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자동차
  • 유머
  • 동물
  • 사회
  • 영화
  • 정보
  • 시사
  • 게임
  • 컴퓨터
  • 회원
   
[사회]

외국인 부동산 쇼핑 근황 .JPG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1-01-21 (목) 16:07 조회 : 16579 추천 : 63  




The courage to be disliked @ 680 Mission St, San Francisco, CA

하니공원 2021-01-21 (목) 16:17 추천 61 반대 5
역시 부동산 투기에는 은행의 책임이 크군요. 은행들을 좀 조졌으면 좋겠어요. 대출만 죄어서 국민들만 힘들게 하지 말구.
camiosdm 2021-01-21 (목) 16:14 추천 39 반대 1
ㅋㅋㅋㅋㅋ아니 ㅅㅂ ㅋㅋㅋ
외국인이 임대사업을할라면
지들나라에서 대출을 받고와야 하는거지
그걸 우리나라은행에서 대출을해준다고?
잡채고로케 2021-01-21 (목) 16:13 추천 27 반대 3
이게 가능해?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이걸 또 그냥 둔다고? 국회는 일해라!
잡채고로케 2021-01-21 (목) 16: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게 가능해?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이걸 또 그냥 둔다고? 국회는 일해라!
추천 27 반대 3
camiosdm 2021-01-21 (목) 16: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ㅋㅋ아니 ㅅㅂ ㅋㅋㅋ
외국인이 임대사업을할라면
지들나라에서 대출을 받고와야 하는거지
그걸 우리나라은행에서 대출을해준다고?
추천 39 반대 1
하니공원 2021-01-21 (목) 16: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역시 부동산 투기에는 은행의 책임이 크군요. 은행들을 좀 조졌으면 좋겠어요. 대출만 죄어서 국민들만 힘들게 하지 말구.
추천 61 반대 5
     
       
인사합니다 2021-01-21 (목) 17:37
이니 이게 왜 은행책임을 정부가 하라고 해서 하는건디
          
            
일본짜져라 2021-01-22 (금) 16:46
은행책임은 아니죠
나라에서 대출 규제를 내국인한테만 걸었으니
외국인은 제한이 없는거고
은행은 법 한도 내에서 본인들이 해줄수 있는민큼 다 해준건데
은행도 하나의 회사에요
ezmo 2021-01-21 (목) 16:23
가쨔뉴스 같은뎅
추천 1 반대 12
     
       
히어로79 2021-01-21 (목) 17:32
짱갠가?

뭐뭐 같은데 하면서 분란일으키지말고..
가짜 뉴스인것 같으면 확실한 정보 가져와서 글쓰든가 하쇼!!

그래서 확실한 정보로 이야기하라구요..
대충 아니면 말고 하면서 선동질, 분란 일으키지말고!!
공숲 2021-01-21 (목) 16:30
짱깨만 볼게 아님
중간에 연결해주는 바지사장+브로커가 있을건데
위 기사의 한놈만 대출해줬을까요?
해피고래 2021-01-21 (목) 16:32
은행놈들이 일제 매국노들 보다 더한거 같다.
정부에서 제제 안하냐?
박핸섬 2021-01-21 (목) 16:32
시부랄
필립구든리스… 2021-01-21 (목) 16:35
어디든 나라 팔아 이익남기는 놈이 있죠
댕멍댕텅 2021-01-21 (목) 16:35
ㅋㅋ 셀프대출로 건물 산 인간도 그렇고
은행을 조져야 답이 나올듯
둠발놈 2021-01-21 (목) 16:44
실적좀 올리고 싶은 경찰은 저 대출담당자좀 캐보면 대어가 줄줄이 걸릴거 같은데?
마어니쟈 2021-01-21 (목) 16:45
진짜 이게 가능해요??
젤라짱 2021-01-21 (목) 16:46
민주당도 글렀나
남도리 2021-01-21 (목) 16:49
검머외들이 많이지니까 만들어놓은 편법

파보면 아마 진짜 외국인 말고 부모는 대한민국 국적자인

외국인들이 더 많을듯
히어로79 2021-01-21 (목) 17:27
미친건가?
외국인이 국내 부동산 사는것도 어느정도 제제가 필요하고
대출도 제재를 해야하는거 아녀?

국내은행 진짜 미친듯!!!
일단 돈 있어보이는 사람들은 물불을 안가리고 대출해주는구만...

그거에 반해 서민들은 대출받기도 힘들어!! 그래서 어쩔수 없이 2금융권 아래로 가는게 현실인데..

그리고 은행이 하는 역할이 뭐야?
돈있는 놈들 저축하면 그돈으로 어려운사람들 이자붙여서 대출해줘서 그걸로 돈버는거잖아..
근데 시바  이 ㅈ같은 은행것들은..
서민들 어려운시기에 형편안좋다고 돈 안빌려줌..불안정요소에 지들 손실보기 싫다고..
그래서 2금융권 밑 금융기관으로 몰리는거임..
울며 겨자먹기로 고금리 대출받음..

근데 있는 놈들한테는 아주 곳간을 쉽게 열어줘..
저금리로 대출해줘서 그돈 딴곳에 쉽게 투자하게 만들어주지..
있는 놈들만 돈벌게 해주는거 은행도 한몫함..

여하튼 이런일은 현실적으로 재제를 해야한다 !!!!
국회는 뭐하냐?! 못하도록 법으로 막아라!!!

그리고 모든 은행 전체적으로 한번 조져라!!!!
     
       
노보비너스 2021-01-22 (금) 05:09
근로에 의한 생산을 안하는 돈을 가지고 돈을 만드는 직종은 진짜 자본주의 하에서 철저히 관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본주의 자체가 신흥부자 세력들이 돈을 더 불리기 위해서 만든 측면이 강하니.. 저럼 금융업이 발전하게 되었죠.. 금융, 증권거래.. 이런게 모두 가진자가 더 가지기 위해서 만든 측면이 강하죠..
업체비밀번호 2021-01-21 (목) 17:31
짱깨새끼가 사는것도 빡치는데 은행이 그걸 지원해주네
초코초코a 2021-01-21 (목) 17:42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BoBo 2021-01-21 (목) 18:50
Rhee승망의 각목부대 한테서 지켜내고..
다카는 마사오의 탱크 밑에서 지켜내고..
대머리의 해골단에게 피 흐리며 지켜 냈더니..
머리 조은 법쟁이들이 만든 법으로 짱꼬로들이 한국땅을 차지하는구나...
m0m0m0m 2021-01-21 (목) 20:35
은행이 실적에 눈돌아가서 대출한도 상한선에 돈빌려주기 시작하면 그게 버블의 전조아닌가?

버블 터지면 대출금 회수 안되서 금용권이 박살나는건데....
야한빤스 2021-01-21 (목) 21:11
은행이 미친거죠...
돈이 있던없던.. 건물대출이라... 무조건 은행이 이익....
그래서 그냥 해주는듯;;;;
올해대운 2021-01-21 (목) 21:20
딱 봐도 바지 세우고 장난질 하는거지..ㅋㅋㅋ
스타그 2021-01-21 (목) 23:35
베이비기네스 건물이 중국인 소유가 됐군요..
왜에에 2021-01-22 (금) 02:42
외국인은 임대만 할수있게 법 만들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총칼만 없지 사실상 침략 아닌가요...
사존 2021-01-22 (금) 03:39
아니 왜 한국의 은행에서 대출을 해줘
Nophist 2021-01-22 (금) 04:27
우리가 외국은행한테 돈 빌리는건 너무나도 당연한데 우리은행이 외국인에게 돈 빌려주는건 미친짓.
우리가 외국에 집살수 있는건 너무나 당연한데 외국인이 우리나라에 집사는건 용서할수 없지.

물론 규제를 하려면 할수는 있지만 상호주의탓에 그걸 오롯이 우리 입맛에 맞게 멋대로 할수는 없다는게 문제인데 이런걸 이해시키려면 상호주의의 개념부터 다시 가르쳐야 한다는게 위정자의 비극. 분명 교과서에 적어놓긴 했는데...
IlIIIlll 2021-01-22 (금) 05:41
미국인은 검머외
중국인은 ㄹㅇ 순수 짱깨
카머 2021-01-22 (금) 13:27
이런 부동산은 외국에 넘어가지 않게좀 법좀 만들어 주세요.
레드불레이싱 2021-01-22 (금) 14:54
저개 어찌 가능하?
김찰수 2021-01-23 (토) 02:02
이정도면 은행이 나라 팔아 먹는 수준
왜불펌하냐 2021-01-26 (화) 13:22
ㅅㅂ 외국인도 은행대출 저리 받아서 집사냐 ㅋㅋ 아니 나라에서 뭔가 외국인들 집사는거 조취를 취해야하는거아냐?
진심 나라 다팔려고 작정한거냐?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7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1
37256 [사회]  문재인 정부 레임덕 뚜렷.jpg 이미지 노랑노을 09:41 0 77
37255 [기타]  인터밀란 루카쿠 1골 1도움.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9:41 0 46
37254 [유머]  삼일절에도 열일하는 그 신문 (1) 이미지 제미니 09:39 1 146
37253 [기타]  과거 학폭 보복 레전드...jpg 이미지 미친강아지 09:34 3 636
37252 [기타]  94년 한국에서 상영 금지된 영화.. (3) 이미지 샤방사ㄴr 09:33 1 705
37251 [유머]  여보 천장에서 물새나봐 이미지 미친강아지 09:31 1 818
37250 [기타]  어느 일반인 결혼식 라인업.jpg 이미지 아이언엉아 09:26 2 1242
37249 [동물]  새끼 바늘 두더지는 나중에 커서.. 이미지 샤방사ㄴr 09:26 1 570
37248 [기타]  일본 어느 먹방녀가 중국한테 욕먹은 이유.jpg (4) 이미지 아이언엉아 09:25 4 1212
37247 [사회]  [단독]북한 기업 “53억 원 달라”…남한 기업 상대 첫 소송 | 뉴스A 21 . 2 . 25 소리O 시한폭탄 09:25 0 293
37246 [기타]  현시각 왜구 제로 코로나 전략 우리도 할꺼임!.jpg (1) 이미지 Xsellize 09:23 3 579
37245 [영상]  코로나에 마을버스 '띄엄띄엄' 배차…힘겨운 기다림 / JTBC 뉴스룸 21 . 2 … 소리O 시한폭탄 09:22 2 163
37244 [기타]  어제자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jpg 이미지 아이언엉아 09:21 3 754
37243 [영상]  아버지 이어 딸도 음주운전 쫓아가 잡았다…'부전여전' / SBS 21 . 3 . 1 소리O 시한폭탄 09:21 3 162
37242 [사회]  교통법규 위반 오토바이 배달원 사망…법원 "업무상 재해 아니다" / 데일리안 (3) 시한폭탄 09:18 0 277
37241 [기타]  에이프릴 나은 중학교 동창 폭로 (2) 이미지 아이언엉아 09:18 2 1258
37240 [기타]  브라질의 흔한 거리 풍경.. (3) 이미지 샤방사ㄴr 09:18 4 1148
37239 [유머]  앵그리폴리스 (2) 이미지 파지올리 09:16 3 713
37238 [기타]  '4아웃' 집행유예 기간 중 또 음주운전 40대 법정구속 / 뉴시스 (6) 시한폭탄 09:14 6 330
37237 [사회]  요즘 누군가의 심정 (5) 이미지 NoJap 09:13 0 935
37236 [기타]  길거리 금산홍삼 사기, 순창 고추장 무료 증정에 완전히 속았다.jpg (2) 이미지 xopeee 09:12 4 610
37235 [기타]  남편과 내연남 통화 막으려던 아내, 남편 손가락 꺾어버렸다 / 데일리안 (2) 시한폭탄 09:11 1 527
37234 [사회]  "교도소 한 두 번 가냐" 70대 아버지 머리채 잡고 폭행한 40대 아들 / 데일리안 시한폭탄 09:08 0 290
37233 [기타]  신입사원 불러 뽀뽀 강요하고 추행 50대 간부 집유 / 뉴시스 (2) 시한폭탄 09:02 3 725
37232 [동물]  같이 여행다니는 멍멍이와 야옹이.. (2) 이미지 샤방사ㄴr 09:02 3 663
37231 [기타]  "편의점에서 아들 먹을 것을 사주신 여학생을 찾습니다" / 뉴시스 (2) 이미지 시한폭탄 09:00 8 1237
37230 [기타]  우석대학교 근황.. (4) 이미지 샤방사ㄴr 08:58 4 2031
37229 [후방]  VJ 특공대에 수영복 입고 나왔던 한소희.gif (1) 이미지 xopeee 08:49 4 3444
37228 [후방]  아침에 뭉친근육 스트레칭.. (1) 이미지 샤방사ㄴr 08:49 7 2397
37227 [기타]  "코로나19 백신, 바로 맞겠다 61.7% VS 보류 28.1%" (5) 이미지 각두기 08:42 4 562
37226 [영상]  광복 1주년 백범 김구 선생 육성 연설 영깎남 08:37 3 491
37225 [기타]  숨막히는 종료 10초전..gif (4) 이미지 xopeee 08:34 9 3006
37224 [후방]  껌스 누나 궁디팡팡.. (1) 이미지 샤방사ㄴr 08:32 4 2997
37223 [유머]  사료 훔쳐먹다 딱걸린 고양이 (3) 이미지 마발이 08:30 9 1779
37222 [기타]  "일제찬양금지법 만들라" 국회 앞 토착왜구 응징 애국 농성 (3) 이미지 잊지말자세월… 08:29 9 846
37221 [후방]  바지 스타킹.. (2) 이미지 샤방사ㄴr 08:28 6 2500
37220 [유머]  홍대에서 연예인인척 하고 돌아다니기 ㅋㅋ (4) 이미지 마발이 08:27 3 3542
37219 [사회]  오늘은 삼일절 102주년 입니다. (1) 이미지 無答 08:25 0 848
37218 [후방]  폴댄스의 매력.. (1) 이미지 샤방사ㄴr 08:25 4 2409
37217 [엽기]  고층 빌딩 투명 바닥.gif (6) 만두맨 08:22 4 2509
37216 [후방]  머리 묶는 ㅊㅈ.. 이미지 샤방사ㄴr 08:21 4 2224
37215 [엽기]  자전거 다리넘기.gif (1) 만두맨 08:16 7 1501
37214 [유머]  이벤트조차 주작하는 국산 모바일 게임사 (3) 이미지 제미니 08:16 5 2754
37213 [기타]  각국의 군인 월급.jpg (5) 이미지 만두맨 08:13 3 2321
37212 [동물]  고양이 운동시키기 (1) 이미지 또랭또랭 08:13 4 849
37211 [기타]  “다 터뜨릴꼬얌” 또 다른 피해자 나왔네요. (5) 이미지 無答 08:03 18 3397
37210 [기타]  오늘 하루는 비,천둥번개,우박까지 내렸으면... 이미지 無答 07:53 10 2181
37209 [기타]  임시정부 주석 김구의 '광복군 공개 사열식' 사진 찾았다 (1) 이미지 사나미나 07:43 19 1167
37208 [기타]  차범근이 전설이라고 불리는 이유 (7) 이미지 사나미나 07:41 12 2884
37207 [사회]  이재명 "경기도내 3기신도시 로또 분양아닌 기본주택으로 공급해야" (8) 이미지 사나미나 07:36 0 12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