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영화
  • 컴퓨터
  • 정보
  • 연예
  • 사회
  • 회원
  • 자동차
  • 유머
  • 시사
  • 동물

스토어핫딜

   
[유머]

중국의 문화

글쓴이 : 정청래 날짜 : 2021-01-21 (목) 19:16 조회 : 19880 추천 : 97  






대혁명~♬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고수진 2021-01-21 (목) 19:25 추천 46 반대 2
축구 유니폼까지 태우고 악보에서 현대 화가,예술가도 구타 및 거리에서 난 더러운 제국문화 찬양 반동이라고 조리돌림당하기.. 이후 화장실 청소나 하고 욕과 비웃음, 심지어 침도 맞고  살아감

장기,바둑. 서예가.....무수한 자국 문화도 마찬가지

그래서 이젠 고개지같은 전설적인 서예가 그림은 복사본이 무려 450억원 이상으로 경매로 팔릴 지경
진본은 다 태우고 복사본조차도 구하기가 하늘 별 따기 수준이라 없애서

이게 날마다 계속 저랬다는게 공포

그리고 10년 넘도록 각지에서 그랬다는 게 더 공포.

만든지 몇년된 석상이나 그림까지 태우고 찢을 판국이니 도대체 몇 억점이 넘을 문화재를 태우고 없앴는지

 ㅡ ㅡ


우스운 게 짱개들 자랑하다가 증거 좀 보여봐 이럼 입다뭄


이 때 지들이 태우고 부쉈으니까


세계 최초 인쇄본도 지들 것이라고 하곤 대체 뭔데? 보여줘봐. 이럼 우리가 태워버렸다해
뿡탄호야 2021-01-21 (목) 19:18
오늘날 중국의 위대함은 문화대혁명에서 시작이지.
이전의 중국은 쟤네가 다 죽였거든.
     
       
쏘쏘잉 2021-01-22 (금) 18:28
위대함 x
찌질함 o
고수진 2021-01-21 (목) 19: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축구 유니폼까지 태우고 악보에서 현대 화가,예술가도 구타 및 거리에서 난 더러운 제국문화 찬양 반동이라고 조리돌림당하기.. 이후 화장실 청소나 하고 욕과 비웃음, 심지어 침도 맞고  살아감

장기,바둑. 서예가.....무수한 자국 문화도 마찬가지

그래서 이젠 고개지같은 전설적인 서예가 그림은 복사본이 무려 450억원 이상으로 경매로 팔릴 지경
진본은 다 태우고 복사본조차도 구하기가 하늘 별 따기 수준이라 없애서

이게 날마다 계속 저랬다는게 공포

그리고 10년 넘도록 각지에서 그랬다는 게 더 공포.

만든지 몇년된 석상이나 그림까지 태우고 찢을 판국이니 도대체 몇 억점이 넘을 문화재를 태우고 없앴는지

 ㅡ ㅡ


우스운 게 짱개들 자랑하다가 증거 좀 보여봐 이럼 입다뭄


이 때 지들이 태우고 부쉈으니까


세계 최초 인쇄본도 지들 것이라고 하곤 대체 뭔데? 보여줘봐. 이럼 우리가 태워버렸다해
추천 46 반대 2
     
       
ChiangMai 2021-01-21 (목) 21:37
10년넘게 저지랄을 했는데 아직도 남아있는 문화가 있는걸로 봐서
짱깨들이 얼마나 일을 대충대충하는지 미루어 짐작할수 있는 부분임..
추천 13 반대 0
          
            
고수진 2021-01-21 (목) 22:21
하지만 없어진 문화재도 엄청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ㅡ ㅡ..왜냐하면 홍위병 이 색히들이 철저했거든요...... 주은래가 이건 아니지! 라고 죽어라 막아 무사한 것도 많지만....

이를테면 티베트 포탈라궁 까지 불태우려는 걸 막았으나

티베트 불교 무수한 절이 불태워지고 불상도 부숴졌습니다

그나마 지금은 불상들이 제법 남았지만 보면 죄다 붙인 자국투성이 ㅡ ㅡ;;;
티베트인들이 한탄한답니다

이렇게 붙여서라도 남은 건 행운이었다고

티베트 전역 절에서 천년도 넘는 불경이나 불상들이 엄청나게 태워지고 박살나서
이건 복원하려고 해도 불가능한 게 너무나도 많다고
          
            
고수진 2021-01-21 (목) 22:26
뭐 대충대충하기보단 은근히 빼돌려 팔아먹어야지~~해서 살아남은 게 더 많다죠
그래서 일부러 싸구려 짝퉁 마구 부수고 태우고 진품이나 척 봐도 무지 오래되니 비싸겠다는 걸
빼돌렸다는 것도 많다고 합니다;;
          
            
졸린다 2021-01-22 (금) 11:20
대충한게 아니라
아에 산골에 남아있거나 (이후 나라에강탈당함)
아니면 대부분 저짓거리 하면서 지들이 맘에 드는건 숨겨둠
               
                 
고수진 2021-01-22 (금) 15:14
그게 팔아먹고자 한 게 많을 듯;;;
     
       
워드맵 2021-01-22 (금) 18:47
ㅋ 오죽하면 진시황 병마총이 문화혁명 이후에 발견된 게
신께서 보우하신 거라고 하겠음.
skuid 2021-01-21 (목) 19:34
역사적으로 한 지역에서 국가가 무너지고 새로운 나라가 생길 때 저렇게 깔끔하게 지우는 작업을 한건 중국이 유일 한거 같음
     
       
뉴러씨니아 2021-01-21 (목) 19:48
국가가 무너지고 새로운 나라가 생길때 그런거면 차라리 명분이라도 있지

저건 걍 그럭저럭 살다가 친위쿠데타(모택동이 정치 투쟁에 패해 실각할 위기에서) 일으키고
마오주의에 세뇌된 젊은이들 선동해서 상대방 숙청할 명분으로 옛 사상을 모두 청산한다 개지랄발광병 일으킨거에요. ;;;
          
            
고수진 2021-01-21 (목) 22:24
이 색히 더 웃긴 게 대약진운동으로 최저 400만명에서 1000만명은 굶겨죽었다고 하곤
이 짓거리를 한 거죠..
               
                 
살아라병아리 2021-01-22 (금) 11:47
대약진 운동때 3000만명쯤 굶어죽은거 아니었나요? 문화혁명까지 포함해 모택동이 죽인 짱개가 최대 8천만명에 이른다는 얘기까지 있는데....
                    
                      
뉴러씨니아 2021-01-22 (금) 12:16
각급 성정부마다 집계한거 합이 400만인데 나중에 덩샤오핑때 재조사해보니 그기간 죽거나
행방불명된 사람이 너무 많은데 그거 합치면 1000만
근데, 공민 등록이 안된 사람들이 워낙 많은 나라다보니 추산해서 3천만쯤 죽었을거라 보는거죠.
어느 설이든 다 일리 있다고 봐요.
                    
                      
고수진 2021-01-22 (금) 15:12
그 통계가 하두 이랬다 저랬다더군요 ㅡ ㅡ
                    
                      
고수진 2021-01-22 (금) 15:13
이전에 이토에서 문화대혁명 당시 2000만명 죽었다고 하자 어느 짱개인지 몰라도
말도 안되는 소리 쓰지마라 차단한다

이런 작자도 있어서 그러던가 말던가.^ ^

이런 적도 있었어요 2년전쯤
                         
                           
Neferpito 2021-01-22 (금) 18:37
그게 제 글이었어요
holygom 2021-01-21 (목) 19:43
생각해보면 나름 큰 그림이었을지도...
증거는 댈수 없으나
인구수로 우기다 보면 조금씩 조금씩 갉아먹기위한 초석
     
       
사이비 2021-01-21 (목) 19:53
증거는 댈 수 없으나 증거를 만들 수 있다.
CragHack 2021-01-21 (목) 19:50
짱깨들은 날마다 주은래 무덤 쪽으로 절해야 한다.
     
       
불산선생 2021-01-22 (금) 06:49
80년대 말부터 주은래 격하운동이 역사학계에서부터 시작 되었어요..
이유는,
중조 국경조정 회담에서 일방적으로 북한에게 영토를 넘겨 주었다고..
사실은, 동북공정을 진행 하면서 그때 주은래가 했던 발언이나
결정이 동북공정의 향방에 배치되었다는거...
졔네들은 필요하면 국가적 은인도 씹는 종자들입니다...
사이비 2021-01-21 (목) 19:53
문화는 죽일 수 있는데 사람은 죽이지마라
세린홀릭 2021-01-21 (목) 21:13
재미있는건 기원전에 진시황도 문화대혁명해서 진시황이전 역사는 사료가 별로 없고 3황5패이전 하은주시절은 주나라말고 유물이 하나도 안남음 ㅋㅋㅋㅋㅋ
     
       
고수진 2021-01-21 (목) 22:24
진시황릉도 한 10년 먼저 발굴되었더라면 같이 아작났을 겁니다
1970년 초반 발굴당시에도 홍위병들이 몰려가서 부수려는 걸 주은래가 죽어라 막아냈지만
오버로직 2021-01-21 (목) 21:30


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

문화대혁명 글을 볼때마다 이 명언이 떠오름.
옆집꽃오빠 2021-01-21 (목) 22:12
문화가 나라의 근간이거늘
이빌류 2021-01-21 (목) 22:54
짱깨 고유문화 스킬 : 분서갱유
심심한데뽀뽀… 2021-01-22 (금) 01:18
지들 나라 보물은 다 부셔먹고, 남의꺼는 왜 넘보냐. 짱개 = 병신
노보비너스 2021-01-22 (금) 03:27
문화대혁명의 트라우마가 아직도 짙게 남아 있어요. 그래서 옳은 소리한다고 괜히 나서거나 하지 않고 나라가 시키는 데로 하는게 자신과 가족의 보신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의보다는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가 안되는가를 먼저 따지는 습성이 들어 있어요.
니속사정 2021-01-22 (금) 08:58
짱깨혐오가 극에 달하고 있네요!
화초아범 2021-01-22 (금) 09:09
기술탈취로 경제성장 하더니
이제는 문화탈취로 문화성장을 노리는 중국
어쩌라9 2021-01-22 (금) 09:22
조만간 또 할듯
Doubleon 2021-01-22 (금) 09:54
반대가 0이라니 :)
서울팽 2021-01-22 (금) 11:44
주기적으로 포맷ㅋㅋㅋㅋ
파지올리 2021-01-22 (금) 14:30
인류역사상 최대규모의 광란이었다고.
일단 사람 수가 다른 동네와는 비교불가인지라;;;;;;
히어로79 2021-01-22 (금) 15:24
중국에 문화가 어딨다고..ㅋㅋㅋ
남의것을 지들거래..

지들이 지들문화 필요없다고 다 파괴하고 전수안해주고 다 없앴으면서..
뭐 없이니깐 남의것이 지들것이라 우기면 지들거 되냐?

그게 양아치지, 도둑놈 새끼들..
그냥 별볼일없는 도둑놈들임..
길고긴 2021-01-22 (금) 16:39
공산주의도 지들이 만들었다고 할 기세임 중국은
헐버트 2021-01-22 (금) 16:43
송나라때 유명한 판관 포청천,정충보신 악비,청나라 건륭제묘등등이 파괴되었음 마오쩌둥 신격화 홍위군때문에
심지어 홍위군은 중국에서도 싫어한다고
저 문화대혁명 때문에 천안문사태가 일어난 계기에 한축을 담당했지 븅신깉은 짱개들, 홍위군하고 마오쩌둥새끼들 때문임
근데 저걸 찬양하냐 짱개병신새끼야
헐버트 2021-01-22 (금) 16:47
그나마 자금성하고 포달립궁을 지킨 이유가 마오쩌둥사진 붙여나서 살았다고
참 잘하는 짓이다 어휴 시바
라벤다전투 2021-01-22 (금) 17:14
중국 지들 문화는 마오쩌똥 병신짓이랑 홍위병 밖에 더 있어?
응응으 2021-01-22 (금) 17:39
저 때 한자를 없앴어야지 택동아 ㅋㅋㅋ
이 멍청한 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크밥 2021-01-22 (금) 17:50
역역역대급 개 미ㅊ짓 ㅋㅋ
GXP387952 2021-01-22 (금) 18:22
저때 저사람들 잡아다가 인육파티까지 했던 짱깨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7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1
40508 [동물]  범고래와 숨바꼭질 (2) 이미지 ΖΞΝΙΓΗ 00:03 4 351
40507 [동물]  졸음과의 싸움 - 냥이.gif (1) 이미지 볼매머스마 00:03 3 230
40506 [유머]  현재 난리난 부산 유명 국밥집 재활용 (2) 이미지 한마루 00:02 3 719
40505 [기타]  서울시교육청, 온라인 성폭력 신고센터 개설[키즈맘] 러블리러브 00:01 1 123
40504 [유머]  이제서야 밝혀지는 그것의 사용법 이미지 한마루 00:00 1 621
40503 [사회]  "조국, 인생 그렇게 살지 말라" (1) 이미지 셀랑스 03-07 0 570
40502 [유머]  한혜진 비율 체험하기 (2) 이미지 한마루 03-07 5 915
40501 [유머]  언니...손톱이 빵 꼈어요... (2) 이미지 한마루 03-07 2 820
40500 [영상]  DJ가 무대에서 하는 일 (1) 이미지 매직메탈 03-07 3 795
40499 [유머]  진짜 한결같은 정우성 (1) 이미지 한마루 03-07 5 1082
40498 [기타]  인천 교회들, 코로나19 방역 수칙 어기고 자리 이동하며 '성가대' 운영 (3) 이미지 Goauld 03-07 7 450
40497 [기타]  1980년 한국 소년 & 2021년 미안먀 소녀 (1) 이미지 미친강아지 03-07 16 1034
40496 [후방]  갑자기 엉덩이 흔드는 누나.gif (1) 이미지 사나미나 03-07 3 1810
40495 [후방]  바보 BJ 화정.gif (4) 이미지 사나미나 03-07 6 2795
40494 [유머]  눈와서 개신난 댕댕이와 냐옹이...gif (1) 이미지 아무도없네 03-07 5 1055
40493 [기타]  뒈진놈 부관참시라도 하고픈 심정... (3) 이미지 無答 03-07 6 1870
40492 [후방]  비키니 입고 샤워하는 처자.gif 이미지 사나미나 03-07 3 1736
40491 [후방]  탱글다희 금발 시절.gif 이미지 사나미나 03-07 4 2211
40490 [후방]  1988년의 모니카 벨루치.jpg (1) 이미지 사나미나 03-07 5 1920
40489 [유머]  3 에 집착하는 여자친구 (2) 이미지 MERCY 03-07 5 1599
40488 [기타]  도시락 시절 은근 인기 있던 반찬.. (15) 이미지 샤방사ㄴr 03-07 8 2622
40487 [유머]  유희왕의 무리수.jpg.jpg (2) 이미지 삶은달걀O 03-07 5 2318
40486 [사회]  윤석열 만난 與거물 정치인.."尹대통령 어떤가" (8) 이미지 無答 03-07 0 1235
40485 [엽기]  브라질 대통령 "코로나 그만 좀 징징대라"..사망자는 26만명 (6) 이미지 Goauld 03-07 13 1131
40484 [유머]  톰과 제리에 나오는 그 스테이크 굽기 (8) 이미지 Onepic 03-07 4 2883
40483 [유머]  대한민국 학원강사 원탑.jpg (4) 이미지 잇힝e 03-07 3 3216
40482 [기타]  환불해준다더니 먹튀 폐업 논란 직원 임금도 밀려 (1) 이미지 친절한석이 03-07 3 2106
40481 [기타]  계좌 이용 막자 직접 만나서 대면 편취 주의 (1) 이미지 친절한석이 03-07 4 1689
40480 [유머]  있는놈이 더하네. 이미지 Onepic 03-07 3 1967
40479 [기타]  정류장 아닌데 왜 안 내려줘 뺨 때리고 담배 던지고 이미지 친절한석이 03-07 3 1503
40478 [사회]  8일 AZ 백신 맞겠다던 권영진 대구시장 근황.. (6) 이미지 샤방사ㄴr 03-07 0 2456
40477 [사회]  백신접종 새치기하려다 개망신당한 대구시장 (17) 파지올리 03-07 0 2373
40476 [유머]  앗! 속옷 가리지마 (2) 이미지 생나기헌 03-07 7 3436
40475 [기타]  조카 물고문 이모는 무속인 귀신 쫓으려 때려 (2) 이미지 친절한석이 03-07 3 1384
40474 [기타]  브라질 백신 부족 속 재감염률 높은 변이 바이러스 창궐 (5) 이미지 친절한석이 03-07 7 1624
40473 [영상]  진짜 이런 대통령 다시나왔으면좋겠다.. (7) 샤방사ㄴr 03-07 45 3514
40472 [유머]  자동차 묘기 (1) 이미지 Onepic 03-07 7 2393
40471 [유머]  자리싸움 (2) 이미지 Onepic 03-07 11 2959
40470 [기타]  UAE 가서 몰래 백신 맞은 스페인 공주들..시민들 분노 (3) 이미지 Goauld 03-07 16 3393
40469 [유머]  반전 이미지 내일해 03-07 12 2552
40468 [기타]  논란의 음식 재사용 국밥집 사과 영상...avi 소리O (13) 아무도없네 03-07 11 2916
40467 [기타]  팀킬 레전드 bj (22) 이미지 無答 03-07 16 9018
40466 [엽기]  요즘 피싱하는 방법도 가지가지 (9)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3-07 12 3902
40465 [기타]  변호사 피셜 : 에이프릴 왕따 사건 중립기어 푸셔도 됩니다 [유튭주의/요약 O] (5) LeinuJ 03-07 27 3383
40464 [유머]  인류는 진화하는거다 (13) 이미지 MERCY 03-07 19 5382
40463 [유머]  정말 황당한 중국이 주장하는 남중국해 영해..jpg (17) 이미지 아무도없네 03-07 21 4766
40462 [기타]  에이프릴 현주 탈퇴 전 마지막무대.. (14) 이미지 샤방사ㄴr 03-07 44 6822
40461 [유머]  왜 역사는 『 짜장 스타일 』 이라고 기록하지 않았나? (3) 이미지 prisen 03-07 16 2824
40460 [기타]  옛날 양념치킨 특징.. (8) 이미지 샤방사ㄴr 03-07 14 7404
40459 [기타]  키작녀 아만다 사이프리드 비율 .JPG (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07 19 99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