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자기가 아직도 애기인줄 아는 사모예드 댕댕이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19-09-21 (토) 13:15 조회 : 6848 추천 : 26  


손님475 2019-09-21 (토) 13:16
목욕 한번 시키려면 진짜 엄두가 안나네.
     
       
백팩 2019-09-21 (토) 13:18
목욕이요? 털갈이 할때 털 빗어주면 빠진털로 저만한 개 한마리 더 만들수도 있음
          
            
손님475 2019-09-21 (토) 13:19
아 털도 빠지죠 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도 오랜만에 빗어주면 거의 주먹만큼 나오는데 아오...
          
            
이쁜이dl 2019-09-21 (토) 13:22
ㅋㅋㅋ... 저만한개...
          
            
동급생 2019-09-21 (토) 13:26
빠진 털 모으면 겨울 이불 한채 만듭니다
          
            
여엿 2019-09-21 (토) 13:47
빗어도 빗어도 털이 계속 나옴 ㅎㅎ
털말리는 컨프레샤 틀면 도망가고 ㅠㅠ 목욕 시키기 넘힘듬 ㅎㅎ
한글맞는디요 2019-09-21 (토) 13:18
귀.여.워.
절망의끝에서 2019-09-21 (토) 13:27
강아지털을 1년만 모아도 이불 하나 만들겠는데...
윈터레인 2019-09-21 (토) 13:31
친구집 대형견 응가보고 큰개키우는 꿈을 버렸네요 ㅠㅠ
짜냥해옌니 2019-09-21 (토) 16:16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