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동물
  • 자동차
  • 사회
  • 게임
  • 컴퓨터
  • 영화
  • 정보
  • 유머
  • 회원
  • 연예
  • 시사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유머]

BBQ가 왠일로 14,000원 짜리 신메뉴 냄ㅎㅎ

글쓴이 : 1등당첨자 날짜 : 2021-01-14 (목) 00:23 조회 : 16021 추천 : 47    
본문 이미지




ㅡㅡ

비비큐 제돈주고 안먹은지 10년은 다되가네요

동네 통닭 2마리 12000원짜리 먹는게 최고
1등당첨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손님475 2021-01-14 (목) 00:25
양이 반이겠지 했더니 반도 안되나 본데 ㅋㅋㅋㅋㅋㅋㅋ
에취냥 2021-01-14 (목) 00:27
반마리겠지하고 욕하고 들어왔는데
내용물을 보고 할말을 잃었다
gingerale 2021-01-14 (목) 00:28
kfc만할꺼 같은데
     
       
파고드는껑충… 2021-01-14 (목) 21:53
거기는 9시 이후에 ㅎㅎ
오늘도즐겁게 2021-01-14 (목) 00:29
KFC보다 못해지고 있네
유량계 2021-01-14 (목) 00:35
그럼그렇지 퉷
skuid 2021-01-14 (목) 00:43
싸이버거 땡기네
뽁작뽁작 2021-01-14 (목) 00:45
미니스톱 넙적다리 4개면 호환 쌉가능
     
       
럽흐케리건™ 2021-01-14 (목) 18:14
나도 이거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노맨님 2021-01-14 (목) 00:46
비비큐는 어렸을 때 1,000원짜리 돈까스버거 즐겨먹던 때 이후로는 먹어본적이 없네요..
비비큐 운영하시던 분들이 맘스터치로 갈아타는 경우 꽤 봤네요
민트초꼬칩 2021-01-14 (목) 00:49
동네통닭이 2마리에 12000원이에요 ? 와...
     
       
mist 2021-01-14 (목) 00:52
찾아보면 옛날통닭  그가격정도에 파는데 꽤있음 맛은 호불호지만 저도 호~
          
            
민트초꼬칩 2021-01-14 (목) 21:44
근데 옛날통닭하고 크리스피 치킨하고 비교는 아니라고봐욤
     
       
글쓴이 2021-01-14 (목) 00:52
가마치통닭이라고 2마리 12000원짜리 있어요 ㅎ
          
            
민트초꼬칩 2021-01-14 (목) 21:44
옛날통닭인가요 ?
     
       
야한빤스 2021-01-14 (목) 14:35
종로에 가면 3마리에 1만원 하는데도 있어요~
근데.. 전 별로 맛은 없더라고요;;
          
            
민트초꼬칩 2021-01-14 (목) 21:45
한국통닭...저도 그닥
     
       
럽흐케리건™ 2021-01-14 (목) 18:15
친구네 동네 시장가니 크리스피치킨 2마리에 9900원에 팔더군요 ㅋㅋ

뼈없는 닭강정 2마리도 9900원에 팔고

막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고 그냥 맥주안주 하기에 무난무난하더군요.

닭강정은 맛있더군요. 양념맛때문에 그런건가 싶기도하고
          
            
민트초꼬칩 2021-01-14 (목) 21:48
크리스피가 요새 파우더맛이 크게 차이 나긴하는데
그맛이 날지 궁금하네요. 저도 예전에 시장에서 크리스피치킨이라고해서 사먹었다가 걍 겉모양만 그렇고 맛은 일반 치킨반죽맛이던데..그래서 먹다 말았던기억이 ㅋㅋ
     
       
박초아 2021-01-14 (목) 19:21
울동네도 짱치킨이라고 한마리 6천원에 파는곳 있어요.

포장만 되는곳인데 요즘 시국인지라 불티납니다.
          
            
민트초꼬칩 2021-01-14 (목) 21:53
크리스피 치킨이 아니군요. 일반 물반죽 치킨 같네요
     
       
우비11 2021-01-14 (목) 22:15
근처 시장파닭이 2마리 만원
시드주세요 2021-01-14 (목) 00:55
네고왕 이후로 잘 팔리나봄.
네고왕을 같은 광고를 보면서 제작자 돈도 주고 물건도 사주고 기업 홍보도 도와주는 참 좋은 청자들이 많은게 신기 하지만..
노래가좋앙 2021-01-14 (목) 01:27
저런거 GS에서 팔던데 그거 맛있더군요
그래그렇게 2021-01-14 (목) 02:00
쟤네 다리만 있는게 8인가 9조각 아닌가.. 2마넌에..
사이비 2021-01-14 (목) 02:09
우리동네는 두마리 13000원
적사요나라 2021-01-14 (목) 02:26
저래도 업계1위를 다툰다는 게 참 신기함
     
       
소주랑닭똥집 2021-01-14 (목) 03:38
22222222222

맨날

서민을 위해, 갑질 하냐, 비싸다

이래놓고 1위 하는거 보면 신기..

저런말 안하는 사람들만 매일 시켜먹는건가..
          
            
레드불레이싱 2021-01-14 (목) 15:52
시켜먹을 다른곳이 없어서 그럴거임 아마도
          
            
민중의수령 2021-01-14 (목) 20:06
시장통닭 닭 도축일자도 안나와있고 유통일도 불분명하고 더러운거

더럽게 뻑뻑하기까지해서 한번먹고 절대안먹는데

이런데서 시장통닭이 짱이다, 시장통닭만 먹는다 라고 댓글쓴다음

비비큐 황금올리브, 자메이카 통다리 뜯고있으면 개꿀잼임
와그라는데 2021-01-14 (목) 14:59
1톤 트럭에 통닭 3마리에 만원 맥주한잔에 딱 가성비도 좋고
asdasdcvf 2021-01-14 (목) 15:46
평생 한번도 BBQ는 안시켜먹다가 호기심이 그 유명한 황금올리브치킨 한번 시켜봤는데
뭐 개인 취향이긴 하겠지만 동네 노브랜드 치킨이 훨 맛있었음...
MERCY 2021-01-14 (목) 16:12
믿거비
데이라인 2021-01-14 (목) 16:40
저는 전에 BBQ 먹어봤지만 맛있으면 모를까 제입맛엔 그닥이더라구요 어찌보면 행운인듯
집앞에 큰통치킨 이런데가 훨 맛있더라구요
양진위 2021-01-14 (목) 17:09
이제 유투브에 리뷰 올라 오것네
kid4 2021-01-14 (목) 17:26
입맛이 고급화되서 내게 통닭은 맛업음.
블루시젤 2021-01-14 (목) 17:31
반마리인줄
럽흐케리건™ 2021-01-14 (목) 18:17
저런걸 시켜먹는 사람이 있나?
초코초코a 2021-01-14 (목) 18:19
이새끼들 이럴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콜중독 2021-01-14 (목) 18:44
BBQ는 거름망에 살포시 걸러줘야지...
치킨집에서 다리만 8조각 16000원 배달비 포함 저기 14000원에 배달비 2~3천원 더하면 17000원 ㅋㅋ
대한홍길동 2021-01-14 (목) 19:20
치킨 한 조각 2,500~3000
콜라 1500
무 1000
소스 300
------------------------
합계12800 ~ 14800

큰 치킨 덩어리이라면 저 정도 가격이 될 수는 있으나, 만 먹고 말지.
시그너스 2021-01-14 (목) 19:27
30년 넘게 bbq 손도 안 댔었는데
하도 황금올리브 타령을 하니 그건 그렇게 맛있나? 하는 궁금증에 시켜버렸다.
사장님이 튀기는 기술이 좋은지 진짜 바삭하긴한데...
그냥 한 번도 안 먹어본 타이틀이라도 지킬걸 그랬다.
창문가틈새 2021-01-14 (목) 19:53
일주일에 1닭 할 정도로 특히 비비튜 많이 사먹었는데 어느날 닭 값이 17000임 그땐 배달비 없을때 그때부터 손절
루시아79 2021-01-14 (목) 20:00
박스 빈공간이 엄청나네..
치킨을 사면 공기를 주는구나.
나쁜늑대 2021-01-14 (목) 21:05
종이박스를 삿는데 치킨이들어있음
못만지면별로 2021-01-14 (목) 21:27


동네에 한국통닭이라는 옛날통닭 프렌차이즈가 입점했네요.
닭은 아무래도 작은닭 쓰는데 그래도 1마리 4000원, 2마리 7000원, 3마리 10000원으로 저렴하네요.
현재 코로나의 영향도 있을텐데
가성비와 옛날통닭 좋아하는 사람이 아직 많은 덕인지 포장해가는 손님들로 바글바글하네요.
동네 웬만한 치킨집은 다 있는데 요즘은 여기가 싸고 맛도 좋아서 이곳을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ㅋ
     
       
민트초꼬칩 2021-01-14 (목) 21:55
한국통닭은 진짜 옛날통닭 좋아하는사람들은 좋아하던데.
저는 별로더라구요. 크리스피치킨만 먹어서 그런지 옛날치킨같은건 별로 못먹겠더라구요.
          
            
못만지면별로 2021-01-14 (목) 22:12
취향 차이는 얼마든지 있을 수 있으니까요 ^^
우리집은 누나 빼고는 다 옛날통닭을 더 좋아하는 구수한 입맛?이네요 ㅋ0ㅋ
아이아이 2021-01-14 (목) 22:42
진짜 웃기네 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