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회원
  • 컴퓨터
  • 자동차
  • 정보
  • 게임
  • 사회
  • 영화
  • 유머
  • 시사
  • 동물
  • 연예
   
[사회]

국짐#23억 성추행 파문

글쓴이 : 정청래 날짜 : 2021-01-21 (목) 17:54 조회 : 5402 추천 : 72  



곰탕집 사건은 유죄였는데...





cctv사진 캡처한 기사는 신문 관리자 몇시간째 검토중이라네요.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2367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popocaca 2021-01-21 (목) 18:00 추천 31 반대 0
이래도 표창장보다 못함.
검사독재국가 2021-01-21 (목) 17:55 추천 27 반대 1
더 웃긴건, 이 기사 지금 다음에서 밴먹고 있음.
국짐당에서는 보도하는 언론사는 법적대응하겠다고 엄포놨고.
저렇게 힘있는 야당 봤음?
별 지지율도 없는 야당이 언론, 검찰, 포탈 전부 장악하고 있음.
정상이냐!
xhdhoRjwu 2021-01-21 (목) 18:29 추천 11 반대 0


어느 당인지 원 이름만 미친듯이 바꿔서
검사독재국가 2021-01-21 (목) 17: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더 웃긴건, 이 기사 지금 다음에서 밴먹고 있음.
국짐당에서는 보도하는 언론사는 법적대응하겠다고 엄포놨고.
저렇게 힘있는 야당 봤음?
별 지지율도 없는 야당이 언론, 검찰, 포탈 전부 장악하고 있음.
정상이냐!
추천 27 반대 1
동급생 2021-01-21 (목) 17:56
뻔하지 국힘당인데 무죄지
이게 민주당이었으면 당장 광화문에서 목 메달라고 할거다
제피 2021-01-21 (목) 17:57
이수정은 한마디 안하나?
이러면서 젠더 내세우는것 보면 참 웃긴다.
또헛소리 2021-01-21 (목) 17:58
팝콘각인데? ㅋㅋㅋ
popocaca 2021-01-21 (목) 18: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래도 표창장보다 못함.
추천 31 반대 0
드래고나 2021-01-21 (목) 18:06


.
개독지옥 2021-01-21 (목) 18:09
이수정 김재련 뭐하냐  침묵도 2차 가해라며
니지트 2021-01-21 (목) 18:11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이 있으면 끝난거지 뭐가 더 필요해??
123456ff 2021-01-21 (목) 18:12
이건 너무 일방적 입장인 것같아서.. 모르겠다...
xhdhoRjwu 2021-01-21 (목) 18:21


똥칠 평생에 냄새가 익숙해져 지들이 똥묻어있는지 모르는 똥칠 덩어리들.
     
       
아오아 2021-01-21 (목) 19:12
이런 사람도 있군요..ㅋㅋ 비꼬려고 똥을 묻힌건가.. 아님 그냥 똥인가..
xhdhoRjwu 2021-01-21 (목) 18:23


자연스럽게
     
       
깔마 2021-01-21 (목) 22:10
이건 북한의 공작이죠 ㅎㅎㅎㅎㅎ 속지 마셔용
zero06 2021-01-21 (목) 18:23
솔직히 내가 저 곰탕집에서 성추행 누명쓴 사람이었으면
사법 피해 난민으로 난민신청해서 이 나라 뜨고 이미지 개 10창 낼거임. ㄹㅇ
xhdhoRjwu 2021-01-21 (목) 18: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느 당인지 원 이름만 미친듯이 바꿔서
추천 11 반대 0
오리매운탕 2021-01-21 (목) 19:08
주호영 정도 되야 이슈가 안되는구나~ 이야~ 이나라의 진정한 권력 실세네 ㅋㅋ
남자는힘이다 2021-01-21 (목) 20:42
기사 막아놨네 ㅅㅂ
맨발의청춘 2021-01-22 (금) 19:36
호영이 파워 쥑이네~ 기레기들 아갈 싹 닫았고ㅎㅎ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처음  이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