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실시간 맘스터치 추노.jpg

글쓴이 : 하늘과바람과… 날짜 : 2019-09-16 (월) 18:00 조회 : 18049 추천 : 14  
본문 이미지


수량 보소ㄷㄷㄷ


손님475 2019-09-16 (월) 18:01
저쯤이면 할인 안해주나 ㅋㅋㅋㅋㅋㅋ
     
       
진통제 2019-09-16 (월) 18:02
알바 그만두는 것부터 걱정해야 할 듯...
          
            
손님475 2019-09-16 (월) 18:03
진짜 한번에 해서 나가긴 힘들 양이긴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활빈이 2019-09-16 (월) 18:02
간식클라스 보소 ㅋㅋㅋ
AhRiN 2019-09-16 (월) 18:03
배달지 해병대사령부 용사들을 위하여
콩ㅇ콩ㅇ 2019-09-16 (월) 18:03
향남에 있는 맘터였겠네....애도ㅋㅋ
kubriks 2019-09-16 (월) 18:03
저정도면 음료는 서비스인가?
lykyu 2019-09-16 (월) 18:04
알바들 개욕나올듯..ㄷㄷ
뛰뛰 2019-09-16 (월) 18:05
예약하고 했겠지 설마...
PC군 2019-09-16 (월) 18:06
트럭 배달 가겠는데..?
oxidecircle 2019-09-16 (월) 18:06
바이크로 몇 대를 날라야 될까
이쿼로이 2019-09-16 (월) 18:08
포항이겟네영....
     
       
손흥민 2019-09-16 (월) 18:41
해병대 사령부는 경기도 화성시에 있어요.
     
       
며용 2019-09-16 (월) 19:16
포항은1사단. 사령부는 화성여
          
            
이쿼로이 2019-09-16 (월) 21:10
이렇게 해병대 사령부 위치가 공개되네영
               
                 
대물존슨 2019-09-16 (월) 23:06
근처 지나가면 그냥 도로 이정표에도 써저있어요 비밀로 할 뭐 그런건 아닙니다
               
                 
요약하자면 2019-09-17 (화) 00:36
부대 번호랑 이름이랑 같이 쓰면 안되는거 아닌가여
물고기날개 2019-09-16 (월) 18:08
저거는 본사쪽에서 트레일러로 보내쥬지 읺나??
야한빤스 2019-09-16 (월) 18:09
첨엔.. 거짓주문인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카드결제.....
다시 보니 해병대......
근데 저게 만드는거 가능해요??
며칠전에 예약받아서 임시 알바 구하고 문닫고 하루종일 해도 힘들꺼 같은데;;;;
     
       
글쓴이 2019-09-16 (월) 18:11
재료 자체가 없을거 같은데...
아님 주변 맘스터치랑 나눠서 해야할거 같네요
          
            
내이름카카 2019-09-17 (화) 14:54
저정도양이면 어짜피 주문을 미리하기때문에 재료관련된건 상관없음. 실제 맘스터치에서 육사행사때 해본경험자로 이야기하자면, 인근 맘터에연락해서 같이 분배함.
그리고 전날부터시작해서 일시작함.
맘터는원래 초벌잘안하는데 저건해야함.
여튼 점심때까지 배송해주고 잘마무리되긴했는데 리얼개곤욕임
     
       
허5파6 2019-09-16 (월) 18:13
카드결제 요청임니다. 카드로 미리 결제한게 아니에여
냥집사 2019-09-16 (월) 18:11
잡으라는 귀신은 안잡고 사장과 알바를..ㅋㅋㅋㅋ
방망이" 2019-09-16 (월) 18:12
누가 잘못주문한거 아닐까요? 수량보니 다 263개씩 통일인데
3가지 합쳐서 263개를 주문하려고 한거같은데 메뉴마다 263으로 잘못 주문한거 같음..
근데 3가지 다 합쳐서 263도 빡세긴 하겠다.. 보통 한곳에 주문하면 오래걸려서 몇곳 나눠서 주문하지 않나 ㅋㅋㅋ 저렇게 주문하는거 보면 뭐 일반병사한테 시킨건가
     
       
강세이 2019-09-16 (월) 18:17
자정도면 핸사같은거 하면서 나눠주는거일 확률이 크죠.
신교대? 같은곳 롯데리아 빠지는 수량 천단위 넘음 ㄷㄷ
탕수육은찍먹 2019-09-16 (월) 18:17
학생회장 당선되서 한턱 쏜건가?
     
       
글쓴이 2019-09-16 (월) 18:32
영수증 보니까 해병대 사령부에서 무슨 행사하는거 같네요
제노제로 2019-09-16 (월) 18:24
프랜차이즈라서 주변 맘스터치에 도움받아서 만들겁니다. 한 매장에서 쳐낼 물량은 아니죠..
     
       
돈까스정식2… 2019-09-16 (월) 18:47
알고보니 나눈게 저물량?
도그파 2019-09-16 (월) 18:41
저거 주문한 대대장 잡아서

거꾸로 매달아야 함.

감히 군대의 최고 기밀을 누설하다니.

군대 인원 다 노출되잖아.
     
       
돈까스정식2… 2019-09-16 (월) 18:48
인원 ×2로 주문했다면??? 명장이겠군요
베르무트 2019-09-16 (월) 18:49
육공으로 가져가시면 안될까요
게이브뉴웰 2019-09-16 (월) 18:50
저런건 미리 예약안하면 재료없을텐데ㅋㅋㅋㅋ 쩐다
드라카 2019-09-16 (월) 19:03
저 정도면 본사 차원에서 방안 마련하죠 ㅋㅋㅋ
Astraios 2019-09-16 (월) 19:04
미리 예약 합니다.

군시절 소원수리 들어와서 햄버거 300세트 직접 주문해봣습니다.

탑차로 가져다 줍니다.

음료수를 서비스로 더 주더군요.
백팩 2019-09-16 (월) 19:26
뭐지? 장난인가? 싶었는데 해병대 사령부?
impossi 2019-09-16 (월) 19:34
롯데리아 500셋트 주문 해 봄 ㅡ.ㅡ 저정도는 뭐
빈대3 2019-09-16 (월) 19:45
해병대가 이번에 독립 한다고 하더라구요... 해군에서 따로 독립해서 기념해서 주나 보네요~
     
       
청굴 2019-09-17 (화) 18:03
아뇨 해병대 독립 안하구 앞으로도 없을 일입니다. 해병대는 해군 없으면 그냥 바닷가수호병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애시당초에 해군상륙병으로 시작한건데... 해병대 간부들은 군함 운영능력이 전무합니다.
          
            
진통제 2019-09-17 (화) 22:06
헤엄쳐서 상륙해야겠군요...
가인하 2019-09-16 (월) 21:13
그런데 왜 제목은 추노지?
박보검나웃겨 2019-09-16 (월) 23:03
교회행사할때 봉구스밥버거 350만원....밥버거가 버거보다 더 무거운데 알바생들 죽을라 하더군요 ㅋㅋㅋ
포토샵 2019-09-17 (화) 09:11
조드 만적중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