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스타크래프트 근황

글쓴이 : 일체유심조 날짜 : 2019-10-13 (일) 10:43 조회 : 30048 추천 : 79  


도박, 광고, 성인 키워드로 방제 만드는 건 됨




홍콩은 금지어


一切唯心造
 [eTo마켓] FDA안전성검사통과 / 100% 천연항균탈취제 베글 8900원 (1) 

백종투 2019-10-13 (일) 10:45
블리자드 개새끼들
껌먹은야옹이 2019-10-13 (일) 10:45
헐......HONGKONG 이 금지어가 됐나보네요...
벌크베브 2019-10-13 (일) 10:45
아니 블리자드 자본이 중국에 완전히 넘어간 것도 아닌데 저 정도로 손 비벼야 할 정도인가....
블리자드는 민주주의 국가 회사인데 공산당 자본에 의해 저렇게 제한되면 뭔가 이상한 거 아닌가...
공산주의국가 자본이 서방세계에 침투하는걸 법으로 막아야지..저건 침략 행위 아닌가...
공산국가에 의해 자유가 억압 받고있는데 미국등이 가만히 있는 게 이상하다....
     
       
노래가좋앙 2019-10-13 (일) 22:46
블리자드는 이미 무릎 꿇었죠 중국자본에 게임업계 길들인다고 마구 압박 줬던 때에 주 타겟이 블자 유통 쪽이었음 그 때 이미 길들여짐
swaple 2019-10-13 (일) 10:47
저거 이미 있는 방제라 못만드는거라는 말도 있던디요 ㅋ
     
       
MyTeam 2019-10-13 (일) 12:24
밑에짤 보시면 알겠지만 3:33 오류는 부적절한 단어로 방제설정시
     
       
에아 2019-10-13 (일) 16:50
방금 프리홍콩 뒤에 아무거나 막 입력 해봤는데 에러3:33 뜨면서 안되요
마운틴규 2019-10-13 (일) 10:50
현재 블리자드에는 대규모의 중국 자본이 들어간 것으로 파악됩니다. 원래 블리자드의 최대 주주는 프랑스 미디어 그룹 비방디 유니버셜이였는데, 비방디가 실적 부진을 이유로 액티비전블리자드 매각을 준비하면서 중국의 대규모 자금이 흘러 들어가게 됐습니다.

앞서 액티비전블리자드는 모회사인 비방디 유니버셜(Vivendi Universal)로부터 82억 달러(9조1676억원)를 지급하고 독립을 했습니다. 독립을 하면서 투입된 자금은 중국에서 유입된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식 매입 내용을 알 수 없지만 현재까지 외신을 종합해보면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4억2900만 주를 58억3000만 달러(6조5179억원)에, 액티비전블리자드의 대표 바비 코틱과 브라이언 켈리 회장, 그리고 중국 최대 퍼블리셔 텐센트 등이 주도하는 ASAC II 그룹 컨소시엄이 23억4000만 달러(2조6161억원)를 들여 1억7200만주를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 합의로 비방디는 액티비전블리자드의 지분 12%를 보유하게 돼 2대 주주로 내려앉았고 ASAC II 그룹이 24.9%를 보유한 최대주주가 됐습니다.


출처 :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18/11/05/2018110503198.html




블리자드가 우리가 알던 블리자드로 되돌아 올려면 중국 자본을 빼내야하고
자본이 빠져나가면 회사가 축소되야 하는데 그러기에는 잃는게 너무 많음.

블리자드는 이미 중국 자본의 손아귀에 놀아나고 있습니다.
되돌아 가기에는 너무 많이 와버렸고 되돌아 간다고 해도 시간이 오래걸릴겁니다.
     
       
허위가식위선 2019-10-13 (일) 17:23
우리가 알던 블리자드로 되돌릴 방법을 우리가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 그 회사는 그 회사의 길을 갈뿐이고,

우리도 우리의 길을 갈 뿐이죠.

답없어요. 그냥 저러다 서서히 망하게 두는게 답입니다. 그러다 정신차리면 좋죠. 아니면 그냥 망해야죠.
     
       
찡구찡 2019-10-13 (일) 20:06
그냥 안하고 안 사는게 답
스샤샥쇼쇼쇽 2019-10-13 (일) 10:52
어제 유일하게 하고 있던 블리자드 게임인 하스스톤 지움.

불매해주는 것 만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반응임.
     
       
아우구스토 2019-10-13 (일) 14:24
전 프레이 하긴 하러고요. 현질은 절대 안할거지만.
심심한데뽀뽀… 2019-10-13 (일) 10:56
스타도 이젠 그만 합시다.. 회사가 맛이 갔어..

추억은 추억 속으로~
어그로탐지기 2019-10-13 (일) 10:58
이토 조선족짱개들 싱글벙글 ㅋㅋㅋ
하메하메하 2019-10-13 (일) 11:04
이미 비방디가 경영권 가져 오면서 망가지기 시작했음
2019년 2019-10-13 (일) 11:06


오류코드 3:33 부적절한 단어 맞아요
오리매운탕 2019-10-13 (일) 11:07
블라자드가 미쳐가는구나. 작년에 디아m부터 맛간거 느끼긴했지만
칠선 2019-10-13 (일) 11:23
중국자본이 유명했던 게임사 하나를 망쳐놨구나
영화도 그렇고 중국자본이 들어가면 망하는것 같음
다르네크 2019-10-13 (일) 11:32
중국넘들한테 진짜 투자 받으면 안된다..
결말이 정해져있어
난 블쟈가 이꼴날줄은 진짜 몰랐다
저녁비 2019-10-13 (일) 11:33
어제 싹 지우고 손절긱 씨게잡음...

내블쟈를 돌려도 ㅠㅠ
허니지 2019-10-13 (일) 11:41
스타는 정말 애증에 게임 ㅠㅠ
아프리카 싫은데 스타비제이가 다 아프리카라 볼수밖에 없고
스타키면 채팅창에 문재앙재앙 이ㅈㄹ이라 그냥 채팅창은
안보고 바로 방만들고 하면 병신이노 이ㅈㄹ ㅠㅠ
브라운아이둘 2019-10-13 (일) 11:41
추억속의 블리자드 안뇽 디아블로랑 스타때문에 억지로잡고있던거 놓습니다
손님475 2019-10-13 (일) 11:52
중국화 최악의 사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팩 2019-10-13 (일) 12:08
금지어때문이 아니고 같은 이름의 방이 이미 생성되어 있어서 그런거라고 하던데?
     
       
MyTeam 2019-10-13 (일) 12:24
위에 댓글 짤 보시면 알겠지만 3:33 오류는 부적절한 단어로 방제설정시
     
       
noahe 2019-10-14 (월) 08:22
홍콩넣고 숫자 아무리 막 붙여도 안만들어짐
흐노니 2019-10-13 (일) 12:15
미친 와 블리자드가 그럴 줄은 몰랐다
불감자7 2019-10-13 (일) 12:35
스타때문에 블리자드를 알았는데 이젠 버려야 되나?
뮤엘 2019-10-13 (일) 12:39
뭐라고 변명을 하든지 앞으로 블리자드 게임 사는일은 없음
배나온아저씨 2019-10-13 (일) 13:57
님폰없 이후 스타2 협동전만 가끔 했었는데
이번 기회로 모두 지우고 블리자드에서 벗어났습니다.
유노응삼 2019-10-13 (일) 15:30


.
skuid 2019-10-13 (일) 19:31
내가 할 수 있는건 시드 유지 밖에...
Renge 2019-10-13 (일) 22:03
베넷 들어가서 한국섭 테스트 해보니
free hong kong 만들어 집니다.
그런데 프리홍콩 한글로 하면 안 만들어지네요
그리운건그대… 2019-10-13 (일) 22:20
이미 중국자본에 잠식된듯하네요
rilla 2019-10-13 (일) 22:30
아..
Dboy5 2019-10-13 (일) 23:17
짱깨자드
광폭강아지 2019-10-14 (월) 00:20
블리쟈드 게임
이미 전부 손절했음
쯧...
콩닥파파 2019-10-14 (월) 09:27
참 ㅈㄱㅁㄸㄱㄴㄲ.. 중국이 구소련처럼 빨리 붕괴되서 평화롭게 좀 살자 아시아야.. 아참 쪽발이가 있어서 ㅠ.ㅠ
MrDeath 2019-10-14 (월) 09:42
전에는 베충이들이 전라도 욕 존나 써놨었는데 요즘엔 없어졌을라나
CrimsonM 2019-10-14 (월) 09:47
블리자드는 이름 샌드스톰으로 바꿔라 황사머니로 사는 새끼들. 탈퇴하고 손절했네요
내가더장군 2019-10-14 (월) 10:53
옵드컵이고 조시고 참가하지마라 블리자드 아주 씨발 미쳤구나
내가더장군 2019-10-14 (월) 10:53
임모탈에 회사 걸었네 걸었어 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4
64683 [기타]  흔한 신혼여행.gif (5) 스샷첨부 Xuiolsa 09:54 1 804
64682 [유머]  냉혹한 스포츠 관중의 세계.jpg 스샷첨부 산꾼 09:53 0 817
64681 [유머]  유부남들이 엄청 몰린다는 정비소 (4) 스샷첨부 시티븐신갈 09:51 0 1298
64680 [엽기]  미국의 설거지 방법.jpg (3) 스샷첨부 산꾼 09:50 0 1031
64679 [사회]  한국인이라 욕먹는.... (2) template 09:49 0 782
64678 [유머]  녹화 도중 김종국 바지 벗긴 이광수 .gif (1) 스샷첨부 산꾼 09:47 0 1219
64677 [기타]  제주도 부채새우 (징그러움).gif (5) 스샷첨부 산꾼 09:41 0 1625
64676 [유머]  아니 왜 이 사람이 아침마당에 나오죠? ㅋㅋ.avi (7) Esskeeti 09:38 3 1554
64675 [정보]  에어프라이어 공략집.txt (1) 스샷첨부 산꾼 09:37 1 1144
64674 [기타]  대기업을 1년만에 퇴사하는 청년들.jpg (10) 스샷첨부 산꾼 09:33 5 2410
64673 [기타]  백종원 새 예능 프로그램.jpg (14) 스샷첨부 산꾼 09:31 4 2222
64672 [엽기]  연예인이 사진찍어주기 싫은이유.jpg (10) 스샷첨부 산꾼 09:27 4 2729
64671 [감동]  세계 최초의 벤츠녀 소리O (1) 스샷첨부 거스기 09:27 0 2239
64670 [엽기]  공부에 찌든 7살 jpg (7) 스샷첨부 산꾼 09:24 4 2487
64669 [정보]  옷 개는 방법.gif (5) 스샷첨부 산꾼 09:22 1 1467
64668 [기타]  밥집 거부당한 일본인 유튜버.jpg (16) 스샷첨부 산꾼 09:19 10 2983
64667 [기타]  아침마당에 나온 신인 트로트가수 유산슬.gif (1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9:19 2 2455
64666 [기타]  우리나라 생수의 문제점.jpg (3) 스샷첨부 산꾼 09:16 3 2283
64665 [후방]  뜨게질 하다만 니트 .gif (4) 스샷첨부 산꾼 09:14 2 2412
64664 [블박]  무단횡단 자전거.gif (11) 스샷첨부 산꾼 09:10 3 1872
64663 [유머]  영화관 민폐 레전드.gif (6) 스샷첨부 산꾼 09:08 4 3546
64662 [기타]  선박 매듭.gif (5) 스샷첨부 산꾼 09:07 3 2081
64661 [사회]  양아치 UNIQLO 앞의 자존심도 없는 거지들... (18) 스샷첨부 prisen 08:57 0 3139
64660 [후방]  이것이 자연이다 (5) 스샷첨부 라돌 08:47 8 3401
64659 [유머]  음식 주문받는 대륙의 홀서빙 (9) 스샷첨부 유일愛 08:47 1 4134
64658 [유머]  미녀를 따라하는 청년들 (6) 스샷첨부 M13A1Rx4 08:42 6 4253
64657 [기타]  돈까스좌 명언 (4) 스샷첨부 M13A1Rx4 08:39 9 4239
64656 [동물]  조금만 줘.gif (3) 스샷첨부 짱구운 08:38 3 2056
64655 [유머]  자연스러운 코스프레 (7) 스샷첨부 라돌 08:30 4 4101
64654 [후방]  BJ 채아.gif (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8:17 5 5521
64653 [기타]  전업주부 아빠가 겪는 편견 (11) 스샷첨부 라돌 08:04 7 5504
64652 [사회]  황거시기 전도사 과거 간증 클라스... (4) 스샷첨부 無答 07:55 0 4763
64651 [감동]  밑빠진 독에 물붓기. (4) 스샷첨부 Nostalgh 07:41 5 3763
64650 [유머]  자동차를 습격하는 코끼리.gif (4) 스샷첨부 우주인K 07:27 4 5381
64649 [기타]  길거리 한국인들이 차가워 보이는 이유 (7)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7:18 12 6593
64648 [후방]  해변 맥주 한모금 [후방] (5) 스샷첨부 IDOL 06:54 6 6928
64647 [후방]  란제리 리뷰 [약후] (2) 스샷첨부 IDOL 06:52 5 6202
64646 [엽기]  "차 세워!" 택시기사 목 조르고 폭행, 기절하자 또 폭행 [기사] (2) 스샷첨부 JYLE 06:48 4 2464
64645 [엽기]  부어라 마셔라 '술 먹방'…초등생도 무차별 노출 [기사] (10) 스샷첨부 JYLE 06:37 4 4911
64644 [공포]  "말듣지 않는다" 3살 딸 폭행 살해, 비정한 20대 미혼모 구속 [기사] (8) 스샷첨부 JYLE 06:29 3 17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