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유머]

필라델피아 근황

글쓴이 : 팔렌가든 날짜 : 2020-10-28 (수) 16:57 조회 : 22855 추천 : 88    


경찰관에게 칼들고 덤빈 흉악범 죽였는데

그 흉악범이 흑인이라고

 

월마트를 터는 중

날개는 누가 달아 주지 않아요. 내 살을 뚫고 나오는 거죠. 등가교환과 비슷하게요. 깃털이 살을 뚫을 때 얼마나 아프겠어요.
팔렌가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하을까시 2020-10-28 (수) 17:02 추천 51 반대 0
그냥 폭동을 일으킬 핑계가 필요했을 뿐.
크림슨크루세… 2020-10-28 (수) 17:02 추천 29 반대 0
미 대선 보면 결국에 흑인 문제 때문에 백인표 결집해서 트럼프가 될 수도 있을 듯
지금이야 인종차별하는 거 대놓고 드러내기 힘드니까 겉으로 결집되는 거 안보일 수 있지만
백인들의 흑인에 대한 혐오감이 점점 심해지면서 트럼프 같은 극우 성향의 정치인에게 표가 쏠리는 결과로 나올 듯
크림슨크루세… 2020-10-28 (수) 17: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 대선 보면 결국에 흑인 문제 때문에 백인표 결집해서 트럼프가 될 수도 있을 듯
지금이야 인종차별하는 거 대놓고 드러내기 힘드니까 겉으로 결집되는 거 안보일 수 있지만
백인들의 흑인에 대한 혐오감이 점점 심해지면서 트럼프 같은 극우 성향의 정치인에게 표가 쏠리는 결과로 나올 듯
추천 29 반대 0
하을까시 2020-10-28 (수) 17: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냥 폭동을 일으킬 핑계가 필요했을 뿐.
추천 51 반대 0
니알ㄴ일 2020-10-28 (수) 17:02
?????????????????????????????????
흑인이 무슨 신성 불가침 영역인건가
이러다 링컨 재평가되겠네..
     
       
아오아 2020-10-29 (목) 17:11
실제 하버드나 입시 시험에 흑인은 가산점 받음
동양인은 인위적으로 점수 더 낮게 받고
따긔♡ 2020-10-28 (수) 17:03
걍 도둑질이 하고싶은거지 ㅋㅋ
듀랜달 2020-10-28 (수) 17:03
얘네 이런거 보면 페미랑 딱 지능수준이 똑같은듯..
여름하늘 2020-10-28 (수) 17: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불알 2020-10-28 (수) 17:06
우와.. 저게 선진국 국민이야~~ 대단하다
불휘기픈남우 2020-10-28 (수) 17:06
이 나라를 선진국이라 부를 수 있을런지,,,
     
       
상상의나날 2020-10-28 (수) 17:11
이번 코로나시국에 선진국이 어디인지
그리고 선진국으로 알고있던 나라들의 수준까지 다 알게되었죠
          
            
환영나비 2020-10-28 (수) 17:14
말씀하시는게 맞는말인데...

님 프싸때문에 아닌것처럼 보여요.............
               
                 
어쩌라9 2020-10-28 (수) 17:58
ㅋㅋㅋㅋ
음란마귀 2020-10-28 (수) 17:10
저기 한인지역 상점 또 털렸다는데..참..
맹꽁휘 2020-10-28 (수) 17:14
흑인 혐오 피해자가 있겠지만

대다수가 흑인 범죄자... 이제는 동정은 커녕 미국흑인 혐오가 생길지경.
하늘비호 2020-10-28 (수) 17:14
그냥 폭동이지.
진압해라.
데이라인 2020-10-28 (수) 17:15
예전엔 흑인들 인종차별 불쌍하다 생각했었는데
저번부터 뭐만하면 폭동질 하는거보고 그런생각 싹 사라짐
그냥 저런 기회가 생겼다 하면 도둑질 할 기회구나 생각할듯
연쨩ㅎ 2020-10-28 (수) 17:17
ㅋㅋㅋㅋㅋ 재밌어
묵직한한방 2020-10-28 (수) 17:24
뭐만하면 약탈 ㅋㅋ
댕멍댕텅 2020-10-28 (수) 17:27
흑인 이라서? ㅋㅋ 그냥 니네는 범죄자야
아랗라 2020-10-28 (수) 17:28
야만적인 새끼들 ㅋㅋㅋ 저러면서 흑인 인권 같은 소리하네
섹황상제 2020-10-28 (수) 17:58
피부 검은게 무슨 특권인가?
그냥 범죄자새끼들
k뭉cll 2020-10-28 (수) 17:59
결국 피해는 아무상관없는 월마트가 보네
니지트 2020-10-28 (수) 18:40
진짜 니거 챔피언이다
마어니쟈 2020-10-28 (수) 19:32
하이고... 트럼프 재선되겠는데
미쳤습니까 2020-10-28 (수) 19:56
약탈 하기 위한 건수를 잡은거지
남애오디 2020-10-28 (수) 20:50
미국 민주당이랑 바이든은 저넘의 껌뚱이데모를 적극 권장하고있죠 ㅋㅋㅋ 이제 흑인들은 집에서 마약하고 위조지폐나 쓰다가 어디 검둥이 하나 죽었다고 하면 약탈하러가는 개꿀인 세상을 살꺼임 ㅋㅋㅋㅋㅋ
K626 2020-10-28 (수) 21:00
흑인지감수성인가...?
참치내뱃살 2020-10-29 (목) 00:11
주변 상가가 다 개박살이 나던 중에 서점은 멀쩡 하더라ㅋㅋㅋㅋ
두산베어스­ 2020-10-29 (목) 00:41
저럴수록 흑인은 미국내에서 더 좆밥들이됨 결국 트럼프한테 이익이
사이비헌터 2020-10-29 (목) 01:34
트럼프 당선 유력..
테리야 2020-10-29 (목) 02:20
그냥 흑인들만 모아서 주 하나 주고 거기서 살라고 하면 좋겠다 지들 끼리 털고 죽이고 싸우고
나나들이 2020-10-29 (목) 03:21
뭐라뭐라 지랄할 핑곗거리가 필요한 국민의 짐 같네.
anwjrod 2020-10-29 (목) 06:03
미국 보험회사에서 새로운 비싼 보험상품 개발해서 팔아야겠네.
폭동 발생하면 최우선 약탈당 마트 가전제품판매점 같은 곳은 약탈된 물품과 매장 원상회복 비용을
보전해주는 보험상품 팔면 가입할 곳 많이 생기겠다.
     
       
고급인력거 2020-10-29 (목) 10:01
그럼 보험사 망합니다
위키이이 2020-10-29 (목) 07:09
흑인은 백인한테 차별받은.항상 약한존재 ㅋㅋㅋㅋ

동양인 보면 그 인종차별을 똑같이 하거나 더 심하게 ㅋㅋㅋㅋ

피부 검은게 도데체 얼마나.대단하길래.저리 자존감이없을까
카페치킨 2020-10-29 (목) 07:56
BLM을 야기시킨 흑인의 피해의식엔 노예제 역사가 있는데
정말 어이없는 건,
흑인 노예의 원인이 흑인이라는 점.

부족전쟁 승자 흑인이 패자 흑인노예를 팔았으며, 유럽상인들과 교역할 때 화폐단위로 사용했음.
흑인이 흑인에게 잔인한 고대 갱스터들 그 자체였던 게 아프리카 대륙 부족 국가들이었음.
르와단 학살이나 LA폭동이나 최근 미국 내 약탈 폭동들 모두 본질은 같음.
애초에 갱스터들이었음.
     
       
고수진 2020-10-29 (목) 10:00
다만 다른 대륙도 똑같았어요;;

중남미나 중국이나 왜나 심지어 우리나라에서도 인신매매 조직이 납치하여 사람들을 노예로 왜국을 통해 서구로 팔아치웠거든요....조선 말에 색상패라고 불리우던 이 인신매매 조직 횡포가 워낙 엄청나서, 밤길에 아녀자는 나가지도 말라 . 호랑이보다 색상패에게 잡혀 머나먼 양국으로 노비로 팔려나간다 소문이 퍼졌다고

(머털도사로 유명한 이두호 만화에서도 색상패들이 악역으로 나오고 색상패들에 대하여 이야기가 나오는데 심지어 1930년대에도 색상패가 있어서 사람들 납치하여 외국으로 팔았다고 합니다.)
환생3 2020-10-29 (목) 08:04
노예시장 부활하겠다 저능한 새끼들땜
ragi 2020-10-29 (목) 08:27
월마트가 제일불쌍하다 ㅋㅋㅋㅋㅋㅋ
최지후나홀 2020-10-29 (목) 08:52
흑인죽은거랑 마트터는거랑 무슨상관이냐 미개하다
슬림덕 2020-10-29 (목) 09:05
건수잡고 약탈하네.
주둥아리로는  왜 죽엿냐고 하면서 부지런히 무고한 상정들 약탈하고
차량 불태우고.  ㅅㅂ
JunK 2020-10-29 (목) 09:32
그냥 빵터지네 갑분 월마트 털기
또킹 2020-10-29 (목) 09:54
이쯤되면 기회다싶어서 사심채우는거 아니냐 마트는 무슨죄야
001가나다라 2020-10-29 (목) 09:59
역사라는 것이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
한국은 양반정신 + 일본 때문에 뭔가 뒤에서 조용히 있다가 . 아니다 싶으면 범 국민적으로 일어나면서 양반정신으로 최대한 서로 존중하며 질서는 지키려고 하는 성향이 강한것 같고.

흑인은 잘 살고 있는데 그냥 외쿸 넘들이 들어와서 노예로 일 시키고 인간시장 등등의 슬픈 역사가 있다보니
한번 기회다 싶으면 싸여 있던 모든 것을 뒤집어 엎고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 성향이 강한 것 같아요.
     
       
오리엔딸 2020-10-29 (목) 13:27
애초에 지들도 침탈해서 다른 이들에게 슬픈 역사를 심어놓던 놈들이었는데 웃기는 개소리죠.
싸여 있던 모든것을 뒤집어 엎었다? ㅋㅋㅋ
고수진 2020-10-29 (목) 10:01
더 웃기는 거 저런 걸 하지말자고 비난하는 흑인을 가리켜 백인물 들은 놈이라고 욕하기 바쁨

NBA어느 흑인 농구선수가 인스타에서 저런 흑인은 폭동.강도일뿐이다. 씨발. 뭐 흑인이 죽어서 난리? 그냥 핑계야. 저런 건 다 쏴죽이라구. 흑인 명성에 침뱉는 것들인데도 왜 이리 입다무는지 몰라. 흑인이라 못 본 척하는 거야?

이런 글 올리니까 ㅡ  ㅡ...흑인 비하라느니 별별 비난 욕글
럽흐케리건™ 2020-10-29 (목) 10:15
미국 영화 배우 제이미폭스가 "흑인이 흑인을 망치고 있다." 라고 발언했는데 그게 팩트인듯.
SDominic 2020-10-29 (목) 10:23
미개하다 미개해.
나은차 2020-10-29 (목) 10:30
저러니 깜둥이, 니거 소리 듣지
성길사한 2020-10-29 (목) 10:35
이쯤되면 그냥 저건 핑계고 도적질하고 싶어서 저러는걸로 보임
살아라병아리 2020-10-29 (목) 10:55
1%의 엘리트가 나라를 장악하고 먹여살리는 나라의 하위 계층이 어떤지 미국이 여실히 보여주고 있네요 요즘
team 2020-10-29 (목) 11:22
국민의짐 당처럼 가만히만 있었어도 지지율 50% 넘었을텐데.. 트럼프 당선될지도..
보일러밴드 2020-10-29 (목) 11:59
그냥 흑인끼리 나라를 만들어
북악흑제 2020-10-29 (목) 12:00
뭐지......이 이상한 논리회로구조는?
오토캠퍼 2020-10-29 (목) 12:04
저것들은 건수가 생기면 도둑질이네. 그래놓고 흑인 인권때문이라고 핑계
아이티전당포 2020-10-29 (목) 12:53
단일민족국가가 최고인 이유중 하나

결국 인종별 문화별로 갈리게 되어있음
오리엔딸 2020-10-29 (목) 13:32
흑인들은 사회악이다라는 백인들의 말이 백번 옳았다.
 흑인 노예제도도 아프리카에서 목숨 잃어갈뻔했던 흑인들 구해다가 먹여살려준거라던 백인들의 말에 점점 수긍이 된다.
     
       
망고맛쥬스 2020-10-29 (목) 14:23
그냥 욕이나 해라 선넘지 말고 ㅋㅋㅋ

쟤들이 지랄을 하든 뭘 하든

뇌구조가 어떻게 되어있으면 이딴 생각을 하지 ㅋㅋㅋㅋㅋㅋ
 
그쪽 논리가 딱 일본새키들이 못먹고 야만적인 조선을 근대화시켰다는

식민지근대화론 그 논리잖아??
오리콘 2020-10-29 (목) 14:21
페미세력이랑 붙으면 누가 이길지 궁금...
AGGER 2020-10-29 (목) 14:49
미국에 있는 흑인새끼들 특징 = 제발 우리에게 인종차별 좀 해주세요 수준으로 깽판치고 다님. 이새끼들 하고 다니는 짓꺼리를 보면 인종차별 안 할 수가 없게 미개함.
laksjjd 2020-10-29 (목) 15:38
걍 gta
인도참치여인 2020-10-29 (목) 16:18
뉴욕에 사는 친구한테 왜 흑인들은 폭동 상점약탈하냐고 물었더니
하는말 "걔들은 사람의탈을 쓴 짐승이야"
observer 2020-10-29 (목) 16:49
저색히들은 뭔 일만 있으면 마트각이다! 이지럴하나
아이아이 2020-10-29 (목) 17:14
마트가 무슨 죄야?
IMissYou 2020-10-29 (목) 17:19
이러니 니거 소리 듣는거죠.  약탈은 왜?
이그젝스 2020-10-29 (목) 17:44
흑인 새키들 이러니 인종차별 당하지 인종 자체가 저런데 안하게 생겼냐?
하얀손수건 2020-10-29 (목) 17:58
코로나로 생계가 불안정해지니까 더 심한 듯.
붉은언덕 2020-10-29 (목) 18:10
저기는 정전만 되어도 모든 가게와 마트들이 다 털린다고하네요
어허허허허허 2020-10-29 (목) 18:18
진짜 쟤네들은 석유 아니었음 지금 어떻게 살았을까 싶네...참 ....
wavess 2020-11-01 (일) 19:44
진정으로 흑인인권운동한 사람들까지 먹칠해버리는... 요즘 흑인들은 보면 그냥 아무 생각없는듯
슬라임44 2020-11-02 (월) 21:02
매장 털고 싶어서 폭동 일으키는듯..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4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61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1157) 토퍼스
113482 [사회]  [속보] 연천 5사단 훈련병 55명 코로나 무더기 확진 이미지 프로츠 17:36 0 75
113481 [후방]  집에서 속옷입고 루미큐브 (1) 이미지 로열제리 17:35 1 241
113480 [기타]  금이 비싼 이유 (4) 이미지 posmall 17:31 5 686
113479 [엽기]  만취녀 때문에 당황한 경찰 이미지 푸른권율 17:31 0 770
113478 [유머]  익스트림 그네 (1) 이미지 Onepic 17:30 0 484
113477 [동물]  (약혐) 비둘기 사냥하는 고양이 (3) 이미지 부엉이2457 17:28 0 580
113476 [유머]  남자라면 움찔~ (3) 이미지 Onepic 17:26 2 898
113475 [유머]  셀카찍다 딱 걸림 이미지 아라크드 17:25 0 1058
113474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페이스북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7:24 0 412
113473 [동물]  주의) 악어 등 건드리면 안되는 이유 이미지 posmall 17:24 2 961
113472 [기타]  ㅇㅎ) 지금도 이 사진만 보면 여초 사이트에서 게거품 문다더군요 (6) 이미지 네오지오 17:19 2 1704
113471 [기타]  아파트 개인 주차 규제봉 등장 .JPG (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7:15 7 1883
113470 [엽기]  여성가족부 " 대구 지하철 참사는 남자라서 살았다 " (8) 이미지 Baitoru 17:14 3 1144
113469 [엽기]  [큰소리주의] 대륙의 공장 화장실 (3) 이미지 yesimmad 17:14 0 1338
113468 [블박]  불곰국 횡단보도 싸움 .GIF (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7:13 0 1216
113467 [사회]  조응천 "공수처 출범·尹 배제하면 사법정의 바로 서나" (13) 이미지 Goauld 17:08 0 619
113466 [기타]  혜리 실물느낌 (5) 이미지 posmall 17:05 3 3147
113465 [기타]  ㅎㅂ) 여성들의 고민인 유방암을 예방하는 방법 BEST 7 (1) 이미지 네오지오 17:04 0 1619
113464 [기타]  뭉쳐야 찬다에 나온 윤성빈 스피드 (7) 이미지 posmall 16:57 5 3075
113463 [사회]  '저 미친 짓 혼자 못한다'...어떻게 아냐고? (13) 이미지 無答 16:52 0 2721
113462 [기타]  여자친구나 아내의 성기에서 냄새나 이물질이 포착된다면 질염 의심해야 (8) 이미지 네오지오 16:52 3 2047
113461 [유머]  한 육체를 가지기위한 두영혼의 싸움 (6) 이미지 푸른권율 16:50 4 2751
113460 [기타]  아파트 주차장에 "개인 주차 규제봉" 논란 (48) 이미지 gingerale 16:49 6 2452
113459 [유머]  미국 국경수비대의 하루 (10) 이미지 개Dog 16:45 12 2652
113458 [기타]  남자라면 움찔~ (7) 이미지 푸른권율 16:45 6 2472
113457 [기타]  아사다 마오의 아버지가 한국계??? (5) viper222 16:44 3 2178
113456 [유머]  솔로들에게 기쁜 뉴스 (4) 이미지 아라크드 16:40 10 2841
113455 [기타]  블랙핑크 저가형 코스프레.jpg (4) 이미지 JavanTe 16:39 9 3526
113454 [유머]  양다리 해보려하는데용...jpg (3) 이미지 JavanTe 16:37 5 3181
113453 [엽기]  대륙의 꽐라녀 (feat.cctv) (16) 이미지 posmall 16:37 5 3715
113452 [후방]  태국의 예쁜 처자 (9) 이미지 Baitoru 16:37 4 2723
113451 [유머]  돈 걱정을 1도 안해도 되는 삶을 맞이하는 순간 (5) 이미지 볼프강가트너 16:32 4 3710
113450 [기타]  왜 음식 서비스로 딜도를 주죠?? .jpg (23) 이미지 JavanTe 16:32 11 4236
113449 [동물]  간식 선택에 실패한 골든 리트리버 댕댕이 (2) 이미지 posmall 16:32 5 1643
113448 [기타]  일본 코로나 급확산 속 백신 반영 214조원 3차추경 추진 (4) 이미지 Goauld 16:32 2 818
113447 [기타]  [단독] 여자친구 폭행·감금해 무면허 질주…30대 검거 / 연합뉴스TV 20 . 11 . 24 소리O (1) 미니라디오 16:28 3 632
113446 [후방]  운동하는 에디린 ㅊㅈ 레깅스 가슴골 (5) 이미지 로열제리 16:28 5 3112
113445 [유머]  일본 장기방송 레전드 (6) 이미지 posmall 16:28 10 3909
113444 [기타]  손가락 관절이 아프면 위궤양 약을 먹어보게나... (22) 이미지 aspire 16:24 6 2609
113443 [기타]  ".....모임은 이제 없다고 생각해야" (2) 이미지 패션피플 16:23 7 2493
113442 [유머]  헬갤러의 애인 만드는 꿀팁 (4) 이미지 posmall 16:23 4 3194
113441 [유머]  비비빅 먹을 때 주의할 점. (13) 이미지 개Dog 16:17 10 3773
113440 [유머]  왜 아버지 쪽은 친가라 부르고 어머니 쪽은 외가라 부르냐;; (2) 이미지 무야무야 16:12 3 3222
113439 [기타]  심각한....대한민국 출산율 근황 ㄷㄷ....jpg (38) 이미지 패션피플 16:11 9 4350
113438 [유머]  [펌]인생을 망치는 8가지 습관 (5) 이미지 오렌지커피 16:10 5 2881
113437 [유머]  서울 시청역 명물 (5) 이미지 호홓아재 16:09 3 3436
113436 [기타]  도쿄 코로나 신규 확진 401명..음식점 영업시간 단축 요청 (1) 이미지 Goauld 16:07 4 806
113435 [기타]  '부산 핸드폰 폭력 남성' 특수폭행혐의 검찰 송치 / 뉴시스 (5) 미니라디오 16:06 5 1060
113434 [기타]  이별통보 여자친구 휴가중 찾아가 잔혹살해한 병사 '징역 30년' / 뉴스1 (8) 미니라디오 16:03 4 1561
113433 [사회]  [단독] “치료제 내년 초 시판…한국이 세계 첫 ‘코로나 청정국’ 될 것” (8) 오렌지커피 16:02 0 16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