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주도 모녀의 대변인들

글쓴이 : Z9소년 날짜 : 2020-03-28 (토) 02:46 조회 : 11738 추천 : 73  




불난집에 기름을 부었네요

대단한 집안들인듯 합니다

강남구청 곡식 페북에도...
AMD 3600
아수스 x470 f 게이밍
HYDRO SERIES H115i RGB Platinum
ROCKET NVMe PCIe m2 2280 SSD 1TB
CORSAIR VENGEANCE RGB PRO 16gb x2
EVGA RTX 2070 XC ULTRA GAMING D6 8GB
시소닉 골드 GX 650W 풀모듈러
LANCOOL ONE Digital 스모크 윈도우 타입 블랙
커세어 K70 RGB
로지텍 G pro

하늬나비 2020-03-28 (토) 02:47 추천 18 반대 0
지랄 똥싸고 있네.

고의건 과실이건 남한테 피해를 입혔으면 피해보상을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뭔 빡대가리도 아니고
울리3 2020-03-28 (토) 02:51 추천 3 반대 0
돈이 넘쳐나는 집안이구만
지자체와 언론이 나서서 쉴드치는걸보면
사는방식이 어떤인간들인지 알겠네
이제 본격적으로 딜들어갈듯
p3akst 2020-03-28 (토) 02:46
얼씨구 ㅋㅋㅋㅋ
하늬나비 2020-03-28 (토) 02: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지랄 똥싸고 있네.

고의건 과실이건 남한테 피해를 입혔으면 피해보상을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뭔 빡대가리도 아니고
아즉 2020-03-28 (토) 02:48
구청장이랑 같은 교회 다니나
로어셰크 2020-03-28 (토) 02:51
지자체장이란 새끼가 일개금수저병신들 변호인노릇을 하고있네 ㅋㅋㅋㅋ
울리3 2020-03-28 (토) 02: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돈이 넘쳐나는 집안이구만
지자체와 언론이 나서서 쉴드치는걸보면
사는방식이 어떤인간들인지 알겠네
이제 본격적으로 딜들어갈듯
오렌지짱짱맨 2020-03-28 (토) 02:58
극심한 스트레스라도 상황이면 집에서 쉬거나 근처 공원 산책을 해야지 제주도를 테러한거지 그게.. 너 하나 스트레스 풀자고 도민 전체가 피해를 보는 건 좀 아니지 않니?
880926701 2020-03-28 (토) 02:58
강남구청장 저 놈도 털어봐야겠는데?
DJBaM 2020-03-28 (토) 02:59
선의의 피해자??
염병하고 앉아있네 아주~!!
나르는타잔 2020-03-28 (토) 03:02
머여.. 구청장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여??
뽀에요 2020-03-28 (토) 03:05
지들은 선의의 피해자고

지금부터 엄청난 피해를 본 제주도는

악마냐?
송적 2020-03-28 (토) 03:15
선의의 피해자는 왜 의심증상에서 자가격리를 안하고 여행다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부터 넌 이미 계획적인 고의적 피의자가 된거야
zeliard 2020-03-28 (토) 03:24
와 구청이 쉴드를 쳐줄 정도면 빽이 좀 되나본데?
드레고나 2020-03-28 (토) 03:24
저것들이 다녀간 제주도 병원은 14일간 격리란다.
결국 제주도민 의료공백이 생기는데...


https://news.v.daum.net/v/20200326142441430
병원 찾아가며 제주여행한 강남 확진자..보건당국 "최악 사례"
     
       
계시우종 2020-03-28 (토) 10:13
방금 연합뉴스 패널로 나온의사가 최소한 접촉 대처 잘했다는데
진짜 뒷배가 의심스럽네요
          
            
Meshr 2020-03-28 (토) 12:54
딴 유학생 아닌가요?
본인이 전염 안시킨 귀국 유학생 있던데요 제주도에
아오이소라 2020-03-28 (토) 03:26
이제 신천지가 아니고 외국에서 유학생과 검머외들이 코로나들고 들어오는데 물류빼고는 전면 차단해야할것 같아요 유럽쪽도 그렇고 미국 중국 상황 정말 안좋아보여요 신천지때도 그렇지만 한번 확산시작하면 답도 없습니다
핥음보 2020-03-28 (토) 03:26
아? 이시국에 전염병보다 지 딸년 스트레스가 더 중요하다?
내란죄로 징역을살아도 모자랄판국에 지랄 조빠는 감성팔이ㅋㅋㅋㅋㅋ
선의의 피해자의 선의 뜻을 모르나?
에취냥 2020-03-28 (토) 03:30
대체 어디가 선의냐?
레게토니아 2020-03-28 (토) 03:32
아아아아아아아아아~~~~~주우우우우우우우~~~
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알~~~~~~~~~~사나보네에에에에에에에에~~~~~~~~~~~~???????
안그래도 비싸진 뱅기표 타고 날아와서 국가에서 격리하는거에 쌍뻐큐날리고 바로 제주도 날라가 여행할 돈도 있고?? 그리고 거기에 우리딸 불쌍하고 스트레스 입빠이다 언플하니까 거기에 올타꾸나하고 무려 강남구에서 같이 입빠이 까주는거 보니까 일단 아주최소 강남구는 사시나보네에에에?
내 아는 형은 프랑스에 겨우 유학보낸 동생 이번에 귀환시키는데 400만 넘게 깨져가지고 지금 맨붕와 몸져 누웠는데~~?

이런 시국에 정신적 운운하는 말 나오면 둘중 하나지. 정신적 문제가 너무 커서 지금 돈따위가 문제냐고 할때, 아님 돈 깨진게 손톱 때 만 해서 문 따위는 문제가 아니라고 할 때.
근대 내가보기엔 후자같네에에에~~?
포스로드 2020-03-28 (토) 03:53
강남구청장이 저 모녀와 관계있는지 검찰은 수사하라 !!
아 검찰이 수사를 할리가 없지 ...

벌금은 가혹하니 신상공개 가자 !
시그니처물티… 2020-03-28 (토) 04:05
뉴시스 뉴스 원
둘 다 극우 언론임
그런데 강남 모녀 사건이 두 언론사에서 출발하고
인터넷에 누군가 퍼트리고 있음
이게 뭐지? 저거 팩트 맞나?
나쁜돌 2020-03-28 (토) 04:14
뉘집 딸내미인지부터 털어봐야 할 듯...?
디비져따 2020-03-28 (토) 04:20
회장님 여기예요 경호원들 대동하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소다 2020-03-28 (토) 04:21
혹시 어디 회장 딸이거나 정치인 딸 인가??
프레 2020-03-28 (토) 04:29
빽이 좀 있나보네?
추억담긴냄새 2020-03-28 (토) 04:46
개독일 확률도 좀 있어보이네
     
       
만렙아빠 2020-03-28 (토) 06:10
여기서 개독 드립은 어떻게 하면 이어지는거지?
이건 뭐 닥치고 개독이네
          
            
추억담긴냄새 2020-03-28 (토) 09:48
주로 개독이 주위에 피해주건 말건 관심없고
지만 영생하면 되는냥 사막신이나 목사에 맹신하잖소
반면 천주교 존중받는거 보면 모르오?
               
                 
BTM3000 2020-03-28 (토) 12:52
그냥 개독을 까고 싶으면 개독 포스트에 가서 까면 되잖아요
얼토당토 없이 들이대니까 욕먹는거지
낄낄빠빠 몰라요
                    
                      
추억담긴냄새 2020-03-28 (토) 13:18
"얼토당토 없이~" 는 제가 "천주교일 확률도 좀 있어보이네" 라고 적었을때지
그리고 욕하는 사람은 주로 개독이겠지
                         
                           
BTM3000 2020-03-28 (토) 14:07
욕하는 사람은 종교를 떠나서
그냥 당신이 ㅂ ㅅ 같으니까 하는거에요
                    
                      
추억담긴냄새 2020-03-28 (토) 17:19
객관적으로 표면적으로 보이는 사실을 말하는데 뭐시 그냥 ㅂㅅ 같단거요?
급흥분하는 당신이 더 ㅂㅅ같은데~  뭐 찔리시는 데라도...?
               
                 
만렙아빠 2020-03-29 (일) 02:16
천주교 존중받는거 보면 모른다구요?
역사를 전혀 모르는 사람인가보네요

천주교 신부의 금욕 교리 때문에 신부들의 알려지지 않은 성범죄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요?
현재 천주교라 불리는 로마 카톨릭의 수백 수천개가 넘었던 수도원에 있는 우물마다 영아의 뼈가 수십 수백만구가 발견된 건 둘째치더라도.
최근에 개봉한 스포트라이트 라는 영화라도 한편 보세요.

천주교든 개독이든 상관없이 쓰레기는 쓰레기 일뿐입니다.

그리고 천주교? 역시도 사막신 믿는건 똑같은데?
아무것도 모르시네?
                    
                      
추억담긴냄새 2020-03-29 (일) 03:29
역사로 따지면 사막신 믿는 집단들 자체가 암덩어리인데... 왜 판을 키우지?
지금 방역에 협조 안하는 졲앝은 새끼들 얘기하는데...
                         
                           
만렙아빠 2020-03-31 (화) 03:01
쓸데 없이 개독 드립치면서 판을 키운게 누구지?
                    
                      
추억담긴냄새 2020-03-31 (화) 06:13
지금 이기심에 쩌들어 방역에 비협조적인 개독에 대한 댓글에
불편한 사람은 개독 밖에 없을듯하오.
          
            
공공칠빵빵빵… 2020-03-28 (토) 09:53
강남구에서 좀 살고 구청장이 나서서 실드칠 정도면 xx의 교회 엮여있을 가능성 좀 있기는 할겁니다.
               
                 
마징z 2020-03-28 (토) 11:03
민주당이 그런건가요?
                    
                      
공공칠빵빵빵… 2020-03-28 (토) 12:05
뭐 어느당 할것 없이 그동네 정치한다는 사람 돈있다는 사람 공직생활하는 사람
상당수가 거기에 모이더라구요 ㅋㅋㅋ
새벽에마왕 2020-03-28 (토) 07:38
강남구청장이 손배 해주면 되겠네
template 2020-03-28 (토) 08:48
뭐야? 힘 좀 쓰는 집안이야?? 왜 또 빨아대?
나이트와치맨 2020-03-28 (토) 09:14
경각심이 미흡하니 구상권으로 키워야지. 극심한 스트레스는 이시국에
집에서 풀어야지 왜 남한테 피해를 줄까???
선의의 피해자 같은 소리하고 있네.
라보나킥 2020-03-28 (토) 09:41
31번 외에 또 히어로캐릭이 등장했네 ㅉㅉ
초조한초코칩 2020-03-28 (토) 09:54
돈이 얼마나 많길래 구청에서 빨아주시나
대군 2020-03-28 (토) 09:56
어떻게 대구,경북, 강남 이런 지방자치단체는 하나 같이 엿같냐.
     
       
마징z 2020-03-28 (토) 11:03
자한당이나 민주당이나 그밥에 그나물이라는 소리가 나오는거죠
          
            
대군 2020-03-28 (토) 15:05
난 구청장을 말한게 아닌데.. 지방자치단체라했는데.. 난독증이 있으신가?? 아님..혹시 일베충?
일베충이면 옳다구나하고 물으셨네.. ㅋㅋ. 잘못물으셨네요.
지방자치단체란 그곳에 속한 시민, 그곳 소속 공무원, 시의원 모두 포함임.
강남은 구청장만 민주당소속이지 나머진 다 미통당걸로 아는데요.
물론 구청장은 그쪽 구민을 위해서 저렇게 쓸수밖에 없지만 그런 행동은 한건 강남구민아닌가요?
내 의도는 대구,경북,강남에 사는 사람 다 싸잡아 욕한건데. 헛다리 짚으셨넼
이런이런이런 2020-03-28 (토) 10:02
대변인들 행동이 , 신천지에서 행한 변명이랑 크게 달라보이지 않음....가방끈 긴분들 변명들어보면 가방끈이 긴게 맞나 싶음.
쉐프 2020-03-28 (토) 10:03
1억에 벌벌 떨정도면 클라스가 떨어지네
뿌슝뿌슝 2020-03-28 (토) 10:08
아니 ㅅㅂ 강남구청장이 우리가 남이가를 시전하고 있네?
자기가족이 옮앗다고해도 저럴수있을려나
포일 2020-03-28 (토) 10:25
강남구청에서 왜 입장표명을 하지??????????????????????????????
초베지트 2020-03-28 (토) 10:39
극우와 병신은 같은 말인가?
sjfosj 2020-03-28 (토) 10:39
역시 그당 클라스.  휴
     
       
마징z 2020-03-28 (토) 10:56
그러게요 민주당 출신 구청장입니다.
일족보행병기 2020-03-28 (토) 10:43
강남구민으로서 쪽팔리네요 ㅋㅋㅋㅋ
     
       
마징z 2020-03-28 (토) 11:00
지난번 구청장도 이상하더니 이번 구청장도 이상하네요
          
            
일족보행병기 2020-03-28 (토) 11:07
지난 구청장은 레전드였죠 ㅋㅋㅋㅋㅋㅋ
               
                 
마징z 2020-03-28 (토) 11:14
그러게요 ㅎㅎ.
민주당 출신 구청장이 뽑힌데 일등 공신중의 하나죠 ㅎ
마징z 2020-03-28 (토) 10:54
강남구청장이니 자한당 출신이려니 생각하고 댓글 올리시는듯...

강남구청장은 민주당 출신입니다.
bat1 2020-03-28 (토) 11:04
고위공직자 팔을 안으로 못굽히게 깁스를 좀 해야 할텐데
국수좋아 2020-03-28 (토) 11:15
놀러다니고 유학보낼 돈은 있어도 피해준 건 보상 못하겠다는 심리인가?
햇팅 2020-03-28 (토) 11:21
쓰레기들..
알카라인 2020-03-28 (토) 11:21
음주를 했는데 기분전환 하려고 운전을 했음
사고가 났지만 고의가 아니다
당나귀웃음 2020-03-28 (토) 11:21
선의의 피해자는 뭐지.. 좋은 뜻으로 옮겼다는건가
쵸니쵸니 2020-03-28 (토) 12:00
선의의 피해자? 말이 되는 소릴해라.. ㅡ_ㅡ+
살아라병아리 2020-03-28 (토) 12:12
대치동맘까페에서 신상 다 밝혀냈더군요 공부는 어마어마하게 잘했었다는....
치킨강정 2020-03-28 (토) 12:16
개.그.튼.련.
30hrs 2020-03-28 (토) 21:49
저거 좌표 좀. 씨발 한소리 좀 해야겠네.
지만 유학생인가 개새끼가.
노보비너스 2020-03-30 (월) 00:19
민주당 구청장으로 요번에 큰 실수
ignotus 2020-03-30 (월) 01:45
간단하게 코로나 확진자가 강남구를 그냥 돌아다닐 때
어떤 말을 하는 거 보면 됨
저런 걸레 새끼가 구청장이라고.....?
콩나물밥 2020-03-31 (화) 23:48
대체 어떤 라인이기에...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3-25 7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9
33401 [유머]  비트코인으로 인생 대박난 대학생.jpg 스샷첨부 피라맥스 08:43 0 556
33400 [유머]  남자배우 캐스팅 비화.jpg 스샷첨부 피라맥스 08:39 0 721
33399 [유머]  천조국 대통령을 쫄게 만든 생물.gif (2) 스샷첨부 피라맥스 08:33 1 955
33398 [유머]  여친에게 카톡을 보냈을때의 반응 (2) 스샷첨부 붉은언덕 08:28 0 1290
33397 [유머]  카레국 강형욱 (3) 스샷첨부 yesimmad 08:28 1 1061
33396 [기타]  아이스크림 원샷.gif (3) 스샷첨부 책에봐라 08:24 0 1112
33395 [기타]  의자 하나로 익스트림 스포츠.gif (6) 스샷첨부 책에봐라 08:23 5 1175
33394 [유머]  한국 야구응원문화에 감동받아 기립박수 치는 외국인 (3) 스샷첨부 스미노프 08:20 2 1356
33393 [후방]  일본 처자들 스샷첨부 종이하 08:20 1 993
33392 [유머]  여친을 집에 초대한 만화 (4) 스샷첨부 붉은언덕 08:19 1 1426
33391 [유머]  러시아 심해탐사 전문 유튜버 (4) 스샷첨부 한마루 08:12 4 1925
33390 [유머]  화상회의 꿀팁 스샷첨부 스미노프 08:11 1 1280
33389 [동물]  물이다! 스샷첨부 한마루 08:10 2 594
33388 [유머]  호주에서 난리난 '망가' (6) 스샷첨부 스미노프 08:10 1 2089
33387 [기타]  미국 지하철 4대 언어에 한글 선정 (1) 스샷첨부 냥이사모 08:10 4 1708
33386 [유머]  주갤 12년 존버 레전드.jpg (3) 스샷첨부 피라맥스 08:10 2 1944
33385 [동물]  사막에선 뱀조심 (1) 스샷첨부 한마루 08:10 3 970
33384 [유머]  LG 홍보팀이 정말 무능할까? (6) 스샷첨부 한마루 08:08 4 1677
33383 [유머]  탐나는 옵션을 장착한 자동차 (2) 스샷첨부 한마루 08:06 4 1528
33382 [유머]  대학원생과 교수 (2) 스샷첨부 스미노프 08:03 2 1302
33381 [기타]  탁구 치다 사기 당함.gif (1) 스샷첨부 책에봐라 08:02 3 1704
33380 [유머]  신봉선 무서운 이야기 썰 (feat. 댓글) (5) 스샷첨부 스미노프 07:47 5 1730
33379 [유머]  미국내 각 주별 인기 라이브스포츠 (5) 스샷첨부 스미노프 07:17 4 2573
33378 [동물]  수달 전용 워터파크.gif (1) 스샷첨부 웨이백 07:13 11 2281
33377 [기타]  오른눈잡이 왼눈잡이.jpg (18) 스샷첨부 웨이백 07:11 6 3138
33376 [기타]  징그러우면서도 신기한 자연.jpg (14) 스샷첨부 웨이백 07:10 26 3098
33375 [기타]  감독님 웃게 만드는 식빵언니.gif (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7:07 5 2896
33374 [기타]  드라이기로 창틀 청소하기.gif (2) 스샷첨부 웨이백 07:07 5 2360
33373 [기타]  흥미로운 사진들의 비밀.jpg (3) 스샷첨부 웨이백 07:06 4 2257
33372 [동물]  화살 맞은 고양이 구조하기 (1) 스샷첨부 스미노프 07:04 5 1280
33371 [후방]  수명연장 프로젝트 (1)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07:03 3 2372
33370 [후방]  더울때는 비키니 (목돌아감 조심) 소리O (1) 굿모닝입니다 07:02 2 2381
33369 [유머]  이용진 감스트 레전드 3행시.jpg (2) 스샷첨부 웨이백 07:02 3 2315
33368 [기타]  코믹콘에서 토르망치로 장난치기.gif (5) 스샷첨부 웨이백 06:59 6 2382
33367 [기타]  200531 4:22am 美테슬라 Space-X 크루드래곤 발사 순간.gif (2) 스샷첨부 웨이백 06:56 7 1362
33366 [기타]  어제 있었던 경찰 공무원 채용 한국사 시험 난리난 문제.jpg (18) 스샷첨부 웨이백 06:54 10 2769
33365 [동물]  학대당했던 강아지를 입양한 사람.jpg (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54 11 1650
33364 [후방]  하이레그 수영복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06:53 4 2909
33363 [기타]  로또복권 미수령당첨금 근황.jpg (4) 스샷첨부 웨이백 06:52 2 2938
33362 [사회]  군인 공무원 생활로 2000억 강남 빌딩 올린 분. (7) 스샷첨부 無答 06:49 0 2699
33361 [영상]  봉춤 지린다 소리O (2) yesimmad 06:27 3 1079
33360 [유머]  가까스로 탈출 성공 (4) 스샷첨부 또랭또랭 06:11 7 2645
33359 [기타]  부산 고딩 (6) 스샷첨부 풀죽 06:08 12 3263
33358 [사회]  원희룡 "백선엽 장군은 6·25의 이순신인데, 현충원 안장 당연" (17) 스샷첨부 fourplay 06:04 0 1549
33357 [유머]  올림픽 포스터 근황 (1) 스샷첨부 스미노프 05:33 10 3004
33356 [기타]  "열풍은 계속"..'사랑의 불시착', 아시아 넘어 미국까지 돌풍[SS초점] (3) 스샷첨부 Goauld 05:32 8 1700
33355 [유머]  스펙타클한 의자 먼저 앉기 (3) 스샷첨부 스미노프 04:29 14 3445
33354 [사회]  “윤미향, 김복동 장학금으로 딸 학비 냈다”는 조선일보 보도는 ‘거짓’이었다 (6)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5 0 1724
33353 [기타]  영국 “홍콩인 31만명 시민권 주겠다” 대탈출 시작 (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12 9 2752
33352 [감동]  한 소방관이 미리 적어둔 유서 (1) 스샷첨부 사나미나 04:10 13 24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