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뉴욕에 밥 먹으러 간 백종원 .jpg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9-10-10 (목) 02:45 조회 : 9908 추천 : 21    
     
첫끼는 피자로 스타트
 
       
잘먹다 갑자기 남의 피자 탐하는 백주부
 
저녁메뉴는
스테이크로 갑니다

정보) 백종원 영어이름은 산체스다.
         
대낮에 들어갔는데 밤이되버림ㅋㅋ
 
다음날
       
백종원 행복사ㅋㅋ
   
흔한 뉴요커 주부
 
           
육즙보소
 

런치햄버거의 장점은?

먹으면서 다음타겟 찾기 가능
       
골목식당에서 받은 스트레스 다 풀려버림
 
백종원 행복사22
           
백종원 행복사3
                 
아름다울수밖에..
 
다음날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푸파의 백종원 시그니처 유행어
 
천마신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탁 국내산 일회용 수세미, 원데이 행주, 습식 청소포 (4) 

레전드탐색기 2019-10-10 (목) 02:47
5키로는 쪄서 올듯ㄷㄷ
조시해밀턴 2019-10-10 (목) 02:49
골목식당 추가 솔루션했을때 미국 출장 일 있다고 했었는데 이거였나보네ㅋㅋㅋ
끊어진머리끈 2019-10-10 (목) 02:49
아...이형님 보면 볼수록 성공한 덕후 같아보여 좋다...ㅎㅎ
니오네 2019-10-10 (목) 03:07
핫윙은 블루치즈에 찍어먹어야...츄릅...
투미소 2019-10-10 (목) 04:29
술약하고 술못먹는 저도 모임같은곳에서 치맥은 조금합니다 ㅋㅋ
제로코드 2019-10-10 (목) 05:05
와 며칠을 저런 음식만 먹으면 찌게가 엄청 땡기겠네요
인도참치여인 2019-10-10 (목) 08:09
맨날 먹으며 후회함
Gollira 2019-10-10 (목) 08:18
내가 뉴욕 브루클린 라거로 맥주를 배웟는데..
저거 마신날,,,울적했다는.

그동안 난 뭘 마신거지?...싶어서. 
그뒤로 맥주의 세계가 열리는데..
     
       
주작무새 2019-10-10 (목) 16:46
엄청 맛있나보네요. 궁금
          
            
Gollira 2019-10-10 (목) 17:42
지금은 수입맥주가 많아져서 그렇치 당시 10년전 배위에서 햄버거랑 먹던 그맛을....캬..
이어서 블루문을 마시게 되는데....이건 또....으아..
               
                 
주작무새 2019-10-10 (목) 17:51
아하.. 그렇군요 약간 감성지수 상승 효과도 있었겠군요.
미국 본토는 출장으로만 다녀서 술을 마셔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하와이와 괌에서 블루문만 마시긴 했는데 ㅋㅋ
부처님ㅋ 2019-10-10 (목) 08:32
부럽다. 돈벌면서 여행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내 인생은 시궁창인데..ㅠ.ㅠ;
     
       
9시기상 2019-10-12 (토) 00:08
백종원 옛날힘든거 아시면 그런말 안나올껄요 ㅋㅋㅋ 100억단위 빚이 있었는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29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1
54223 [유머]  인라인 축구 아저씨 (4) 스샷첨부 사스미리 19:30 3 2664
54222 [사회]  진짜로 빡친 박지원.gif (20) 스샷첨부 놀란냥 19:25 0 4077
54221 [유머]  배달 매드맥스의 시작 (15) 스샷첨부 망치소리 19:23 5 3571
54220 [동물]  먼 곳으로 가셨네... [직짤] (6) 스샷첨부 야인시대 19:22 12 1889
54219 [유머]  아시아나항공의 이벤트 클래스 (10) 스샷첨부 라돌 19:17 5 3766
54218 [유머]  안테나뮤직 인수 의사 밝힌 유재석 (5) 스샷첨부 라돌 19:12 14 4358
54217 [엽기]  자살시도하다 민폐만 끼친 이웃 (9) 찬란하神김고… 19:06 9 3757
54216 [기타]  미세플라스틱 검출된 섬유유연제 목록 (18) 스샷첨부 라돌 19:05 9 3027
54215 [유머]  쫄보 줄리엔강 (11) 스샷첨부 다큐매니아 19:04 3 4297
54214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03 25 4097
54213 [동물]  가난한 집사들 꿀템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59 5 2364
54212 [유머]  시험공부의 7단계 (1) 스샷첨부 라돌 18:59 6 2714
54211 [동물]  공포의 지랄냥ㅋㅋㅋ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59 3 2009
54210 [기타]  요즘 유행하고 있는 페미인증 타투 (2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58 22 4542
54209 [블박]  순발력과 책임감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56 3 2228
54208 [정보]  세상에서 가장 큰 나무 (2) 스샷첨부 포이에마 18:55 8 2489
54207 [블박]  마른 하늘에 날벼락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53 4 2452
54206 [유머]  사장 해먹기 쉽지 않네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52 7 3433
54205 [엽기]  스티븐유 친부의 눈물 (3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49 17 3220
54204 [기타]  1500만원 깎아주니 일본차 600대 순식간에 사라짐 (2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46 25 4817
54203 [기타]  외국인의 시선에서 바라본 왜니클로 광고 (1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44 26 3238
54202 [유머]  엄청 싸게 구한 비행기표 (6)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8:43 3 4217
54201 [유머]  일본차 동호회 근황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41 27 4920
54200 [유머]  82년생 김지영 뼈때리는 댓글 (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38 23 3910
54199 [기타]  WeChat... 中國 악마의 메신저 (7) 스샷첨부 prisen 18:37 6 3620
54198 [기타]  흑형의 피지컬이란. (13) 스샷첨부 etoilet 18:32 4 4237
54197 [유머]  아이스크림 막대기로 만든 도미노폭탄 (4) 스샷첨부 라돌 18:31 2 3668
54196 [사회]  나경원 메모 (13)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18:30 0 3662
54195 [사회]  [하태훈의 법과 사회]‘준사법기관’에 걸맞은 검찰이어야 (1) 기후변화 18:28 0 693
54194 [유머]  푸틴의 숨겨진 능력 (5)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8:28 3 4154
54193 [유머]  병 속에 달걀 넣는 법 gif (3)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8:22 5 3455
54192 [사회]  우리나라 여권표지를 일본기업이 만든다......jpg (25)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8:22 0 4018
54191 [사회]  문통이랑 악수 안하고 도망가는 자한당놈들 소리O (18) 아이즈원♡ 18:17 0 2010
54190 [유머]  능공허도와 승천비.gif (10) 스샷첨부 k9999 18:13 5 4251
54189 [사회]  오늘은 MBC 보는날 입니다 (11)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18:10 0 3751
54188 [유머]  술에 취해 택시기사를 추행한 만취녀.jpg (17)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8:08 12 5527
54187 [유머]  유치원 선생님과 아빠.jpg (2) 스샷첨부 정의구현 18:08 4 4648
54186 [유머]  성진국 4D vr기술 gif (3)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8:07 3 4256
54185 [유머]  가는 말이 고우면? (7)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8:06 5 3402
54184 [유머]  새내기 유튜버에게 일침 놓음 (6)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8:05 6 53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