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중국 미세먼지 근황

글쓴이 : 이규뽀 날짜 : 2019-10-19 (토) 19:41 조회 : 13674 추천 : 43  




나모키 2019-10-19 (토) 19:43 추천 16 반대 1
고등어 좀 그만 무라 마
오리즈원 2019-10-19 (토) 19:42
나중에 의료비 감당하다 파산할거같은데 ㄷㄷ
빙수팥 2019-10-19 (토) 19:42
어휴 저거 내려올 때 쯤이면
한국탓 ㅇㅈㄹ하는 짱깨새끼들 대거 나오겠네
나모키 2019-10-19 (토) 19: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고등어 좀 그만 무라 마
     
       
아니 2019-10-19 (토) 20:10
ㅋㅋㅋㅋ
     
       
Renge 2019-10-20 (일) 18:23
순간 웬 고등어? 하다가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우스 2019-10-19 (토) 19:47
내일부터 저거 다 우리쪽으로 내려옵니다 ㅠㅠ
플리즈 2019-10-19 (토) 19:50
개큰 선풍기같은거 틀면 안됨?
물고기날개 2019-10-19 (토) 19:53
저거 넘어 올바에 영하 20도에서 사는게 좋음.
앨빈과토플러 2019-10-19 (토) 19:53
미세먼지 농도가 아니고 일산화탄소 농도인듯...
사존 2019-10-19 (토) 19:54
살아남는자가 강한자가 될것인가 환자가 될것인가
명익급 2019-10-19 (토) 20:00
아무리 돈많은 갑부래도 저런 환경에서 살 수가 있나?
Mars8 2019-10-19 (토) 20:03
와 끔찍!
미필박지호 2019-10-19 (토) 20:15
착짱은 뭐다?
     
       
피맥치맥 2019-10-19 (토) 21:04
죽짱?
공숲 2019-10-19 (토) 20:21
???:불타오르네
하다호단마 2019-10-19 (토) 20:27
오 이 지도 보려면 어디로 가면 되어요?
     
       
joycool 2019-10-19 (토) 21:38
windy.com
얌생이다 2019-10-19 (토) 20:36
내일 저거 다 우리나라로 옵니다
녹차건빵 2019-10-19 (토) 20:51
저거 시뻘건게 지옥같네 ㅋㅋㅋ
Asyouare 2019-10-19 (토) 21:12
지들이 마셔봐야 정신차리지
Zeus30 2019-10-19 (토) 21:14
좀 추워도 되니 계속 저 상태를 유지하면좋겠네요
폭풍속으로65… 2019-10-19 (토) 23:04
도대체... 뭘하길래... 저큰 땅덩어리에서 참 보기만해도 무섭다...
다빈크 2019-10-20 (일) 10:24
10~11월부터 추워지면서 계절풍이 바뀌기때문에 내년 5월까진 중국미세먼지가 또 불어올겁니다.
오른쪽엔 방사능 왼쪽엔 미세먼지 아주 그냥 한숨만
낚시꾼2 2019-10-20 (일) 10:34
아이런~~~ 미세먼지 대신에 일본 방사능바람 날라오겠네
겨드랑이움찔 2019-10-20 (일) 11:30
이거 WINDY앱에서 CO2 농도 아닌가요? 미세먼지 맵설정은 따로 있는데
뭐 태클은 아니고....
0시0분 2019-10-20 (일) 11:39
z
너자나자 2019-10-20 (일) 11:48
반갑지가 않은게 저거 언젠가는 우리나라로 옴.
아이티전당포 2019-10-20 (일) 13:26
누가 고등어탓 디젤 탓을 하는겨~ ㅎㅎㅎ
우주여행객 2019-10-20 (일) 14:35
누가 고등어를 구웠는가~?
추억에잠기다 2019-10-20 (일) 14:48
감동...ㅋㅋㅋ
방태공 2019-10-20 (일) 15:58
니네도 먹어서 응원해라
컨플릭트 2019-10-20 (일) 16:33
아니 마계야 뭐야..
노보비너스 2019-10-20 (일) 17:23
이거 미세먼지 농도 아닐거예요. 제가 중국살고 있는데 아직은 아닙니다. 11월 되어야 집단난방 시작되고 24시간 난방을 공급해 주면서 미세먼지가 심해 집니다. 실제로 날씸앱 돌려 보니 북경이나 청도 미세먼지 농도 높지 않아요
대한홍길동 2019-10-20 (일) 1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