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게임
  • 동물
  • 정보
  • 자동차
  • 유머
  • 연예
  • 컴퓨터
  • 영화
  • 사회
  • 회원
  • 시사
   
[사회]

기자가 퍼뜨린 백신관련 페북 가짜뉴스 근황.jpg

글쓴이 : 프로츠 날짜 : 2021-02-28 (일) 09:10 조회 : 8587 추천 : 120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1101412?view_best=1


가짜뉴스로 지랄하는 기레기들은 사지를 찢어야 한다.


백팩 2021-02-28 (일) 09:17 추천 50 반대 1
언론사나 언론인이 가짜뉴스 퍼뜨리면 최소벌금은 5000만원부터 시작하자. 언론인이면 5천만 언론사면 5억부터 시작.

그리고 벌금 3번이상 쳐맞으면 언론인이나 언론사의 자격을 박탈해야겠지. 그래야 쟤들이 조심하는 척이라도 할거 아니야?
왜죠 2021-02-28 (일) 09:26 추천 33 반대 0


크~ 대한민국 언론 수준~!
높이나는도요… 2021-02-28 (일) 09:26 추천 22 반대 0
sh0.***
이노마가 쓴글 이거
나서스가 말한것과 완전 빼박이구만요.
베충이들 아주 이런식으로 글퍼다니는듯.
BoBo 2021-02-28 (일) 09:12
쓰레기는 소각 해야...
끝짱 2021-02-28 (일) 09:12
한 사십년전부터 무식한 애들은 다들 기래기로 가나봅니다.
백팩 2021-02-28 (일) 09: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언론사나 언론인이 가짜뉴스 퍼뜨리면 최소벌금은 5000만원부터 시작하자. 언론인이면 5천만 언론사면 5억부터 시작.

그리고 벌금 3번이상 쳐맞으면 언론인이나 언론사의 자격을 박탈해야겠지. 그래야 쟤들이 조심하는 척이라도 할거 아니야?
추천 50 반대 1
왜죠 2021-02-28 (일) 09: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크~ 대한민국 언론 수준~!
추천 33 반대 0
     
       
秘密 2021-02-28 (일) 13:23
쪼개는 것들 입을 더 쪼개고 싶네
     
       
ㅋㅋㅋ221 2021-02-28 (일) 15:20
와... 저거 무도같은 예능에서나 보던 모습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들 개신났네
     
       
워드맵 2021-03-02 (화) 09:33
존나 해맑은 거 봐라.
높이나는도요… 2021-02-28 (일) 09: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sh0.***
이노마가 쓴글 이거
나서스가 말한것과 완전 빼박이구만요.
베충이들 아주 이런식으로 글퍼다니는듯.
추천 22 반대 0
매국하는우익 2021-02-28 (일) 09:43
이런 팩트 체크가 바로바로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조중동 기레기가 쌉소리 올리면 동네 빨갱이당 사람들이 미친듯이 퍼트리고 다니는데
거짓 유언비어인걸 확 깨주고싶거든요

어제 이내용 몰라서 동네 영감한테 한참 털렸네요.;;;;
조또라고 2021-02-28 (일) 09:53
기레기는 저러고 욕처먹으면
그걸로 또 모욕죄 고소미해서 돈벌던데
욕은 각도기 챙기면서 하세요
수입산고기 2021-02-28 (일) 10:05
버러지만도 못한 기레기 새끼들 이 시궁창새끼들은 나라가 망하길 기대하는중...
stc100 2021-02-28 (일) 10:05
최훈민이면 그 일문일답 기레기.
함무라비아재 2021-02-28 (일) 10:06
가짜뉴스로 국민들 낚은뒤 만선? 만선?
라미안 2021-02-28 (일) 10:11
기자 나부랭이 새끼가 개뻥뉴스 싸질러놓고
욕 쳐먹는다고 만선 이 지랄하네 병신새끼
오늘도즐겁게 2021-02-28 (일) 10:18
항생제도 식염수랑 섞어 쓰는데
의약에 대해 아는게 1도 없는 기자들
개나소나 하는거지
공숲 2021-02-28 (일) 10:41
어휴...우리나라에 간호사들이 얼마나 많은데 좀 물어보고 쓰지
뭐 알면서 저 ㅈㄹ을 했겠지만
하트공주 2021-02-28 (일) 12:18
나서스 박사님 델몬트 오크 이 4명이 다시 활동 시작한거 보니 가짜뉴스 돌겠네요
교학신념 2021-02-28 (일) 12:47
기자들도 악의적 가짜 뉴스 만들면 기자 자격 박탈시키자
띨똘이 2021-02-28 (일) 13:45


일요신문 최훈민
     
       
무지배고파 2021-02-28 (일) 14:08
할많하않..
     
       
맑고자유롭게 2021-02-28 (일) 21:36
ㅋㅋㅋㅋㅋㅋㅋㅋ
면상 참.......
무슨 말이 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리지만 참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강아지 2021-03-01 (월) 01:43
참 신박하게 생겼네.. ㅋㅋㅋ
냥나크룬 2021-02-28 (일) 13:56
개소리는 한번이면그만 이지만 진실은 몆줄이나 써야 되네
나프틸아민 2021-02-28 (일) 14:08
거짓기사 쓰는 넘들은 손가락을 하나하나 잘라버려야됩니다
혀도 뽑고^^
파지올리 2021-02-28 (일) 14:31
최훔민이 저거 예전부터 악의적인 엉터리 기사 많이 쓰는 것으로 악명이 높았다는.
disturbe 2021-02-28 (일) 14:34
기레기 대갈통 터트려도 되는 법을 좀 만들자

삼류환타지 똥경보다 못한 소설을 쓰고 자빠졌으니~
사용자1234 2021-02-28 (일) 17:14
일요신문? 일요일에만 나오는 신문인가요?
맑고자유롭게 2021-02-28 (일) 21:34
ㅋㅋㅋㅋㅋ
꼬라지 하고는 참
동네강아지 2021-02-28 (일) 22:23
보수주의자들은 팩트체크는 안보고 저 가짜뉴스만 신봉하면서 문정부를 까지. 괜히 보수주의는 지능문제가 아님. 아예 상종을 말아야 하는 저능한 집단.
kmcomp 2021-02-28 (일) 22:57
사실확인을 해야 하나요??
하던 의사 비슷한 기자출신 누구 생각나네..
진단키트 시즌2인가..
시밤탱 2021-03-01 (월) 15:45
저런 놈들 잡아 죽일 수 있는 나라가 됐으면 좋겠다
지혜빵 2021-03-01 (월) 16:43
일요신문이라서 일요일날은 나불거리고 오늘부터는 아닥하고 있을까?
로키구십오 2021-03-02 (화) 00:03
기자들도 앞으로 아무나 하면 안되면 좋겠다... 아니면 허위보도하면 더 쎈 처벌을 받던지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