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팩폭당하는 연대생

글쓴이 : 냥이사모 날짜 : 2020-03-27 (금) 21:41 조회 : 27288 추천 : 84  




새로운뉴비 2020-03-27 (금) 21:55 추천 20 반대 0


.
MESTE 2020-03-27 (금) 21:49
외국물 잠시 먹고

미친소리 하는 애들 많지 ㅋㅋㅋㅋ
나만없어 2020-03-27 (금) 21:50
이야~ 대단하다. 딜 넣는것마다 크리티컬이네.
앵철이 2020-03-27 (금) 21:55
ㅋㅋㅋㅋㅋㅋㅋ

딜이 찰지다 ㅋㅋㅋㅋㅋ

팍팍 꽂히네 ㅋㅋㅋㅋㅋ
푸헝이 2020-03-27 (금) 21:55
와 딜 박는 게 어마어마한데요?
새로운뉴비 2020-03-27 (금) 21: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판타지는계속… 2020-03-28 (토) 00:15
돈이 많아서 눈물 안남
흥. 지가 뭘안다고
하고 넘어가지
          
            
마른붓꽃 2020-03-28 (토) 02:59
돈이 많으면 상관없는데 댓쓴이 말대로
부모가 뼈빠지게 번돈으로 외국나갔다가 온거라 돈도 없을걸요
오토캠퍼 2020-03-27 (금) 21:59
허세부리다 자살할라
가니에 2020-03-27 (금) 22:02
븅신이 그렇게 했으니 한국이 이정도 살게 된거지
팽팽 노는거 누가 안좋아 하냐
강세이 2020-03-27 (금) 22:06
미친 딜넣는 솜씨봐..
샤아아미타블 2020-03-27 (금) 22:12
딜러님 dps보면서 딜넣으라구요 어그로 다튑니다!!
토렌트나라 2020-03-27 (금) 22:25
프리딜 턴이라고 자비없이 데미지 쌓네 ㄷㄷㄷㄷ
안녕하십니까 2020-03-27 (금) 22:37
에붕이가 뭔 뜻임?
     
       
마이린♥ 2020-03-27 (금) 23:45
에브리타임 + 붕이 같네요
아침인사 2020-03-27 (금) 22:46
프리딜 잘 넣네
얄리얄리얄랑… 2020-03-27 (금) 23:55
인생에 회한오지 ㅋㅋ
뽀에요 2020-03-28 (토) 00:25
시간당 12면 중소학원에서 상위권인데 와우
Ast가브리엘 2020-03-28 (토) 00:26
타골 아티스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yrie 2020-03-28 (토) 01:06
웃기다^^
크로노스 2020-03-28 (토) 08:21
딜러가 치명타만 올렸나 ㅋㅋㅋ
굿겜 2020-03-28 (토) 08:35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가치를 볼줄 모르는 인간이네요.
병신 중에 제일 병신인데.. ㅉㅉㅉ
엉덩이가무거… 2020-03-28 (토) 10:05
역시 배운놈들이라 다르군 ㄷㄷ
초베지트 2020-03-28 (토) 11:12
솔직히 우리나라 교육이 좋다는 생각은 안든다
hodong13 2020-03-28 (토) 12:46
스택을 계속 쌓아서 올크리로 터트리니 당할 재간이 있나?
점화까지 넣어서 확인 사살
madrigo1 2020-03-28 (토) 13:24
주옥같은 멘션을 보니 애들 잘가르치겠다. 일타강사될듯!
RCNSP 2020-03-28 (토) 14:58
ㅋㅋㅋ 저정도면 정서적 폭행수준 아닌가??
이스란트 2020-03-28 (토) 16:10
연대 의대쯤 되는거 같다 명치가 어디인지 정확하게 아네...
LisHorP 2020-03-28 (토) 17:48
배운놈인데 거기다 가르치기까지 하니 딜력이 헤비급이구만
아나콘도 2020-03-28 (토) 19:21
솔딜탱 다하네 ㄷㄷㄷㄷ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3-25 7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8
31879 [유머]  그냥 기타치는 유투버 스샷첨부 스미노프 00:15 0 63
31878 [후방]  게임광고...gif (1)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0:10 0 568
31877 [유머]  초성 문제! (3) 스샷첨부 스미노프 00:08 0 370
31876 [사회]  돈없는 조중동 경향신문 하는 짓 수준.jpg (2) 스샷첨부 노랑노을 00:07 0 561
31875 [유머]  진도흑구 고개 갸우뚱.gif (2) 스샷첨부 이토고쿠 00:03 3 835
31874 [유머]  터키아이스크림 (5)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7 4 1191
31873 [후방]  일본 처자 (3) 스샷첨부 종이하 05-27 4 1134
31872 [사회]  포스타 구속시킨 소령 썰.jpg (4)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7 0 1661
31871 [유머]  다음 중 바게트의 이동방법으로 옳은 것은 ? (7)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7 3 1029
31870 [후방]  자유투 클린샷 연습하는 ㅊㅈ (7) 스샷첨부 로열제리 05-27 1 1817
31869 [사회]  5월 27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경과 - 미국 사망자 10만명 돌파 스샷첨부 포이에마 05-27 0 309
31868 [사회]  민주당 "상임위원장 18석 모두 갖겠다" (14)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7 0 1033
31867 [후방]  BJ소유 속이 다 비치는 호피 시스루 (3) 스샷첨부 로열제리 05-27 2 2456
31866 [사회]  내일자 장도리 (2) 스샷첨부 필소구트 05-27 0 970
31865 [유머]  늑대와 염소 만화 (2) 스샷첨부 제미니 05-27 2 1140
31864 [기타]  정성스레 준비해 봤습니다 ㅎㅎ.gif (7) 스샷첨부 백종투 05-27 9 1466
31863 [유머]  34세 노처녀 뼈를 갈아버리는 댓글 (13)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7 12 3018
31862 [후방]  김헬린이 신체사이즈 측정 (2) 스샷첨부 로열제리 05-27 0 2363
31861 [기타]  제주도 떠나는 사람들 (11) 스샷첨부 사스미리 05-27 6 1676
31860 [유머]  한국인의 와플기계 활용법 (8)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7 4 2319
31859 [후방]  서양 모델 ㅊㅈ 해변룩 화보 (1) 스샷첨부 로열제리 05-27 3 1565
31858 [기타]  헉. 방역복 안에 비키니... 러시아판 '덕분에 챌린지' 무슨사연 (2) 스샷첨부 포이에마 05-27 6 1943
31857 [유머]  누가아~~ 봉지소리를 내었는냐!! (1)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7 8 1978
31856 [후방]  미스 맥심 쇼케이스 박지연 (1) 스샷첨부 로열제리 05-27 3 2292
31855 [엽기]  아베노마스크에 이은 또 하나의 작품 '아베노 알코올' (소독액) (17) 스샷첨부 Goauld 05-27 16 1839
31854 [유머]  만원 버스에서 헉헉.. 퍽퍽.. 강제로.gif (4)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7 8 3625
31853 [기타]  ABC뉴스, 나바호 원주민"고마워요 한국" 해외댓글.jpg (3) 스샷첨부 왜죠 05-27 27 2116
31852 [유머]  일본 잡지 근황 (40)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7 13 4186
31851 [엽기]  현실판 마리오카트 (2)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7 9 3242
31850 [유머]  인건비도 안나오는 돈까스 (12) 스샷첨부 프로츠 05-27 9 4847
31849 [기타]  일본인들이 먹는 한국식 인스턴트 라면 (11) 스샷첨부 천상유희 05-27 6 4245
31848 [영상]  中國 버전, 한국 영화 클래식(손예진 주연) OST (1) prisen 05-27 5 1937
31847 [기타]  독일 버거킹에서 손님들에게 나눠준 사회적 거리 두기 모자 (3)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5-27 7 2996
31846 [유머]  모닝 김여사 레전드.jpg (7) 스샷첨부 뚝형 05-27 11 4837
31845 [유머]  미국 캘리포니아 영화관에서 싸움 직관한썰 (8) 스샷첨부 냥이사모 05-27 10 4140
31844 [유머]  요즘 군대 ㅈㄴ편하고 밥도 개맛있음 (9) 스샷첨부 새벽동자 05-27 10 4683
31843 [기타]  네이처, 27년 만에 한국 특집기사.."한국은 혁신 글로벌리더" (7) 스샷첨부 Goauld 05-27 15 2089
31842 [유머]  듀얼코어 제작기 (17) 박사님 05-27 4 4137
31841 [영상]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1차 예고편 (황정민, 이정재 주연) (12) 뉴러씨니아 05-27 8 2238
31840 [사회]  민경욱 "조선일보가 완전히 우리 쪽으로 돌아섰다" (20) 스샷첨부 Goauld 05-27 0 3461
31839 [사회]  차박...만평.jpg (2) 스샷첨부 동뚠당 05-27 0 2919
31838 [유머]  버블티 참사 (7) 스샷첨부 지지하게 05-27 9 5657
31837 [영상]  해를 품은 달, Indonesia 바이올리니스트 (6) prisen 05-27 11 1396
31836 [유머]  국방부에게 몸도 마음도 길들여졌다는 증거.jpg (35)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7 18 5870
31835 [유머]  아빠카드는 엄마가 모르는 곳에 있단다..jpg (4)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05-27 7 4945
31834 [동물]  주춤주춤 하는 사이~.gif (1)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05-27 11 2094
31833 [기타]  한국인 승무원의 크루즈선 탈출기 (11) 스샷첨부 사스미리 05-27 17 5722
31832 [유머]  선넘은 미군.jpg (9) 스샷첨부 후라애디 05-27 7 5470
31831 [유머]  호불호 나뉠지도 모르는 아이스크림.jpg (10)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05-27 8 5313
31830 [기타]  요즘 애들 vs 꼰대 세대갈등을 부르는 직장 내 세대차이 (26) 스샷첨부 사스미리 05-27 12 43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