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서울대생 고려대생 폭행범.jpg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9-09-16 (월) 09:57 조회 : 12541 추천 : 122  


하지만 선별적분노장애를 가지고 있으므로 분노하지 않지~!


네호갱님 2019-09-16 (월) 10:02 추천 7 반대 0
적폐꿈나무들...
fourplay 2019-09-16 (월) 10:01
그 모든 것이 탈부착이 가능하기에 ㅋㅋ
백작1 2019-09-16 (월) 10:02
정의에 대한 울분을
행동으로 대신하여 보여주던 그 때~~아~~옛날이여~~
네호갱님 2019-09-16 (월) 10: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적폐꿈나무들...
     
       
프레 2019-09-17 (화) 12:34
2222222
오렌지짱짱맨 2019-09-16 (월) 10:03
이게 맞음, 이섹히들 딱 보면 어디랑 연결된 몇몇 애들인지 나옴. 조국 조사할 때 처럼 개인정보 무단 조회해보면 어디랑 연결됐을자 나올 듯
Jegilson 2019-09-16 (월) 10:04
네, 이미 서울대 개만도 못한 새기들은 더 이상 시위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죠?
나국썅건 터지자마자ㅋㅋㅋㅋ
posmall 2019-09-16 (월) 10:08
어딜가나 0.1% 적폐등신들이 있죠
일베메갈들딱들
빼고 2019-09-16 (월) 10:14
서울대, 고려대생 전체가 그랬겠음?
몇몇놈들이 하자하자 선동하니까 벌레들이 몇몇 기어나오고
그리고, 서울대 고대생 아닌놈들이 갑자기 기어와서 참여해서 규모가 좀 커져보이는거임.
사진보니까 실상은 얼마 모이지도 않더만?
그냥 대자보에 쓴 글이 마치 서울대 고대 전부를 대변하는것처럼 써놓는 그 몇마리 벌레들이 문제지.
     
       
트레트 2019-09-16 (월) 10:16
고려대는 몰라도 서울대는 서울대총학에서 나서서
주관한거에요 총학이면 학교대표한다고보는게 맞는거죠
총학이 이상하게 행동하면 학생들이 막아야하는거구요
          
            
공공칠빵빵빵… 2019-09-16 (월) 13:18
뼈맞고 잠수타네요 ㅋㅋㅋ
jungsu 2019-09-16 (월) 10:15
입금도 생각해줘야지. 입금이 안됬잖아 ㅋㅋㅋㅋ
trister 2019-09-16 (월) 10:16
이란의 사우디 폭격에 침묵하고 있으면 전쟁광들인가?
세상 모든 일 터질때마다 나와서 시위하라는거? ㅋㅋ
     
       
요약하자면 2019-09-16 (월) 10:20
누구 일에는 벼락맞은듯이 나와서 난리치더니
더 큰 건수로 보이는 누구 일에는 ㅈ잡고 닥치고있으니 그런듯
     
       
비오는주말 2019-09-16 (월) 10:29
근데 이라크의 이란 폭격에는 개지랄 했으니 문제지
멍청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로이사네 2019-09-16 (월) 20:25
세상 모든일에 침묵하는 비겁자새키들이 왜 조국장관 일에는 풀발기해서 마스크쓰고 시위했냐 이말이야 ㅉㅉ
          
            
옆집털보 2019-09-17 (화) 16:01
묵직하다...
최가네아구 2019-09-16 (월) 10:20
왜냐하면 지금까진 용돈도 받고 나중에 취직할 곳에 미리미리 인턴활동한다고

생각해서 나섰는데 계속하다간 그 본진이 터질 위험이 생겼으니까요 ㅋㅋㅋ
Rapture 2019-09-16 (월) 10:22
대한민국 대학생은 답없는걸로 보였다. 홍콩의 그 청년이 부러웠다.
그렇지 2019-09-16 (월) 10:25
지금이 문제가 아니라, 십 년 후가 문제... 있는 집 자식들이 각종 직군에서 기득권이 되면? 영국이 잘보여주죠ㅋㅋ

병신들 뻘짓이 일상이 될 겁니다. 근데, 그 걸 또 국민이 지지한다는 거ㅋㅋ
◇에오구스◇ 2019-09-16 (월) 10:33
서레기 고레기 기레기
동급생 2019-09-16 (월) 11:11
선택적 박탈감이 커서요
coco01 2019-09-16 (월) 11:13
뷔페니즘하고 똑같다고 봅니다.
기적의공대오… 2019-09-16 (월) 11:39
묵직하다
sh741963 2019-09-16 (월) 14:03
저기 게시판 가서 추천 누르고 싶네요
FYBs 2019-09-17 (화) 04:46
은근히 연대가 의인이 많네.
살아라병아리 2019-09-17 (화) 12:18
서울대라고 하지 말고 정확히 서울대 다니는 일베충들아라고 해야 맞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