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동물
  • 컴퓨터
  • 사회
  • 정보
  • 연예
  • 유머
  • 회원
  • 게임
  • 자동차
  • 시사
  • 영화

최신글



   
[사회]

ㅇㅅㅇ 다급한 하소연

글쓴이 : 알랄라 날짜 : 2021-03-03 (수) 17:25 조회 : 10051 추천 : 94  


윤서인 하소연

"법 모르는 일반인을 이렇게 짓밣나? 최소한의 윤리도 없나"

광복회 변호사에 "일반인 겁박…직업윤리 어디갔냐"

정철승 변호사 "독립운동가 후손들의 집단소송 추진"




만화가 윤서인씨가 자신에 대한 소송 의사를 밝힌 정철승 광복회 고문변호사를 두고 "일반인을 겁박한다"며 비난했다.


윤씨는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법을 잘 모르는 너를 법으로 최대한 고통스럽게 괴롭혀주겠다'라고 공언하는 법조인은 처음 보는 거 같다"며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을 겁박하려고 변호사 면허를 받았느냐. 직업 윤리는 어디에 버렸냐"고 썼다.


독립운동가를 조롱한 자신에 대해 정 변호사가 법적 조치를 예고하자 이에 반박한 것으로 보인다. 윤씨는 지난달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친일파와 독립운동가 후손의 집을 비교하며 "친일파 후손들이 저렇게 열심히 사는 동안 독립운동가 후손들은 도대체 뭐한 걸까, 100년 전에도 소위 친일파들은 열심히 살았던 사람들이고 독립운동가들은 대충 살았던 사람들 아니었을까"라고 적어 논란을 일으켰다.


논란이 확산되자 윤씨는 사과했지만 광복회는 이에 대한 법적 조치에 들어갔다. 정 변호사가 광복회를 대표해 소송을 준비하자 윤씨는 지난달 19일 "저에게 소송을 건다는 정철승 변호사를 모욕, 명예훼손, 협박으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소식에 정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설 연휴 동안 본격적으로 시간을 내서 집단 소송 준비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독립운동가 후손 200~300명씩 참여하는 집단소송을 10~20년 동안 수십차례 꾸준히 진행하겠다는 것이다.


정 변호사는 "(윤씨는) 선조들의 독립투쟁과 숭고한 희생을 폄하하고 조롱하는 한편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혐오를 유포시킨다"며 "윤처럼 함부로 살다가는 큰 낭패를 보게 된다는 본보기를 선명하게 남길 생각"이라고 밝혔다.




































광복회와 고문변호단의 목적은 윤서인을 한번에 거지꼴로 만들어 탈탈 털어내겠다가 절대로 아님.


목적은 단 하나 - 최소 20년 은 앞으로 윤서인을 계속해서 끊기지않는 무한    사법소송의 나락 인생으로 만들겠다는 것.


민사는 물론이고 형사도  윤서인이 노년에 들어 흰머리 노인이 될때까지 무한 사법소송  이 계속해서 들어감.


이기든 지든 상관없음. 그냥 무한사법재판이 계속 들어감.


일단 재판 하나만 일어나도 일반인 입장에선 여기저기 불려가고 법정에도 서고 이게 스트레스가 왠만한게 아님.


더구나 민사재판만이 아니라   형사재판까지 추가로 진행  을 하니 앞으로 검찰청 경찰서 도 들락날락하며 법정 에도 가 서야함.


이걸 흰머리 노인이 될때까지 무한 연속 재판으로 계속해야함.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짐.


재판 1이 간신히 일 년 걸려 끝나니 그 다음엔  재판 2 또 그걸 간신히 끝내니   재판 3, 근데 중간에 형사재판 1이 갑툭튀 동시에 들어오고 그 다음에 또   재판 4, 재판 5, 형사재판 2, 재판 6   등등 무한 연속 사법소송.


참고로 이거 첫재판이 최소 2억 5천 배상금이 걸려있음.  다시 말하지만 이건 민사재판 1임.  앞으로 2, 3, 4, 5에 형사 1, 형사 2, 형사 3 등등 무한소송이 몆 억대로 들어옴.


가장 치명적인건 앞으로 저 무한 소송에서 평생 시달려야하니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데 이게 당연히 한두푼도 아님.


근데 윤서인은  저 어마어마한 변호사 선임비와 소송비가 앞으로 최소 20년, 노인이 될때까지 고정지출로 계속해서 무한소송으로 지출  을 해야함.


에라 어차피 평생 무한소송이니 하나 정도는 패소하자도 힘든게 재판 지면 억대 돈이 나감. 하나라고 져서는 안되니 비싼 대형로펌 변호사 계속 써야함. 평생 무한소송 지옥에서, 말 그대로, 문자 그대로 평생.


당연하지만 무한 형사재판에서 줄줄히 지고  형사기록이 남으니 앞으로 외국여행도 못가는 인생  이 되버림. 전과자는 관광비자도 안나오니까.


근데 이런게 앞으로 전세계 관광, 귀화로 확대되고 죽을때까지 무한 사법소송과 재판 소송비로 돈이 나가는 앵벌이 인생이 됨.  참고로 윤서인 예전에 일본으로 귀화 하려다가 전과 기록 때문에 거부되고 이젠 비자도 못받음.  그 좋아하는 일본에 이제 관광으로도 못 감. 


여기서 민족반역자는 처음으로 인생 재대로 조진다는 인실좆 케이스가 뭔지 처음으로 대국민선례를 남긴다는 점에서 의미를 크게 둘수있음. 국민의 가치관이 확 바뀔테니까.








그리고  지금 윤서인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저항  ㅋㅋㅋㅋㅋ






참고로 페이스북에다 저렇게 입장 발표한답시고 글 썼는데 ㅋㅋ  

3.1절 비하하는 글 올리고 나서  페이스북 운영진이 '공공윤리에 반한다'는 이유로 ㅋㅋㅋ

윤서인 페이스북 계정 '정지' 시킴 ㅋㅋ








아유 꼬시다 ㅋㅋㅋㅋ 


모두가 보고 기분 좋아지고 베충이들은 앞으로 민족반역 댓글 다는거 섬뜩해지게  추천 ㄱ









































Goauld 2021-03-03 (수) 17:56 추천 32 반대 1


자칭, 변호사보다 더 법에 자신있다는  애가 왜 이래?  아마추어처럼..
존슨씨 2021-03-03 (수) 18:25 추천 24 반대 1


곧 협상 단계로 넘어갈듯 ㅋㅋ
앵철이 2021-03-03 (수) 19:52 추천 21 반대 1
이거 ㅇㅅㅇ이 변호사 못구하는 것 같음

변호사들이 응해주질 않으니 이제 정말 똥줄이 타는거임.

구하는 와중에 변호사들한테서 현 상황에 대해서 정확하게 들었을테니

걍 자기의 쫄리는 마음을 숨기려는 허세부리는 시기는 지났고

호소하는 단계임. ㅋㅋㅋㅋㅋㅋ '연약한 내가 이렇게 공격당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비파나무 2021-03-03 (수) 17:27
일반인이 아니라 일본이..ㄴ.. 도아니고...이건 뭐지?
sean871 2021-03-03 (수) 17:29
우리 귀여운 ㅇㅅㅇ 아가리 터는건 니 자유고 털고나서 털리는건 각오했어야지
Theories 2021-03-03 (수) 17:30
일본에서도 처리 불가능한 폐기물
소드마스터척… 2021-03-03 (수) 17:30
자살하면 연락주세요 그전엔 관심없음
롤링스톤 2021-03-03 (수) 17:32
이제 슬~슬~감이 오지
섬광마술 2021-03-03 (수) 17:32
극우유투버 축에도 못끼는 찐따
하이패스 2021-03-03 (수) 17:33
중간에도 있지만 비자까지 안나오는거면 이번생은 걍 망한거 같은데;
일본에서도 영주권은 언감생심이고 비자도 발급을 안해주는거면...;
크레이지견 2021-03-03 (수) 17:33
ㅇㅅㅇ 추종자 몸뭐시기 그렇게 똑똑하그 바르면
똑같은짓해서 같이고소좀 먹어보지
컨셉쟁이 키보드 워리어
나만없어 2021-03-03 (수) 17:35
법 모르면 법 어겨도 된다는 말이지? 잘못된 행동이라 지적해줘도 반성은 커녕 적반하장으로 나오면 금융치료밖에 답이 없는거지.
고장난그네 2021-03-03 (수) 17:36
저 쪽빠리 새끼는 진짜 내 앞에 있으면
옆에 있는 아무 쓰레기나 주어서 정의봉이다 라고 한 다음에 줫 패버릴텐데
그리고 넌 쓰레기만도 못한 새끼닌까 이 쓰레기 정의봉도 아깝다고 말하고 싶다
낭만백곰 2021-03-03 (수) 17:37
저 새끼는 인간이 아니야
슬리피맨 2021-03-03 (수) 17:37
겁먹은 개는 열심히 짖는법
Fluker 2021-03-03 (수) 17:41
법에 자신있다고 했던것 같은데
엘리제의우울… 2021-03-03 (수) 17:42
Ignorance of The Law Excuse No one
한우 2021-03-03 (수) 17:43
혹시 이새끼 조지는데 한사람의 투표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불러주세요.
유자나무 2021-03-03 (수) 17:44
윤서인 큰소리 떵떵 치더니
이제 쫄리나 보네.
그동안 다른 사람들 눈에 피눈물 흘리게 했으면 응당 대가를 치뤄야지.
SBOMBER 2021-03-03 (수) 17:46
저 새깽이 극우 맞음??
친일 앞잡이 후손아님??
극우면 울나라 광복에 힘쓴 독립운동가와 그 후손을 돕거나 돕지 못하더라도 쓰레기 발언은 안해야지
하긴 자칭 극우들이 친일 앞잡이 또는 매국노나 다름없는데...
친일 앞잡이 후손들이 자기 능력으로 정상적으로 열심히 돈벌었을까?? 못된 버릇으로 선대 친일 앞잡이들이 집어놓은 재산으로 범법하며 뿔렸겠지.
친일 앞잡이하며 못살았다는 이야기는 들은 적은 없어도 독립유공자와 그 후손들이 못살고 있다는 이야기는 수도 없이 들었음,...
peture 2021-03-03 (수) 17:48
법을 몰라도 똑바로 살면 괜찮다 임마.
슈퍼이드 2021-03-03 (수) 17:48
전부 책임을 져야지 술 쳐먹고 싸질렀든 대가리가 렉걸려서 싸질렀든 좃같은 똥을 싸질렀음 뒤질 때 까지 책임져라
항상졸려 2021-03-03 (수) 17:51
잘 가시고!!
선구리당당 2021-03-03 (수) 17:52


~
개뿔도사 2021-03-03 (수) 17:54
매국노새끼  쫄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정인 2021-03-03 (수) 17:54
아무렇지 않은척 하더니만, 쫄리나 보지..ㅎㅎ
Goauld 2021-03-03 (수) 17: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자칭, 변호사보다 더 법에 자신있다는  애가 왜 이래?  아마추어처럼..
추천 32 반대 1
     
       
template 2021-03-03 (수) 20:45
아아.. 밥 먹고 오는 사이에 올라와버렸네... 늦었다 ㅠㅠㅠㅠ 추천
맨발의청춘 2021-03-03 (수) 18:01
그냥 받아들여~ 민족반역자야~
본섭 2021-03-03 (수) 18:03
니가 보통 일반인이냐 십색햐 친일 매국노 개자식이지;;;
두번찢어진앞… 2021-03-03 (수) 18:04
...?? 자신있다고 했잖어?
jade1 2021-03-03 (수) 18:15
시작도 안햇는데 왜저래
이돌람바7 2021-03-03 (수) 18:22
울지말구 천천히 얘기해봐
존슨씨 2021-03-03 (수) 18: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곧 협상 단계로 넘어갈듯 ㅋㅋ
추천 24 반대 1
아오아 2021-03-03 (수) 18:44
슬슬 발악이 시작되는군.. 아직 치료전인데 효과가 나오기 시작한다. 앞으로 어디까지갈지 궁금하구만.ㅋㅋ
Grogu 2021-03-03 (수) 18:51
인실좆.
데꿀멍.
o보노보노o 2021-03-03 (수) 18:58
그러니까 첨부터 진심으로 죄송하다 사과하고 용서를 구했으면 됐는데..
계속 변명하고 아니라고 잡아떼니까 이렇게 된거아니냐.
법 잘안다니까 알아서 잘하겠지. 풉~
fuco1911 2021-03-03 (수) 19:15
오!매우 기분좋은 상황이네요! ㅇㅅㅇ
붉은해적 2021-03-03 (수) 19:24
뭐래 ㅋㅋ
앵철이 2021-03-03 (수) 19: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거 ㅇㅅㅇ이 변호사 못구하는 것 같음

변호사들이 응해주질 않으니 이제 정말 똥줄이 타는거임.

구하는 와중에 변호사들한테서 현 상황에 대해서 정확하게 들었을테니

걍 자기의 쫄리는 마음을 숨기려는 허세부리는 시기는 지났고

호소하는 단계임. ㅋㅋㅋㅋㅋㅋ '연약한 내가 이렇게 공격당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추천 21 반대 1
아푸아루 2021-03-03 (수) 20:49
자살엔딩 부탁드립니다
행운의중심 2021-03-03 (수) 21:02
어? 이상하다 법 잘 안다고 하셨는데? 라고 생각함.
국수좋아 2021-03-03 (수) 22:28
저 인간은 고쳐지지도 않을 것 같지만....그래도 참교육 들어가야죠..
처단된코멘트 2021-03-03 (수) 22:40
20년치 팝콘
타다샤 2021-03-03 (수) 22:42
아무리 일본 빨아봐야... 일본이 보기엔 조센징
백공백공 2021-03-03 (수) 22:51
김앤장 같은 로펌은 돈 많이 주면 변호 해줄 것 같은데... 그 정도 돈은 없을려나
하루키 2021-03-03 (수) 23:03
쫄? ㅋㅋㅋㅋㅋㅋㅋㅋ
Bitacool 2021-03-03 (수) 23:23


밟히는 기분이 어때?
나르는타잔 2021-03-03 (수) 23:31
개소리 달던 벌레 새끼들은 안보이네..

한번 달아봐.. 벌레 새끼들아.. 캡쳐해서 고소미 먹게 해줄께... ㅡㅡㅋㅋ
아나타노스 2021-03-03 (수) 23:59
인스타에 동조하는 벌레들은 뭐지 ;;;; 진짜 시발 이 나라에는 개빡대가리들이 지천이네;;;
yesimmad 2021-03-04 (목) 04:50
이 새기 똥지리고 다니네 ㅋㅋㅋ
무능력권징징 2021-03-04 (목) 11:45
왜냐고?
너한테는 그래도 되니까
어허허허허허 2021-03-04 (목) 12:12
서인아 가로세로에 변호사있잖아~도와 달라고해 ㅋㅋ아! 싸워서 사이가 않좋나?ㅋㅋㅋㅋ
워드맵 2021-03-04 (목) 13:26
상황 돌아가는 꼴 보고 지한테도 불똥 튈까봐 늙은 쥐만원 새끼도 입 쳐물고 있는 거 보면 모르나. ㅋㅋ
저속주행 2021-03-04 (목) 13:38
‘겁박’이 아니라 ‘응징’이라는거다. 비융신아.
CHOCOMO 2021-03-04 (목) 14:31
ㅅㅇ아 너는 일반인이 아니야^^
인생을 실전이얌마
bigmara 2021-03-04 (목) 16:10
한국에서 추방 ~!!!
니부타니신카 2021-03-04 (목) 16:56
(정신이 들어? 도우너 짤)
로키구십오 2021-03-04 (목) 23:34
현상황 추방 0순위
뒹굴푸우 2021-03-05 (금) 02:37
빨간 글씨로 이름쓴는게 할수있는 짓의 전부냐?
르로이사네 2021-03-08 (월) 09:02
몸통새 요새 안보이네 얘 진짜 윤서인 아냐?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세계최초 덴탈형 프리미엄 제품 [뽑아쓰는 쏙마스크] 물티슈형 (529) 레벨원
55893 [유머]  벗기려는 여자와 필사적인 남자.gif 이미지 뚝형 16:42 0 142
55892 [유머]  만우절 고백 이미지 붉은언덕 16:40 1 205
55891 [유머]  고백했다가 차인 어느 유저 이미지 붉은언덕 16:39 1 316
55890 [유머]  직장인 밸런스 게임... (3) 이미지 vovo 16:39 1 306
55889 [사회]  5인이상 집합금지는 개나줘버려 이미지 필리핀한라봉 16:39 0 262
55888 [사회]  20,30 세대가 당해보지 않고 시장님 뽑은결과. (1) 이미지 無答 16:35 0 622
55887 [유머]  찐부부인 최양락 팽현숙 부부 이미지 아이즈원♡ 16:34 3 512
55886 [유머]  여사친을 집에 초대해서 공부하는 manhwa(약후) (2) 이미지 붉은언덕 16:30 3 670
55885 [엽기]  수십명 군인에게 쫓기는 한명의 미얀마시위대.gif (3) 이미지 뚝형 16:29 4 614
55884 [유머]  인종차별하는 일본인.jpg (2) 이미지 탈레랑 16:26 4 1036
55883 [블박]  무단횡단 사망사고.gif (6) 이미지 뚝형 16:24 2 836
55882 [유머]  AV배우가 말하는 한국드라마 특징.. (2) 이미지 vovo 16:17 3 2067
55881 [유머]  하루에 90.000원 이상 채굴 가능 코인이 있다?!.jpg (5) 이미지 탈레랑 16:16 6 1764
55880 [유머]  우리나라의 신기한 섬....jpg (3) 이미지 아무도없네 16:15 4 1607
55879 [기타]  폭발 노래방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6:13 3 1214
55878 [사회]  [엽기][포토]박형준 부산시장 취임 감사예배 - 박뱀 취임 감사?? (6) 이미지 Goauld 16:12 0 638
55877 [기타]  불법 클럽서 30·40대 주부·직장인 200여명 적발, 알고보니… (4) yohji 16:10 7 1383
55876 [유머]  야생동물 실제크기.jpg (6) 이미지 탈레랑 16:00 5 2264
55875 [기타]  김하성 근황 .GIF (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5:56 5 2703
55874 [유머]  알수없는... 남자아이돌 안무....jpg (3) 이미지 탈레랑 15:53 4 2350
55873 [유머]  다리찢기는 이렇게 (6) 이미지 Onepic 15:52 5 1957
55872 [유머]  기적의 아파트보안 (5) 이미지 탈레랑 15:51 3 2174
55871 [사회]  강남 출신 민주당 지지자의 글.. (8) 이미지 vovo 15:50 0 1929
55870 [블박]  여자를 마구 폭행한 남자 운전자 (11) 이미지 Onepic 15:43 6 2123
55869 [유머]  매몰된 집에 묻혀버린 새끼 구출...jpg 이미지 아무도없네 15:39 8 1903
55868 [영상]  [장삐쭈] 신병 - 전산오류 (8) 제미니 15:36 4 1048
55867 [유머]  마트 다녀오셨어요? (2) 이미지 Onepic 15:27 4 2296
55866 [사회]  언론인권센터,김태현 사건 성명서 (3) 이미지 러블리러브 15:18 0 1472
55865 [기타]  모래에 묻혀있던 3천400년전 이집트 '잃어버린 도시' 유적 공개 (4) 포이에마 15:18 4 1700
55864 [기타]  유부녀 성인용품 상품평 (7) 이미지 행복하세욤 15:13 10 5225
55863 [기타]  NASA 화성궤도선 <마스 오딧세이> 발사 20주년 이미지 포이에마 15:09 2 462
55862 [사회]  오세훈 효과 벌써?.."재건축 단지 호가 6억 뛰었다" (27) gdfhdfhr 15:09 0 1987
55861 [영상]  죽은 자리에서 얼어붙는 에베레스트의 시신들 (6) 휴지끈티팬티 15:07 5 2309
55860 [기타]  스릴러 결말 파괴 멈춰!ㅋㅋㅋㅋㅋ 이클립스88 15:07 3 1778
55859 [유머]  구독자 800만 넘는 미국 요리유튜버가 올린 떡볶이.jpg (8) 이미지 아무도없네 15:05 10 3512
55858 [기타]  한국의 하늘을 책임지는 방공 무기.jpg (3) 이미지 뚝형 15:04 5 2504
55857 [기타]  러시아 우주기지에 걸린 "유리 가가린 우주비행 60주년"배너 (2) 이미지 포이에마 15:03 2 530
55856 [기타]  러시아, 유리 가가린의 세계최초 유인우주비행 60주년 기념 우표 발행 예정 (1) 이미지 포이에마 14:56 4 412
55855 [유머]  라이딩중 강도만난 브라질 유튜버..gif (6) 이미지 아무도없네 14:55 7 3804
55854 [기타]  일본 JAXA, 심우주교신을 위한 지상안테나 개장 (1) 이미지 포이에마 14:50 4 782
55853 [기타]  타사이트들에서 돌고있는 이토글 (8) 이미지 행복하세욤 14:46 17 3114
55852 [유머]  합격 인증 레전드.jpg (9) 이미지 뚝형 14:46 7 5246
55851 [기타]  방송중 주사맞는 이수정.. (4) 이미지 샤방사ㄴr 14:42 6 4834
55850 [기타]  또 주목해야할 JTBC 드라마 (5) 이미지 하얏떼 14:42 12 3406
55849 [유머]  시대를 앞서간 짱깨전용 먹이터 (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4:41 5 2537
55848 [블박]  달리는 스쿨 버스 앞유리에 사슴이 꽝! (3)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4:40 5 1790
55847 [기타]  강남 야산의 목 없는 마네킹 (7)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4:39 8 1826
55846 [유머]  -메- 간담회 현 상황 요약 (8) 이미지 제미니 14:37 9 2585
55845 [기타]  중국 교과서 근황... (2) 이미지 vovo 14:36 21 2529
55844 [유머]  갤럭시와 아이폰의 공통점.jpg (1) 이미지 뚝형 14:34 6 27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