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기타]

유튜부 조회수 1위 근황

글쓴이 : 아라크드 날짜 : 2020-10-29 (목) 15:33 조회 : 18266 추천 : 27    



추격하는 아기상어


아라크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iodi 2020-10-29 (목) 15:57 추천 9 반대 0


미국 교도관들이 일조함..
빠끄 2020-10-29 (목) 15:35
아가들은 쉽게 질리지 않거든 지치지도 않고
우비11 2020-10-29 (목) 15: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스챠 2020-10-29 (목) 15:38
헐... 인기 있단 얘기는 들었던거 같은데 저정도 였나요?;;;
조회수 69억;;;;
마스터 2020-10-29 (목) 15:40
아기상어는 지속적으로 오르지 않을까 하네요 애기들은 봤던거 질릴때까지 무한반복이거든요
     
       
이휘아 2020-10-29 (목) 15:53
심지어 유치원 가서 탑블레이드 배워올때까지 안질림
          
            
빠끄 2020-10-30 (금) 08:37
ㅇㄱㄹㅇ
Goauld 2020-10-29 (목) 15:40
KR
0:02 / 2:16
Baby Shark Dance | Sing and Dance! | @Baby Shark Official | PINKFONG Songs for Children

https://youtu.be/XqZsoesa55w

조회수 6,994,804,696회 •2016. 6. 18.

대단하네요 ㅋ
롱양말 2020-10-29 (목) 15:44
생각 난 김에 아들이랑 들으러 가야 겠다.. ㅆ밤 이제는 존ㄴ 징그러워 졌지만...ㅎ
하로◇하로 2020-10-29 (목) 15:46
데스파 씨이토~~~
중대장 2020-10-29 (목) 15:46
우리딸래미는 바나나차차만 보던데 -ㅅ-
impossi 2020-10-29 (목) 15:51
4300만 회 차이나네요

그나저나 저 뮤비는 왜저리 광풍인지 의문.. 아기상어야 애들 에게 종교라지만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장르인듯 한데 엄청 선전하네
     
       
르로이사네 2020-10-30 (금) 12:21
라틴계에게 종교 아닐까요ㅋㅋ
파지올리 2020-10-29 (목) 15:54
아기 상엇 뚜룻뚜룻
귀여운 뚜룻뚜룻
바닷속 뚜룻뚜룻
후니러브 2020-10-29 (목) 15:55
아기상어 뿐만이 아니라 핑크퐁 시리즈를 다봄.. 봤던거 또보고.. 보통 제가 틀어주는데 안봤던게 없을정도...
그리고 엄마까투리, 슈퍼죠죠도 봄.
iodi 2020-10-29 (목) 15: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국 교도관들이 일조함..
     
       
하늬비이 2020-10-29 (목) 1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민경 2020-10-29 (목) 17:43
503방에 10.26 관련 영화 틀어 줬슴 좋겠다...
          
            
잊지말자세월… 2020-10-29 (목) 21:32
추천이 없어 안타깝네여.
          
            
무릎탁도사 2020-10-30 (금) 02:47
에이~ 탕 탕 탕 소리면 되죠 무슨 영화까지 ㅋㅋ
     
       
쌉노잼 2020-10-29 (목) 2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세욤 2020-10-29 (목) 16:01
조회수가 저정도면 한달에 얼마나 입금됨??
구독자가 많아야 돈이되는가욤? 아님 조회수???
     
       
JoKer 2020-10-29 (목) 16:08
조회수 ㅋ
백만대만 넘겨도
억정도 번대햇는데
돈방석에 앉는거죠
          
            
꿀벌은착해 2020-10-29 (목) 16:25
조회수 백만 넘어도 절대 억정도 못법니다. 예전보다 단가 낮아졌고,

단순 뷰가 아닌 광고를 많이 봐야 돈이 들어옵니다. 별로 광고없는 영상은 백만이어도 별로 없고

보통 조회수 1당 2원 3원. 영상이 길어서 광고 많이 넣어야 몇원 더 오릅니다.
               
                 
Parker10 2020-10-29 (목) 17:32
최소 70억 최대 200억 정도 된다는거네요
     
       
mlvnf 2020-10-29 (목) 16:11
아무리 작게 잡아도 백억 넘음 ㅋ
          
            
행복하세욤 2020-10-29 (목) 16:13
아니..한.. 한달에 백억????ㅠㅠ 으미
               
                 
mlvnf 2020-10-29 (목) 16:17
한달은 아니고요
저 영상때문에 들어온 총 액수
                    
                      
행복하세욤 2020-10-29 (목) 16:20
그렇군요 부럽 ㅠㅠ 결산은 1년에 한번 해주나욤?
아님 한달분기로 결산??
                         
                           
팔곰 2020-10-29 (목) 16:43
아동용 영상은 광고 못넣음
                         
                           
송민경 2020-10-29 (목) 21:47
경험인데
저도 백 정도 받았는데 후에 취소 됐지만
석달에 걸쳐 백만원 주더라고요
꾸준히 조회수 나와야 하는거 같고
첨에 40 정도 받잇고
담에 35쯤 후에 25  이런식으로 받았느 ㄴ데
담에 10~15쯤 받았을거 같아 보이네요
여튼 전 저리 받아 봤네요....
순전 제 경우에요,,,
cposnje 2020-10-29 (목) 16:29
핑크퐁 리얼 노래 하나 리메이크 잘해서 ㅋㅋㅋ
프로짤빵러 2020-10-29 (목) 16:45
데스파 시또는 좀 억지성..
아기상어는 이해됨
평범한아빠 2020-10-29 (목) 17:35
핑크퐁 아기 상어 저작권 논란은 마무리가 된건가요?
처단된코멘트 2020-10-29 (목) 17:40
1위는 뭔데여?
     
       
자화란 2020-10-29 (목) 23:32
데스파시또
rest 2020-10-30 (금) 00:46
6,998,430,466 views
아까 댓글다신분하고 현재 조회수 차이 비교해보니.. 10시간만에 4백만이 증가했네요. 1주일안에 1위 차지할것 같습니다.
패왕색패기 2020-10-30 (금) 11:05
지금보니...
조회수 7,003,458,221회
도선52 2020-10-30 (금) 15:31
10/30일 3시 30분 현재
7,032,016,838
7,005,126,002
=  26,890,836  차이...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4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61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1125) 토퍼스
113394 [유머]  마지막까지 손 안 때면 12억 줌.jpg 이미지 펠메도나 14:41 0 32
113393 [기타]  ㅎㅂ) 광희 계 탄 날 (1) 이미지 네오지오 14:36 0 828
113392 [기타]  이 날씨에 여자 모델이 옷 제대로 안 입고 길에 서 있으면 벌어지는 상황 (4) 이미지 서울팽 14:33 0 847
113391 [기타]  과일 껍질 필러 .GIF (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4:33 1 642
113390 [사회]  수술실CCTV, 의사면허 규제, 범죄이력 공개··· '환자보호 3법' 주목 (2) 이미지 yohji 14:29 0 305
113389 [후방]  골을 드러낸 트위치 방송 처자 (2) 이미지 와령이 14:28 1 1144
113388 [기타]  시어머니와 남편 앞에서 나체로 돌아다닌다는 여자 방송인 (3) 이미지 네오지오 14:28 2 1222
113387 [유머]  애견인으로 유명한 교수님 이미지 물고기날개 14:27 0 798
113386 [기타]  조선 양반 문화 팩트 (2) 이미지 posmall 14:25 1 973
113385 [동물]  펭귄을 위해 불문율을 깬 감독.jpg (3) 이미지 사나미나 14:25 5 891
113384 [후방]  의상 리뷰하는 처자 (1) 이미지 와령이 14:24 0 1069
113383 [기타]  초소형 그림을 그리는 남자 이미지 사스미리 14:24 0 660
113382 [유머]  늦둥이 동생 태권도 보냈는데 뒷모습 귀여워 죽음 (4) 이미지 라쿠우미 14:23 1 961
113381 [후방]  육덕한 처자의 뱃살 (3) 이미지 와령이 14:23 2 1126
113380 [유머]  장수 말벌의 가장 강력한 천적류 甲 (9) 이미지 라쿠우미 14:21 4 1483
113379 [후방]  부르마 화보 찰영하는 처자 이미지 와령이 14:20 0 1016
113378 [유머]  롯데카드 카피라이터가 하는 일 (1) 이미지 사스미리 14:20 0 1022
113377 [후방]  이쁜 인스타 처자 (1) 이미지 와령이 14:19 0 916
113376 [유머]  고백 리미티드에디션 (1) 이미지 에스카노르 14:19 0 1091
113375 [후방]  2020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박소현 (1) 이미지 prisen 14:18 2 884
113374 [유머]  윗층 임산부있다고 담배핀다고 항의한다 (4)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4:18 2 1212
113373 [유머]  지구인자연농장 VS 남원시 공무원 사기꾼들 다루핀 14:15 1 668
113372 [사회]  추미애와 샴쌍둥이라고 공격당한 이재명의 반격 (4) 이미지 블루복스 14:09 0 1315
113371 [감동]  신해철의 마지막 강연 내용....jpg (5) 이미지 나서스 14:01 7 1386
113370 [유머]  금메달: 올라와서 같이 찍자 (4) 이미지 책에봐라 13:55 3 2666
113369 [유머]  오늘자 대구 새마을금고 살인 사건의 반전의 또 다른 반전 (2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3:53 10 2299
113368 [기타]  수박을 자르는 방법 (1) 이미지 또랭또랭 13:53 1 1735
113367 [유머]  산후조리원에서 밥 먹은 썰 .jpg (8) 이미지 천마신공 13:51 3 2600
113366 [유머]  욕쟁이 여친.manhwa (11) 이미지 에스카노르 13:51 3 2001
113365 [유머]  죽빵을 부르는 틀딱 (3) 마춤법파괘자 13:50 4 1657
113364 [유머]  성캐씨 담력이 생겨요 안 생겨요? (2) 사스미리 13:41 2 1917
113363 [기타]  촉이 민감한 어느 기자의 뇌피셜 (1) 이미지 드레고나 13:38 13 3070
113362 [유머]  당신은 PT를 공짜로 받게 됩니다 (46) 이미지 노크를해야지 13:38 8 3694
113361 [유머]  ??? 선배님 퇴근....하세요? (12) 이미지 posmall 13:33 1 3331
113360 [사회]  "폭언·폭행 노출 의료인 위한 고민, 사원증 아이디어의 시작" (1) 러블리러브 13:27 0 1373
113359 [엽기]  "위급시 아이 먼저 구해 주세요"가 불편한 사람들 (24)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3:27 1 3029
113358 [유머]  훈련병은 본 조교를 따라한다.gif (17) 이미지 책에봐라 13:17 4 3869
113357 [유머]  서울시 교육감: "서울에 중국 자치구 만들고 조선족들을 세금으로 국비유학 보낼것" (19) 이미지 알랄라 13:14 11 1698
113356 [사회]  2019년 기사...한겨레 파로호 이름 바꾸자... (3) 고수진 13:11 0 1312
113355 [기타]  경기도, 시내버스 승차벨 서비스 시행 (10)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3:07 4 2910
113354 [사회]  검사 징계위원장은 법무부 장관… 최대 해임도 가능 (7) 이미지 드레고나 13:06 0 1384
113353 [유머]  비리가 없는 군납 근황 (2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3:05 20 5044
113352 [유머]  사실적시 명예회손 (8)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3:04 6 3222
113351 [유머]  이시각 ㅅㅂㅅ ㅇㅎㅇ기자 (10) 이미지 드레고나 13:04 21 4183
113350 [엽기]  코로나 때문에 개그 같은 상황이 되버린 곳 (10) 이미지 네오지오 13:00 10 4248
113349 [기타]  유튜브 모든 동영상에 광고 붙는다…"사실상 유료화 수순" (20) 이미지 yohji 12:56 6 3069
113348 [기타]  도심 한복판 '37 vs 26 난투극' 가담한 외국인 4명 징역형 선고 (5) 이미지 킨킨 12:56 6 1851
113347 [기타]  'EBS 수신료는 70원' 알고 있었나요 ,, (5) 이미지 yohji 12:53 9 2800
113346 [기타]  폴 매카트니 “비틀즈가 갔던 길 걷는 BTS, 훌륭해…보기 좋다” (2) 이미지 Clothild 12:52 9 1390
113345 [유머]  소주에 초코우유를 섞어먹는걸 강추한다는 러블리즈 유지애 (4) 이미지 한마루 12:46 6 35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