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게임
  • 회원
  • 정보
  • 사회
  • 자동차
  • 동물
  • 영화
  • 연예
  • 유머
  • 시사
   
[엽기]

오늘자 난리난 치과의사 폭행사건 ㄷㄷ

글쓴이 : 마발이 날짜 : 2021-01-15 (금) 10:24 조회 : 21547 추천 : 50  
본문 이미지



괜찮아유죽으… 2021-01-15 (금) 10:47 추천 46 반대 3
조롱했으면 쳐맞아도 자업자득이네
아키디이 2021-01-15 (금) 11:02 추천 46 반대 4
전 원장이 잘못한것은 맞지만
남의 부모님이 잘못된 시술로 인해 고통받고 있고 자신에게 진료 받으러 온 환자인데
저렇게 그 환자의 자식에게 조롱하고 놀리듯이 이야기하고
항의하는 환자를 폭행으로 고소할 정도라면
길가다 칼맞아 죽을 각오 정도는 하고 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진번 2021-01-15 (금) 10:31 추천 28 반대 16
아 뭐야 또 전원장은?ㅋㅋ 전 의사가 잘못한걸 바뀐 상관도없는 새 원장한테 지랄했다는거자너
이거 의사가 좀 과햇다 생각했고 잘쳐맞앗다 생각햇는데.
또 파고드니까 스토리가 다르네? ㄷㄷ
진번 2021-01-15 (금) 10:3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 뭐야 또 전원장은?ㅋㅋ 전 의사가 잘못한걸 바뀐 상관도없는 새 원장한테 지랄했다는거자너
이거 의사가 좀 과햇다 생각했고 잘쳐맞앗다 생각햇는데.
또 파고드니까 스토리가 다르네? ㄷㄷ
추천 28 반대 16
     
       
구천구백 2021-01-15 (금) 15:36
글 잘보면 새로온 원장새끼가 장애니 어쩌니 조롱 했다함
임플란트는 전원장이 했지만 새로온 원장한테 잘 치료해달도 했는데
안고쳐주고 진통제만 계속 처방 해주다가 임플란트 받은 분은 점점 잇몸이 마비되가는 실정이 였음
그걸 새로온 원장 새끼가 알면서도 방관 한거 같음 
아버지가 이가 너무 아파서 치료해달라고 항의를 하다가 옷자락을 잡았는데 이걸 원장새끼가 폭행신고를 함
그리고 애초에 지 실력이 안되면 다른 병원으로 가보시라고 해야하는데 그딴말 하지도 않은거 같음
그리고 애초에 원장 바뀌면서 장비도 들고갔는지 새로온원장병원은 치과 장비도 없는 그냥 저냥한 치과였나봄
추천 19 반대 0
          
            
fdffff 2021-01-15 (금) 20:13
아니 현원장도 사람인데 짜증나지
나같아도 일하는데 자꾸와서 지랄하면 약올리겟다

분명 설명해줫을텐데 전의사가한걸 왜 나한태 그래 ㅡㅡ
정신나간사람이지

선처없이 깜빵 보내야되 못배운x
추천 2 반대 22
               
                 
변화 2021-01-15 (금) 22:29
임플란트 하다가 신경 건드려서 신경손상 오는 케이스는 종종 있는 케이스임...



올바른 대처는
약물치료하면서 정밀검사도 해서
신경 손상 확실하면 빼던가, 위치조정해서 다시 박던가 해야함

전원장도 개판으로 했고, 현원장도 개판으로 한게 맞음



왜냐 하면, 신경손상은 3개월 이내에 조치를 취하면 회복이 빠르고
6개월 넘어가면 회복 가능성이 10%도 안된다고 보기때문에

현원장이 잘 모르겠으면 빨리 3차병원으로 넘겼어야 함
그거 괜히 붙들고 진통제만 처방하다가 시기 놓치고
환자는 1년 넘어서 다른 치과 가봤자 이미 회복할 가능성 없다는 소리나 들음

---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료법상...
현원장의 법적인 책임은 제로임
          
            
천마신공 2021-01-15 (금) 22:27
저정도 상황까지 올 정도면 치료를 하기 싫어서 안해줬을리는 없을것 같은데요.
치료를 안해주는게 아니라 못해주는거고 그부분에 대해선
환자나 환자 아들이나 다 같이 인지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저희 아버지도 환상통(?) 비슷한걸로 고생하셨었는데 동네 병원에서
딱히 가보라는 권유 없었지만 못하는걸 서로 인지해서 혜화동 서울대 치과병원 가서
나아졌어요.

환자입장에선 임플란트라는게 직후 A/S 비용까지 포함이니까 그걸 기대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지금 원장입장에선 뭐 당연히 그런개념이 없었을거고요.
다른병원에서 재시술 해야한다던지 하면 처음 임플란트 비용보다 더 비쌀테고요.
고수진 2021-01-15 (금) 10:33
미친 넘.전 원장에게 따져야지


오죽하면 장애인 만들게 한 전 원장에게 따지라고 한 글을 보낼까?
다른 멀리 있는 곳이라고 가서 그런가 ㅡ ㅡ

뭐 저것만 보고 확실히 뭐라고 하진 못해도 조롱한 현 원장도 잘못은 있어 보이긴 하지만.....오죽 이 사람에게 저 가해자가 그동안 뭐라고 했기에 저렇게 대놓고 쓸까??? 생각도 드니
추천 4 반대 12
     
       
구천구백 2021-01-15 (금) 15:37
전 원장이 문제가 아님
임플란트 잘못된걸 알고 새로온 원장한테 치료해달라고 한거임
근데 진통제만 계속 먹이고 치료를 안해줌 이건 그렇다 칠수 있음
근데 조롱까지 했다함
추천 12 반대 1
          
            
배회 2021-01-15 (금) 16:16
애초에 망한걸 고치려고 손대면 독박씁니다.
               
                 
칸타 2021-01-15 (금) 19:01
본문에도 나오지만 지가 못할거 같으면 큰병원 가라고 했어야 하는데, 인질잡힌 셈,  진통제만 놓고 진료비는 계속 받아챙기고  거기에 조롱까지..
추천 15 반대 0
     
       
허슁 2021-01-15 (금) 23:15
쥐뿔도 모르는게 ㅋㅋㅋㅋ
단팥빵 2021-01-15 (금) 10:35
시술은 전 원장에게 했더라도 고통을 호소하러 와서 진료했으면 본인의 환자인데 조롱한건 잘못했네
계색히 2021-01-15 (금) 10:36
전처가  좆같은데 현재 마누라를 쥐잡듯이 잡는다는거아녀? ㅋㅋ 
전여친이 씨발련인데  현여친 죽빵을 날린다고? ㅋㅋㅋ   
저런거 사회격리해야지....    정상인감수성 장착해야하는 판레기 새끼들아
추천 4 반대 12
     
       
구천구백 2021-01-15 (금) 15:38
전 원장이 문제가 아님
임플란트 잘못된걸 알고 새로온 원장한테 치료해달라고 한거임
근데 진통제만 계속 먹이고 치료를 안해줌 이건 그렇다 칠수 있음
근데 조롱까지 했다함
          
            
fdffff 2021-01-15 (금) 20:14
아님 이미 다른병원가서 진단을 받고온거보면
그냥 치료 해달라고 햇을가능성잇음
다른병원갓으면 계속가지 왜 쫓아왓겟음
          
            
계색히 2021-01-16 (토) 16:26
조롱한건 인과관계를 떠나서 참 나쁜 짓이네요...
아노그저 2021-01-15 (금) 10:41
진짜 정신나간 사람이네...
끄덕좌의스테… 2021-01-15 (금) 10:42
조롱한게 트리거가 됐을듯
파지올리 2021-01-15 (금) 10:46
어쨌거나 때린건 잘못.
일처리 과정에서 감정적으로 안좋았을 수는 있지만
문제를 일으킨 장본인도 아닌 사람을 왜 때리냐. ㅉㅉ

치과의사 이미지가 워낙 안좋다보니 꼴좋다 잘됐다 이런 댓글들이 많던데
정신좀 차렸으면 합니다. 저런 마구잡이 폭력을 옹호하면 당신도 저렇게 당할 수 있어요.
추천 1 반대 19
     
       
범어동김씨 2021-01-15 (금) 15:10
저런짓 안하면 안 쳐맞을수 있죠
가족 건드리면 선넘는겁니다
     
       
구천구백 2021-01-15 (금) 15:39
가족인 아버지 2년반동안 방치된거 생각하면 눈 돌아갈거 같은데?
새로온 원장 새끼 실력이 안되면 다른 병원 가라고 하면 끝나는거를 2년반동안 진통제만 처방 해옴 ㅋㅋㅋ 거기다가 조롱은 덤 ㅋ 왜 딴병원 안가라고 하는지 알아?
그래야 병원 매주 올꺼니깐 그래서 다른 병원으로 안보내는거임 ㅋㅋㅋ
추천 10 반대 1
괜찮아유죽으… 2021-01-15 (금) 10: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조롱했으면 쳐맞아도 자업자득이네
추천 46 반대 3
히로노 2021-01-15 (금) 10:55
아무리 그래도 조롱으로 받아치면 안되는거고

아무리 그래도 폭행하면 안되는 거였다.
     
       
구천구백 2021-01-15 (금) 15:39
가족인 아버지 2년반동안 방치된거 생각하면 눈 돌아갈거 같은데?
새로온 원장 새끼 실력이 안되면 다른 병원 가라고 하면 끝나는거를 2년반동안 진통제만 처방 해옴 ㅋㅋㅋ 거기다가 조롱은 덤 ㅋ 왜 딴병원 안가라고 하는지 알아?
그래야 병원 매주 올꺼니깐 그래서 다른 병원으로 안보내는거임 ㅋㅋㅋㅋㅋ
          
            
미로딘 2021-01-15 (금) 17:43
아니요. 저건 다른 병원 가도 손 안 댑니다. 아니, 못 댑니다.
세상 어떤 의사가 다른 원장이 치료하고 수습못한 걸 손 대려고 하겠습니까.
의협심에, 측은지심에 손 댔다가 호전되지 않거나 더 악화되거나 하면, 이제 책임은 나중에 손댄 그 원장에게 오롯이 돌아갑니다. 그러니 누가 건드리고 싶겠습니까.
원래 이전 원장이 치료든 전원이든 합의든 해서 마무리짓는 것이 맞으나, 인수시키면서 인수받은 원장에게 책임을 넘긴 것으로 보이네요. 인수받은 원장 또한 자기가 손대서 나아질거라는 보장이 없으니 손대고 싶지 않았을 것이고.
아키디이 2021-01-15 (금) 11: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전 원장이 잘못한것은 맞지만
남의 부모님이 잘못된 시술로 인해 고통받고 있고 자신에게 진료 받으러 온 환자인데
저렇게 그 환자의 자식에게 조롱하고 놀리듯이 이야기하고
항의하는 환자를 폭행으로 고소할 정도라면
길가다 칼맞아 죽을 각오 정도는 하고 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추천 46 반대 4
빙수팥 2021-01-15 (금) 11:04
간판은 전  원장꺼 그대로 쓴거아님?
     
       
뉴러씨니아 2021-01-15 (금) 17:22
중요한 지적을 하셨네요.
여기어디요 2021-01-15 (금) 11:07
조롱해서 저런거임...
아바이왕순대 2021-01-15 (금) 11:15
조롱은 본인 생각이고..
피해의식 심한사람은 그냥 말해도 조롱으로 들리고 그랴
추천 2 반대 17
     
       
청굴 2021-01-15 (금) 11:44
문자 내용 보세요 저게 조롱인지 그냥 말한건지
          
            
아바이왕순대 2021-01-15 (금) 12:18
자기잘못도 아닌데 개인폰으로 반말로 저런문자오면
말 곱게 안나갈듯
          
            
크레이지견 2021-01-15 (금) 14:08
길가다 어떤사람이 다른사람한테 뺨맞고
님한테 지랄한다 생각해보세요
님이 다른사람이 때렸다고해도
말 그건 상관없이 그냥 개지랄한다고 생각해보세요
부처님처럼 허허 하시겠어요?
     
       
구천구백 2021-01-15 (금) 15:40
가족인 아버지 2년반동안 방치된거 생각하면 눈 돌아갈거 같은데?
새로온 원장 새끼 실력이 안되면 다른 병원 가라고 하면 끝나는거를 2년반동안 진통제만 처방 해옴 ㅋㅋㅋ 거기다가 조롱은 덤 ㅋ 왜 딴병원 안가라고 하는지 알아?
그래야 병원 매주 올꺼니깐 그래서 다른 병원으로 안보내는거임 ㅋㅋㅋ
          
            
아바이왕순대 2021-01-15 (금) 15:47
뇌피셜 자제요
다른 병원 가라고 왜안했을까요
돈 몇천원 벌려고 저 스트레스를 참아요?
               
                 
구천구백 2021-01-15 (금) 16:08
뇌피셜이 아니라 짤 중간에 보면 다른병원 가라고 보내라고 하든지 이말 나오는데요 ㅋㅋㅋ
딴 병원 가보라고 애초에 말도 안했다는데 뭔.... 뇌피셜 찾아요....
짤에 다 나오는데 뇌피셜 풉....
그리고 새원장도 치료 안해주고 진통제만 계속 처방 했다고 짤에 다나옴.,.,.
글은 좀 보고 삽시다!
                    
                      
아바이왕순대 2021-01-15 (금) 16:20
알았어요 고만합시다
사실뭐 정확한 팩트야 본인들만 알겠죠
상관도 없는 남일에 니편내편 쌈할필요없죠
     
       
PeaceㅡED 2021-01-15 (금) 15:55
화이팅
장애는 극복하라고 있는 법이야
난독 장애도 이겨낼 수 있어
난독이 아니면 머리가 나쁜 장애인가?
이상하네..

여튼 뭔 장애든 화이팅
          
            
나은차 2021-01-15 (금) 16:36
시원하시네요
     
       
허슁 2021-01-15 (금) 23:17
와 진짜 공감 능력 제로 ㅋ
     
       
냥큼한냥이 2021-01-16 (토) 09:03
공감능력 제로
          
            
아바이왕순대 2021-01-16 (토) 12:19
난 이유야 어찌됐든 쳐맞은 남자가 더 공감가고 불쌍한데
병장회의 2021-01-15 (금) 13:15
한국에도 전정권이 싼 똥인데 현정권 보고 지랄하는 애들 있잖어
짜우동 2021-01-15 (금) 13:23
처음엔 너무 과하다고 생각했는데, 문자를 보니 치과의사놈이 아주 악랄한 놈이네
난 못참음. 불구가 아니고 죽였어야지. 부모의 고통으로 하소연 하는데 저 정도의 조롱이면 죽여도 무죄.
     
       
유령이당 2021-01-15 (금) 19:48
그니까 왜 현원장한테 하소연하냐는거죠 ㅎ
삐꾸네 2021-01-15 (금) 14:27
제 추측입니다. 환자가 새원장에게 불만을 호소하니 새원장은 전원장 잘못이고 난 잘못없다 라고 했을 것임. 처음엔 정중하게 이야기 했을 것임. 근데 환자가 계속 따지니 둘다 서로 빡 돌아서 문자로 싸운듯. 그 와중에 새원장이 조롱을 하게 되고. 결론은 뭐냐면 치과는 검증된 곳으로 가자
     
       
구천구백 2021-01-15 (금) 15:41
글좀 보세요 새로온 원장 새끼가 2년반동안 치료 안해주고 진통제만 처방 했다는글 안보이심?
거기다가 조롱은 왜합니까 ?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요????????
          
            
삐꾸네 2021-01-15 (금) 15:58
그렇긴 하네요.. 하지만 저는 중립을 지켜보겠습니다 ㅠㅠ
          
            
불탄남자 2021-01-15 (금) 17:18
"...임플란트 후유증을 치료해주지 않는다고 항의하던.." 이라잖아요. 고처내라고 한거같네요.

새로온 치과의사의 진료가 맘에 안들면 다른병원을 갔으면 되는거였겠죠.
그 병원을 굳이가서 치료해내라고하는건 무슨 억지인지..
          
            
fdffff 2021-01-15 (금) 20:18
왜 안고쳐줫을까. 생각해봅시다

전 의사가 잘못햇으니
무료로 료하라고 했을거로 예상함.

안고쳐줄이유가잇나?
          
            
천마신공 2021-01-15 (금) 22:47
전원장이 아닌 현원장에게 이미 의료과실 고소를 한 상황이고
'고소 잘하잖아' 라는 말까지 있는걸로봐선 조롱이 아니라
욕을 서로 주고받아도 납득할 수 있는 사이죠.
피나비 2021-01-15 (금) 14:55
괜히 닥터가 아니라 덴티스트라고 하는게 아님
불탄남자 2021-01-15 (금) 17:15
미친놈이네 다른사람 잘못인데 왜 저양반한테 뭐라그래..
뉴러씨니아 2021-01-15 (금) 17:23
법인을 양도받았을 경우 당연히 채무도 승계합니다.
상황을 자세히 모르니 단언하긴 어렵고요
병원 인수해서 그대로 영업하며 대표인 원장만 바뀐 상황이라면 현원장이 책임이 있어요.
건물과 집기를 인수해 새 치과를 차린거면 아무 상관없고요.
aidnarca 2021-01-15 (금) 17:34
조롱하는 수준이... ㄷㄷㄷ
오리매운탕 2021-01-15 (금) 18:03
살인했어도 이해가 가겠네. 의사가 환자 가족한테 저래 조롱하는데 인과관계 둘째쳐도 눈돌아갈듯.
레이디버그 2021-01-15 (금) 20:38
댓글 공개한걸 보면 아들도 문자 좋게 보낸건 아니네
호볼랄라지나 2021-01-15 (금) 22:10
치과의사 하여간 양심 치과의사들 빼고는 다 쓰레기라고 보면 됨 멀쩡한 이 갈아서 금니 씌운 새끼들
더치오븐 2021-01-15 (금) 22:41
병원의 원장이 바뀌었다고 환자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하면 대법원의 대법원장바뀌면 잘못 판결된것도 이전 대법원장한테 물어라하고 책임 안져도 되는건가요? 정권이 바뀌어도 잘못된건 책임을 승계해야되고, 그런 문제는 승계를 안한다고 해도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여야되는거 아닌가요?
허슁 2021-01-15 (금) 23:21
장애가 쉽게 이겨내는 건 줄 아는 인간이네..
창문가틈새 2021-01-16 (토) 00:00
미개봉 팔았는데 불만이라고 환불해달래서 해줬더니
욕문자 하면서 차단한 섹기 이걸 냅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인데
제라토 2021-01-16 (토) 00:00
의사 ㅅㄲ도 싸가지가 없네.
"유감스럽지만 전 원장이 한 짓이니 전 책임 없습니다" 이러면 될 것을.
마이구미딸기… 2021-01-16 (토) 00:59
왜 글을 다 읽어보지도 않고 자기 뇌피셜로 댓글 다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거지...
4짜를잡자 2021-01-16 (토) 01:26
보호자 아들도 심했지만~ 의사 인성이 개차반이네~ 이래서 의사 나 법조계 될때 인성검사 필수로 해야된다
painofpa 2021-01-16 (토) 01:28
대충 요약해드림
전 원장한테 임플란트 시술로 인해 장애생김
보상금 천만원 이상 받음
현 원장한테 고쳐달라고 2년 넘도록 난리
고소까지 해서 현원장은 무혐의까지 받음
겨우 패드립으로 맞을만 했다고요?
2년넘도록 자기가 한짓도 아닌데 시달린거 + 협박 당한고 고소당하고
어떤 사람이 참나요?
저기 캡쳐한거 문자내용중에 제일 먼저 하얀색으로 된거 보세요
자기가 한짓도 아닌데 현원장이 장애 만든것처럼 문자 보내고 하는데 참으면 그게 호구지
     
       
모나리자스쿼… 2021-01-16 (토) 11:01
이분 글이 현재까지는 정답인듯.
kinsaida 2021-01-16 (토) 05:16
어째 때린놈 말 밖에 없네..
로자미아 2021-01-16 (토) 06:17
사람 하나 병신만들어 놓고, 보상줬으니 짜져라.
화이팅?  장애는 이겨내라고 있는거다 화이팅?
자기 가족에 대해서 저따구 문자 보내는 원장이라면 어떤 폭행을 했더라도 무죄다.
응큼늑대 2021-01-16 (토) 08:03
쳐맞을 짓을 한놈과
처벌 받을 짓을 한놈
도원궁 2021-01-16 (토) 09:35
아무 이유없이 폭행한것도 아니고........(잘했다는건 아니지만)
원인없는 결과가 있나?
원인이야 어떻게 되었든 결과만 가지고 구속영장 검토?
한다면 둘다 해야하는거 아닌가?
개같은 법!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