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회원
  • 시사
  • 유머
  • 연예
  • 게임
  • 사회
  • 정보
  • 동물
  • 자동차
  • 컴퓨터
  • 영화
   
[사회]

간호사를 바라보는 시선..에휴..

글쓴이 : 트라마라 날짜 : 2021-02-25 (목) 13:28 조회 : 7752 추천 : 51  


요즘 간호학과 공부 잘해야 가던데...지들은 1등해보고 얘기하는건가..

(사촌도 연대 간호학과 졸업해서 연봉 꽤 많이 받고 병원생활 하고 있음)

우주의 기운이 대한민국을 ㅁㅇ 먹을 것이다.

워드맵 2021-02-25 (목) 13:31 추천 28 반대 0
전교1등 해봤으면 뭐해.
지들은 수술도 못해서 간호조무사나 의료기 영업사원한테 맡기면서 ㅋ
로어셰크 2021-02-25 (목) 13:35 추천 12 반대 0
전교1등들이 뽑은 의협회장은 최대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고르고골른게 최대집.전교1등대굴빡들 오지죠? ㅋㅋㅋ
피곤한헬창 2021-02-25 (목) 13:29 추천 6 반대 0
아니 애초에 주사는 간호사들이 놓잖아ㅋㅋ
피곤한헬창 2021-02-25 (목) 13: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니 애초에 주사는 간호사들이 놓잖아ㅋㅋ
워드맵 2021-02-25 (목) 13:3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전교1등 해봤으면 뭐해.
지들은 수술도 못해서 간호조무사나 의료기 영업사원한테 맡기면서 ㅋ
추천 28 반대 0
tmsnvehr 2021-02-25 (목) 13:35
애초에 돈 때문에 '간호사'를 안 쓰고 '간호조무사'를 써서 사람들이 간호사=간호조무사로 오해하게 만들고, 이 외곡된 이미지들이 결국 초창기에 간호사의 이미지 폭망으로 흐르게 만든게 누군데......
     
       
cposnje 2021-02-25 (목) 13:44
간호사의 이미지 폭망은 태움때문이죠. 간호조무사때문에 간호사 이미지 떨어진다는 얘기는 간호사들밖에 안함.
          
            
나이샤r 2021-02-25 (목) 13:52
직장내 폭력이 있는 곳은 어디나 있는거고 모든 병원이 태움이 있는것도 아님.
그리고 지방 동네 산부인과에도 거의 간호조무사만 있음
의사 퇴근하고 산모가 갑자기 상태 안좋아지면 조무사한테 목숨맡겨야됨 이러니 이미지가 안떨어짐?
               
                 
cposnje 2021-02-25 (목) 14:48
직장 내 괴롭힘이야 어디나 있겠지만 '태움'같이 명칭이 정해지고 공공연한 사실이 된 업계도 없죠. 간호사 이미지가 개박살난 건 태움문화때문이지 간호조무사에 대한 환자의 불안때문은 아니죠.
 
 님이 예를 들어 말씀하신 것도 '간호조무사에겐 목숨맡길 수 없다'는 간호조무사에 대한 이미지인거지, 간호사의 이미지가 아니잖아요. 오히려 간호조무사는 불안하고 간호사는 안전하다라고 생각하신다면 간호사의 위상이 올라갔다고 보는게 합리적이지 않을까요?
                    
                      
나이샤r 2021-02-25 (목) 15:53
가족이 간호사라 그런지 약간은 주관적인 관점이 들어갔네요. 태움이라는 걸로 어느정도 이미지가 떨어진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우리 나라에서 간호사에 대한 이미지나 위상이 그렇게 있던것도 아니기에(많은 사람들이 조무사와 구분짖지않은것, 의사의 보조일 뿐이라는 인식, 질병,질환에 대한 지식이 부족할거라는 편견 등) 더 그렇게 문제로 느껴지지않은것도 있네요.
요즘 의사 이미지가 박살나다 못해 끝없이 추락하는 중이고 파업이나 이기적인 단체행동 없는 간호사들이 반대급부로 이미지 상승되는 것도 있는거같네요
로어셰크 2021-02-25 (목) 13:3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전교1등들이 뽑은 의협회장은 최대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고르고골른게 최대집.전교1등대굴빡들 오지죠? ㅋㅋㅋ
추천 12 반대 0
불법천국 2021-02-25 (목) 13:39
살면서 의사가 주사 놔준적은 없는것 같은데.... 나만 그런가?
맨발의청춘 2021-02-25 (목) 13:43
수술도 대리 불러서하는 것들이..
파주지앵 2021-02-25 (목) 13:44
저런 질문한다는것자체가..... ㅋㅋㅋㅋ 진짜 수준....
暗黑鬪氣 2021-02-25 (목) 13:51
수술도 간호조무사가 더 잘함..ㅋㅋㅋ
미로딘 2021-02-25 (목) 14:04
저게 의사 중의 누군가가 실제로 한 말인가요?
접종에 전교등수가 왜 나오는 거지 대체...
aspire 2021-02-25 (목) 14:04
전교 1등 상위 1% 쉐끼들이, 인성은 하위 1%네.
둠발놈 2021-02-25 (목) 15:03
다행히 건강한 편이라 병원을 많이 다녀본건 아닌데...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의사한테 직접 주사맞아본적은 없는데...
전부 간호사가 주사놔줬지...-_-
초심불가망 2021-02-25 (목) 15:29
책임문제지...
 간호사는 손과발이되는거고 의사는 지시하고 책임지는거고
의협 최대집이 같은새끼가 해서 그렇지 대부분의사는 정치질에 관심도 없고 신경도 안쓴다.
     
       
워드맵 2021-02-25 (목) 16:36
그 책임조차 안지겠다고 저렇게 빼액대는 것 같네요. ㅎㅎ
복상사쥬지스… 2021-02-25 (목) 15:40
근데 백신은 의사가 놔주나? 응급실가서 마취할때 말고는 의사가 주사놓은적이 없었던거같은데?
럽흐케리건™ 2021-02-25 (목) 20:35
내 친구도 서울 빅4 병원중 한곳에 현직 근무중이지만

의사들 존나 혐오함 ㅋㅋㅋ
리얼씨 2021-02-26 (금) 00:44
간호사가 주사 놓는거 다 인정하는데 .. 간호사중에 의사인냥 행동하는 간호사들도 있음을 꼭 알아들 두세요 ..

정말 공포스럽습니다..

전 그래서 걍 빅4병원갑니다.. 그꼴은 안보니 그나마 맘 편해요
아자불곰 2021-02-26 (금) 00:57
제 개인적으로

의사들 하는거보면 헛똑똑이라는 생각이 자꾸드내요

진짜 똑똑이들은 자연대나 공대에 있지않나 싶습니다.(자연과학 응원합니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월드클래스 디즈니 디퓨저 8종 (정품 특가 행사) (858) 이플러스
59184 [후방]  Amouranth 거유 스트리머 바디 수트 리뷰 움짤 이미지 미크넷 23:30 0 44
59183 [후방]  BJ 에디린 이미지 사나미나 23:26 0 487
59182 [후방]  엉덩이가 매력적인 서양 모델 이미지 사나미나 23:21 3 615
59181 [기타]  현 대한민국 상황.jpg (7) 이미지 찬찬 23:21 6 1000
59180 [후방]  비비 타란티노 육덕 유튜버 비키니 리뷰 움짤 (1) 이미지 미크넷 23:14 2 1220
59179 [후방]  거유의 고충 (1) 이미지 사나미나 23:14 5 1141
59178 [후방]  비키니 입고 차에서 몸매 자랑하는 처자.jpg 이미지 사나미나 23:13 5 942
59177 [후방]  이희은 사장님 뒤태 라인.gif 이미지 사나미나 23:12 4 1036
59176 [기타]  현시각 여성징병제 청원에 반응하는 여초.. (11) 이미지 샤방사ㄴr 23:10 3 1183
59175 [기타]  잉위맘스틴 아시는 분 (8) 이미지 What더 23:04 5 1094
59174 [유머]  남편 팩폭하는 아내 이미지 Onepic 23:03 3 1535
59173 [유머]  세계유산 백제역사지구 1바퀴 / 일본 시사통신 (1) prisen 23:02 3 467
59172 [유머]  고구려가 신라든 백제든 결국엔 밀릴수밖에 없는 이유. (7) 이미지 IlIIIlll 22:59 5 1426
59171 [유머]  이토인들은 공감 못하는 상황.jpg (5) 이미지 스마일1 22:57 5 1326
59170 [기타]  19살 여자랑 50살 아재 동거로 심란한 친구 (10) 이미지 사나미나 22:56 10 2839
59169 [유머]  댐 붕괴 체험하기 (3) 이미지 스미노프 22:54 8 1908
59168 [유머]  똥고 새것 이미지 Onepic 22:49 3 1628
59167 [동물]  8냥발 (1) 이미지 사나미나 22:48 5 685
59166 [엽기]  [제보] 남양유업, ‘알약 같이 먹는 요쿠르트병’ 베끼기? / KBS 2021.04.18. (4) 디아블로하고… 22:45 13 839
59165 [유머]  홍콩 대학생녀 ㅗㅜㅑ (5) 이미지 Onepic 22:44 6 3880
59164 [기타]  도시락 라면 근황 .JPG (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2:43 6 3141
59163 [동물]  발 페티쉬.jpg (3) 이미지 Quinn 22:41 8 1328
59162 [기타]  유리문 쾅!! (2) 이미지 스미노프 22:39 6 1356
59161 [사회]  보겸의 사건을 보며 페미니즘이 얼마나 미쳐버린 사상인지 알게 됩니다. (7) 구름둥실 22:38 0 1603
59160 [동물]  식빵냥.jpg 이미지 Quinn 22:37 6 768
59159 [기타]  한국 건축계가 뽑은 최고의 현대건축물 TOP 10 (1) 이미지 Clothild 22:36 4 2133
59158 [기타]  10기가 인터넷 삥땅치다가 유튜버한테 걸린 KT의 대응 속도 (10) 이미지 사나미나 22:33 12 2301
59157 [기타]  페미가 군대를 폄하하는 이유.. (11) 이미지 샤방사ㄴr 22:32 13 1896
59156 [유머]  평화로운 배달의 민족 .JPG (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2:32 2 2286
59155 [기타]  메시 국왕컵 쐐기골 + 멀티골 .GIF (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2:23 2 1896
59154 [동물]  개급 사회 (1) 이미지 사나미나 22:19 4 1143
59153 [동물]  해달의 비밀주머니 이미지 사나미나 22:18 8 1464
59152 [동물]  과자 도둑의 정체 (3) 이미지 사나미나 22:18 6 1444
59151 [영상]  맹신이 부른 교회발 코로나, 또? (4) 이미지 Goauld 22:16 4 1259
59150 [기타]  나쁜 장애인으로서 시위를 하는 이유 (5) 이미지 사나미나 22:15 7 1628
59149 [유머]  급여(월급)가 들어오면 기쁘면서도 빡치는 이유 (4) 이미지 원희와pika쭌 22:14 8 3080
59148 [영상]  어떤 교회의 연인관계 보고서 이미지 Goauld 22:05 3 2311
59147 [기타]  남양이 남양했네 (10) 이미지 스미노프 22:05 9 2534
59146 [사회]  유흥업소 근황 (5) 이미지 에로망고 22:02 0 4261
59145 [유머]  평생 해당음식을 안먹는대신 돈을받을수있다면? (34) 이미지 posmall 21:53 4 3131
59144 [유머]  한때 200억 "기부왕" 김장훈 근황...jpg (12) 이미지 아무도없네 21:53 6 3527
59143 [사회]  문제되면 늘 '탈당'? 더 자를 꼬리가 있나...만평.jpg (6) 이미지 동뚠당 21:51 0 1398
59142 [유머]  사진빨이라는 게 실제로 존재하는 이유 (4) 이미지 posmall 21:51 7 4122
59141 [유머]  볼때마다 신기한 같은색 착시 (10) 이미지 posmall 21:48 7 2937
59140 [기타]  소개팅 취소하고 소개팅남에게 욕먹은 판녀 (20) 이미지 사나미나 21:47 10 4289
59139 [사회]  롯데백화점 평촌점 계급 나누기 논란 (9) 이미지 posmall 21:44 0 3260
59138 [기타]  어린이집·교회·학교 누적 확진자 두자릿수..부산 유흥주점 누적 480명 이미지 Goauld 21:44 6 526
59137 [유머]  신부는 무슨죄일까 (10) 이미지 MERCY 21:40 6 3083
59136 [후방]  싸인 해주는 스칼렛 요한슨 (3) 이미지 posmall 21:39 14 5705
59135 [기타]  "제 차 손대면 죽을 줄 아세요" 무개념 벤츠 차주, 손봐줄 법은 없다 (14) 이미지 사나미나 21:39 14 218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