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
  • 유머
  • 사회
  • 동물
  • 영화
  • 컴퓨터
  • 정보
  • 시사
  • 게임
  • 연예
  • 자동차
   
[유머]

고어 영화 등급표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21-02-28 (일) 17:38 조회 : 7792 추천 : 15  


 

나이 : 첫사랑의 결혼소식을 들을 나이..
주소 : 린과 시원을 먹을 수 있는 동네~
특기 :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기~
고민 : 장가갈 수 있을까..
P.S : 커피 한 잔 할래요?

후이야 2021-02-28 (일) 17:58 추천 3 반대 0
호스텔이 안보이네
올드보이 2021-02-28 (일) 17:42
고어 영화는.....정신이 무너지는거 같음.........못 보겠음...
올때레모나 2021-02-28 (일) 17:47
팔선반점의 인육만두는 축에도 못끼네
     
       
뉴러씨니아 2021-02-28 (일) 19:40
저기 넣는다면 최하단 2~3위는 가능해요.
걍 영미권에서 유명한거만 넣은듯...
그리고 오래되었구요.
그린인페르노가 저기서 중간에 있는 홀로코스트 리메이크 같은건데
언급이 안되었잖아요. 최하단에 놓아도 될 정도로 잔혹 끝판왕입니다.
Hungryⁿ 2021-02-28 (일) 17:49
자막은 없지만 엔지니어링 레드 파트1은 유툽에도 있네요
호밀빵의파수… 2021-02-28 (일) 17:51
마더가 고어했나
     
       
애쉬ash 2021-02-28 (일) 18:59
봉준호 감독 마더 말고요
          
            
세린홀릭 2021-02-28 (일) 19:05
제니퍼 로랜스 나온 그거인듯한데 소우나 전기톱보다는 훨씬 낫던데요
후니랑찌니랑… 2021-02-28 (일) 17:51
세르비안 필름이 가장 고어하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더 있엇군요 ㅎㅎㅎ
오예
efet 2021-02-28 (일) 17:51
'피를빠는 변태들' 이나 '네크로맨틱'은 저 쪽에서 안알아주나요?
토도시마코 2021-02-28 (일) 17:53
쏘우 보면서 엄청 무서웠는데.. 제일 하위였군요 ㄷㄷ;;
쏘우 말고는 하나도 본게 없네요. 앞으로도 볼 엄두가 안남.
     
       
하늬나비 2021-02-28 (일) 17:59
고어는 무섭냐보다는 얼마나 잔인하냐가 기준이라서..
다정한1월 2021-02-28 (일) 17:54
퍼니게임과 마터스 천국을 보는눈...그냥 멘탈이 붕괴됨
바리에이션 2021-02-28 (일) 17:54
인간지네 실수로 보고  한달넘게 진짜 끙끙 앓았음  당시 여자친구가 무슨 큰고민 있냐고 물어볼정도였으니
영화보고 멘붕와서 그렇다라고 그땐 그게 좀 부끄러웠는지 말을 안하고 혼자 끙끙댔었음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고어 영화는 일절 근처도안감 전에도 말한적 있는데
고어틱한 게임은 아무렇지 않은데  영화는 진짜 멘탈이 그냥 바스러짐...
후이야 2021-02-28 (일) 17: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호스텔이 안보이네
Mars8 2021-02-28 (일) 18:04
허 인간 지네 보고 충격 먹었는데 2단계라니
우주짱 2021-02-28 (일) 18:09
러시아 영화중에 옵니버스 3편중에 한편이 날 너무 힘들게 했어. 박제사에 관련한 영화인데 자기 아버지를 박제하고 마지막에는....으윽 ㅠㅠ 지금은 괜찮은데 그땐 일주일 내내 머리에서 그장면이 떠나질 않았음 ㅠㅠ
우주짱 2021-02-28 (일) 18:11
찾았다 택시더미아..... ㅠㅠ 웬만해선 보지말고 리뷰만 보시길
순두부우 2021-02-28 (일) 18:11
저것만 있다는건 아니겠고 저게 대략 상대적인 기준인거겠죠
Dusic 2021-02-28 (일) 18:12
미드소마 보다가 기분이 너무 더러워서 껐음...

시작한지도 얼마 안됐는데 대사하나하나 행동 하나하나가 역겹달까?
냥펀치 2021-02-28 (일) 18:15
쏘우는 티비에해도 못보겠고 ... 미드소마 는 예고편만 봐도 못보겠던데... 
젤밑에꺼는 도데체 어떤영화지....
     
       
브래드야드 2021-02-28 (일) 20:15
국과수에서 시신 해부하는거 관람하는거라고 보면 될듯
봉사왕 2021-02-28 (일) 18:21
궁금하네 ㅋㄱㅋㄱ
고어 잘 버티는데 ㅎㅎ
하늘하늘21 2021-02-28 (일) 18:30
미드소마 보고 꽤 불쾌했는데 제일 위라니ㅋㅋㅋㅋㅋㅋ 유전은 아직 안보고 킵해뒀습니다..
UUTAS 2021-02-28 (일) 18:31
쏘우는 몇번씩 시도해봐도 계속 gg치게됨. ㅠ
군단 2021-02-28 (일) 18:31
고어물은 정신이 파괴됨.
마이린♥ 2021-02-28 (일) 18:32
아니 나는 최상위 영화들보고 고통스러웠던 거야?ㅋㅋㅋㅋ고어 찍먹만 했던 거네ㅋㅋㅋ
젤라짱 2021-02-28 (일) 18:44
니미 사형참극은 실제라네 ㅋ
美人圖 2021-02-28 (일) 18:53
저는 미친놈일까요? 오래전에는 고어물들 찾아서 보고 고어사이트도 흥미있게 읽고 봤는데요 지금도 간간히 고어영화 나오면 재미있게 봅니다 제데로 된거 추천점요
요즘 고어 보면 너무 가짜티 나서 재미가 없어요 뇌가 적응을 해버렸나?
     
       
애쉬ash 2021-02-28 (일) 19:00
별일 없으실거예요 이토의 60만 회원이 함께 합니다. 영화는 영화니까요 파이팅
     
       
이은zg 2021-02-28 (일) 20:50
저도 고어물 찾아보는편이라서;;
보면서 으악 + 욕이 절로나오면서 징그러워 하면서봄...
사람 운명 참 별거없구나 생각이 많이듬.
이구아나d 2021-02-28 (일) 18:55
하늘에 택사스랑 쏘우 떠다니는거 보고 바로 손절.
그 두개만으로 일주일은 기분 안좋았는데..
그 밑은 어떤 지옥일지... 후
현수하고싶은… 2021-02-28 (일) 18:58
빨리감기로 보면 덜 무섭 ㄷㄷ
케케케케이단 2021-02-28 (일) 19:04
이런걸 굳이 왜 찾아보냐?
어쩌다 한두편 우연하게 봤을 수도 있겠지만
굳이 스너프필름들 찾아다니는건 정신적으로 문제가 좀 있다고 생각하지 않냐?

뭐 영화는 영화이고 사리분별 할 수 있다고 얘기하는데
사리분별하는 인간도 일정 비율이 있는거지
미친 놈들은 그 비율에서 벗어나서 저런거 찾아보고 따라할 가능성도 높은데.

저런거 찾아보면서 품평회 하는 새끼들 존나 혐오스럽고 무섭네
데이라인 2021-02-28 (일) 19:07
인간지네보고 와 저런게 영화로 나온다고 생각 들었는데 빙산의 일각이였네 대단하구만
아주공갈 2021-02-28 (일) 19:14
기니어 피그랑 사형참극까지 봤네;;;;
그것도 엄청나던대 그 밑이있어???
Kasus 2021-02-28 (일) 19:39
네무덤에 침을 이건 1등급짜린디..
그리고 오히려 세르비안 필름을 더 잔인하다고 쳐주고 싶음 재미는 없고 기분 나빠지는 영화기 때문에
뉴러씨니아 2021-02-28 (일) 20:03
저도 워낙 유명한거라 기니피그랑 사형참극까진 봤는데 그 밑은...
근데 이거보다 몇 년 전에 본 그린 인페르노가 최강이었어요.
저기 언급 안된거 보면 옛날 리스트나 취향이 들어간 선정인듯.

잔혹한걸로 끝판왕급 끝판왕이 그린 인페르노입니다.
저 리스트 중간의 홀로코스트를 고어영화 최강 감독인 일라이 노스가 리메이크 한거에요.

정말 악마적으로 더럽고 잔인한 영화
호기심으로라도 보지 마세요 영혼 파괴 영화입니다
잔인한것도 잔인할 뿐더러 위기에서 인간관계가 어떻게 파괴되는지 너무 지독하게 그린 ;;;
Varsel 2021-02-28 (일) 20:06
살인마 잭의 집
진짜 너무 불쾌한 영화
땡굴넙데데 2021-02-28 (일) 20:46
난 지하 4단계까지 갔었구나
그러다 어느날 문득 쎈걸 봐도 그냥 무덤덤한 자신을 느끼고 일부러라도 안 보려고 노력함
     
       
뉴러씨니아 2021-02-28 (일) 21:18
와,,, 저도 그래요,
그린 인페르노를 끝으로 고어, 호러 다 끊었어요
그딴거 이젠 가까이 하는거 자체가 끔찍해요
맛난야채호빵 2021-02-28 (일) 21:52
고어 싸이트에 일이년 푹 빠져 살다가 정신이 이상해지는거 같아서 안봄.
보다보면 무서운건 없어지는데 가슴이 좀 이상한 느낌으로 두근두근 댐.
신선한채소 2021-02-28 (일) 22:21
인간지네가 저기에 불과하다면..
심연은 상상하기조차 두렵네요
숲냥 2021-02-28 (일) 23:19
세븐이 왜 저깄음? 브래드피트 나오는거? 그게 왜 고어?
느티나무그늘 2021-03-01 (월) 03:59
세르비안 필름은 줄거리만 읽어도 헛구역질이 나던데 그 위가 있군요...;
Parker10 2021-03-01 (월) 04:25
고어물 ㅇㄷ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61491 [기타]  3만7000명 팔로어 둔 美 고양이, 12세 소년 패대기로 숨져 (4) 이미지 포이에마 14:49 3 1464
61490 [동물]  아이스크림 낼름해보는 냥이.. (1) 이미지 샤방사ㄴr 14:41 6 1122
61489 [기타]  편의점 밖에서 담배 보이면 벌금 천만원.. (27) 이미지 샤방사ㄴr 14:36 12 3040
61488 [기타]  생리통 = 유격 훈련.. (32) 이미지 샤방사ㄴr 14:31 12 2768
61487 [기타]  “저리 가, 여긴 내 구역이야” 사자 쫓아낸 거북 [영상] (5) 이미지 yohji 14:26 2 1198
61486 [영상]  [몰카] 무한 왜로 왜통수맞는 반말 진상아저씨!! ㅋㅋㅋ 참신한 반말 대처법 ㅋㅋㅋ 행복♥ 14:24 4 1402
61485 [동물]  미용사의 고충.gif (2) 이미지 볼매머스마 14:19 4 2030
61484 [유머]  中國 xx 가 한국 연예계에 오면 생기는 일 (3) prisen 14:11 11 3478
61483 [기타]  공항 입국심사에서 입구컷 당한이유.. (4) 이미지 샤방사ㄴr 14:07 3 3767
61482 [엽기]  라마단 기간에 'IS 테러' 몰카라니…여배우 기절케 한 이라크 TV쇼 '… (6) 이미지 yohji 14:04 5 1839
61481 [유머]  대대장은 실망했따! (7)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4:00 6 3364
61480 [기타]  장사 막 하는 국밥집 주인.. (4) 이미지 샤방사ㄴr 14:00 12 3157
61479 [사회]  설훈 "文 임기내 MB·朴 사면할 듯… (46) 이미지 띨똘이 13:54 0 2598
61478 [기타]  “배트맨·원더우먼, 이젠 웹툰으로 본다”…카카오페이지, 세계 최초 서비스 (5) 이미지 yohji 13:52 3 2187
61477 [기타]  목숨걸고 남미 마약 소굴에 들어간 유튜버 ㄷㄷㄷ (9) 이미지 마발이 13:51 9 4643
61476 [블박]  이런 사람은 운전 못하게 해야합니다. (20) 이미지 행복♥ 13:50 5 2852
61475 [동물]  충견 멍뭉이.. (4) 이미지 샤방사ㄴr 13:48 3 1089
61474 [기타]  이하늘, 이현배 사망 슬픔 추스르고 순댓국 먹방 "입맛 없다" (7) 이미지 yohji 13:44 6 3442
61473 [유머]  입 큰 여자 좋아하세요? (4) 이미지 천마신공 13:41 2 4664
61472 [유머]  천만영화 재미없는거 3개 고르기 (45)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3:41 16 3327
61471 [유머]  전동킥보드가 유행해도 세그웨이는 안 뜬 이유 (6) 이미지 Onepic 13:38 5 3364
61470 [사회]  文대통령, '세월호' 특검에 이현주 임명..참사 발생 7년 만 (9) gdfhdfhr 13:37 0 1128
61469 [유머]  2035년 도지코인 (6) 이미지 콘듀치킨 13:37 9 3845
61468 [후방]  [ㅇㅎ] 원피스 입고 그랜절하는 처자.. (7) 이미지 샤방사ㄴr 13:35 2 4623
61467 [사회]  오세훈 취임 뒤 2주 연속 “아파트 사자” 심리 되살아나 (12) 이미지 항상졸려 13:27 0 1397
61466 [기타]  유단잔가? (15) 이미지 푸른권율 13:25 8 3421
61465 [기타]  워싱턴더글러스州 탄생하나…워싱턴DC 美 51번째 주 승격 법안 통과 (3) 이미지 포이에마 13:25 3 787
61464 [기타]  '에어태그,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한 기기” (7) 이미지 포이에마 13:23 1 1926
61463 [기타]  애플 파크에서 애플 이벤트 키노트 보기 (1) 이미지 포이에마 13:22 2 1669
61462 [기타]  어제~오늘 지구를 지나간 소행성들 (3) 이미지 포이에마 13:21 2 2033
61461 [기타]  창원시, '폐쇄 집창촌' 여성에 주택·생활비 지원 놓고 찬반 여론 '시… (17) 이미지 yohji 13:20 10 1583
61460 [기타]  윤여정, 미국 독립영화상 '스피릿어워즈' 여우조연상 수상 이미지 포이에마 13:16 2 752
61459 [기타]  미국 워싱턴 DC가 51번째 주로 들어갈 경우 미국 깃발 업글 (1) 이미지 포이에마 13:16 3 1429
61458 [기타]  [전문] 기성용 “모든 것 아버지께 일임…돈만 좇았다면 中 갔을 것” (8) 이미지 yohji 13:14 4 1499
61457 [유머]  중독 테스트 (12) 이미지 삐에로 13:13 4 3102
61456 [유머]  공원 대참사 .GIF (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3:11 10 3852
61455 [영상]  화성 헬기 2차 비행도 성공…이번엔 더 높이 더 오래 / 연합뉴스 (Yonhapnews) 포이에마 13:11 2 615
61454 [후방]  [ㅎㅂ] 불금엔 흐뭇 흐뭇.. (1) 이미지 샤방사ㄴr 13:07 10 3830
61453 [기타]  중국 우주정거장 핵심모듈 "톈허-1" 백업 이미지 포이에마 13:06 1 1121
61452 [기타]  남성 1천여 명 불법촬영 나체 영상 SNS 유포…이름에 직업까지 (11) 이미지 파지올리 13:05 9 2716
61451 [유머]  사라진 고기반찬 jpg (7)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13:03 5 4182
61450 [후방]  [ㅎㅂ] 오우야 흐뭇.. (2) 이미지 샤방사ㄴr 13:01 8 3885
61449 [유머]  숨막히는 딜교환.jpg (3) 이미지 님덕내탓 12:58 16 4574
61448 [후방]  [ㅇㅎ] 서핑 준비 동작.. (1) 이미지 샤방사ㄴr 12:57 9 3706
61447 [유머]  의외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행동.jpg (8) 이미지 님덕내탓 12:57 6 4744
61446 [후방]  [ㅇㅎ] 이경숙 아줌마 횟집.. (9) 이미지 샤방사ㄴr 12:53 11 5999
61445 [동물]  목욕한 토끼 말리기 (1) 이미지 스미노프 12:53 6 2374
61444 [기타]  10년 내 전국 어디나 2시간대 광역철도망 생활권 (9) 이미지 친절한석이 12:49 6 2026
61443 [후방]  모든 커뮤에서 궁금해 하는 내일의 날씨 (3) 이미지 차단 12:46 9 4220
61442 [동물]  날댕댕이 (1) 이미지 거스기 12:45 4 9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