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펌)16만원어치 배달 대게 수준.jpg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20-09-16 (수) 12:31 조회 : 25877 추천 : 64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나이 : 첫사랑의 결혼소식을 들을 나이..
주소 : 린과 시원을 먹을 수 있는 동네~
특기 :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기~
고민 : 장가갈 수 있을까..
P.S : 커피 한 잔 할래요?
잇힝e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초작 2020-09-16 (수) 12:32 추천 42 반대 0
오께이 호구새끼 하나 걸렸고라고 콧노래 불렀을듯 ......안타깝 ㅠ
초작 2020-09-16 (수) 12: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오께이 호구새끼 하나 걸렸고라고 콧노래 불렀을듯 ......안타깝 ㅠ
주니쿤 2020-09-16 (수) 12:33
와 ㄷㄷ
이토중복수사… 2020-09-16 (수) 12:35
밥먹었수산시장?
     
       
초록반바지 2020-09-16 (수) 12:53
웃대인 ㅋㅋㅋ
     
       
다르입니다 2020-09-16 (수) 12:54


경란애인님 부케?
     
       
메탈아구몬 2020-09-16 (수) 13:13
여기서 웃대인을보네 ㅋㅋ
눈꽃나무 2020-09-16 (수) 12:35
근데 포장하면 더 줘야 하는거 아닌가???
이저어어엉 2020-09-16 (수) 12:36
다리하나당 얼추 2만원 각
댕멍댕텅 2020-09-16 (수) 12:37
저딴게 16만원이라고? ㅋㅋ
나스레짐 2020-09-16 (수) 12:37
5만원이라도 고민할구성인데 16만원...
데카트리 2020-09-16 (수) 12:38
아니 죄송하지 마시구요.

돈을 돌려 주세요.
캠프벨 2020-09-16 (수) 12:39
몸통도 안넣어줘?
     
       
엠식스 2020-09-16 (수) 12:46
확대해서 보니까 다리밑에 뭔가 깔려있는데 몸통같음
7Spoon 2020-09-16 (수) 12:39
이정도면 신고각이다.
삽질의나날들 2020-09-16 (수) 12:40
진심 미쳤네. 저게 16만원짜리라고? 누가 제발 주작이라고 말해줘라
크로스오버 2020-09-16 (수) 12:40
장사꾼이 아니라 사기꾼이네.
불타는 2020-09-16 (수) 12:42
이래서 꼭 후기 봐야함
쌍라이트 2020-09-16 (수) 12:43
아니 킹크랩 2마리 값인데... 박달대게도 키로당 10만원 쯤하는데 이건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맘바 2020-09-16 (수) 23:39
러시아 대게 수율 90% 키로당 4만5천
브라운아이둘 2020-09-16 (수) 12:43
ㅋㅋㅋ 리얼 두배는 해먹었을듯
몽부 2020-09-16 (수) 12:47
음 ... 강원도가서 대게라고 시킨게 딱 저정도 분량이었던거 같다. ( 가격은 더 비쌋; )
물론 다른잡다한것들이 한상가득나오긴 했지만 ...
서울에서 시키면 더 싸게 먹나 ?
병ㅅ을보면짖… 2020-09-16 (수) 12:48
처음 시키는 배달집은 그래서 신용이 안감.. 마치 랜덤박스같아
또헛소리 2020-09-16 (수) 12:49
이레서 리뷰 사진을 보고 주문해야되
보차 2020-09-16 (수) 12:53
게스끼네 완전
뉴러씨니아 2020-09-16 (수) 12:54
ㅋㅋㅋ 리얼 네배는 해먹었을듯
더블티탄 2020-09-16 (수) 13:00
따따블로 남는다는게 저런거네...
찾아 가서 뒤집어 엎었어야지...-_-;
아아아아아99… 2020-09-16 (수) 13:07
와... 16만이면 킹크랩 2kg짜리 살 수 있는데...
왜 스끼로 배를 채워야하지??
caf2 2020-09-16 (수) 13:08
한마리+도시락 쓰끼 = 16만원 ? ㄷㄷㄷ

가락시장에서 16만원 주면.
게 큰거 2~3마리 or 적당한거 3~4마리 쪄줄텐데...
소라+조개도 넣어주고...
펠메도나 2020-09-16 (수) 13:30
창렬
로드아톰 2020-09-16 (수) 13:35
비싸다는 무화잠 가도 저보단 잘나올듯요
공정판결위원… 2020-09-16 (수) 13:40
창렬정도가 아니라 그냥 사기 아님요?
     
       
나모키 2020-09-16 (수) 14:19
사기 맞아요
사전 정보 전부 공개했다 해도 저 정도 뻥튀기면 편취죄인데 사기죄가 편취죄의 하위개념임
블루헤드21 2020-09-16 (수) 13:42
단골수산집 오늘자 공고 보니 상태 좋은 마가단 대게 선어가 키로당 2만8천원.. 활대게가 4만5천원이네..
클리소벨 2020-09-16 (수) 13:44
16만원짜리를 배달 시키는구나..
직접가서 먹지.
     
       
매생e 2020-09-17 (목) 01:05
코로나라서 배달시켰다고 하는듯요
와그라는데 2020-09-16 (수) 14:33
저건 따져야함 철저하게
밀포드 2020-09-16 (수) 14:51
16만원?? 진짜냐?????
마르비나 2020-09-16 (수) 14:53
하루장사하고 망할새끼들... 장사라는건 조금 남기더라도 한번 주문한 사람들을 잡아서 단골을 만드는게 중요한데 .. 저런 인간들은 생각없는 돌대가리들. 다들 금방 망함.
뽀에요 2020-09-16 (수) 15:06
킹크랩 하이벳 수산 같은데 가면 킬로당 3만 5천쯤 함

2.8킬로 4인가족 배터지게 먹고
(물론 대게라면과 게장비빔밥도 먹음)

나온 가격이 17이었음
여기가어디메… 2020-09-16 (수) 15:56
뒤에 부산호텔뷔폐 11만원 게시물 보고 이거 보니까 욕나오네.
진통제 2020-09-16 (수) 16:26
게한마리 16만원;;
나혼자선다 2020-09-16 (수) 16:26
대게가 저것보다 싼가요???????
난 계속 바가지 씌우는 집에서 먹었던거야?
     
       
페미는정신병… 2020-09-16 (수) 20:01
대게 비싸게 먹었네요
동네서 먹어도 저정도면 6~7만원정도일듯
     
       
닭이싫어요 2020-09-16 (수) 22:55
제가 2~3년전에 먹어본거긴 하지만 가게에서 먹어도 키로당 6~7만원 정도 했고 둘이서 먹으면 2키로면 다먹고 볶음밥에 라면까지 주고 스끼는 상에 한가득나오죠. 저게 16만원이면 고소해도 할말 없을정도인데요;;
리차드오토 2020-09-16 (수) 16:49
주문한 사람이 더 한심해보임.
제대로 확인도 안 해보고 그냥 16만원씩이나 턱턱 내주고 음식을 부모님 댁으로 배달시킨다는게 이해가 안 감.
어떤 구성으로 준비되는지 기본사항 확인조차 안하고 그냥 '돈이나 받고 그럴싸하게 알아서 가져와라~' 라는 마인드로 어떻게 거금 16만원을 내던지는지 모르겠음.
저럴 줄 알면 당연히 주문을 안했다는 말 해봐야 이미 일은 벌어졌는데.... 모르면서 당최 뭘 믿고 시키는지...
앞날이 어떻게 될지 뻔한데 그냥 저질러놓고 스트레스나 받고....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음
     
       
구천구백 2020-09-16 (수) 23:19
카톡 보면 부모님 생신이라 배달 시켰다고 함
즉 주문한 본인한테 온게 아니고 부모님댁으로 배달 시킨거
          
            
리차드오토 2020-09-17 (목) 00:01
??? 이런 말을 굳이 왜 하는건지....제 글 두 번째 줄 읽어보세요
     
       
피자주세요 2020-09-17 (목) 00:16
님 말이 맞으려면 판매자가 메뉴 소개를 정직하게 올렸다는 전제가 있어야 하는데, 지금 이 글에서는 그건 알 수가 없죠.
          
            
리차드오토 2020-09-17 (목) 00:29
저런거 사진과 다른 적이 한 두 번 있는 일도 아니고 한 두푼 쓰는 것도 아닌데 이제 저런 식으로 그만 좀 당하고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내 돈이 아닌데도 아깝네요.
양심없는 업자새끼 욕은 두 말하면 입아파서 그냥 정신차리지 말고 망했으면 좋겠네요.
좀 더 신경쓴다는 말은 장난이죠. 저거랑 똑같은거 3개를 보내줘도 아쉬운 수준인데...
     
       
쟁천구패 2020-09-17 (목) 10:53
그렇다고 피해자 욕할것까지야...
          
            
리차드오토 2020-09-17 (목) 11:01
한심하네 = 욕 ????
이병철 2020-09-16 (수) 17:02
환불 안됨?ㄷㄷㄷ
바리에이션 2020-09-16 (수) 19:12
와 미쳤구만 ㅋㅋㅋ 시발
나같음 가게들구간다
가슴이시킨다 2020-09-16 (수) 19:28
다음에 잘해 줄게요가 아니라
당장 주인이 뭐라도 챙겨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게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춤법교정중 2020-09-16 (수) 19:56
16만원짜리 살꺼면 가서먹고 안되면 포장이라도 해서 가져오지...
공두02 2020-09-16 (수) 20:10
킹크랩 2.5킬로짜리 한마리 값네 대게다리 열개 먹네...
키미주금 2020-09-16 (수) 20:11
16만원 ㄷㄷ
Desperado 2020-09-16 (수) 20:29
한놈만 걸려라 에디션에 당첨 되셨네.
스파클 2020-09-16 (수) 20:48
호구잡이들이 잘 사는 이유;
또 걸리니까
작은동전 2020-09-16 (수) 21:04
ㅆㅂ 다리하나에 만원인가..
프레드리카 2020-09-16 (수) 21:19
저런 놈들 볼 때 마다 자영업자들 정이 안가. 저래 놓고 장사 안되면 정부 탓함
맨다리쪼와용 2020-09-16 (수) 21:24
응 안먹어 반품
왕자의게이 2020-09-16 (수) 21:30
어딘지 좀 압시다
음란금수 2020-09-16 (수) 21:53
별 한 개도 아깝다

배달앱에서 저렇게 나오고도 별 한개 주면 별 테러한다고 ㅈㄹ 하겠지 ㅋ
밤의황제 2020-09-16 (수) 21:59
3만원어치 같은데..
아패패이별E… 2020-09-16 (수) 22:57
음식점주가 스끼네. 개..
곰의충격 2020-09-16 (수) 23:01
저걸 16만원?? 8만원도 안할거 같은데...
토토로랑 2020-09-16 (수) 23:09
왜 스끼를 갖고 따져... 게 한마리 달랑 들어가있는거부터 창렬한데...
응답하라2019 2020-09-16 (수) 23:22
게맛살 한봉지 사다 먹는게 더 훨씬 낫겠다
송키호테 2020-09-16 (수) 23:24
야이 나쁜 스끼야!!!
해피고래 2020-09-17 (목) 00:07
그냥 창렬도 아닌 개창렬
쿠란 2020-09-17 (목) 00:37
속초에서 대게 1.5키로 포장했었는데...
술 가져갈 수 있는만큼 가져가라고 해서 소주2맥주3 가져와서 4인가족 잘 먹고 같이 싸준 대게라면 끓여서 남은 술 마저 마셨는데... 그게 19만원 이었지...
판에미로 2020-09-17 (목) 01:57
대박가게 인정........
표독도사 2020-09-17 (목) 02:21
차피 사기도 아니니 배짱장사 하는거죠
단기간에 뽑아 먹으려는
어그로탐지기 2020-09-17 (목) 03:12
좆같은장사꾼새끼들 ㅋㅋㅋ
아이준 2020-09-17 (목) 04:09
와 이건 정말 화나네 심하게....
레드블루만세 2020-09-17 (목) 04:31
동탄 맘카페에 올라온 글이네요.....저 가게는 어딘지 알아야 다들 피할텐데....
똥멍청이 2020-09-17 (목) 05:03
용팔이 출신인가
Jack4u 2020-09-17 (목) 05:42
호구 한마리 잡았다..신난다
빨치산007부… 2020-09-17 (목) 06:44
대게  ㄷ ㄷ
가을가람 2020-09-17 (목) 06:45
근데 저 채팅은 무슨 어플이에요?
     
       
이맥스 2020-09-17 (목) 08:00
그냥 갤럭시s 문자요
오삼삼 2020-09-17 (목) 09:17
1인당 한번만 후려친다
왕자의게이 2020-09-17 (목) 10:12
신경을 지금 쓰라고 사기꾼아
슬림덕 2020-09-17 (목) 10:52
요즘 킹크랩 2키로  16만원정도임.
저건 도대체 뭔지???
하늘하늘21 2020-09-17 (목) 10:58
양아치새끼 퉤
bue88 2020-09-17 (목) 11:58
배달 시켜보면 간혹 양아치 있더라고요..
파지올리 2020-09-17 (목) 12:33
장사 한달만 하고 말 생각인가?
소문 바로 쫙 날텐데.
비싸도 적당히 비싸야지 저건 거의 사기 수준인데. ㅉㅉ
아노그저 2020-09-17 (목) 12:38
환불안되나...
wdiydw3 2020-09-18 (금) 17:17
환불하면 되는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53
85763 [기타]  저번주 그알 요약.jpg (5) 이미지 사나미나 12:36 1 878
85762 [유머]  드라마오빠 vs 현실오빠 (3) 이미지 냥이사모 12:35 3 937
85761 [기타]  中바이러스연구소 '국내 유치설'…이언주 "국민 마루타 만드나" (2) 이미지 패션피플 12:35 0 388
85760 [사회]  20-30대 미혼 소득 및 자산.jpg (2) 이미지 앵쯔 12:30 0 1305
85759 [기타]  미니건 (1) 이미지 또랭또랭 12:30 0 779
85758 [기타]  10인 이상 집회 금지 근황 (2) 이미지 냥이사모 12:29 1 1162
85757 [엽기]  이 사진 해석 좀 (5) 이미지 몬산다정말 12:28 0 1104
85756 [유머]  기대를 만족시키는 골프공 소리O (3) 이미지 다운족123 12:27 1 747
85755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페이스북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2:22 0 661
85754 [유머]  수간충이라는 비하발언 쓰지마세요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21 3 1728
85753 [기타]  78억인구의 정지된 9개월.. "코리아는 글로벌 리더로 가고 있다" (4) 이미지 사나미나 12:16 7 1409
85752 [동물]  고양이가 영물인 이유.jpg (5) 이미지 사나미나 12:12 6 1926
85751 [기타]  아직도 미스테리인 5만원 신사임당 (21) 이미지 사나미나 12:12 13 2393
85750 [후방]  에이미 아담스 (4) 이미지 posmall 12:10 2 2488
85749 [기타]  곽도원이 이름 까고 리뷰 남긴 혜자 도시락집 (6) 이미지 사나미나 12:08 14 2753
85748 [유머]  둑에 내려온 여성의 시신 (7) 이미지 클래시스 12:05 4 3298
85747 [기타]  캡틴코리아JPG (3) 이미지 앵쯔 12:04 3 2906
85746 [사회]  '특혜휴가 의혹' 추미애 아들 자택·사무실 압수수색(종합2보) (28) 이미지 Goauld 12:03 0 1298
85745 [엽기]  일본놈들이 불고기에 이어 삼겹살까지 또... (14)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2:03 4 2801
85744 [유머]  코카콜라 스타워즈 에디션 (4)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2:01 3 2400
85743 [사회]  조국 교수님 트위터 (2) 이미지 사나미나 11:55 0 1593
85742 [엽기]  좃선일보의 k-방역 흠집내기, 전형적인 수법의 고의성 짙은 오보 (8) 이미지 Goauld 11:50 9 1523
85741 [유머]  비밀번호 재설정 (3) 이미지 한마루 11:49 4 2948
85740 [엽기]  엠팍 근황.jpg (14) 이미지 사나미나 11:49 8 3279
85739 [유머]  용산이 망하면 안되는 이유 (4) 이미지 에레나 11:49 6 3715
85738 [기타]  손흥민 4골에 극찬하는 현지 토트넘 팬 (2) 에레나 11:48 4 2640
85737 [유머]  노홍철의 주식 역사 (12) 이미지 에레나 11:48 4 3003
85736 [유머]  미국의 마스크산업 (10) 이미지 한마루 11:46 6 2901
85735 [동물]  걔가 이렇게 빨리 떠날 줄 몰랐어; (2) 이미지 한마루 11:45 6 1726
85734 [기타]  에이핑크 오하영에게 허위사실 유포로 디엠 받았다는 트위터 유저 (5) 이미지 사나미나 11:42 8 2624
85733 [사회]  추미애 아들 미복귀날 겜방에서 롤했다!! (28) 이미지 바리에이션 11:41 0 3379
85732 [기타]  공포만화) 이사 (9) 이미지 posmall 11:39 3 2444
85731 [유머]  인제 추석에 부모님 보면 불효자 ㄷㄷ (2) 이미지 갓유리 11:38 4 2819
85730 [기타]  오지 않는 연락 기다리지마.jpg (2) 이미지 사나미나 11:37 20 2572
85729 [기타]  콩먹던 7번방의 선물 예승이 근황 (8) 이미지 jollypong 11:36 10 3602
85728 [유머]  세계관 연결 (3) 이미지 에스카노르 11:36 4 2317
85727 [사회]  김호창 입시전문가 페북 : 조국 사태 시발점의 제보자 (2) 이미지 사나미나 11:35 0 1050
85726 [기타]  [펌] 박진성 시인 근황 (5) 이미지 사나미나 11:31 14 2192
85725 [엽기]  남자는 모르는 환불 메이크업 (15)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1:28 6 4650
85724 [유머]  짤 하나로 가볍게 제압 (3) 이미지 posmall 11:27 3 3040
85723 [기타]  일본이 미국 진주만을 공격한 이유 (22) 이미지 사나미나 11:23 15 3616
85722 [사회]  이 난리에 제주도 연수(?)가신다는 공무원과 의장님들..ㅠ.ㅠ (6) 이미지 트라마라 11:21 0 2142
85721 [동물]  애교부리는 수달 (8) 이미지 사나미나 11:19 8 2060
85720 [기타]  임금이 자존심 다 버리고 애걸하는 편지 (14) 이미지 사나미나 11:18 18 3887
85719 [유머]  일본 라멘 국물 먹냐 안 먹냐 논란.jpg (20) 이미지 앵쯔 11:16 13 4680
85718 [기타]  남편이 남기고간 선물.jpg (3) 이미지 신묘한 11:15 11 3999
85717 [유머]  곧 보게 될 길거리 음식 3대장 (10) 이미지 파지올리 11:11 5 4454
85716 [후방]  엉덩이 강조하는 사장님 (7) 이미지 jollypong 11:09 16 4772
85715 [유머]  한국인 10명중 2명은 거짓말쟁이 (4) 이미지 크리아렌 11:07 6 3459
85714 [사회]  나영이 아빠의 절규 "빚내서라도 조두순에게 이사비 주고싶다" (9)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1:06 0 143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