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돈 때문에 남자친구한테 차였어요.jpg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20-05-22 (금) 09:13 조회 : 18666 추천 : 64    


ㅠ_ㅠ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수이드림 2020-05-22 (금) 09:16 추천 21 반대 1
제발 잘살아라...ㅜㅜ
z쿠모z 2020-05-22 (금) 11:00 추천 12 반대 0
매일 맛집에 대려가서 맛있는거 사줄수 있는데 여자친구가 없어서 미안해
자주는 아니여도 3달에 한번씩은 좋은 곳으로 여행보내줄수 있는데 여자친구가 없어서 미안해
보고싶은 영화 언제든지 보여주고 주말에 드라이브하면서 좋은 까페 찾아 다닐수가 있는데 여자친구가 없어서 미안해

나에게... ㅠㅠ
달고래 2020-05-22 (금) 09:19 추천 11 반대 1
둘다 너무 이쁘다
수이드림 2020-05-22 (금) 09: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발 잘살아라...ㅜㅜ
달고래 2020-05-22 (금) 09: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둘다 너무 이쁘다
크로노스 2020-05-22 (금) 09:21
짠하다...
부르마 2020-05-22 (금) 09:30
다시 사귀었으면...
업체비밀번호 2020-05-22 (금) 09:32
누가 정리해주겠지.. 넘길다
     
       
우붜아 2020-05-22 (금) 09:46
아오 제발;;; ㅡㅡ
     
       
차단된코멘트 2020-05-22 (금) 09:53
가난하다고 여자가 차임
          
            
JAYD 2020-05-22 (금) 10:32
차였다고 보기도 애매하고 남자도 넉넉한 집안이 아니라서 부담감때문에 서로 헤어졌다고봐야할듯
               
                 
차단된코멘트 2020-05-22 (금) 11:13
당사자가 차였다는데 왜 님이 아니라고함??????
     
       
소나찡 2020-05-23 (토) 02:58
          
            
업체비밀번호 2020-05-23 (토) 03:19
lKarasl 2020-05-22 (금) 09:34
채원연서아빠 2020-05-22 (금) 09:56
마음이 이뿌네~
앞으로 잘살길 바랍니다. 근데 내맘이쫌, 거시기하네 약간 안타까워
히토미♡ 2020-05-22 (금) 10:08
뭐야.. 반전없이 그냥 슬픈글이네 ㅠㅡㅠ
농약마신메기 2020-05-22 (금) 10:10
두사람 입장이 모두 이해가 되서 마음이 아프네요.. ㅠ

언젠가 서로 여유로워 졌을 때 다시 이쁜사랑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한잔두잔세잔 2020-05-22 (금) 10:13
ㅜㅜ
덴마크모카라… 2020-05-22 (금) 10:23
지금이야 여유롭지만 가난했던 대학시절이나 박봉이었던 사회 초년생 시절에 만났던 사람들 참 그리워요
태바리우스 2020-05-22 (금) 10: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팔쓰 2020-05-22 (금) 10:27
우왕어 2020-05-22 (금) 10:34
취직해서 다시 만났으면..!
위키이이 2020-05-22 (금) 10:38
슬프다. 그래도 귱부 잘했고 착하고 한양대까지 갔으니 취업후 성공해서 좋은사라람 다시만나길!

저분이랑 걀혼하는 남자가 레알 복받은긋
z쿠모z 2020-05-22 (금) 11: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매일 맛집에 대려가서 맛있는거 사줄수 있는데 여자친구가 없어서 미안해
자주는 아니여도 3달에 한번씩은 좋은 곳으로 여행보내줄수 있는데 여자친구가 없어서 미안해
보고싶은 영화 언제든지 보여주고 주말에 드라이브하면서 좋은 까페 찾아 다닐수가 있는데 여자친구가 없어서 미안해

나에게... ㅠㅠ
     
       
몬산다정말 2020-05-22 (금) 11:42
다음생에도 미안해.
     
       
조니워커 2020-05-22 (금) 23:21
왜 눈물이 나지...ㅜㅜ
7Spoon 2020-05-22 (금) 12:54
바닥까지 갔으니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어요.
처릿 2020-05-22 (금) 12:55
삶의 격차가 너무 크면 둘다힘듦 ㅜㅜ
도그잔 2020-05-22 (금) 13:32
본인이 알바하면 되지 않나?? 한대는 등록금 비싼데, 어케 들어갔지?? 지금 최저임금이 180만원인데 어케 70만원 받지?? 여러가지 정황상 주작일 확율이 높을듯
     
       
마댕 2020-05-22 (금) 14:06
풀타임 알바가 아니라 파트타임 알바라서 그렇지 않을까요 학교 다니면서 아르바이트 하는 것이니
그리고 저 글이 올해에 작성된 것이 아니라 몇 년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최저임금 기준이 올해하고는 달랐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본문에 장학금 받고 다닌다고 적혀 있는 것을 보아 등록금은 전액 혹은 일부 장학금으로 충당을 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히 해당 내용이 주작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 내용에 공감하고 안타까워 하는 사람들의 비중이 더 많다는 것은
혹시라도 실제 저런 일이 있다고 상상했을 때 얼마나 힘들고 어려웠을지,
그럼에도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글쓴이 모습이 안쓰러우면서도 기특해서가 아닐까 합니다.

도그잔님도 주작일지 모르는 글에 대해서 불편해하는 것 보다
어찌보면 슬플 수 있는 스토리에 같이 공감하실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았으면 합니다
          
            
도그잔 2020-05-22 (금) 14:28
ㅎㅎ나이가 들고 경럼이 쌓이다보니 현실을 직시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 제 공감능력이 메말라 가나 봅니다.

근데 어떤세상인데 선물 하나 밥 한번 못사줄까요?? 알바를 하시지..대학도 좋은데 과외라도 하시지..

남자가 2번 사면 한번은 사는게 예의인데
               
                 
김사장 2020-05-22 (금) 15:52
그러고 싶었는데 못 해서 헤어지는 얘기네요.. 사정이 있겠죠 장학금도 집에 보낸다는 거 보니
               
                 
박달나무동동 2020-05-23 (토) 00:01
자그마한 거라도 사주고 싶은데 못 사주는 마음은 오죽했을까요....
               
                 
dVan 2020-05-23 (토) 07:14
현 시대가 그대가 생각하는 만큼 평등하지 않다는 것을 좀 더 알았으면 합니다
힘든 사람들 엄청나게 많습니다. 상상 그 이상이더라구요
     
       
쿨샷 2020-05-23 (토) 00:50
나이들고 경험 쌓이셨는데, 저런 처지에 있는 친구 한 명도 못 봤어요?
다 주변에 존재하는 일이예요.
     
       
맞춤법수호자 2020-05-23 (토) 03:26
가난하다고 해서 외로움을 모르겠는가
너와 헤어져 돌아오는
눈 쌓인 골목길에 새파랗게 달빛이 쏟아지는데.
가난하다고 해서 두려움이 없겠는가
두 점을 치는 소리
방범대원의 호각 소리 메밀묵 사려 소리에
눈을 뜨면 멀리 육중한 기계 굴러가는 소리.
가난하다고 해서 그리움을 버렸겠는가
어머님 보고 싶소 수없이 뇌어 보지만,
집 뒤 감나무에서 까치밥으로 하나 남았을
새빨간 감 바람 소리도 그려 보지만.
가난하다고 해서 사랑을 모르겠는가
내 볼에 와 닿던 네 입술의 뜨거움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속삭이던 네 숨결
돌아서는 내 등 뒤에 터지던 네 울음.
가난하다고 해서 왜 모르겠는가
가난하기 때문에 이것들을
이 모든 것들을 버려야 한다는 것을.
초코초코a 2020-05-22 (금) 14:45
가슴아프다 ㅠ,ㅠ
댕멍댕텅 2020-05-22 (금) 15:19
아버지는 왜 무직으로 집에 계신걸까
몸이 불편하신가?
zero06 2020-05-22 (금) 17:08
행복했으면 좋겠다
멍통 2020-05-22 (금) 17:26
돈때문에 남친에게 차인건 아니죠
남친이 직장인이면 돈때문에 힘들다고 말하지는 않았을거고
둘다 대학생이면 남녀를 막론하고 주머니 사정이야 뻔한건데
남자도 가난하지만 여자가 무지 가난하니
둘다 힘든거
저런 애들이 돈 안들이며 같이 즐길 문화공간 같은게 있으면 참 좋을듯
Bangs™ 2020-05-22 (금) 22:39
나중에 둘 다 잘되서 다시 만나면 좋겠다
어깨3 2020-05-22 (금) 23:34
핸드폰보다 "반대" 를 잘못 눌렀네요.. 죄송합니다
마황군황보 2020-05-22 (금) 23:50
그래도 공부를 잘했나보네요 국가장학금이든 어쨋든 한양대까지 갔으니 집에서 사교육은 커녕 문제집이나 제대로 사줬겠나 싶은데
jazzco 2020-05-22 (금) 23:53
제발 잘사세요. 구김없이
뒹굴푸우 2020-05-23 (토) 00:13
한참 오래전부터 종종 나왔던 글임.
절절함.
말똑싸 2020-05-23 (토) 00:29
ㅠㅜ
원살검자기 2020-05-23 (토) 01:19
행복해라... 둘 다!!!
애헤헷 2020-05-23 (토) 01:33
행복해라!
owesif 2020-05-23 (토) 05:15
아이고 눈물나네요 ㅜㅜㅜ
바다바다다바… 2020-05-23 (토) 06:14
뒷글있었던거 같은데 이거 아닌가???
dVan 2020-05-23 (토) 07:15
옛날 생각나네...
미샤정 2020-05-23 (토) 07:52
10년 전 난 저렇게 예쁘지 못하고 자존심에 돈 없다는 말은 못하고 싸우고 헤어졌었는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3-25 7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8
32847 [기타]  2시간 권투배운 피지컬 (1) 스샷첨부 냥이사모 23:07 2 361
32846 [기타]  [멋짐주의] 이순신장군 복원 피규어 (2) 스샷첨부 스미노프 23:06 5 286
32845 [기타]  매력적인 골프선수...jpg (3)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23:02 0 857
32844 [기타]  자율주행 우체국 (1) 스샷첨부 노쇼 22:56 1 903
32843 [기타]  [속보] 부산서 등교 후 첫 학생 확진…내성고 3학년 학생 (4)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22:53 1 799
32842 [기타]  진격의 애플 근황ㄷㄷㄷㄷㄷ (8) 스샷첨부 파라파라파라 22:53 3 2078
32841 [유머]  84년생 모솔 연예인.jpg (5) 스샷첨부 새벽동자 22:51 1 2100
32840 [기타]  인스타 여자 사진이 이쁜 이유 (2)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22:48 2 2024
32839 [기타]  일본서 코로나19 재확산..신규확진 이틀 연속 50명 넘어 (3) 스샷첨부 Goauld 22:46 2 708
32838 [유머]  ???: 미국 시민권 있는 남자는 뭐라고 불러? (4) 스샷첨부 조니미첼 22:39 4 2163
32837 [엽기]  친딸 12살부터 15년간 성폭행 4차례 낙태…징역 25년 (12) 스샷첨부 yohji 22:39 5 1323
32836 [영상]  뽕짝이 Violin 을 만날 때~ (4) prisen 22:37 1 659
32835 [유머]  금도끼, 은도끼를 가져온 나무꾼의 최후.manhwa (5) 스샷첨부 조니미첼 22:37 5 1615
32834 [사회]  윤미향, '주택 5채' 현금거래에 "정대협 활동과 무관" (8) 스샷첨부 yohji 22:37 0 802
32833 [유머]  자선경기 준비중인 마이크 타이슨형님 ㄷㄷ 소리O (4) 웰시고기 22:35 1 1139
32832 [기타]  아무 생각 없이 보는 짤 (4) 스샷첨부 한마루 22:32 5 1875
32831 [기타]  집러코스터 (5) 스샷첨부 한마루 22:32 3 1297
32830 [동물]  진짜 꿀 떨어지는 집사와 고양이 (4) 스샷첨부 한마루 22:30 7 1367
32829 [유머]  NBA경기 보러 온 왕좌의게임 용엄마ㅋㅋㅋㅋ 소리O (5) 웰시고기 22:30 8 1934
32828 [기타]  캣맘 레전드 (13) 스샷첨부 조니미첼 22:28 2 2665
32827 [유머]  간부들이 환장하는 사진 (9) 스샷첨부 새벽동자 22:27 3 2888
32826 [엽기]  [아픔주의] 실패!!!!!!!!!!!!!!!! (9) 스샷첨부 스미노프 22:23 4 2211
32825 [기타]  현재 미국 상황 ,, (21) 스샷첨부 yohji 22:19 5 3508
32824 [기타]  뷰티 유튜버 화장 전 후 (13) 스샷첨부 냥이사모 22:18 4 3706
32823 [엽기]  [아픔주의] 사다리 사용은 안전하게! (9) 스샷첨부 스미노프 22:16 2 1458
32822 [엽기]  '김학의 별장 성접대' 윤중천 징역 5년 6개월 선고.jpg (6) 스샷첨부 노랑노을 22:13 22 1409
32821 [영상]  이등병의 편지 , 국악 버전 (2) prisen 22:12 7 937
32820 [후방]  종이비행기 예쁘게 접는 법.gif (3) 스샷첨부 조니미첼 22:10 3 3221
32819 [유머]  누가 이렇게 개판으로 잘라놨냐 ㅋㅋㅋㅋㅋㅋ (3) 스샷첨부 조니미첼 22:06 5 3361
32818 [동물]  러시아식 호랑이 사냥법.gif (7) 스샷첨부 조니미첼 22:04 7 2419
32817 [유머]  세계 각국의 소방차를 알아보자 (6) 스샷첨부 한러국제커플 22:04 7 2167
32816 [유머]  대체 뭐하는 놈일까 (1) 스샷첨부 조니미첼 21:59 3 1944
32815 [유머]  코로나에 대처하는 올바른 자세.gif (3) 스샷첨부 조니미첼 21:57 3 2502
32814 [유머]  롤스로이드 저가모델 출시 (7) 스샷첨부 노쇼 21:53 5 4633
32813 [유머]  윗몸일으키기 주의사항.gif (4) 스샷첨부 노랑노을 21:45 4 4240
32812 [기타]  경찰을 우습게본 자의 최후.gif (16) 스샷첨부 노랑노을 21:42 15 4682
32811 [유머]  소소한 축복을 주시는 신입 선녀 (13) 스샷첨부 조니미첼 21:39 4 5093
32810 [유머]  개학에 반대하는 사람들 스샷첨부 조니미첼 21:35 5 3129
32809 [유머]  공산주의 한짤요약 (3)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21:31 8 3772
32808 [유머]  노빠꾸 자산관리 광고 (4) 스샷첨부 조니미첼 21:26 7 4393
32807 [기타]  LG에서 개발한 디스플레이.gif (17) 스샷첨부 조니미첼 21:21 7 6598
32806 [유머]  한국인으로 오해 받기 싫어하는 중국인 (13) 스샷첨부 새벽동자 21:20 18 5718
32805 [유머]  베스티 유지, 시구 장면.gif (9) 스샷첨부 prisen 21:20 8 5180
32804 [유머]  애인 만드는 만화 (4) 스샷첨부 붉은언덕 21:10 9 3731
32803 [유머]  남동생 챙기는 착한 누나 .GIF (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1:09 10 5635
32802 [유머]  월세 55만원 밥주는 고시텔 (35) 스샷첨부 새벽동자 21:07 32 7766
32801 [기타]  큐브 고인물.gif (1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21:06 13 4338
32800 [유머]  방송중 공개처형 당하는 유민상 (9) 스샷첨부 제미니 21:05 10 6303
32799 [블박]  새로나온 자전거 환승 시스템.gif (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21:03 8 4202
32798 [유머]  여심을 여는 비밀번호 (7) 스샷첨부 한마루 21:01 13 55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