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문재인 케어.. 의료비 폭탄 5139만원에서 760만원 '탈바꿈'

글쓴이 : 미친강아지 날짜 : 2020-10-18 (일) 11:19 조회 : 5656 추천 : 49    
본문 이미지


미친강아지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매국3어버이… 2020-10-18 (일) 11:23
많은 치료비가 들어가는 병원비.

건강보험 적용해도 1000만원이 넘는 돈이 들어갔는데
다음해에
의료비 너무 많이 냈다고 몇백만원을 다시 돌려주더군요.
300만원인가 이상의 돈을 냈으면 그 이상은 국가가 내준다네요.

무슨생명보험이나 화재보험 가입했던게 아까울 정도입니다.
가입할땐 병걸리면 의료비로 파산할껍니다. 하고 겁을 줘서 가입했는데.

실제로 병걸리니 나라에서 최소한의 비용만 받고 전부 치료해주니...;;;;
     
       
로리고양이 2020-10-18 (일) 12:36
해외는 생명보험 화재보험등이
정말 생존을 위한 의료보험 같은 역활이라면.

국내에선 보험의 역활도 있지만.
좀더 고급 의료나 진료를 받기위한 수단으로 사용되는듯 합니다.

가장 쉬운 예로, 도수치료 같은건  치료수가가 건강보험엔 포함이 안되지만
일반 사보험의 약관에 실비지원 여부로 치료를 받을 수 있거든요.
          
            
로리고양이 2020-10-18 (일) 12:37
건강보험에 안되는 부분쪽에
몸이 항상 않좋다거나.
가족력이 있는 병이 있다거나 하면. 미리 추가대비를 하시는것도 좋아요.
오름오름H 2020-10-18 (일) 11:25
누군가는 혜택을 보면 누군가는 더내게 되있죠....
이게 정상화되는과정이든..재산이 제대로 반영된과정이든아니든..
솔직히 건강의료보험료가 많이 올랐어요...
저야 직장인이라 크게와닫지않는데..부모님은 자영업을하셔가지고..
오르는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타다샤 2020-10-19 (월) 05:53
저런 제도의 핵심은..."보편적인 인간의 존엄으로 보편적인 존엄을 갖는 삶을 살게 하는것" 입니다.
인간이 개 같이 살순 없잖아요.
Goauld 2020-10-18 (일) 11:26
쥐새끼 복지, 순실이 복지, 재용이복지에만  골몰했던,,  암흑의 시기를 지나,, 서민 복지가 이루어 지는 나라로 나아가는 중..
     
       
유식왕15 2020-10-18 (일) 11:27
* 비밀글 입니다.
          
            
저스군 2020-10-18 (일) 11:30
등시 새끼 니가 세금 내면 얼마나 낸다고 세금걱정이냐? 우리같은 서민 세금은 푼돈이라 티도안나.
니가 낸 세금이많을까 받아가는세금이 많을까?
          
            
해롱 2020-10-18 (일) 11:31
닉값 못하시네
내가 낸 세금 더러운놈들이 빼돌리는 것보다
저렇게라도 쓰이는게 더 좋다고
생각 하지 않냐?
          
            
정서순화 2020-10-18 (일) 11:32
이렇게 계속 빙신 인증 해라.

ㅂㅅ계의 벌레야.
          
            
큰그림그린그… 2020-10-18 (일) 11:36
그래서 세금 낸만큼 돌려받기나 했냐?
니가 낸 세금 정유라 똥 닦아주고 이재용 회사 소유하는데 들어갔다가 이제서야 그나마 돌려받을기회가 생겼는데??
          
            
Goauld 2020-10-18 (일) 11:36
?  닭대가리 표시내나?  중학교 안나왔어?

그동안 세금으로  쥐색키 아가리에  순실이 가랭이에..  이재용이 뱃때지에 처넣던거 ,,  서민들에게 돌려주는건데.. 불만??

너가. 쥐새끼냐? 순실이냐? 재용이냐?
          
            
워어나앙 2020-10-18 (일) 11:39
ㅋㅋㅋ세금으로 월급에 50%나가나봐?ㅋㅋ
          
            
laksjjd 2020-10-18 (일) 11:39
모지리는 너지
이게 세금인거 모르는 사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모지리같은 생각이지
          
            
제미니 2020-10-18 (일) 11:48
그거 하라고 세금 내는건데...

너네 여왕님은 세금 해쳐먹기만 해서 이런 당연한걸 몰랐나보지?
          
            
하늬나비 2020-10-18 (일) 11:58
ㅋㅋㅋㅋ빸대가리새끼 세금이 저런거하라고 내는건 모르지?
          
            
Dusic 2020-10-18 (일) 11:59
내 세금이 쥐새끼, 닭년 하수인 주머니로 가는거보다 다른 서민이 이용하는게 낫지
          
            
이게머임 2020-10-18 (일) 12:02
무식왕 ㅋㅋㅋ
          
            
오월동주 2020-10-18 (일) 12:21
국민이 낸 세금을 국민이 혜택을 받는 게 낫겠어요, 순시리같은 븅신같은 모지리가 챙기는게 낫겠어요?
국민이 일부러 자해를 해서 의료헤택을 받는다고 주장하고 싶으세요?
버러지도 그런 생각은 하지 않을 겁니다.
          
            
stc100 2020-10-18 (일) 12:31
저런 데 쓰라고 거두는 게 세금이다. 강바닥에 버리는 게 아니라 버러지야.
          
            
냥이삼춘 2020-10-18 (일) 12:49
모지리는 당신인거 같다만... 세금은 그런데 쓰라고 있는거야.
          
            
시민쾌걸 2020-10-18 (일) 12:51
에이그... 한심하다. 쯧쯧
          
            
매국3어버이… 2020-10-18 (일) 13:00
그럼 그세금이 누구 주머니로 들어가는걸 원하는건가요?
          
            
眞露 2020-10-18 (일) 16:07
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거?
     
       
알렉스 2020-10-18 (일) 11:40


죽어
초보집사 2020-10-18 (일) 11:28
증세 없는 복지는 닭의 꿈같은거지.
     
       
닥쳐페퍼 2020-10-18 (일) 12:24
대선 토론 나와서 제가 한다구요! 으흐으흥흥 ㅇㅈㄹ 하는데 어휴.. 결국 증세 했쬬 ㅋㅋㅋㅋ
     
       
매국3어버이… 2020-10-18 (일) 13:18


증세없는 복지는 이론상 말이 안되는거죠
디스프 2020-10-18 (일) 11:28
건강보험이 부담하는 금액도 늘어나고 종목도 늘어나고 있는데
실비보험이 자꾸 오르는 이유는 뭘까요  .. 모르겠네요
스물스물스물 2020-10-18 (일) 11:31
세금? ㅋㅋㅋㅋㅋㅋ
선택과 집중의 문제라면
다시 쌓이는 강바닥에 수조 처 넣은 건 참 ㅋㅋㅋ
자원투자 ? ㅋㅋㅋㅋㅋㅋㅋㅋ
원금 회수도 안되는 부실기업에 쳐넣은 세금은
그런것 보다는 수천배 가치의 쓰임이 아닐지
세금 세금 거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냥 그런 생각이 드네요
     
       
내여친꽃미녀 2020-10-18 (일) 11:53
그런 사람들이 세금이나 많이 내나 하면 또 그건 아니더라구요.  주민세 말고는 딱히 내는 것도 없음 ㅎㅎ
버거킹케챱 2020-10-18 (일) 11:47
잘살면서 이런거 반대하면 이해함 세금을 그만큼 내니까 대신 일용직 노가다 편의점 알바 개잡부로 살면서 이런거 반대하는 심리가 이해가안감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비밀상점]  [비밀특가] 러판코리아 저주파 매직터치 안마기 (406) 러판코리아
807 [사회]  '사상초유' 검찰총장까지 수사 받나..이성윤에 달렸다 (1) 이미지 Goauld 15:17 0 560
806 [사회]  공수처가 무서운 사람들 (4) 이미지 수기2015 14:42 0 2333
805 [사회]  [속보] 감사원 "월성 가동중단, 안전성도 고려…감사범위 해당안돼" 외 포이에마 14:07 0 933
804 [사회]  오늘자 류호정 활동ㅋㅋㅋㅋ (15)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3:36 0 4772
803 [사회]  새벽의 SOS...만평.jpg (2) 이미지 동뚠당 13:05 0 2468
802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트윗 2 (1)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2:52 0 1280
801 [사회]  300만원 고가 월세 속출 (19) 이미지 박사님 12:42 0 6267
800 [사회]  김빙삼 - 나경원아들 신검도 안받고 군입대라.... 혹시 자위대 (7) 이미지 DeNiro00 12:25 0 2598
799 [사회]  "이젠 미세먼지 때문에 KF 마스크"…중국에 '부글부글' (4) 오렌지커피 12:21 0 2343
798 [사회]  전세계에서 가장 강한.....한국의 몰카 처벌 수위 ㄷㄷㄷ...jpg (10) 이미지 패션피플 12:16 0 4652
797 [사회]  계부에 폭행당한 5세 아들 숨질 때까지 방치한 친모…2심도 징역 5년 (2) 이미지 아이언엉아 11:48 0 853
796 [사회]  검찰, ‘인천 여중생 집단 성폭행’ 가해 학생 2명에 최대 징역 10년 구형 (5) 이미지 아이언엉아 11:42 0 1347
795 [사회]  조국 '안대 퍼포먼스' 한 남성을 찾습니다.jpg (6) 이미지 노랑노을 11:38 0 3271
794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트윗 (2)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1:17 0 1599
793 [사회]  아무래도 안철수 (18) 이미지 띨똘이 10:14 0 4680
792 [사회]  [갤럽] 10월 2주차 연령/계층별 지지율 현황 (16) 이미지 etorer 09:08 0 1661
791 [사회]  윤춘장 현상황.jpg (4) 이미지 노랑노을 08:17 0 6561
790 [사회]  조국 교수님 트위터 (2) 이미지 사나미나 07:39 0 2980
789 [사회]  다마네기 男, m.b의 또 다른 업적? 이미지 無答 07:13 0 4005
788 [사회]  조국 전장관의 ‘신의 한수’ (1) 이미지 사나미나 03:53 0 5655
787 [사회]  논문도, 행사도 '대학원생 도움'..나경원 '엄마 찬스' 논란 가열 (15) 이미지 사나미나 03:37 0 2716
786 [사회]  말장난하다 참교육 당하는 기자 (8) 이미지 셀랑스 02:17 0 5888
785 [사회]  김봉현 '옥중폭로'에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공수처 서두르겠다" (6) 이미지 사나미나 02:15 0 2062
784 [사회]  "미국제품 불매" 외치던 中소비자들, 아이폰12는 예외? [기사] (8) 이미지 USNewYork 00:39 0 2205
783 [사회]  나경원 전 의원의 해명은 '범행동기와 방법을 구체적으로 밝힌 자수서'로 … (15) 이미지 fourplay 00:12 0 3669
782 [사회]  역대 예비군 훈련 취소 사례 (15) 이미지 posmall 10-19 0 6816
781 [사회]  안목...만평.jpg 이미지 동뚠당 10-19 0 2358
780 [사회]  무죄...만평.jpg 이미지 동뚠당 10-19 0 2470
779 [사회]  라임 사태에 대해서 가장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만한 사람 (2) 파고드는껑충… 10-19 0 2506
778 [사회]  이동재 채널A 전 기자 '수많은 언론 보도로 고통'.gisa (16) 이미지 노랑노을 10-19 0 3163
777 [사회]  요즘은 분노하거나 박탈감을 느끼지 않는 서울대생.jpg (19) 이미지 노랑노을 10-19 0 6323
776 [사회]  [단독] '술접대 검사' 3명은?…모두 한때 '라임 수사팀' (7) 아이즈원♡ 10-19 0 1916
775 [사회]  서울대 "나경원 아들 대신 대학원생이 학술대회 참가" (12) 인간조건 10-19 0 3937
774 [사회]  석달전 1주일 버틴 尹..이번엔 30분만에 '秋지휘' 수용 (3) 이미지 Goauld 10-19 0 2731
773 [사회]  메킷레인 5명 대마 인정 (13) 이미지 장교 10-19 0 5929
772 [사회]  오늘 손흥민의 골 기사를 검찰출입기레기가 쓴다면. (12) 푸른권율 10-19 0 5441
771 [사회]  이 시각 쿠데타 준비중인 대검 (7) 이미지 웰시고기 10-19 0 7631
770 [사회]  추미애 수사지휘서 (1) 이미지 띨똘이 10-19 0 4978
769 [사회]  ㅇㅅㄹ ㅎㅎ (2) 이미지 無答 10-19 0 2968
768 [사회]  최근 의사들... (4) 이미지 無答 10-19 0 4908
767 [사회]  글로벌 기업 영업이익 순위래요 ㅋㅋ삼성....ㄷㄷ (19) 이미지 반골드스푼 10-19 0 6795
766 [사회]  [속보]추미애 2번째 수사지휘…"라임, 尹가족 사건 철저수사" (9) 이미지 띨똘이 10-19 0 2750
765 [사회]  [1보] 추미애, 라임사건·윤석열 가족사건 수사지휘권 행사 (7) 이미지 아이돌학교 10-19 0 2170
764 [사회]  기레기들의 태세전환 속도 - 라임사태 관련 (6) 이미지 파지올리 10-19 0 5690
763 [사회]  끝나지 않은 MB의 망령 - 암바토니 니켈광 사업, 올 상반기 1조6500억 손실 (10) 파지올리 10-19 0 2377
762 [사회]  [속보] "독감백신 접종 뒤 10대 사망 사례 보고…사망 원인 조사 중" (22) 이미지 포이에마 10-19 0 3720
761 [사회]  아제르바이잔이 이스라엘과 매우 친한 또다른 이유가 있군요 이미지 고수진 10-19 0 3075
760 [사회]  中 "BTS 팬들은 이걸 꼭 봐라".JPG (51) 이미지 히잉 10-19 0 12258
759 [사회]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 미스터리…아내와 내연남의 '계획 … (8) 이미지 USNewYork 10-19 0 3630
758 [사회]  지금 법무부가 검찰을 감찰 할 수 있는 이유!!!!!!!! (6) 팔렌가든 10-19 0 534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