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게임
  • 동물
  • 연예
  • 회원
  • 사회
  • 시사
  • 영화
  • 유머
  • 정보
  • 컴퓨터
   
[사회]

현재 남양 먹여살리고 있다는 제품.jpg

글쓴이 : 1등당첨자 날짜 : 2021-01-18 (월) 09:54 조회 : 15694 추천 : 94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전 안사먹었지만 참고만 해야겠네요

본섭 2021-01-18 (월) 09:55 추천 36 반대 0
원래도 안먹었지만 더 잘 안먹어야겠다
신타™ 2021-01-18 (월) 10:55 추천 13 반대 0


매출은 맥심이 넘사
으어니 2021-01-18 (월) 17:52 추천 4 반대 0
남양 + 강동원 콤보네
본섭 2021-01-18 (월) 09: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원래도 안먹었지만 더 잘 안먹어야겠다
추천 36 반대 0
     
       
한지민님짱 2021-01-19 (화) 09:41
안보이도록 더 노력해야겠군.
나서스 2021-01-18 (월) 09:55
주변에 먹는사람 못봤는데
짱구빠 2021-01-18 (월) 09:56
무쟈게 찍어내는구만
나쁜돌 2021-01-18 (월) 09:59
"남양에서" 좋은 "제품이 나왔네요."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추천을!!!"
판정인 2021-01-18 (월) 09:59
이딴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많이도 사먹는구나..
보일러밴드 2021-01-18 (월) 10:03
죄송합니다.
남양인줄 모르고 샀네요
곰탱이님 2021-01-18 (월) 10:05
우리마누라도 이거 맛있다고 막 먹길래 꼬셔서 다른걸로 갈아탔는데 더 맛나다합니다.
카누 바닐라라떼던가 여튼 혹 주위에 먹는분있으면 대체제를 알려주시는게 효과적입니다.
타임코스모스 2021-01-18 (월) 10:05
울가게엔 없는데 딴데는 저게 잘팔리나
응큼늑대 2021-01-18 (월) 10:09
밀어내기한거 아녀?
또 조사해볼 필요가 있을듯
오빠믿으면홍… 2021-01-18 (월) 10:22
아 이걸 몰랐네
스마트폰 2021-01-18 (월) 10:27
초코에몽인줄
닥똥집똥침 2021-01-18 (월) 10:29
전국민이 다 알아야 해 이 재품을
노가다만23년… 2021-01-18 (월) 10:43
참 좋아했는데
남양에서 만들어 파는구나
참고해야겠네요
피욘드 2021-01-18 (월) 10:48
웅? 저건뭐야 사무실에 카누만 갔다놓는데..
신타™ 2021-01-18 (월) 10:52


자매품
신타™ 2021-01-18 (월) 10: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매출은 맥심이 넘사
추천 13 반대 0
두번찢어진앞… 2021-01-18 (월) 11:26
카누 제낄라고 이름도 뒤집어서 누카 → 루카로 했다는 설이..
허니지 2021-01-18 (월) 12:06
카누 먹다가 쌈마이로 넘어갔었는데
남양인거 알고 원복
프렌치카페나 그들 상호를 왜캐 숨기는거여 개넘들
시간저편의공… 2021-01-18 (월) 13:30
첨엔 안먹었지만
끝도 안먹어야지
휘봉팔 2021-01-18 (월) 16:08
호기심에 먹었다가 뱉은적이...
나라킴 2021-01-18 (월) 17:01
커피나 음료 살때마다 숨은그림찾기하고있음 남양이란 글자를 얼마나 작게 해놨는지...
열탕 2021-01-18 (월) 17:03
라떼는 루카스가 맛있긴해요.. 다른것도 다 먹어 봤는데 그만한게 없길래 그냥 안먹습니다.
mazeo 2021-01-18 (월) 17:35
부득이하게 남양꺼 사서 먹을 때가 가끔씩 있는데
회사는 마음에 안 들지만 제품들이 맛은 있어요 ㅡㅡㅋㅋㅋ 짜증나게 ㅋㅋ
     
       
▶◀레프티스 2021-01-18 (월) 18:24
맞아요 인정하긴 싫은데 카누라떼보단 루카스라떼가 더 맛있더라구요 짜증나게 ㅋㅋㅋㅋ
으어니 2021-01-18 (월) 17: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남양 + 강동원 콤보네
라지당 2021-01-18 (월) 17:59
먹지마라 마약 들어있을수도 잇어 ㅋㅋ
▶◀레프티스 2021-01-18 (월) 18:23
예전에 세탁방에 손님들 먹으라고 놓여있길래 먹어보고는 동서식품 카누라떼로 사먹어봤는데 인정하긴 싫지만 남양꺼가 좀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동서식품꺼로 사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푸헝이 2021-01-18 (월) 19:36
한 번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저도 초코에몽인 줄 알았네요. ㅎㅎ
미디어마스터 2021-01-18 (월) 20:21
커피는 믹스만 마시다가
뒤늦게 커피 맛들린 1인

더치커피 미만잡
네스카페 미만잡

현존하는 커피 섭렵하고 꾸준히 냠냠
마시면 소화 잘되고 구취 제거 탁월
롱리다아 2021-01-18 (월) 20:39
머래도 맥심이 최고지!!
Desperado 2021-01-18 (월) 22:20
솔직히 따지자면, 개인적으로 프림맛을 좋아해서 이 제품이 입에는 맞았음.
그러나 믹스 하나는 엄청 크고 두꺼운데 반해, 안에는 전부 프림으로 꽉 차있는 건지, 머그컵에 꽉 채워 맛을 내려면 두 개는 넣어야 함.
내 기억으로는 개당 가격이 맥심의 세 배 이상 비싼데, 그 정도의 가치는 못 느꼈음.
회사를 떠나 그냥 품질 대비 가격이 너무너무 창렬해서 안 사먹는 거임.
고요한바람1 2021-01-19 (화) 11:00
회사 비품이 남양이라 먹기는 하는데 마음이 찝찝한... 다른 회사로 바꾸자고 하기도 그렇고.. ㅡㅡ;;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