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정보]

France 파리 『 인간 똥파리 』 조심

글쓴이 : prisen 날짜 : 2019-10-10 (목) 00:14 조회 : 8518 추천 : 30    























prisen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더하루칩스 야채칩 과일칩 10봉 나눔 (467) 

동화속왕자님 2019-10-10 (목) 00:19
악...요약좀!!
     
       
오파운드 2019-10-10 (목) 00:24


말걸면 이런 춤을 추세요~
          
            
행인 2019-10-10 (목) 14: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142816 2019-10-10 (목) 00:26
소매치기 조심
카페나 식당 테이블에 소지품 조심
길가다 말걸면 무조건 나 몰라
길다가 뭔가 주면 그게 다 돈
     
       
글쓴이 2019-10-10 (목) 00:32
핸드폰, 옷, 가방 - 테이블에 올려두고 어디 가면 0,1초 안에 사라진다

거리에서 누가 말 걸면 " !$%#@ㄹ&%^&%^& " 라고 대답하면
돈 안 털린다.

지하철에서 소지품에서 0.1초도 눈 떼지 마라

사람과 부딪히지 마라 - 소매치기가 0.1초 안에 털어간다.

누가 뭘 주면 100% 유료다. 심지어 강매한다.
용왕 2019-10-10 (목) 00:22
사람이 많은 관광지 위주로 가봐서인지 모르겠으나 프랑스 자체가 무언가 퀘퀘한 느낌을 주더군요..

우리나라 80년 초중반의 서울 느낌....

손의 팔찌는 일행 중 당한 사람도 있으나 제 경우엔 오히려 공짜로 받았는데..

돈을 주겠다니 만류하며 주먹을 부딪치며 안아주던....;;;
     
       
델피에로 2019-10-11 (금) 17:21
안아주면서 뒷주머니 슬쩍 하는거임
          
            
용왕 2019-10-11 (금) 18:57
그런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키에르케고르 2019-10-10 (목) 00:24
쥐새끼와 소매치기의 나라.
파리는 별로 낭만적인 도시가 아니랍니다.
     
       
글쓴이 2019-10-10 (목) 00:35
뉴욕 쥐랑 파리 쥐 >_<...
키에르케고르 2019-10-10 (목) 00:26
지하철타다가 지갑 한번 털렸었음.
난 카메라 옷안에 넣어서 보호했는데
일행이 간크게 사이드백을 멨음.
만삭의 10대 사기꾼이 동생2명데리고 쓰리.
사랑해솔 2019-10-10 (목) 00:31
이러니 일본애들이 병이 나지 ㅋㅋㅋㅋㅋ  방송에서 혐한 조장하면서 세뇌 하듯이 파리에 대해 얼마나 세뇌를 했으면 정신병까지 생기냐고. ㅋㅋ
     
       
글쓴이 2019-10-10 (목) 00:34
아니죠...

한국인도 프랑스어는 우아한 언어, 파리는 낭만의 도시라고 알고 있지만
파리 증후군같은 정신질환에 안 걸리죠

일본 애덜이 좀 이상한 거죠
     
       
A모씨 2019-10-10 (목) 15:31
세뇌라기 보단 비유하자면
오타쿠들이 그토록 바라던 2d 세계로 건너갔는데
겪어보니 시궁창에
최애하던 캐릭은 그저 멀리서 구경 밖에 못하는 존재가 되버린 느낌이죠
어른아이 2019-10-10 (목) 00:42
막짤 진짜라더라.. 2번째 팔찌..
     
       
우비11 2019-10-11 (금) 17:06
이탈리아의 베로나에서 흑인에게 팔찌 강매당함..
이현암 2019-10-10 (목) 08:53
미국인가 차 신호받을때 유리 잠깐 닦아주고 돈달라는거랑 같은건가보네요 ㄷㄷ
Jazzmsg 2019-10-10 (목) 11:52
유럽짱깨 ㅋㅋㅋ
마이쭈사과맛 2019-10-10 (목) 14:53
유럽관광지에 동양인이 표적이 많이 되는이유
1. 부자 중국인들. 뭐 부자니까 돈 많이 들고 다님
2. 관광으로 온 한국인들 대부분 한국에서 한번에 환전해서 가기 때문에 역시 돈 많이 들고 다님
그리고 관광으로 갔기 때문에 옷이나 스타일 부터 나 관광객이다 홍보하면서 다니니 표적이 될수밖에..
그리고 큰돈 들고 다니다가 표적되면.. 소매치기로 끝나는게 아니라 강도 당하니 조심해야함..
FHDAV 2019-10-10 (목) 19:52
전기 충격기 가져 가세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225 [정보]  인간 치아 신경 구조 (9)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21:30 2 4128
224 [정보]  요기요 다음주 이벤트.JPG (1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1:12 7 4385
223 [정보]  스벅 골드레벨 이벤트.JPG (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1:12 5 3825
222 [정보]  전자담배 에 관한 확실한 정보제공을 할 의무가 있습니다. 국가라면 (13) 스샷첨부 saeyoung 20:37 11 2236
221 [정보]  어디서 개똥은 그렇게 열심히 퍼오는 걸까? 그렇지 20:08 10 3003
220 [정보]  태풍 2개 위성사진.gif (9) 스샷첨부 거스기 20:07 8 5243
219 [정보]  키에 맞는 몸무게 표.jpg (47) 스샷첨부 산꾼 18:28 9 10064
218 [정보]  ‘하기비스’ 여파 가시기도 전에…태풍 ‘너구리·부알로이’도 일본 향할 듯 (16) 스샷첨부 yohji 16:31 19 3815
217 [정보]  [스포주의] 영화 조커의 자막 번역의 오역 정리 (21) 스샷첨부 자빠트려 16:09 10 5633
216 [정보]  개체수가 아무리 많아도 인간에게 멸종당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생물 (10) 스샷첨부 조니미첼 13:14 18 7912
215 [정보]  우리나라에서 출입구가 가장 많은 전철역 TOP3 (9)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3:10 13 6557
214 [정보]  유전에다가 불을 붙이는 이유 (29) 스샷첨부 사니다 12:06 35 13138
213 [정보]  자연섬유 목화 이불은 "사계절용" (13) 스샷첨부 fourplay 11:14 11 5650
212 [정보]  대장내시경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이유.jpg (23) 스샷첨부 산꾼 07:54 14 11342
211 [정보]  영국군 전쟁별 군장 (5) 스샷첨부 한마루 05:58 12 5799
210 [정보]  기아 5톤 방탄킷차량 (28) 스샷첨부 Orange16 10-19 18 8390
209 [정보]  모든 항생제 이기는 수퍼버그, 박테리아 킬러 ‘파지’로 잡는다 (1) 스샷첨부 포이에마 10-19 8 3421
208 [정보]  독성 벌레 출현 ... 스치기만 해도 ... (22) 스샷첨부 prisen 10-19 14 10970
207 [정보]  중국산 틱톡 백도어 위험 존재 (3) Zeus30 10-19 11 6904
206 [정보]  가짜 배고픔과 진짜 배고픔 (8) 찬란하神김고… 10-19 17 10060
205 [정보]  불면증에 좋은 수면 호흡법 (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9 9 7263
204 [정보]  2019 세대별 노래방 애창곡 (10대~60대) (14) 스샷첨부 조니미첼 10-19 10 3860
203 [정보]  사생활이 줄줄 새는 AI 스피커 (17) 스샷첨부 블루복스 10-19 22 12995
202 [정보]  상황별 기본 영어 회화표현.jpg (19) 스샷첨부 산꾼 10-19 31 6405
201 [정보]  아이 과자 줄때 꿀팁 (29)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10-19 39 13639
200 [정보]  MCU 마블소식) 데드풀3 제작확정및 기타 정보 (14)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9 12 6264
199 [정보]  신인작가의 작품을 표절한 유명 작가 (5) 스샷첨부 프로츠 10-18 35 11373
198 [정보]  아이폰11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했네요 (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8 10 4631
197 [정보]  페이코 청구서 서비스 (2) 스샷첨부 말차맛쿠기 10-18 10 5543
196 [정보]  발열내의 10종 발열 순위 (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8 51 13156
195 [정보]  "윈도우 작업표시줄에 요일 표시하기" (53) 스샷첨부 번뇌탈™ 10-18 58 11976
194 [정보]  [정보] 삽겹살 [자필] (41) 스샷첨부 지구파괴자 10-18 61 15508
193 [정보]  서울시립과학관 18~19일 '서울시민 별빛축제' (3) 스샷첨부 포이에마 10-18 11 3221
192 [정보]  라면 기가 막히게 끓이는 방법.jpg (28) 스샷첨부 산꾼 10-18 22 13171
191 [정보]  에픽 게임즈 Alan Wake's American Nightmare / >observer_ 무료배포하네요 (2) 스샷첨부 kicex 10-18 15 3797
190 [정보]  잠자리 날개 구조의 비밀 (40)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8 49 16352
189 [정보]  아스키코드/바이너리/16진수 변환 사이트 (18) 스샷첨부 블록틱스 10-17 18 4286
188 [정보]  초미세먼지 4단계 위기경보 발령 기준 (3) 스샷첨부 포이에마 10-17 15 6807
187 [정보]  현직 의사의 심근경색 발병 및 생존기.txt (31) 스샷첨부 산꾼 10-17 66 15760
186 [정보]  우주에서 배양육과 식물을 키우는 원리 (2) 스샷첨부 포이에마 10-17 18 6633
 1  2  3  4  5  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