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샐러드 3주 먹어본 후기.jpg

글쓴이 : Leego 날짜 : 2019-10-09 (수) 17:50 조회 : 11667 추천 : 33    



환상은 노력없이도 기대할 수 있지만 목표는 노력없이 기대할 수 없다

Fantasies can be expected without effort, but goals can not be expected without effort

두려움을 없애는 방법은 두려움이 없어질때까지 노력하는 것이다

The way to get rid of fear is to try until the fear is gone
Leego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썸 타는 향수 럭스트리 남여향수 (7) 

다큐매니아 2019-10-09 (수) 17:51 추천 8 반대 0
그래서 비건 이 뭉디새끼들이 사방팔방 날뛰고 다니는군.
다큐매니아 2019-10-09 (수) 17: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비건 이 뭉디새끼들이 사방팔방 날뛰고 다니는군.
     
       
백곰™ 2019-10-09 (수) 18:48
그런 엄청난 이유가 있었군요ㅎㄷㄷ
BoBo 2019-10-09 (수) 17:51
진세하 2019-10-09 (수) 17:53
ㅋㅋㅋㅋㅋㅋㅋㅋ
곰나라탱 2019-10-09 (수) 17: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화속왕자님 2019-10-09 (수) 19:07
제가 고기를 아주 좋아하진 않는데
한 3~4일 고기 안먹으면 속에서 고기땡김
918spider 2019-10-09 (수) 22:57
초식동물들이 떡대가 크죠...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28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0
53003 [유머]  훈훈한 만화 (2) 스샷첨부 붉은언덕 21:14 0 252
53002 [유머]  직장인 공감 만화 (5) 스샷첨부 붉은언덕 21:08 3 766
53001 [사회]  돌아온 MBC 촛불보도 (5) 스샷첨부 라만다 21:00 0 1387
53000 [유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가 된 사람 (1) 스샷첨부 러블리러브 20:58 1 1754
52999 [유머]  어렸을때 했던 말을 후회하는 어느 작가 (3) 스샷첨부 붉은언덕 20:53 3 1990
52998 [유머]  복권 당첨된 회사원 (7) 스샷첨부 붉은언덕 20:51 3 2988
52997 [유머]  Ps 유저 공감 만화 (5) 스샷첨부 붉은언덕 20:50 0 1699
52996 [유머]  버스 안의 미친 아줌마 (9) 스샷첨부 고장공 20:48 7 2828
52995 [기타]  보조베터리 성능 비교.jpg (3) 스샷첨부 야그러 20:40 0 2887
52994 [사회]  최순실, 박근혜에게 옥중 편지 "애당초 대통령은 무죄" (9) 스샷첨부 Goauld 20:33 0 1303
52993 [정보]  기아 5톤 방탄킷차량 (10) 스샷첨부 Orange16 20:31 4 2656
52992 [사회]  좆선일보 벌금 판결 (8) 스샷첨부 컨투어 20:31 0 2336
52991 [유머]  인간미 넘치는 로봇 (1) 스샷첨부 붉은언덕 20:29 5 2139
52990 [유머]  현실을 자각한 BJ (12) 스샷첨부 라돌 20:26 10 4769
52989 [유머]  무도 끝난지 1년반 무도 멤버들 (18) 스샷첨부 을가 20:23 5 4271
52988 [유머]  성별 자취방 평균 (16) 스샷첨부 붉은언덕 20:19 5 3864
52987 [정보]  모든 항생제 이기는 수퍼버그, 박테리아 킬러 ‘파지’로 잡는다 스샷첨부 포이에마 20:19 1 1517
52986 [유머]  K리그로 이적한 손흥민 (7) 스샷첨부 라돌 20:15 10 3856
52985 [유머]  배운 사람의 패드립 (8) 스샷첨부 라돌 20:11 8 4027
52984 [유머]  짱구네 집 떡락의 역사 스샷첨부 라돌 20:02 3 3789
52983 [사회]  '삽질' 4대강 사업, 수심 6m 집착한 이유 (6) 스샷첨부 인간조건 20:00 0 3556
52982 [유머]  마녀가 버려진 아기 키우는 만화 (3) 스샷첨부 붉은언덕 19:56 6 3741
52981 [영상]  [혐/공포] 90년대 어린이 음료수/피자빵 광고 (17) 조니미첼 19:42 13 3664
52980 [감동]  중국 미세먼지 근황 (19) 스샷첨부 이규뽀 19:41 16 4133
52979 [사회]  쿨했다는 MB시절 국정원 댓글녀 좌익효수 (3) 스샷첨부 DeNiro00 19:41 0 3492
52978 [블박]  잠재적 살인마 (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34 13 3962
52977 [기타]  수술실 CCTV설치 해야하는 이유 (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31 25 4794
52976 [유머]  5초만에 방청소하는 꿀팁 (4) 스샷첨부 라돌 19:27 10 5374
52975 [감동]  동생이라 차마 때리지 못하는 형 (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24 11 4855
52974 [동물]  부모님의 사랑..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23 5 2071
52973 [기타]  벤틀리 럭셔리 suv (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21 4 5130
52972 [기타]  8100억원 전재산을 기부한 남자 (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21 15 3534
52971 [기타]  日本 태풍 피해 사진....JPG (26) 스샷첨부 prisen 19:21 17 4746
52970 [사회]  유니클로 광고 논란에 대한 호사카 유지 교수의 견해 (14) 스샷첨부 아라크드 19:19 0 3260
52969 [기타]  기아가 새로 출시한 신형 두돈반 (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18 5 3711
52968 [유머]  피해망상 정신병 레전드.ㅋㅋㅋ (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17 15 4668
52967 [사회]  어둠을 밝히는 촛불들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15 0 2022
52966 [엽기]  부적절한 관계를 갖는 시어머니와 남편 ㄷㄷㄷ (11) 찬란하神김고… 19:13 3 5374
52965 [기타]  성매매 여성에게 주는 꿀팁 (9) 찬란하神김고… 19:11 9 4400
52964 [유머]  당연하지 올타임 레전드.jpg (4) 스샷첨부 패션피플 19:10 11 50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