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정보
  • 유머
  • 사회
  • 연예
  • 회원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유머]

쯔양이 욕먹는 진짜 이유

글쓴이 : 꼬부기 날짜 : 2020-11-21 (토) 16:33 조회 : 28485 추천 : 97    
본문 이미지



예토전생을 했기때문

꼬부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1kkasdf 2020-11-21 (토) 16:42 추천 37 반대 5
경솔하긴했네
LUVTOME 2020-11-21 (토) 16:35 추천 30 반대 7
왜 그랬어 그냥쉬다온다고하지
골방철학자 2020-11-21 (토) 16:42 추천 29 반대 7
침착맨의 명언이 생각나네

절대 확언하는 말은 안한다고

나는 그냥 생각이 바뀐거 뿐인데 전에 한 말때문에 죽일놈이 된다고
혈호 2020-11-22 (일) 00:03
지 잘못한거도 없는데 욕먹어서 현타와서 쓴 글인데, 뭐 그리 못잡아먹어서 안달인지...참피디 거의 유일하게 보는 먹방이었는데 그 사건 이후로 구독 취소 했는디,보통 사람들 더러워서 안한다고 욕한다고 해도 회사 계속 댕기는데 뭐... 내로남불이여 자기 자신한테는 관대하고 남한테는 너무 엄격해... 좀 적당히 살고 남한테 관대합시다. 그리 연예인들 마녀 만들어 잡아서 보내더만 또 또 잡는다고 난리내. 쯔양이 나라 돈을 해먹었냐? 평범한 인생들 먹고 살기 빡시게 만들었냐, 흉학한 범죄를 지었냐, 유튜버가 그냥 호불호 갈리는 행동한건데 왜케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여...정 못마땅하면 그냥 유튜브 안보면 되잖어...돈맛 어쩌구 난리인데 돈 싫어하는 한국 사람있냐? 당연한건데 왜케 난리를 치는지...먹고 살아야지 기부도 많이 하더만
타나토스 2020-11-22 (일) 00:14
보다 보다 진짜 한심해서...진짜 아주 그냥 지랄들 났네요 지랄들 났어.
타깃하나 잡아가지고 아주 그냥 죽일려고들 그러시네.
쯔슬람 쯔슬람거리면서 서로 추천이나 박아주고 있고 .쯔슬람이란 말이 이렇게 웃기고
추천받을 단어입니까? 그냥 상대방을 무시하고 비아냥댈라고 하는말이잖아요
다들 왜 이 지랄들을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악플러들때문에 욱해서 말실수 하고 은퇴번복한게 이렇게 다들 욕하고 난리날 일입니까
추천 10 반대 6
o보노보노o 2020-11-22 (일) 00:20
쯔양 싫어하는 편이었는데 이번사건이후로 불쌍해져서 편들게 됨.
NthingK 2020-11-22 (일) 00:26
별일도 아닌 일로 지랄들이 과하네
평생 안해 때려쳐 소리 한번도 안하고 대나무마냥 꼿꼿하게 마이웨이 하는 사람이 세상에 어딨어 시팔 ㅋㅋ
히지노 2020-11-22 (일) 00:37
쯔양이 탱커네... 정작 욕먹을 사람들 숨겨주고 어그로 다 끌어서 욕이란 욕은 다먹네...마약 도박 음주운전 폭행 사기 병역비리 등등 잘만 복귀하던데 무슨 죽을죄를 지었다고 물어뜯고 난리인지...어려서 말실수 할수있지 무슨 성인군자 공자 선비님들 이세요?
연어덮밥 2020-11-22 (일) 00:48
예토전생 ㅋㅋㅋ
아나콘도 2020-11-22 (일) 00:54


팝콘 같이 드실 분?
어른아이 2020-11-22 (일) 00:54
어린나이에,.. 저 정도는 귀엽다고 봐줄만함.
설래발로 활동 중지 했으니.
어리고 이쁘니 만만한거지 ㅋㅋ
미국드라마 2020-11-22 (일) 01:20
진짜 댓글다는저순간 얼마나 빡쳤을까
흑역사라면 흑역사겠지만
뭐 이정도 은퇴번복은 쓰레기들이랑 비교하면 귀엽지 ㅎㅎ
빡겜 2020-11-22 (일) 01:30
흠...쯔양이 매국을 했나...?????    아니면 국부에 타격을 주는 행위를 했나????????????

아니면 정치적으로 비러먹을 짖을 했나???????    아니면 도덕적으로 부당한 행위를 했나?????

아 도덕적으로 국민의 눈에 비춰서 부당한 행위는 했네......했어..........ㅋㅋㅋ

그럼 마약을한 연예인은 아직도 잘나가도 룸싸롱에서 연예인 따먹은놈들은 승승장구하고 있고....

사학재단으로 비리 저지른넘도 국해의원으로 잘나가고 그 자식넘은 음주에 뺑소니에 개 짖거릴해도 멀쩡한데

과연 비교불과의 죄를 지은 쯔양은 아주 죽여도 죽여도 모자르지......그래서 니들은 답이 없어요....어휴....

이 허무한 중생들아........
     
       
빡겜 2020-11-22 (일) 01:34
덧말 하자면 니네들 생활비에 쯔양같은사람 조져도 전혀 도움이 안되는데

국민들이 국해의원조지고 정부의 장차관들을 국민의 힘으로 조지면 니네들 쌀바구니에 쌀이며

밀이며 돈들이 철철 넘철거임.............진짜로 권력을 조지면 돈이 생기는거는 역사적 진리야.....
상녁이 2020-11-22 (일) 02:03
하이고... 진짜 작작들좀 해라..ㅋㅋ
진짜 틈하나만 있으면 완전 아주 죽자고 달려드네...

말하는사람은 한마디하는거지만 듣는 사람은 몇천번 몇만번도 더 갈굼먹고 있는거아니야..

사람들이 뭐든지 어지간히 해야지.

쯔양이 말을 번복했어도, 사람이 큰잘못도 없고 범죄저지르고 낯짝두껍게 행동한것도 아니면
적당히 넘어가는것도 있어야지.
사소한 잘못 하나 발견됐다고해서 그게 사람을 죽도록 갈궈도 되는 권한이라도 얻은건 아닌데..
널지운다 2020-11-22 (일) 02:06
본문에는 뒷광고 언급 하나 없는데 뭔 자꾸 광고타령인지
어그로탐지기 2020-11-22 (일) 02:41
ㄹㅇㅋㅋ
테난 2020-11-22 (일) 02:45
왜들 그리 남의 인생에 감놔라 배추놔라 하는지...
다들 여유가 넘치나 봅니다?
자기 인생 사느라 바쁘면 신경 쓸 틈도 없을텐데?
유투버가 언제부터 연예인이 됬죠?
자기가 하고 싶으면 하는거고 하기 싫으면 안하는건데
참...
     
       
호므런왕 2020-11-22 (일) 14:57
그러면 니돈내산 뒷광고에도 욕하면 안되죠
말 바꾸면 생판 남이라도 욕합니다
VK0000 2020-11-22 (일) 03:19
불타는새끼들 많은거보니 잘돌아왔네 낄낄
꿈꾸는순수 2020-11-22 (일) 03:22
죄에 크기에 비해서 너무 조리돌림 당하긴 하는 느낌
진짜 대놓고 뒷광고 했던 빌런들은 아주 뻔뻔하게 잘 먹고 잘살던데
방송사들 뒷 광고는 정말 질 나쁜건데 힘 있다고 모라고 안하고
특히 뉴스나 기사에 대놓고 광고를 넣는 존재자체가 악 덩어리인 좆선 같은 개 쓰레기들은
원래 그런 새끼들이라고 넘어가는 느낌.
솔찍히 타격감 있는 애를 골라서 스트레스 푸는 느낌.
아직 애인데 실수도 하는건데 과도하게 까는거 같음.
메에로온 2020-11-22 (일) 03:36
애초에 제일 심한 잘못은 공인도 아닌얘 게시물로 퍼 나른 작성자 아니냐.

작성자 대문에 반감 없던사람들도 반감 갖게 생겼네.
이오호라우하 2020-11-22 (일) 04:44
내 손모가지 살았네 반드시 복귀한다에 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시엔 응원하던 사람들 개무시하고 지 걸린대로 방송 접고 다신 복쉬 안한다 하드만 얼마후 육지도만 올릴께요 라더만 결국 복귀를 하는구만 ㅋㅋㅋㅋㅋㅋ이제 약속을 몇개나 어겼으니 앞으로도 쉽게 쉽게 어겨가며 살아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니 2020-11-22 (일) 04:51
여기도 여초랑 다를게 1도없네 제발 걍 냅둬라 ㅡㅡ
Parker10 2020-11-22 (일) 05:12
왜이렇게 관심들을 가져 ㅋㅋㅋ 쯔양 관련 게시물도 많고..
그렇게 대단한 인물인가??
코로나 2020-11-22 (일) 05:42
억울하게 뒷광고 누명으로 공중파 뉴스에까지 가짜뉴스 나와서 악플에 시달리다 멘탈 부셔지고 은퇴

 멘탈잡고 복귀하겠다니 복귀한다고 또 악플 ㅎㅎ

 자살할때까지 악플은 달리겠지뭐


 어쨌든 전국민한테 가짜뉴스로 욕좀 쳐먹었다고 감히 홧김에 때려치겠다고 한 쯔양의 경솔함이 매우 잘못됐으니 정의로운 여러분은 마음편히 악플다세요 ㅎㅎ
죠니워커 2020-11-22 (일) 06:15
사람은 겪어봐야 아는거다 영상 몇편봤다고 다 안다고 자신하지마라...
그리고 그만해라 관심꺼라하는데 구독자 200백만명이면 그에따른 언행을 조심했어야했다 잘 못된
행동을 까는건 당연한거다
구동치 2020-11-22 (일) 07:01
문복희는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사과 영상도 지우고 복귀했음

쯔양이 기부도 많이 하고 착한일하고
만만하니까 그냥 더 욕하는듯
부요리장상디 2020-11-22 (일) 07:35
번복한 건 아쉽고 다른 유투버들과 다른 행보를 걷는 사람이라 더 아쉽긴 하네
영장군 2020-11-22 (일) 07:49
ㅋㅋㅋ 진짜 여기 역겨운것들 겁나 많네 애초에 그만둘만한 잘못도 저지른것도 아니고 니네들처럼 공격성 댓글 다는것들때문에 멘탈터져서 그만둿던거다 쯔양이 솔직히 멀 잘못했냐?? 그만둔다고 했다가 한다니까 왜 꼽냐?ㅋㅋㅋ 애가 소심하고 멘탈약하니 막 괴롭히고 싶어서 흥분되고 미치겠냐?ㅋㅋㅋ 진짜 역겹다 역거워 ㅋㅋㅋ
하미리리리 2020-11-22 (일) 07:49
쟤 영상은 안보고
본인 단언한 발언 뒤집은거에 뭐 한소리 할 수 있겠지만..
뭐 죽어라 달려드는 것 같아 뭐하네.
뭐 또 자살하거나 하면 악플러들 탓이네 어쩌네 하면서 태세변환하겠지 ㅋㅋ
히잉 2020-11-22 (일) 08:00
댓글들 봐라ㅋㅋ
뒷광고 ㅈㄴ해댄것들 복귀했을땐 아갈닫고 있던것들이
쯔양 복귀한다니 난리도아니네??
지들은 ㅈㄴ 깨끗하게 살았나보네ㅋㅋㅋㅋ
자유로운날개… 2020-11-22 (일) 08:15
쯔양이고 벤쯔고간에 몇억씩 벌던 애들이 어디가서 그런돈 벌 수 있을까?? 그러니 다시 돌아올 수밖에. 난 바로 예상했었는데.
도발적각선미 2020-11-22 (일) 08:22
뭔놈에 쯔양 게시물에 댓글달면 반대가 이리 많지?? 누가좌표찍고 반대누르나..
쿵쾅이들인가??
많이 먹는데 살 안찌고 이쁘고 돈 많이 벌어서??
쯔양이 뭘 그리 잘못했길래 죽자고 달려드는 인간들 많네
뒷광고 누명쓰고 온갖 악플 다 달려서 맨탈터져서 다시 안돌아온다했는데 복귀한게 그마이 죽을죄인가
요즘 글 올라오는거 보면 어이가 없다
뭔 도덕적 잣대을 말도 못하게 엄격하게 들이대네
다들 화나고 속상하고 슬플 때 내뱉은 말들 다 지키고 사나보네
하늬비이 2020-11-22 (일) 08:31
진짜 페미퇘지들이 좌표찍고 빌드업 하는 것 같다

진짜로

쯔양 까는 사람은 소수고 이 정도 화력이 나올 수가 없다
얄리얄리얄랑… 2020-11-22 (일) 08:48
까는거도 1절만해라 2절3절하는데 이러다 뇌절단계까지갈려는건지
띠용Eldyd 2020-11-22 (일) 18:26
신고나 처먹어라.
처음  1  2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4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4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62
[비밀상점]  [임박상품 노마진 특가] 신이주신 기적의 열매 노니즙 30포 (138) 하이헬스
116006 [기타]  롯데마트 잠실점 초기 해명 논란.jpg 이미지 사나미나 02:18 0 187
116005 [후방]  삼각팬티 입고 운동하는 근육녀.swf 이미지 미나루 02:02 3 655
116004 [기타]  시진핑 비판 학자 생방송 중 강제 연행 이미지 사나미나 01:59 3 699
116003 [기타]  이탈리아 마피아들의 수입원 (3) 이미지 사나미나 01:58 4 770
116002 [후방]  어디와는 다른 본토의 클럽 (2) 이미지 kazaha 01:56 6 807
116001 [유머]  신입 멘탈 (2) 이미지 MERCY 01:52 3 634
116000 [기타]  겨울 굴값이 작년의 두배 뛴 이유 (9) 이미지 사나미나 01:49 5 1127
115999 [유머]  전재수옹의 수능 응원 (1) 이미지 파지올리 01:46 4 417
115998 [사회]  <종교계 100인, 국내외 교수 “법무부 검찰개혁 지지” 시국선언> (1) 이미지 사나미나 01:39 0 244
115997 [기타]  평화로운 프랑스 근황.jpg (6) 이미지 사나미나 01:30 9 1594
115996 [엽기]  헐!! 역시 중국.. (2) 이미지 ΖΞΝΙΓΗ 01:23 5 1517
115995 [기타]  외모와 운과 신념을 모두 갖춘 남자.jpg (8) 이미지 사나미나 01:14 14 1825
115994 [기타]  코로나 걸려 죽다 살아난 사람의 후기 (6) 이미지 사나미나 01:13 22 1746
115993 [사회]  日本 쪽바리가 싫어요~ 누른 Nike 신발 CF (5) 이미지 prisen 01:12 0 1016
115992 [기타]  특이점이 온 RC 동호회 (2) 이미지 사나미나 01:09 13 1797
115991 [기타]  불길 치솟던 아파트, 20대 義人의 사다리차가 올라왔다 이미지 yohji 01:02 6 932
115990 [유머]  드래곤볼 명장면 1인칭 시점 (13) 이미지 잇힝e 01:00 6 2184
115989 [기타]  강형욱 개소리 (2) 이미지 일체유심조 00:58 7 1477
115988 [후방]  눈썹 진한 운동하는 눈나 (1) 이미지 kazaha 00:55 4 2299
115987 [사회]  "급식 국통에 뭔가 쓱"…유치원 교사의 수상한 행동 / SBS (1) 내일해 00:55 0 1060
115986 [기타]  자기가 낳은 아이 시신을 2년간 방치한 엄마 이미지 사스미리 00:55 4 702
115985 [사회]  윤석열 직무배제 효력 정지 직후 대검 출근 (9) 이미지 사스미리 00:52 0 875
115984 [유머]  “일본 방역 못 믿어”…방호복 입고 입국한 중국 경제인들 소리O (4) 디아블로하고… 00:50 5 536
115983 [기타]  사랑제일교회 압수수색 현장 (1) 이미지 사스미리 00:50 11 1043
115982 [기타]  무속인이 된 피겨선수 최원희 (8) 이미지 사스미리 00:48 8 2237
115981 [기타]  똥 테러 사건의 전말 (8) 이미지 사스미리 00:46 6 1759
115980 [엽기]  中國 인육(사람 고기) 처먹은 수천년 역사 (5) prisen 00:45 9 1325
115979 [기타]  폭포 위에 지어진 집 (8) 이미지 일체유심조 00:42 8 1787
115978 [기타]  불타는 햄버거 (1)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9 4 1588
115977 [유머]  영화 관상 NG 장면 (8) 이미지 한마루 00:37 7 3002
115976 [기타]  추락하는 조니 뎁 (7) 이미지 유일愛 00:37 4 2495
115975 [동물]  탄산 구경하는 고양이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5 8 1090
115974 [사회]  조미연 부장판사, 추미애 장관 측 주장 모두 배척 (8) 이미지 아이돌학교 00:34 0 1273
115973 [기타]  몽골 군마가 사기인 이유 (1)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4 8 2003
115972 [유머]  한 역도선수가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 (5)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9 11 2078
115971 [유머]  드립을 참을 수 없었던 치킨집 사장님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6 9 3032
115970 [기타]  만취해 16년 간병한 장애인 형 살해 40대 감형 이유는 (7) 이미지 킨킨 00:15 8 1453
115969 [사회]  헬마우스 - 중국이 BTS의 팩폭에 부들부들 거리는 이유 (2) 오버로직 00:11 0 1710
115968 [동물]  환경의 중요성2.gif (1) 이미지 볼매머스마 00:11 6 1619
115967 [기타]  왓챠 해리포터 이스터에그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1 4 2245
115966 [기타]  빌게이츠 밀어내고 세계 2위 등극 (3) 이미지 유일愛 00:10 3 3172
115965 [유머]  자기 전공을 실생활에 사용해서 기분 좋은 대학생 (2) 이미지 일체유심조 00:06 8 2452
115964 [감동]  한국은 군인 헐값에 쓰니까 저출산인 겁니다 (13) 이미지 유일愛 00:05 12 2619
115963 [유머]  우주에 몇 개 없다는 레어 수건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04 4 3068
115962 [유머]  목욕탕 관리자 중국인 (2) 이미지 매직메탈 12-01 9 2921
115961 [동물]  밥 먹은 후, 빠른 전염사태.gif (4) 이미지 사나미나 12-01 7 2205
115960 [동물]  내가 누구랑 살고 있는지 헷갈리기 시작했다.gif (5) 이미지 사나미나 12-01 8 2190
115959 [동물]  산책하고 오는 길에 방전된 인절미 (2) 이미지 매직메탈 12-01 11 1818
115958 [동물]  쯔위 괴롭히는 댕댕이.gif (3) 이미지 사나미나 12-01 8 2735
115957 [동물]  혐의를 적극 부인하는 고양이.gif 이미지 사나미나 12-01 3 16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