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
  • 게임
  • 시사
  • 자동차
  • 동물
  • 정보
  • 유머
  • 사회
  • 영화
  • 컴퓨터
  • 연예
   
[사회]

안철수, 문재인 사상 최악의 불통대통령 될것

글쓴이 : 미친강아지 날짜 : 2021-01-21 (목) 07:39 조회 : 3466 추천 : 34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이제는 웃기지도 못하는 너엄 ㅉㅉㅉ


초보미 2021-01-21 (목) 07:40 추천 11 반대 2
남자 503
초보미 2021-01-21 (목) 07: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남자 503
추천 11 반대 2
작은동전 2021-01-21 (목) 07:43
이랫다 저랫다 왔다 갔다~ 여러의미로 대단한 사람.. 그냥 IT업계에 남지..
고급인력거 2021-01-21 (목) 07: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무슨 개콘도 아니고 정치인 인지 개그맨인지 ㅋㅋㅋ 아나 개그맨 보가 더 웃긴다
티로나 2021-01-21 (목) 07:45
2017년 기사네... 지금도 그때처럼 TV 토론때 사라질 거 같어~
아니 2021-01-21 (목) 07:52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많이 웃겼다. 개그맨 김대희 유튜브시작하셨던데 긴장 좀 하시겠는걸
제이커스 2021-01-21 (목) 07:52
베이스가 503인데 뒤에서 작전 짜주고 이미지 메이킹 해주는 조력자도 없는 상황이랄까.
아무튼 이번에 국짐당 깨서 당브레이커의 힘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무지개똥 2021-01-21 (목) 08:14
철수 욕하지 마세요
사실 X맨 입니다.
쟤가 있으면 여당에 득이되면 득이 됐지 결코 나쁠껀 없죠.
계속 저렇게 허소리 하고 똥볼 차 주는데 얼마나 고맙습니까.
안철수님 힘내십시요. 힘내서 계속 똥볼 차주고 저쪽 가서 분탕 쳐주세요~
검정이어폰 2021-01-21 (목) 08:21
컴퓨터 붙잡고 바이러스 잡는 자리에 계속 있었으면 자기가 병신인거 들키지 않고 그냥 존경받았을텐데 ㅉㅉ
현수하고싶은… 2021-01-21 (목) 08:22
계단으로 도망치던 네모습...자꾸 생각나 ㅋ
허세님 2021-01-21 (목) 08:25
그래도 한 때는 나름 기대했던 놈인데 가면 갈수록 박근혜랑 저넘이랑 뭔 차이가 있나 싶다.
니속사정 2021-01-21 (목) 08:30
ㅋㅋㅋ  박근혜 빼박이네!!
백종투 2021-01-21 (목) 08:43


...
slzmsl 2021-01-21 (목) 08:43
누가 시뮬레이션 게임 안만들려나. 503 안철수 결혼 시뮬레이션 만들면 최고일듯
기사회생kor 2021-01-21 (목) 08:46
이제 좀 안쓰럽기 까지 하내 ,,,,
시그너스 2021-01-21 (목) 08:48
저쯤 되면 일부러 저기 남아서 저러는걸지도.
Gollira 2021-01-21 (목) 08:55
안철수 보면
어쩌다 저리됬을까?. 싶은
 그옛날 토크콘서트 할땐 좋았는데..
앨빈과토플러 2021-01-21 (목) 09:00
그냥 학자로 돌아갈 일이지...
아아아아아99… 2021-01-21 (목) 09:09
공약인가요? 불통 하겠단?
우울한바나나 2021-01-21 (목) 09:12
자기 이야기하는건가..
쥐샛기를잡자 2021-01-21 (목) 09:29
아니 저 모지리새끼 기사는 왜 자꾸 내는거여? 안랩 주식 준대?
나은차 2021-01-21 (목) 10:59
니가 하는 꼴을 보아라

너의 아가리에서 나올 얘기인가
페르카 2021-01-22 (금) 07:39
미친 코미디언 밥줄 다 끊어 놓네 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처음  이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