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
  • 사회
  • 컴퓨터
  • 유머
  • 연예
  • 영화
  • 정보
  • 시사
  • 게임
  • 자동차
  • 동물
   
[기타]

함소원 깬다고 느낀 게.jpg

글쓴이 : korn 날짜 : 2021-02-25 (목) 08:16 조회 : 26703 추천 : 73  


둠발놈 2021-02-25 (목) 08:26 추천 104 반대 0
누굴 탓할수 있으랴...남이 떠민것도 아니고 본인이 선택해서 결혼한것을...그저 안타까울 뿐이지...
누가 그러더라 중국애한테 측은한 마음이 드는건 얘가 처음이라고...
연쨩ㅎ 2021-02-25 (목) 08:23 추천 26 반대 1
저 남자는 전생에 무슨짓을 한거야
까탈린그리드 2021-02-25 (목) 08:21 추천 25 반대 0
외국인은 사람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흰노루귀 2021-02-25 (목) 08:19
방송에서 인성 다드러낫쥬
MkMonK 2021-02-25 (목) 08:20
어서 도망쳐!
     
       
아니 2021-02-25 (목) 08:42
아까 잘 도망갔다는 소식늘 본것 같기도 합니다.
까탈린그리드 2021-02-25 (목) 08: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외국인은 사람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5 반대 0
연쨩ㅎ 2021-02-25 (목) 08: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 남자는 전생에 무슨짓을 한거야
추천 26 반대 1
     
       
Kokas 2021-02-25 (목) 22:22
나라를 거하게 팔아먹었나봅니다
     
       
녹산동주민 2021-02-26 (금) 05:15
전생에 천안문에서 탱크 조종했나봅니다
     
       
아기호랑 2021-02-26 (금) 06:07
마오쩌둥 ㅋㅋㅋ 거하게 말아드심ㅋㅋㅋ
마사카리 2021-02-25 (목) 08:25
저 여자는 결혼생활 보다 혼자 살아야 하는 성격임
둠발놈 2021-02-25 (목) 08: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누굴 탓할수 있으랴...남이 떠민것도 아니고 본인이 선택해서 결혼한것을...그저 안타까울 뿐이지...
누가 그러더라 중국애한테 측은한 마음이 드는건 얘가 처음이라고...
추천 104 반대 0
쥐샛기를잡자 2021-02-25 (목) 08:31
에휴...
향기바다 2021-02-25 (목) 08:37
다 지 팔자지 뭐~ 혼자 사는게 낫다!
차세대 2021-02-25 (목) 08:38
어차피 헤어지게 될거 최대한 많이 땡길려는거 같음
Gollira 2021-02-25 (목) 08:41
저런애 때문에 중국내에서 한국인 인식 안좋아질듯하네.
     
       
피욘드 2021-02-25 (목) 16:12
그건뭐 별로 상관없음...
     
       
노을빛창가 2021-02-25 (목) 16:22
쟤 대만사람 아니었음?
상큼연수 2021-02-25 (목) 08:41
이혼한다고 들은 듯
수입산고기 2021-02-25 (목) 08:50
개노답이지..
천사의소원 2021-02-25 (목) 08:50
착한 짱깨 인정
응큼늑대 2021-02-25 (목) 08:53
저거보다 남편이 스킨쉽하는데
정색하면서 나 배란일 아니야 하면서
핸드폰만 쳐다보던게 떠오르네요.
애는 보지도 않고
남편이 들어와도 보지도 않고..
블루맘바 2021-02-25 (목) 09:08
솔직히 함소원 방송 뜸하다가 극연하남편 덕에 방송 상승세 탄거 아님?
     
       
앵두주세요 2021-02-25 (목) 09:47
그래서 더 꼴뵈기 싫은건가ㅡㅡ;;
아코닛 2021-02-25 (목) 09:12
역시 관상....
     
       
호빵에베지밀 2021-02-25 (목) 22:05
또 관상타령하고 앉았네
관상가세요?
댁 관상좀 봅시다
내가 평가해줄게요
추천 1 반대 16
          
            
하쿠하라 2021-02-26 (금) 01:23
이보게 관상가 양반 내가 왕이될 상인가?
나쁜남자훈 2021-02-25 (목) 09:24
중국인중에 쟤가 젤 불쌍.. ㅠ
악플은싫어요 2021-02-25 (목) 09:39
아놔..반품은 안되는거 알면서 왜그래....저딴거 우리나라에 풀어 놓지 말자..인간적으로..
     
       
울트라마니악 2021-02-25 (목) 22:02
이미 반품 완료 했습니다.
고독사랑 2021-02-25 (목) 09:50
처음 나왔을때 신선한 얼굴이라 기억에 남았는데 활동을 잘못하다가 어느순간
아무도 관심같고있지 않앗는데 떠도는 야동영상은 자기가 아니라며 눈물의 기자회견함
으잉? 왜저런기자회견을하지? 대부분 몰랐던건데?
그러고는 누드화보집냄 으잉?
인간의본능 2021-02-25 (목) 11:03
아이고 진화야 너 정도면 더 멋진 여성 만날수 있었을텐데
어려서 그랬던 거냐
결혼은 신중해야 하거늘
와그라는데 2021-02-25 (목) 11:25
짱깨지만 앞으로 좋은일만 있길 바란다
caf2 2021-02-25 (목) 13:24
아. 웃지마.... -_-; 얼굴이 왜 저래
인디고1 2021-02-25 (목) 15:27
그냥 뇌가 덜 자란 거 같더라.
LEE222 2021-02-25 (목) 15:33
뼈깍은 애들 나이 먹으면 얼굴이 괴상해짐
뼈깍인 자리 처지면서 볼살 늘어나고 그거 땡긴다고 다시 땡겨 올리고
계속 쳐지고 계속 올리고 눈 입이 이상해짐
핸슨9919 2021-02-25 (목) 15:42
안쓰럽다는 생각 하다가 갑자기 든 생각이...

진화 쟤는 저 얼굴에 아직도 젊고 돈도 많은데 저 함소원만 벗어나면

그만인것을 누가 누굴 걱정하고 있나 하는 생각에 현타...
개우르 2021-02-25 (목) 15:44
유일하게 미안한 중국인...

아휴...
yesimmad 2021-02-25 (목) 15:57
결별설 나오던데, 잘마무리하고 대륙으로 튀면 된다.
MESTE 2021-02-25 (목) 16:12
전생에 나라를 팔았나 보지

어휴  뭐가 아쉬워서

언제 이혼하나 기다린건 얘네가 처음인듯
피욘드 2021-02-25 (목) 16:13
얼굴이 무너지는게 보이네
dizma 2021-02-25 (목) 16:14
빨리 이혼하는게 돈 아끼는 길 같은데..
이혼 늦어지면 그만큼 재산 분배해달라고 때쓸꺼같아서
그냥좀 2021-02-25 (목) 16:15
아 진심 존나 싫당
바닐라더치 2021-02-25 (목) 16:20
애만 불쌍...무슨 죄냐 애는 에휴..
진화야 지가 선택한거 감당하는거고 애는 어떻게 되려나
아마 엄마가 데려갈 확률이 높은데 어떻게 크려나..
곱슬돼지 2021-02-25 (목) 16:20
그냥 현 한국 여자의 평균값을 보여주고 계시지 왜냐면 평균값이 아니라면 애초에 방송에서 튕겨나갔을테니까
한국년들은 저게 기본이라 생각하고있으니까 계속 방송나오는거임
김재규열사만… 2021-02-25 (목) 16:22
내 살아 생전 짱깨가 불쌍해 보이는건 첨이다
행복♥ 2021-02-25 (목) 16:40
이제 x댔네... 애있는데 어차피 양육권 포기하면 함씨 혼자서 빡세겠군!
워드맵 2021-02-25 (목) 16:53
어떻게 되든 좋으니 저 여자 한국에서만 안 살았으면...
하늘Maru 2021-02-25 (목) 18:05
전생에 우주를 날려먹은게 분명하다
시드주세요 2021-02-25 (목) 19:37
한국 패치 시키려다 실패
작은동전 2021-02-25 (목) 19:38
관상은 과학이다..
     
       
호빵에베지밀 2021-02-25 (목) 22:12
저 관상은 어떤관상인지 이목구비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 설명해보실래요?
설마 그냥 좆같이 생겼다 이런거 아니죠?
그건 과학이 아니거든요
검정이어폰 2021-02-25 (목) 20:16
병신년
뽕망치 2021-02-25 (목) 20:17
지금이라도 잘 결정했다
자하선인 2021-02-25 (목) 20:59
짱깨지만 진화 응원한다.
저런 년이랑 지금까지 어떻게 살았냐?
나이도 많아..
4가지도 없어...
결혼 전에 풍문도 구려..
당나귀웃음 2021-02-25 (목) 21:43
관상은 어쩔 수 없어.. 역시.. 진화야 힘내
     
       
호빵에베지밀 2021-02-25 (목) 22:13
여기 관상얘기하는 인간들, 님포함
관상학에 대한 책이나 하나 읽어보고 관상관상 거리는겁니까?
사람고쳐쓰지못한다는 거랑
틈만나면 관상얘기 꺼내는 사람들
나이도 얼마 안되고 세상경험도 별로없고 사회생활도 마니 안해봤으면서 코딱지만큼 아는거로
기냥 입에서 나오는대로 씨부리는 사람들 같아요
          
            
크루즈디젤수… 2021-02-25 (목) 22:15
혹시 관상가 이신가요?
               
                 
호빵에베지밀 2021-02-25 (목) 22:43
아니 뭐 관상은 좀 알고서 관상관상거리나 싶어서요
관상 책은 대충 읽어봤습니다만 어디가서 관상얘기 꺼내지도 않아요
사람 나이 40넘으면 자기 얼굴에 책임져야한다 는 얘기는 공감합니다.
어떤 분야에 관한 지식이 1도 없으면서 그에대해 논하는건  잘못된 태도라고 생각되서 시비걸고 다니는 중입니다.
                    
                      
작은동전 2021-02-26 (금) 04:47
회원별명 : 호빵에베지밀
보유포인트 : 11,209 점
회원가입일 : 2018-01-26 (1128 일)
최종접속일 : 2021-02-25 12:14:57
출석개근일수 : -

회원서명


  닉네임 변경전 닉네임 변경후 변경날짜
  푸우장풍 댓글놀이즐기자 2020-07-16
  댓글놀이즐기자 선택적관종 2020-08-18
  선택적관종 호빵에베지밀 2020-10-23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댓글놀이즐기자
                         
                           
호빵에베지밀 2021-02-27 (토) 06:38
아 나 가입3년차구나 아직새내기네
근데 나 뒷조사하니?
해서뭐할려고?ㅋㅋ
아뒤바꾸고 착하게 지내야겠다
          
            
당나귀웃음 2021-02-25 (목) 22:26
음.. 뭘 이렇게 급발진해서 돌진하는지 모르겠는데
브레이크 패드 싹 갈려서 황천길 가시는 길 아니면 좀 멈춰 섰다가 가세요
아니면 황천으로 그냥 가시던가요
               
                 
호빵에베지밀 2021-02-25 (목) 22:40
옆길 새지말고 본론 좀 얘기해주세요
황천같은 소리하는거보니 본론따윈 못들을거 같긴하다만...
결론은 병신인증?
개소리꾼은 차단이 답이지
물어본 내가 병신임
                    
                      
눈물빵 2021-02-26 (금) 03:55
관상 댓글에만 폭발하네.. 뭔 사연있음?
                         
                           
작은동전 2021-02-26 (금) 06:34
그러게욬ㅋㅋㅋ 무슨 돈 맡겼나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ㅃ..ㅇㄴ..ㅋㅋ
                         
                           
호빵에베지밀 2021-02-27 (토) 06:33
내가 위에 적어놓지 아이했니?
공부못하는티 내지말고 신경끄라
레드불레이싱 2021-02-25 (목) 22:42
걍 노예흑우 하나 잡아다가 등에다 빨대 꼽고 빨아먹고 있던건가
미지1 2021-02-25 (목) 22:46
범죄자가 자기 범죄 자랑하는 꼴로 밖에 안보이는 수준
공백처리 2021-02-25 (목) 22:50
함소원 극혐.. 설정인가 왜저러지
또킹 2021-02-25 (목) 23:37
굴러들어온 복을 자기발로 차버렸네
마검사 2021-02-25 (목) 23:52
중국인이 좋아 하는 얼굴 스타일이 있긴 하네.
미라젠트 2021-02-26 (금) 00:00
함소원 다 늙은 아줌마를 뭐가 좋다고......... ㅎㄷㄷ;;
쿨샷 2021-02-26 (금) 00:02
사기치려고 결혼했냐
Azzam 2021-02-26 (금) 00:09
남자가 참 착한게 인상으로 보이네요. 넘 착한게 문제였나봐요.
몰라새캬 2021-02-26 (금) 00:12
아무리봐도 혈기왕성할때 잘못물린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엔조이생각했다가 덜컥 임신해서 좆된거 같음
2wg2 2021-02-26 (금) 00:38
누드찍을때까지만해더 이뻤는데
아이아이 2021-02-26 (금) 01:32
한달에 겨우 50만원?
mist 2021-02-26 (금) 01:57
진짜 관상같은거 안 믿는데 .....
kakiko 2021-02-26 (금) 01:58
중국인 가운데 이 사람이 유일하게 측은한 마음이 생김...
애긔융 2021-02-26 (금) 02:27
진화야
꼭 애는 니가 데려가라
나중에 후회한다
굳은신념 2021-02-26 (금) 02:35
중국인을 다 응원하게되네
시든잔디 2021-02-26 (금) 05:46
남편에게 외국인은 방송 출연료 안 나온다고 대놓고 말한 거 같은데, 설마 시부모님 방송출연료도 다 자기가 꿀꺽한 건가요? 저 방송 내 인기에는 진화와 시어머니 비중이 정말 컸었는데요.
coco01 2021-02-26 (금) 06:57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여자가 50만원만 주는 이유는
돈있으면 남자가 밖에서 딴짓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 합니다.
 
남자 얼굴만 봐도 그렇고 젊은데, 방송 나온 다음에도 그럴거고
(방송나오기 이전에도 뭐 말할것도 없겠죠.)
나이많은 여자 입장에서 젊고 잘생긴 남편이 밖에 나가면 일단
위험 하다고 생각할 수 있죠.
저여자 심리는 "내가 불안해 하지 않게 50만원 수준으로 다녀라" 이뜻 인거죠.
그러다 남편이 폭발 한것일 수 도 있고요.

예능이지만 저 대화에서만 봐도 "집에 밥이 있다."
집에 밥있는거 누가 모르나요? 집밥 안먹고 '다른'여자랑 밥먹을까봐 걱정하는거죠.

간단하게 돈있고, 잘생겼고, 젊으니까 불안해서 50만원짜리 감옥을 만든거죠.
저포함 이토분들은 모르겠지만 잘생기기만 해도 신세계라고 하니까요.
(개인적으로 본것도 많고...)
ㅂㅅ개소리추… 2021-02-26 (금) 07:22
페미오크년들 짱개새끼들과 결혼했으면
임자있는몸 2021-02-26 (금) 07:51
뭐 전생에 우주를 팔아먹었었나?
폭소미디어 2021-02-26 (금) 07:57
방송 컨셉이길 바란다
졸린다 2021-02-26 (금) 08:07
방송컨셉아니면 이혼이지
창문가틈새 2021-02-26 (금) 08:24
그냥 적당히 하면 죽을 때까지 남편 빨때 꽃으며 사는건데..
라지당 2021-02-26 (금) 17:05
근데 함소원은 뭐 믿고 저러지? 이혼당할수도 잇다는 생각안하나 보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61491 [기타]  3만7000명 팔로어 둔 美 고양이, 12세 소년 패대기로 숨져 이미지 포이에마 14:49 3 586
61490 [동물]  아이스크림 낼름해보는 냥이.. (1) 이미지 샤방사ㄴr 14:41 4 594
61489 [기타]  편의점 밖에서 담배 보이면 벌금 천만원.. (17) 이미지 샤방사ㄴr 14:36 7 1864
61488 [기타]  생리통 = 유격 훈련.. (18) 이미지 샤방사ㄴr 14:31 8 1861
61487 [기타]  “저리 가, 여긴 내 구역이야” 사자 쫓아낸 거북 [영상] (3) 이미지 yohji 14:26 2 870
61486 [영상]  [몰카] 무한 왜로 왜통수맞는 반말 진상아저씨!! ㅋㅋㅋ 참신한 반말 대처법 ㅋㅋㅋ 행복♥ 14:24 3 1031
61485 [동물]  미용사의 고충.gif 이미지 볼매머스마 14:19 4 1549
61484 [유머]  中國 xx 가 한국 연예계에 오면 생기는 일 (3) prisen 14:11 10 2759
61483 [기타]  공항 입국심사에서 입구컷 당한이유.. (4) 이미지 샤방사ㄴr 14:07 3 3020
61482 [엽기]  라마단 기간에 'IS 테러' 몰카라니…여배우 기절케 한 이라크 TV쇼 '… (4) 이미지 yohji 14:04 5 1525
61481 [유머]  대대장은 실망했따! (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4:00 6 2807
61480 [기타]  장사 막 하는 국밥집 주인.. (3) 이미지 샤방사ㄴr 14:00 11 2564
61479 [사회]  설훈 "文 임기내 MB·朴 사면할 듯… (43) 이미지 띨똘이 13:54 0 2230
61478 [기타]  “배트맨·원더우먼, 이젠 웹툰으로 본다”…카카오페이지, 세계 최초 서비스 (5) 이미지 yohji 13:52 3 1868
61477 [기타]  목숨걸고 남미 마약 소굴에 들어간 유튜버 ㄷㄷㄷ (9) 이미지 마발이 13:51 9 3973
61476 [블박]  이런 사람은 운전 못하게 해야합니다. (19) 이미지 행복♥ 13:50 5 2384
61475 [동물]  충견 멍뭉이.. (4) 이미지 샤방사ㄴr 13:48 3 926
61474 [기타]  이하늘, 이현배 사망 슬픔 추스르고 순댓국 먹방 "입맛 없다" (7) 이미지 yohji 13:44 6 2984
61473 [유머]  입 큰 여자 좋아하세요? (4) 이미지 천마신공 13:41 2 4027
61472 [유머]  천만영화 재미없는거 3개 고르기 (36)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3:41 14 2859
61471 [유머]  전동킥보드가 유행해도 세그웨이는 안 뜬 이유 (6) 이미지 Onepic 13:38 5 2916
61470 [사회]  文대통령, '세월호' 특검에 이현주 임명..참사 발생 7년 만 (8) gdfhdfhr 13:37 0 998
61469 [유머]  2035년 도지코인 (6) 이미지 콘듀치킨 13:37 8 3377
61468 [후방]  [ㅇㅎ] 원피스 입고 그랜절하는 처자.. (6) 이미지 샤방사ㄴr 13:35 2 4067
61467 [사회]  오세훈 취임 뒤 2주 연속 “아파트 사자” 심리 되살아나 (12) 이미지 항상졸려 13:27 0 1255
61466 [기타]  유단잔가? (13) 이미지 푸른권율 13:25 8 3055
61465 [기타]  워싱턴더글러스州 탄생하나…워싱턴DC 美 51번째 주 승격 법안 통과 (3) 이미지 포이에마 13:25 3 728
61464 [기타]  '에어태그,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한 기기” (7) 이미지 포이에마 13:23 1 1735
61463 [기타]  애플 파크에서 애플 이벤트 키노트 보기 (1) 이미지 포이에마 13:22 2 1517
61462 [기타]  어제~오늘 지구를 지나간 소행성들 (3) 이미지 포이에마 13:21 2 1833
61461 [기타]  창원시, '폐쇄 집창촌' 여성에 주택·생활비 지원 놓고 찬반 여론 '시… (15) 이미지 yohji 13:20 9 1438
61460 [기타]  윤여정, 미국 독립영화상 '스피릿어워즈' 여우조연상 수상 이미지 포이에마 13:16 2 702
61459 [기타]  미국 워싱턴 DC가 51번째 주로 들어갈 경우 미국 깃발 업글 이미지 포이에마 13:16 2 1311
61458 [기타]  [전문] 기성용 “모든 것 아버지께 일임…돈만 좇았다면 中 갔을 것” (7) 이미지 yohji 13:14 4 1396
61457 [유머]  중독 테스트 (9) 이미지 삐에로 13:13 3 2815
61456 [유머]  공원 대참사 .GIF (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3:11 9 3527
61455 [영상]  화성 헬기 2차 비행도 성공…이번엔 더 높이 더 오래 / 연합뉴스 (Yonhapnews) 포이에마 13:11 2 581
61454 [후방]  [ㅎㅂ] 불금엔 흐뭇 흐뭇.. 이미지 샤방사ㄴr 13:07 9 3514
61453 [기타]  중국 우주정거장 핵심모듈 "톈허-1" 백업 이미지 포이에마 13:06 1 1065
61452 [기타]  남성 1천여 명 불법촬영 나체 영상 SNS 유포…이름에 직업까지 (10) 이미지 파지올리 13:05 8 2508
61451 [유머]  사라진 고기반찬 jpg (6)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13:03 4 3889
61450 [후방]  [ㅎㅂ] 오우야 흐뭇.. (2) 이미지 샤방사ㄴr 13:01 8 3596
61449 [유머]  숨막히는 딜교환.jpg (3) 이미지 님덕내탓 12:58 16 4288
61448 [후방]  [ㅇㅎ] 서핑 준비 동작.. (1) 이미지 샤방사ㄴr 12:57 9 3437
61447 [유머]  의외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행동.jpg (8) 이미지 님덕내탓 12:57 6 4423
61446 [후방]  [ㅇㅎ] 이경숙 아줌마 횟집.. (9) 이미지 샤방사ㄴr 12:53 10 5533
61445 [동물]  목욕한 토끼 말리기 (1) 이미지 스미노프 12:53 5 2208
61444 [기타]  10년 내 전국 어디나 2시간대 광역철도망 생활권 (8) 이미지 친절한석이 12:49 6 1906
61443 [후방]  모든 커뮤에서 궁금해 하는 내일의 날씨 (3) 이미지 차단 12:46 9 3951
61442 [동물]  날댕댕이 (1) 이미지 거스기 12:45 4 8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