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이와중에 화산까지 분화중인 일본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10-13 (일) 15:58 조회 : 19334 추천 : 54  





큐슈쪽 화산 분화 했다함


태풍, 홍수, 지진, 산사태, 화산...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나눔이벤트] 한끼식사대용 코어 알로에 베라 10명 나눔 (251) 

될놈 2019-10-13 (일) 15:59 추천 21 반대 1
사람이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는 게 세상 이치래더라.
제미니 2019-10-13 (일) 15:59
그랜드슬램을 넘어서네
될놈 2019-10-13 (일) 15: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람이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는 게 세상 이치래더라.
     
       
닭뇬꺼져 2019-10-13 (일) 16:09
지금부터 자연이 벌을 줄테니까 달게 받아라.
          
            
만글한2 2019-10-13 (일) 22:54
재일 한인은 귀국해 있어 뒤지기 싫으면
          
            
또라또라또라 2019-10-14 (월) 04:38
저건 벌이 아닙니다.
저게 벌이면 난 자연과 싸우려구요.

40 연쇄 살인마에게 집행유예 같은 느낌...
화형을 선고하는게 맞죠.


그리고 사꾸라지마 화산은 계속 활화산인데 그닥 폭발력도 없고..
그 지역 사람들은 아침에 화산재가 보이면 또 분화했나 보다 하고 그냥 평범하게 지나가는 화산임.

한마디로 별일 아닌 화산임... 폼페이 그런 화산이 아니라..
며칠 걸러 한번씩 연기가 나오는 화산이라 별 느낌 없음.
          
            
밤다른몽상가 2019-10-14 (월) 13: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드맵 2019-10-13 (일) 16:10
이 정도면 수천년간 지은 죄에 대한 천벌이라 봐도 될 듯.
아갈쓰 2019-10-13 (일) 16:15
큐슈 쪽 화산이 분화한 곳에는 태풍의 영향이 전혀없었습니다.
여기 분화는 늘 있는 일이라 영향은 없어요. 지난 달에 3,500미터 분화해서 좀 작다싶은데, 확실히 저녁에 보니 하늘을 재가 뒤덮긴 했어요.
자전거로 외출했더니 저녁에 콧속에 재가 나올 정도..;
eunseo아빠 2019-10-13 (일) 16:18
막짤...
키에르케고르 2019-10-13 (일) 16:28
걱정마 걱정마 안망할꺼야.
아베는 국민 몇 죽어도 신경도 안쓰는걸.
깐돌ㅇi 2019-10-13 (일) 16:43
응수짤 적절하네 ㅋ
wiza 2019-10-13 (일) 17:06


사쿠라지마. 원래 자주 터지던 곳. 많을 땐 연간 천번 넘게 터지던 곳임. 지금도 크고 작게 수백번씩 터짐.
애초에 화산을 관광자원 삼아 먹고 살던 곳.
때마침 태풍 온 시기에 좀 크게 터진 게 시의적절! 하지만 그다지 대단한 일도 아님.
썰로는 주민들조차 집 앞에 재 쌓여있으면 또 터졌나보다. 하는 식이라고 함.
그리고 이번 태풍 영향도 딱히 없던 곳.
     
       
해탈게이머 2019-10-14 (월) 11:33
마치 우리 민방위 훈련 싸이렌 울릴때 반응과 비슷하겠네요.
킬리만자로의… 2019-10-13 (일) 17:56
일본은 정말 사람이 살 곳이 못 되겠다...
화산에, 지진에, 태풍에, 쓰나미에
大韓獨立 2019-10-13 (일) 19:39
홍수아씨지진희씨화자씨가 동시에오네..
no7no23 2019-10-13 (일) 20:43
역사적으로 저래서 섬둥이들 미쳐서 딴나라 따먹을라고 지랄엠병 미친짓거리를 일삼는거
지키는자 2019-10-13 (일) 23:13
화력도 약하고 조준점도 흐트려졌이고 시간도 안맞고 총체적 난국이구만 260일뒤를 기대해봐야지
네버님 2019-10-14 (월) 06:56
일본침몰만 남았군.
어쭈구리 2019-10-14 (월) 09:56
자잘한거 여러개 겹치지말고 한가지로 조져라 좀
구우울 2019-10-14 (월) 11:19
빨리죽었으면 좋겠다
momag 2019-10-14 (월) 11:20
방사능, 지진, 태풍때문에 사람이 못사는 곳에
원숭이들이 가서 사는 거지요
으이이이잉 2019-10-14 (월) 11:35
그중에 제일은 방사능이지 암

그래 어차피 오염수 방출시킬거 끄냥 침몰해버려라
해물짬뽕 2019-10-14 (월) 13:41
그동안 지은 죄 생각하면 아직 한참 멀었다 대도시에 50미터짜리 운석 몇 방 떨어져야 되
콩나물밥 2019-10-14 (월) 15:32
지구의 자정작용이라고 봐야죠...^^
사실상 이 지구는 살아있는 유기체라고 봐도 무방할거 같아요...
해를 끼치는 존재에 대한 말살이 계속 시도되는듯 하네요...
gryagold 2019-10-14 (월) 16:30
종합선물세트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4
64692 [블박]  무단횡단자 100% 사고 (1) 스샷첨부 아라크드 10:29 0 192
64691 [기타]  아침마당 유산슬 이긴 이용주.gif (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26 0 590
64690 [유머]  일반인 명언 레전드 (1) 스샷첨부 더불어민주당 10:23 0 878
64689 [유머]  한라봉? (1) 스샷첨부 생나기헌 10:19 0 778
64688 [기타]  사람들을 불구로 만드는 생산직 파견 용역 하청업체.jpg (2) 스샷첨부 Xuiolsa 10:10 2 991
64687 [엽기]  日本人 『 日本 TV 혐한 용어 안 쓰며, 쓴다면 차별주의자 취급 받는다』 (5) 스샷첨부 prisen 10:10 2 787
64686 [감동]  수능을 마친 고3들에게 JYP 박진영이 한말 (4) 스샷첨부 야마골김서방 10:09 3 1647
64685 [사회]  흔한 혈세 낭비.jpg (5) 스샷첨부 Xuiolsa 10:06 0 1624
64684 [기타]  주차공간 부족한 아파트 사는 사람들 공감.jpg (21) 스샷첨부 산꾼 10:02 2 2593
64683 [기타]  장기기증자가 확 줄어버리게된 사건.jpg (4) 스샷첨부 Xuiolsa 10:01 10 2294
64682 [기타]  흔한 신혼여행.gif (12) 스샷첨부 Xuiolsa 09:54 2 3072
64681 [유머]  냉혹한 스포츠 관중의 세계.jpg (5) 스샷첨부 산꾼 09:53 3 2827
64680 [유머]  유부남들이 엄청 몰린다는 정비소 (8) 스샷첨부 시티븐신갈 09:51 3 3848
64679 [엽기]  미국의 설거지 방법.jpg (14) 스샷첨부 산꾼 09:50 0 2994
64678 [사회]  한국인이라 욕먹는.... (5) template 09:49 0 2060
64677 [유머]  녹화 도중 김종국 바지 벗긴 이광수 .gif (4) 스샷첨부 산꾼 09:47 2 3071
64676 [기타]  제주도 부채새우 (징그러움).gif (7) 스샷첨부 산꾼 09:41 1 3179
64675 [유머]  아니 왜 이 사람이 아침마당에 나오죠? ㅋㅋ.avi (9) Esskeeti 09:38 5 2839
64674 [정보]  에어프라이어 공략집.txt (2) 스샷첨부 산꾼 09:37 1 1958
64673 [기타]  대기업을 1년만에 퇴사하는 청년들.jpg (19) 스샷첨부 산꾼 09:33 9 4072
64672 [기타]  백종원 새 예능 프로그램.jpg (16) 스샷첨부 산꾼 09:31 5 3652
64671 [엽기]  연예인이 사진찍어주기 싫은이유.jpg (11) 스샷첨부 산꾼 09:27 5 4275
64670 [감동]  세계 최초의 벤츠녀 소리O (4) 스샷첨부 거스기 09:27 1 3517
64669 [엽기]  공부에 찌든 7살 jpg (11) 스샷첨부 산꾼 09:24 6 3726
64668 [정보]  옷 개는 방법.gif (7) 스샷첨부 산꾼 09:22 4 2199
64667 [기타]  밥집 거부당한 일본인 유튜버.jpg (22) 스샷첨부 산꾼 09:19 17 4451
64666 [기타]  아침마당에 나온 신인 트로트가수 유산슬.gif (1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9:19 4 3488
64665 [기타]  우리나라 생수의 문제점.jpg (7) 스샷첨부 산꾼 09:16 3 3202
64664 [후방]  뜨게질 하다만 니트 .gif (6) 스샷첨부 산꾼 09:14 2 3384
64663 [블박]  무단횡단 자전거.gif (13) 스샷첨부 산꾼 09:10 3 2526
64662 [유머]  영화관 민폐 레전드.gif (6) 스샷첨부 산꾼 09:08 4 4734
64661 [기타]  선박 매듭.gif (9) 스샷첨부 산꾼 09:07 3 2763
64660 [사회]  양아치 UNIQLO 앞의 자존심도 없는 거지들... (23) 스샷첨부 prisen 08:57 0 3965
64659 [후방]  이것이 자연이다 (5) 스샷첨부 라돌 08:47 8 4130
64658 [유머]  음식 주문받는 대륙의 홀서빙 (10) 스샷첨부 유일愛 08:47 1 5041
64657 [유머]  미녀를 따라하는 청년들 (6) 스샷첨부 M13A1Rx4 08:42 7 5168
64656 [기타]  돈까스좌 명언 (5) 스샷첨부 M13A1Rx4 08:39 12 5062
64655 [동물]  조금만 줘.gif (3) 스샷첨부 짱구운 08:38 3 2396
64654 [유머]  자연스러운 코스프레 (7) 스샷첨부 라돌 08:30 5 4821
64653 [후방]  BJ 채아.gif (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8:17 5 64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