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주차단속담당 공무원과 민원인의 통화.jpg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19-10-10 (목) 22:12 조회 : 7925 추천 : 13  


 


오른손은거들… 2019-10-10 (목) 22:15
저런걸 떠나서. 황색 점선인데. 어디는 경고장밖에 못붙인다고 하고. 내가 그자리에 대니까 주차딱지 주는것은 뭐라 설명할껀데

일을 똑바로 해야지.
     
       
사이비 2019-10-10 (목) 23:07
원칙은 노란색이면 주차딱지 붙일 수 있음.

어디는 경고장밖에 못 붙인다는 소리하는 곳이 자기네 예산 많아서 할 필요가 없는 도시이거나

민원인이 개판이어서 건드리면 안 되는 도시임
          
            
오른손은거들… 2019-10-11 (금) 00:04
아... 그런거였구나... 나도 개판민원인이 되어야 하는거였네요... 서울인데 말이죠.
슈퍼이드 2019-10-10 (목) 22:19
과장새끼를 감사과에 신고해 병신아!!
니가 과장달고도 현 과장새끼 짓거리 할거냐?
나메 2019-10-10 (목) 22:21
모든 공무원들이 공통된 메뉴얼대로 집행해야 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지랄을 떠는거죠. 지랄을 떨면 피드백이 달라지니까요.
야클96 2019-10-10 (목) 22:24
왜 평일은 아침7시부터 저녁 8시까지 단속하고 주말에는 왜 안하냐?
     
       
Chamber 2019-10-10 (목) 22:35
주말에는 신고하면 오더군요
웡젠 2019-10-10 (목) 22:27
여기서 제일 적폐는 과장이다. 민원 부서 특성상 윗선에서 지켜주지 못하면 해당 과 무너지는건 순식간인데, 대부분 지켜줄 생각을 안한다..
     
       
laksjjd 2019-10-10 (목) 22:40
정답이죠
월급 많이 받는 만큼 위에서 해줄일은 아랫사람이 제대로 일했을때 진상이 치고 들어오면 그거 커버쳐주는 역할을 해야죠
     
       
공숲 2019-10-10 (목) 23:20
놉. 한국에선 책임 안지는 사람이 승진 잘함
백두텨 2019-10-10 (목) 22:37
민원인 진상 에휴...
36651030 2019-10-10 (목) 22:38
존나 스트레스받겟네
sohazy 2019-10-10 (목) 22:44
32,000원의 위력
일이삼사오다 2019-10-10 (목) 23:10
그래도 철밥통 갓무원 지망생들 수두룩ㅎㅎ
쌈장사 2019-10-10 (목) 23:13
그러면서 마지막에 공무원 월급은 왜 보여주지? 사람 상대하는건 공무원 아니라 어떤 직업도 힘든거야...
그렇게 짜증나고 힘들면 공무원 하지마? 누가 하래? 너도 일반 직장 다니고, 자영업 한번 해봐~
매일저염식 2019-10-10 (목) 23:14
저긴 도로니까 그래도 빨리오죠..
골목길에 주차한 것들은 신고해도 엄청 늦게오더군요.
앞집에 대문을 막아놓구 주차했는데.. 통화도 안되니..
아주머니 구청에 전화를 엄청 많이 하신던데..
5~6시간 넘어서 와서.. 또 통화해보고 견인해가더라구요.
그래놓고 나중에 잘해결됐다고 빨리 확인해달라고..ㅋㅋ
아오 공무원 ㅅㅂㄴㄷ ~
나은차 2019-10-10 (목) 23:18
지금 저런거 전화로 얘기들었다고 힘들다고 하는거야?
ㅎ...

면전에서 욕이나 고성 들어가면서 일해봐라 저걸로 힘들다는 얘기가 나오나

그래도 공뭔이라고 혜택도 많으면서 웃기네
세몰리나 2019-10-10 (목) 23:23
과장이 병신이네..
락토 2019-10-10 (목) 23:31
주차장이나 좀 만들고 단속했으면.. 주차장이 없으면 도시개발계획 세울 때 주차장 부지도 좀 만들고.. 죄다 상가만 짓고
달리는자동차 2019-10-10 (목) 23:52
만약에 저위치면 버스정류장이라 즉시 단속 대상 맞는데.....
WindowsXP 2019-10-11 (금) 02:00
와.~~
이 글 안봤으면 주차과태료 사전납부 기한 지날뻔했네.
잊어먹기전에 바로 내야지..ㅋ
근데 추석 전날 마트 앞에서 끈는건 좀 아닌듯..
산토니아 2019-10-11 (금) 04:46
지가 잘못하고 승질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