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시사
  • 회원
  • 유머
  • 영화
  • 정보
  • 게임
  • 컴퓨터
  • 자동차
  • 동물
  • 연예

최신글



   
[유머]

넷플릭스 성공이유

글쓴이 : MERCY 날짜 : 2021-03-03 (수) 21:11 조회 : 19064 추천 : 10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빙신에게인사… 2021-03-03 (수) 21:14 추천 3 반대 0
공감
빙신에게인사… 2021-03-03 (수) 21: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공감
우왕우우왕 2021-03-03 (수) 21:16
광고 1개던게 3개까지 늘어남 vod..
아니 2021-03-03 (수) 21:19
ㅎㄷㄷㄷㄷㄷㄷㄷ
박배치씨 2021-03-03 (수) 21:23
지금은 지상파도 사실상 중간광고 나오는 셈.
     
       
잇히 2021-03-04 (목) 03:54
지상파는 안테나만달면 꽁짜로 볼수있잖아여
          
            
ThatMinus 2021-03-04 (목) 07:23
KBS 수신료... KBS 수신료...
I시나브로l 2021-03-03 (수) 21:24
4인공유면 한달에 4천원도 안되는데 그런 혜자가 없쥐
호랭이똥구녕 2021-03-03 (수) 21:44
넷플릭스도 케이블 채널 다 나오나요?
     
       
개덥다와 2021-03-03 (수) 22:45
그런 개념이 아니라 넷플에서 라이센스 사는거같음 보면 지상파 케이블 다 나오는데 모두다가 아니라 몇개가 나옴
     
       
망고맛쥬스 2021-03-04 (목) 12:28
넷플릭스는 방송국 개념이 아니라

영상 플랫폼이고 넷플릭스와 계약한 방송컨텐츠(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등등)를

서비스 해줍니다.

우리나라 방송국 컨텐츠와 계약해서 영상을 제공하거나

오리지날 시리즈라고 해서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한 컨텐츠도 있고요
유자나무 2021-03-03 (수) 21:46
거실에서 티비 간만에 봤는데
케이블 보는데 뭔 광고가 그리 오래도 하는지라...
광고때문에 흐름 끊겨서 그냥 꺼버리게 되더군요.
그냥 PC나 태블릿으로 넷플릭스 보는게 편하네요.
어머님 아니었으면 웨이브도 해지할텐데... 어머님이 태블릿으로 웨이브를 너무 잘 보셔서 해지를 못하네요. ㅎ
     
       
망고맛쥬스 2021-03-04 (목) 12:35
별개의 의야기인데

사실 어머님이라는 호칭은 돌아가신 어머니를 말할 때 높여 부르는 표현입니다

살아계신 어머니는 엄마 or 어머니 두개이고

어머님이란 표현은 돌아가신 어머니나 친구의 어머니 혹은 타인의 어머니를 높여부르는 표현입니다
아이아이 2021-03-03 (수) 21:47
광고.. 광고.. 광고..
styner2k 2021-03-03 (수) 21:55
근데 한국 iptv가 수만원씩 하나요?
주변분들 보면, 집 인터넷+iptv+모바일폰 묶어서 하면
iptv가 공짜나 마찬가지다...라고 하면서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근데 막상 가서 보면 진짜 볼거 없긴 하더라고요.
     
       
가나다oo 2021-03-04 (목) 09:40
정액료도 있고 아니면 클릭당 얼마가 붙지요.
     
       
레드보틀 2021-03-04 (목) 12:40
네 기본요금 이삼만원에
심지어 다시보기 빨리보고싶으면 돈또내야됨
공중파정액제 제이티비씨 정액제 cj정액제등등
달려라달려 2021-03-03 (수) 22:00
중간중간 팝업 광고도 엄청 뜨는데 너무 심한것 같아요 특히 tvn 계열..
붉은언덕 2021-03-03 (수) 22:20
??:고(호)갱님 그동안 vod 보시면서 광고가 자주 나와 불편하셨죠?
이번에 광고 없이 영상을 바로 시청할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나와서 그러는데요
한번 가입해보시겠어요?
     
       
ThatMinus 2021-03-04 (목) 07: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맛곰탕 2021-03-03 (수) 22:49
티빙 프리미엄 구독했는데 서비스중인 최신영화 보려면 건당 돈내고 봐야하더군요??
구독서비스로 돈냈는데 또 돈내야 볼수있다니?? ㅋㅋ
어이털려서 구독해지했네요
스레트지붕 2021-03-04 (목) 01:50
올레TV 해지 두달 넘었는데 크게 불편함 없네요
토렌소환사 2021-03-04 (목) 02:02
100% 공감
와워우어엌 2021-03-04 (목) 07:28
티빙이랑 웨이브 정기구독 한달에 13000원 가량 내고 왠만한 건 다 보는 것 같은데 저것들 가입 하면 더 혜택이 있나요?
니속사정 2021-03-04 (목) 08:20
넷플릭스 좋은건 오프닝도 스킵할 수 있다는거!
이현암 2021-03-04 (목) 08:42
저거 하나 질러서 보느니 아마존 웨이브 넷플 왓챠 중 두 개 결제해서 보는게 이득.
성남로드맨 2021-03-04 (목) 09:13
이번에 아이티티비 해지함 한달에 15천원 아낄수있음 ㅋㅋ
절대 안 쓸겁니다.
네버님 2021-03-04 (목) 09:28
요즘은 주간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도 있지만 어지간한 드라마는 다음주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도 메리트가 크죠.
김민 2021-03-04 (목) 10:21
유료 vod 광고는 공감요.
달에 5만원 넘게 내는데 실상은 볼 게 별로 없죠.
시드주세요 2021-03-04 (목) 10:51
돈내고 tv 인ㄷㅔ 광고가 또 잇음. 참 희한한 구조임. 근데 냅두는거 또한 희한함 참내..
sionic 2021-03-04 (목) 11:12
솔직히 광고도 재밋음 ㅋㅋ
긍정빔 2021-03-04 (목) 12:06
ㄹㅇ ㄱ공짜 vod볼때 광고 나오는거 개극혐 빡침
slzmsl 2021-03-04 (목) 12:09
틀다보면 광고 타임이 연결되어 계속 광고만 볼떄도 있음
작은동전 2021-03-04 (목) 12:10
알아야할게 어르신들 국내 시장 거의 시멘트 급이라 안변함 오히려 광고가 더 늘어가는 추세...

이제 우리 세대 올라가면 넷플이나 외국 플랫폼 보지 국내 vod 시장 처다도 안봄
버닝500 2021-03-04 (목) 12:19
TV VOD 그냥다 무료로 풀고 중간 광고만 본방 수준으로 넣어도 수익이 더 좋아 질텐데..
곰보선짱 2021-03-04 (목) 12:50
인터넷 회선으로 돈을 뽑기때문에 넷플봐도 흐믓할 듯 하네요 4K 보려면 기가인터넷으로 가야 그나마 넷플 인터넷 속도찍어 보면 25MB 정도 나오는 듯 하더라구요
기스난 2021-03-04 (목) 13:57
사실 머리멀쩡한 개발자는 보고서 올릴때
이런저런 이유와 고객니즘을 반영해서 유료때만이라도 광고를 없어애야합니다! 라고 보고서올리고 컨테츠 제작비 결재 서류 올리려고하는데

그거 받는 위엣놈이 점심을 거래처랑 먹다가
"우리 광고 좀 껴줘~~ 뭐 줄께~~"
그리고 그날 다른 거래처랑 저녁먹다가
"우리 광고 좀 띄워주면 얼마를 줄께"
그 다음 또 다른 거래처랑 술을 먹다가
"우리 광고 좀 팍팍 밀어주라 내가 마 그냥 확 팍팍!"

그래서 다음날. 이봐 기획팀장 이번에 유료 vod때 광고 3편 집어넣어

기획팀장:"아...아..왜요...ㅠ 고객이 싫어한다고요.."

" 아 구냥 넣어 ! 3편 넣으면 인센티브 줄께"
"넵"

아닐까? ... 아무리 생각해도 광고를 너무 넣는것같아ㅡㅡ

넷플릭스 만세
마스터 2021-03-04 (목) 14:06
저런이유도 있지만 교육용으로도 상당히 괜찮더군요.
음성 자막 마음대로 설정바꿀수도 있고 이부분에서 반이상 먹고가고있음 ㅋㅋㅋ
시그너스 2021-03-04 (목) 14:35
TV로 넷플릭스 보려면 우찌해야하나...
     
       
Rylan 2021-03-04 (목) 14:48
컴터 연결해서 보거나~ 스마트 기능이 있는 티비면 가능. 티비에 어플 설치가 되는 티비라면 가능~
올레 셋톱이 넷플 지원시작하니 올레 셋톱이면 가능~
          
            
시그너스 2021-03-04 (목) 15:36
오! 올레인데 해봐야겠네요
냥펀치 2021-03-04 (목) 20:55
집데 BTV 두대 20000원 정도뿐 안하는데    하나 없애고 넷플릭스 미러링해서 볼까 생각중

일반영화는 사실 볼꺼거의 없고  못봤던거나  넷플릭스에서만 하는 영화나 드라나 예전 애능 애니같은거 연속해서 볼수있는건 좋은듯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세계최초 덴탈형 프리미엄 제품 [뽑아쓰는 쏙마스크] 물티슈형 (529) 레벨원
55899 [영상]  음주차량 사고 내고 14km 도주...1시간여 만에 검거 / YTN 21 . 4 . 11 소리O 시한폭탄 16:59 0 14
55898 [기타]  외제차 뽑고 자랑하는 중졸 디시인 이미지 유일愛 16:54 1 690
55897 [후방]  흔들흔들 꼬부기 ㅗㅜㅑ.gif 이미지 뚝형 16:52 1 888
55896 [엽기]  스타벅스 샐러드에 지네 (1)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6:50 2 682
55895 [사회]  이준석 "'페미 선언'했다고 도덕적으로 더 우월안해"[국민일보] 러블리러브 16:48 0 366
55894 [감동]  사랑을 알려주기 위해 내려온 천사 manhwa (1) 붉은언덕 16:46 1 383
55893 [유머]  애플 : 구찌는 환경을 생각하지 않는 나쁜기업이다! 이미지 거스기 16:43 3 781
55892 [유머]  벗기려는 여자와 필사적인 남자.gif (5) 이미지 뚝형 16:42 2 1628
55891 [유머]  만우절 고백 (2) 이미지 붉은언덕 16:40 1 1082
55890 [유머]  고백했다가 차인 어느 유저 이미지 붉은언덕 16:39 1 1181
55889 [유머]  직장인 밸런스 게임... (7) 이미지 vovo 16:39 2 1210
55888 [사회]  5인이상 집합금지는 개나줘버려 이미지 필리핀한라봉 16:39 0 987
55887 [유머]  찐부부인 최양락 팽현숙 부부 이미지 아이즈원♡ 16:34 4 1017
55886 [유머]  여사친을 집에 초대해서 공부하는 manhwa(약후) (3) 이미지 붉은언덕 16:30 3 1081
55885 [엽기]  수십명 군인에게 쫓기는 한명의 미얀마시위대.gif (3) 이미지 뚝형 16:29 4 994
55884 [유머]  인종차별하는 일본인.jpg (3) 이미지 탈레랑 16:26 4 1553
55883 [블박]  무단횡단 사망사고.gif (10) 이미지 뚝형 16:24 2 1274
55882 [유머]  AV배우가 말하는 한국드라마 특징.. (3) 이미지 vovo 16:17 4 2798
55881 [유머]  하루에 90.000원 이상 채굴 가능 코인이 있다?!.jpg (5) 이미지 탈레랑 16:16 7 2369
55880 [유머]  우리나라의 신기한 섬....jpg (4) 이미지 아무도없네 16:15 5 2137
55879 [기타]  폭발 노래방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6:13 5 1618
55878 [사회]  [엽기][포토]박형준 부산시장 취임 감사예배 - 박뱀 취임 감사?? (10) 이미지 Goauld 16:12 0 803
55877 [기타]  불법 클럽서 30·40대 주부·직장인 200여명 적발, 알고보니… (5) yohji 16:10 9 1723
55876 [유머]  야생동물 실제크기.jpg (6) 이미지 탈레랑 16:00 7 2688
55875 [기타]  김하성 근황 .GIF (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5:56 6 3204
55874 [유머]  알수없는... 남자아이돌 안무....jpg (3) 이미지 탈레랑 15:53 5 2735
55873 [유머]  다리찢기는 이렇게 (6) 이미지 Onepic 15:52 6 2285
55872 [유머]  기적의 아파트보안 (5) 이미지 탈레랑 15:51 4 2525
55871 [사회]  강남 출신 민주당 지지자의 글.. (11) 이미지 vovo 15:50 0 2245
55870 [블박]  여자를 마구 폭행한 남자 운전자 (13) 이미지 Onepic 15:43 8 2448
55869 [유머]  매몰된 집에 묻혀버린 새끼 구출...jpg 이미지 아무도없네 15:39 8 2136
55868 [영상]  [장삐쭈] 신병 - 전산오류 (9) 제미니 15:36 4 1176
55867 [유머]  마트 다녀오셨어요? (2) 이미지 Onepic 15:27 4 2536
55866 [사회]  언론인권센터,김태현 사건 성명서 (3) 이미지 러블리러브 15:18 0 1574
55865 [기타]  모래에 묻혀있던 3천400년전 이집트 '잃어버린 도시' 유적 공개 (4) 포이에마 15:18 4 1831
55864 [기타]  유부녀 성인용품 상품평 (7) 이미지 행복하세욤 15:13 13 5725
55863 [기타]  NASA 화성궤도선 <마스 오딧세이> 발사 20주년 이미지 포이에마 15:09 2 494
55862 [사회]  오세훈 효과 벌써?.."재건축 단지 호가 6억 뛰었다" (29) gdfhdfhr 15:09 0 2136
55861 [영상]  죽은 자리에서 얼어붙는 에베레스트의 시신들 (7) 휴지끈티팬티 15:07 5 2501
55860 [기타]  스릴러 결말 파괴 멈춰!ㅋㅋㅋㅋㅋ (1) 이클립스88 15:07 3 1917
55859 [유머]  구독자 800만 넘는 미국 요리유튜버가 올린 떡볶이.jpg (8) 이미지 아무도없네 15:05 10 3803
55858 [기타]  한국의 하늘을 책임지는 방공 무기.jpg (4) 이미지 뚝형 15:04 5 2715
55857 [기타]  러시아 우주기지에 걸린 "유리 가가린 우주비행 60주년"배너 (2) 이미지 포이에마 15:03 2 581
55856 [기타]  러시아, 유리 가가린의 세계최초 유인우주비행 60주년 기념 우표 발행 예정 (1) 이미지 포이에마 14:56 4 444
55855 [유머]  라이딩중 강도만난 브라질 유튜버..gif (6) 이미지 아무도없네 14:55 7 4093
55854 [기타]  일본 JAXA, 심우주교신을 위한 지상안테나 개장 (1) 이미지 포이에마 14:50 4 833
55853 [기타]  타사이트들에서 돌고있는 이토글 (8) 이미지 행복하세욤 14:46 17 3309
55852 [유머]  합격 인증 레전드.jpg (9) 이미지 뚝형 14:46 7 5581
55851 [기타]  방송중 주사맞는 이수정.. (4) 이미지 샤방사ㄴr 14:42 7 5148
55850 [기타]  또 주목해야할 JTBC 드라마 (6) 이미지 하얏떼 14:42 14 364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