에 실패했던 전범 기업 제품.jpg (14) 이미지 팔렌가든 20:35 11 4147
58361 [후방]  [ㅇㅎ] 욕조에서 신재은 뒤태. (7) 이미지 샤방사ㄴr 20:34 13 4622
58360 [유머]  정치성향이 미스테리한 연예인 (10) 이미지 온우주 20:28 10 3620
58359 [기타]  쁘걸 꼬북좌 광고 맴버들 진심 축하하는이유.. (5) 이미지 샤방사ㄴr 20:28 23 3875
58358 [기타]  싱글벙글 말 지능 .GIF (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0:27 14 3007
58357 [유머]  ??? : 바다는 쓰레기통이 아니야 (5) 이미지 온우주 20:23 11 2283
58356 [기타]  쩌는 주짓수 테크닉 (3) 이미지 아라크드 20:15 10 4151
58355 [사회]  여전히 그대로인데,,, (만평) (3)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20:10 0 1951
58354 [기타]  브레이브걸스 신상 굿즈.. (10) 이미지 샤방사ㄴr 20:02 20 5020
58353 [엽기]  블라인드에 올라온 에펨코리아 고찰.jpg (18) 이미지 노랑노을 19:56 23 4390
58352 [기타]  콜로라도 마트 근황 .JPG (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9:56 12 5026
58351 [유머]  남친이 오피 다니는거 알게 됐을때 기분이 어떨거같아?.jpg (20) 이미지 노랑노을 19:52 10 5134
58350 [기타]  곽도원이 자존감을 높이는법 (2) 이미지 베르사데 19:50 7 391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