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도쿄올림픽 개최 사실상 불가능 .JPG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5-22 (금) 23:04 조회 : 13766 추천 : 85    




일본이랑 아베 ㅈ됨 ㅋㅋ

경제적 손실만 얼마냐 ㅋㅋ

The courage to be disliked.

@ 680 Mission St, San Francisco, CA
샌프란시스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박어사 2020-05-22 (금) 23:18 추천 61 반대 0


존나 기분좋은 뉴스네
더 망해라 18 쪽바리들아
제로커모 2020-05-22 (금) 23:05
아씨 벌써 이러면 안되는데.....
던힐스위치 2020-05-22 (금) 23:05
풉키풉키~
빙그레v 2020-05-22 (금) 23:07
돈더달라는건가
gawi 2020-05-22 (금) 23:08
아베 팔자가 좃같음.
     
       
Orange16 2020-05-22 (금) 23:15
좆같아도 벌써 총리를 10년넘게 하고 있잖아요..ㅋㅋ
     
       
노을빛창가 2020-05-22 (금) 23:20
10년동안 한 나라 꼭대기가 되서 좌지우지하고 늙어죽을때까지 아무리써도 못쓸 정도의 부를 축적한다면 좃같은 팔자 함 되고 싶네요
          
            
압수빌런 2020-05-23 (토) 09:30
진심입니까?
          
            
국보하현우 2020-05-23 (토) 17:14
저 나라니까 가능한거지 다른 데였음 총 맞을 듯..
     
       
Deloen 2020-05-22 (금) 23:32
아베 팔자가 좆같다기보다는 그런 아베한테 좌지우지 당하는 일본 국민 팔자가 좆같은 거 아닐까요?
뭐 본인들이 뽑은 거라 좆같아도 참아야겠지만요. ㅋ
쥐잡이덫 2020-05-22 (금) 23:11
옛날에 올림픽 취소되고 세계대전 일으킬때는 뭐라도 여건이라도 되었지
지금은 그짓거리하다간 자위대 전체가 코로나로 몰살당하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엄청난 빚더미에 앉겠군 국가부도를 구경하게 생겼네
아주 해피엔딩이야 ㅋㅋㅋ
뷰라인 2020-05-22 (금) 23:12
그냥 취소했으면 몇달동안 유지비는 남길수 있는데
초록반바지 2020-05-22 (금) 23:13
ㅋㅋㅋㅋㅋ 한 1조원쯤 손해라는거 본것같은데 ㅋㅋㅋ
     
       
k뭉cll 2020-05-22 (금) 23:16
단위를 잘못 말하심...

원이 아니고 엔입니다

지금까지 꼬라박은돈만 3조엔에 취소시 7조엔까지 바라보는 상황임

우리돈으로 90조 정도
     
       
Orange16 2020-05-22 (금) 23:17
1조요?100조 넘을겁니다.
http://www.newspim.com/news/view/20200323001053

연기하면 8조손해 취소하면 90조손해..
이미 8조 손해봤고 최소 100조이상 손해볼겁니다.
관광 건설 자국스포츠 부동산 기업 가계 관련시설 유지비용등등 국가 전체에 손실을 입게됩니다.
박어사 2020-05-22 (금) 23:1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존나 기분좋은 뉴스네
더 망해라 18 쪽바리들아
에취냥 2020-05-22 (금) 23:31
뭐해 아베..빨리 입금 안하고
시민쾌걸 2020-05-22 (금) 23:48
아직 확정은 안됐지만 일본인들도 각오하고 있을 겁니다. 자기들도 알겠죠, 힘들다는 걸.
사이비 2020-05-22 (금) 23:51
치료약 나오면 일본에게 제일 비싸게 팔 수 있다.

국민은 돈 많다.
     
       
갈비집사장 2020-05-22 (금) 23:56
국민이 돈이 많은게 아니라 기업과 정부가 많은거고
채무도 그만큼 더 많고
레드보틀 2020-05-22 (금) 23:54
선수들우째ㅜㅜ
스스럼 2020-05-23 (토) 00:08
1년안에 백신이 나온다면 기적이다...
에이즈는 32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백신이 없다
최강자이언츠 2020-05-23 (토) 00:10
그동안 준비한것도 있는데 취소하는건 너무한거 같은데요... 이왕 다 지은 경기장이고 선수촌이니 세계최초 단독참가 올림픽이라도 열어서 세계일등의 영광을 누리길 바랍니다... 혼자하기 뭐하면 섬짱께나 일뽕 동남아들도 불려서 같이하든지...
싸인 2020-05-23 (토) 00:11
올림픽 개최 추진 계속했으면 좋겠네요. 제대로 망해야함
Smile에스 2020-05-23 (토) 00:15


점점 이건가요..
     
       
압수빌런 2020-05-23 (토) 09:34
다른 분야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디스토피아 분야에선 왠지 재팬 망가가 뭔가 가이드 역할을 하고있는 것 같기도 함
판에미로 2020-05-23 (토) 00:28
굿 뉴스,,, 내년에 꼭 이렇게 되기를 바람.
닐삼촌 2020-05-23 (토) 00:29
아 안되는데... 개최하고 아무도안와야 더 잼있는데... 츼소되면 그꼴은 목보자뉴.
joarar 2020-05-23 (토) 00:43
방사능 + 우한코로나 콤보 = ???

뮤턴트...
조까대만에바… 2020-05-23 (토) 02:03
짱깨가 망해야하는데
워너샤이닝 2020-05-23 (토) 02:10
아베:받아처먹은 돈 다 돌려줘!

IOC:그런적 없으무니다. 있다면 영수증까보던가!
xhdhoRjwu 2020-05-23 (토) 02:23


괜찮아 경주시장이 스타트를 끊었으니 잽머니 출신들과 각종 토왜들과 수구수구수구리당당이 도와줄거야
투다다다다다 2020-05-23 (토) 04:19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바이러스 대처 잘했어야지 ㅋㅋㅋ 머저리들 ㅋㅋㅋㅋㅋㅋ
밀포드 2020-05-23 (토) 09:16
풋~
조니미첼 2020-05-23 (토) 09:26


 
 
야~ 조때따
뀨뀨까까 2020-05-23 (토) 10:06
올림픽을 해야 하는데....왜 취소 시키니...ㅜㅜ
버닝소울 2020-05-23 (토) 10:09
개꿀!
Smile에스 2020-05-23 (토) 15:34
이제 우린 후폭풍 대비해야죠.

일본은 역사속에서 탈출구로 늘 전쟁을 택했음.
올림픽 손실로 휘청이면 또다시!!

열등감. 경쟁심. 적개심. 관습등등등
우선 타겟은 또 우리일테고.

독도.동해는 물론이고 경제전쟁. 국지분쟁 등.
지금보다 수위가 쎄질것임.
사전에 다 대비해야 한다 봅니다.
     
       
콩나물밥 2020-05-24 (일) 00:23
물론이죠...^^
제대로 대응할 준비를 하고 있어야죠...
그것들은 항상 선전포고도 없이 시작하는 족속들이니까요...
소울1852 2020-05-23 (토) 16:56
꼬시다 병신 아베야
한 사람이라도 더 찾아서 치료해 줄 생각을 해야지
콩나물밥 2020-05-24 (일) 00:24
내년까지 그 시설좀 그대로 유지하며 돈좀 쓰면서 있다가 그만두지...
벌써 그만두려하네...^^
큐트포니 2020-05-24 (일) 09:00
역사가 반복된다면 내년에 일본이 태평양전쟁을 다시 일으키겠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3-25 7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9
35184 [기타]  결국 제2의 금모으기 없었다…99%가 받아간 재난지원금 스샷첨부 사나미나 03:08 1 90
35183 [기타]  알고 보면 소름 돋는 사진들의 비밀 스샷첨부 사나미나 03:05 1 192
35182 [유머]  집단 컨닝 인하대 의대생들 결말 스샷첨부 사나미나 03:03 2 277
35181 [기타]  콜롬비아 참전용사 후손 '적군 코로나19에 함께 싸워주는 한국' 스샷첨부 사나미나 03:00 4 105
35180 [기타]  5·18 왜곡처벌법 추진..유족 눈물 닦아줄까? Goauld 02:49 3 132
35179 [엽기]  여행가방에 9살 아이 7시간 넘게 가둔 계모 ㄷㄷ (3)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1 1 601
35178 [사회]  문재인 대통령 "국민들께 부탁드립니다" (3)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5 0 1036
35177 [엽기]  [여기는 호주] 아동 성착취물 휴대폰에 담아온 日관광객 징역형 (4) 스샷첨부 Goauld 02:11 9 807
35176 [기타]  죄질이 무거워서 높은 형량을 받은 아들 (5)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1 9 1173
35175 [기타]  대전 무면허 뺑소니 청소년 판결 (7)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6 10 1225
35174 [기타]  돼지열병 근황 (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0 5 1205
35173 [기타]  공중파에서 신내림이 존재한다는걸 증명한 사람 (10) 스샷첨부 사나미나 01:58 8 1896
35172 [기타]  아싸와 인싸 (3) 스샷첨부 ◇에오구스◇ 01:53 2 1152
35171 [기타]  질본의 이상한 질병청 승격 .JPG (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53 12 1649
35170 [유머]  검은조직에게 정체가 밝혀진 코난.jpg (6) 스샷첨부 人生무상 01:52 2 1563
35169 [기타]  일본 도쿄 검사수 근황 (7) 스샷첨부 사나미나 01:47 4 1485
35168 [기타]  스포츠맨의 표본 양준혁 (3) 스샷첨부 사나미나 01:43 11 1708
35167 [기타]  우주정거장에서 입 연 비행사들 "우주왕복선 부드러웠다" (1) 스샷첨부 Goauld 01:40 2 979
35166 [유머]  근력 좋다는 민경장군의 진실 .jpg (6) 스샷첨부 천마신공 01:39 6 2218
35165 [유머]  다현 기상 캐스터 데뷔! 트럼페터 01:39 5 1425
35164 [동물]  꿀잠 자는 고양이 (1) 스샷첨부 사나미나 01:39 4 640
35163 [기타]  주방세제 사용법의 진실 .jpg (6) 스샷첨부 천마신공 01:36 6 1764
35162 [동물]  주말에 쉬고있는데 놀아달라고 할때... 스샷첨부 한마루 01:32 4 911
35161 [엽기]  노엘의 잔머리 .jpg (12) 스샷첨부 천마신공 01:30 8 2215
35160 [유머]  전 부치다 혼남 (3) 스샷첨부 한마루 01:29 3 1501
35159 [기타]  검은 연기를 마신 소방관들..jpg (3) 스샷첨부 천마신공 01:28 4 1407
35158 [기타]  이쯤에서보는 동양인 인종차별 (6) 스샷첨부 한마루 01:25 12 1805
35157 [동물]  집사 일하는거 기다리던 고양이 결국.. (1) 스샷첨부 한마루 01:23 6 1036
35156 [유머]  학원 애기가 색깔 있는 과자만 주는 이유 스샷첨부 한마루 01:22 2 1525
35155 [기타]  많은 한국인이 잘못 알고 있는 사실들.jpg (4) 스샷첨부 앵쯔 01:18 8 2364
35154 [후방]  비키니 방송 (4)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1 7 2630
35153 [후방]  출렁출렁 리듬 타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9 3 1758
35152 [후방]  새로 산 구두 자랑하는 처자 (3)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9 6 2242
35151 [후방]  남편 가게의 여자 알바생 시노자키 아이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8 6 2331
35150 [기타]  스웨덴 ‘집단면역’ 주도자 실패 첫 인정 “되돌아간다면…” (3) 스샷첨부 yohji 01:07 2 1441
35149 [후방]  시스루 (2)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6 3 1803
35148 [유머]  좋은 침대를 써야 하는 이유... (4) 스샷첨부 푸른권율 01:06 4 2466
35147 [유머]  생 제르맹 백작과 불노불사의 꿈 스샷첨부 니미룸 01:05 2 1296
35146 [동물]  흐미 추워라...gif 스샷첨부 도사로소이다 01:03 3 858
35145 [유머]  외장하드 (2) 스샷첨부 코카탄산남 01:01 6 1487
35144 [사회]  일본 "두 자릿수 보복 준비".."한국 먼저 피폐해질 것" [기사] (11) 내삶의즐 00:59 0 1441
35143 [유머]  다군바리.jpg (10) 스샷첨부 USNewYork 00:52 6 2268
35142 [사회]  SBS뉴스 법정제재 위기.jpg (7) 스샷첨부 노랑노을 00:45 0 2229
35141 [기타]  일본 아사히맥주, 호주 최대 맥주회사 12조원에 인수.jpg (15) 스샷첨부 노랑노을 00:41 10 2338
35140 [기타]  서울대 대숲 근황.jpg (3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0:36 29 3560
35139 [기타]  한 달 전 아동학대 신고 받고 소극적 대응…의붓어머니 구속 (4) 킨킨 00:33 5 934
35138 [유머]  소개팅 2분컷 (7)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0:22 6 3716
35137 [동물]  참교육 당하는 냥이.gif (6)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0:17 11 2000
35136 [후방]  역시 잠자기 전에 올리는 후방이 제맛~~~jpgif (3)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0:15 10 3974
35135 [감동]  위선자라는 소리를 들은 일본인 정치인의 반응 소리O (18) EKENN 06-03 6 22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