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나경원 아들 고졸이 될수있다

글쓴이 : DeNiro00 날짜 : 2019-09-13 (금) 01:48 조회 : 9088 추천 : 95    

 


시작 전에 핵심 3가지를 기억하셔야합니다


1.나경원 원내대표 아들이 2014년 7월부터 8월 사이 3주간 서울대 실험실에서 실험활동에 참여했다

2. 2015년 3월, 지역 과학경진대회가 있는데 이게  NHSEE 라는 겁니다

3. 2015년 8월, 국제 학술행사 ( IEEE EMBC )에 포스터 작성 및 제출했고 이게 바로 제1저자와 관련된 겁니다


<상황요약>

- 미국 고등학교에 다니는 나경원 아들이 서울대를 빌림

- 세계적인 권위가 있는 EMBC에 나경원 아들이 '제1저자'로 올라감

 ->3명의 공동저자(전부 서울대에 한 명은 삼성종합기술원, 다른 한 명은 윤형진 교수)가 함께함

- NHSEE(과학경진대회)에도 이 논문을 활용하는데.. 이건 학생이 써야하는데 위 EMBC에 낸걸 그대로 썼다는 의혹을 받고 있음 .

게다가 이게 예일대 합격에 큰 영향을 줬을 거라는 이야기도 나오는 중

- 이와중에 나경원은 "아들이 논문을 쓰지 않았다"라고 했는데 그건 더 큰 문제가 됨(NHSEE가 무효가 되기 때문)

 -> 그래서 계속 오락가락 말바꾸는 나경원 의원

- 그리고 논문이 아니라 포스터라고 하는데 별반 차이가 없음

- 윤형진 교수는 최근 인터뷰에서 나경원이 '아들 NHSEE 관련 도움을 요청했다'라고 밝힘

- 조국 장관 딸한테는 논문 취소를 해야한다며 난리를 치던 최대집 의협 회장과도 인연이 있는 나경원 의원 

- 이런데 촛불을 안 들고 침묵하는 SKY대학 학생들..




PS 1>> 삼성 연구진이 공동저자인데 의심가는 상황...

   14-15년도 삼성병원은 환자 원격진료 허가를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나경원 아들에게 삼성측이 센서 지원하고 연구원까지 지원해주며 

   실험주제를 던져주며

    예일에 들어갈 스펙에 도움을 주지 않았나하는 의심이  ....

   삼성과 서울대의 적극적인 협조 내지는 다 만들어놓은 실험에

   숟가락만 얹은 것이 아닌지... 


PS 2>> 아들은 이걸 다 알아서 했다면

           자신의 연구를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 다 알았다면 말이다.

           엄마의 인맥을 통해 삼성 연구원과 센서를 빌리고

           서울대를 이용하고...

           그리고 국제학술대회와 지역경시대회의 헛점을 알아서

          교묘히 학력속이고 중복기재하고...

           불법이든 탈법이든 어린나이에 갖은 방법을 쓸수있는....

               

         




좋은 활동할께요.
DeNiro00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미세파우더왁스] 슬릭고릴라 헤어스타일링 파우더왁스 (1) 

판타지는계속… 2019-09-13 (금) 01:54 추천 42 반대 0
입금도 안하고 시위 하라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
고기볶음 2019-09-13 (금) 02:50 추천 20 반대 0
침묵하는 기레기는 당연한 거지만..
조국 장관 일 때 떠들다가 지금은 침묵하는 SKY의 시위했던 학생들
돈or공천권에 양심을 팔아 먹어서 이럴때는 조용한 것인가?
ke23w3t5 2019-09-13 (금) 02:32 추천 12 반대 0
침묵하는 기레기와 수사않는 정치검사

썩은 살은 도려내야 새 살이 돋아난다
판타지는계속… 2019-09-13 (금) 01: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입금도 안하고 시위 하라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
아이좋아 2019-09-13 (금) 02:09
아들이 아주많이 똑똑한가보죠ㅋ 아인슈타인급으로ㅋ
한국에 노벨상 나오겠네요ㄷㄷ
멸종 2019-09-13 (금) 02:10
그걸로는 만족 못하제~
사통팔닥 2019-09-13 (금) 02:23
남에 새끼 귀한줄 모르고 그따위로 했으니 니 새끼도 똑같이 파보자. 예일대가 부정 입학 가만히 두고 볼 것 같냐?
ke23w3t5 2019-09-13 (금) 02: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침묵하는 기레기와 수사않는 정치검사

썩은 살은 도려내야 새 살이 돋아난다
레드커피 2019-09-13 (금) 02:49
순실이딸하고 나경원 아들하고 결혼 하면 누가 나올까요 ㅋ
고기볶음 2019-09-13 (금) 02: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침묵하는 기레기는 당연한 거지만..
조국 장관 일 때 떠들다가 지금은 침묵하는 SKY의 시위했던 학생들
돈or공천권에 양심을 팔아 먹어서 이럴때는 조용한 것인가?
GOC4 2019-09-13 (금) 02:59
서울대라고 뭐 다를 줄 알았나. 다 똑같은 적폐지.
파고드는껑충… 2019-09-13 (금) 03:07
이 정도면 제2의 삼성게이트 오픈인 듯
나경원 정계은퇴에 나베남편도 판새 그만해야 할 듯
아들은 예일대 입학취소
NANAYAa 2019-09-13 (금) 03:11
조국은 그야말로 본인 스스로를 비추는 거울이구만...

조국 공격한 사람은 지금 전부 자기가 공격한 수단에 자기가 작살났음;;
NANAYAa 2019-09-13 (금) 03:11
근데 자기 자식이 저렇게 구린데가 많으면

그냥 조용히 한 그루의 나무처럼  침묵을 지키면 될 일인데


뭐가 잘났다고 저렇게 조국을 까댔을까 ㅋㅋㅋ

역으로 털리는거 보니 어이가 없을 정도로 약점투성이구만
롯데버거킹 2019-09-13 (금) 04:14
예상했던 결과임 진짜 쓰레기를 넘어서 낮짝이 신기할 정도임
종이하 2019-09-13 (금) 05:43
이 양반은 아들이고 딸이고 조용하지가 않네.
파보면 제일 뒤가 구린 사람이 남들에게 왜 그랬냐?
Jegilson 2019-09-13 (금) 07:07
1번이 진실이라는 증거도 없지 않나요? 진짜 참여를 했는지 안했는지부터 확인해야죠. 근데 참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기레기 새끼들 조용하고 떡찰 새기들 안움직이네...
K501 2019-09-13 (금) 07:38
공기도 아깝다...ㅅㅂㄴ
어쓰리섬플레… 2019-09-13 (금) 08:30
대학생들아 이 의혹에는 안들고 일어나냐?
도시바님 2019-09-13 (금) 10:46
요즘 대학생들이 예전 같지는 않죠... 서울대라고 다르겠습니까? 다~ 자기 기득권 챙기기도 바쁘지 ㅋㅋ
근데 저게 만약 사실이면.. 와우 ㅋㅋ
five1986 2019-09-13 (금) 13:33
돈좀줘봐 나라도 가서 해주께
맛난야채호빵 2019-09-15 (일) 08:46
미국에서 수사해서 인실좆 당했으면 좋겠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9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1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8
42891 [기타]  중국몽 제대로 실현된..... 부산시 근황.JPG (1) 스샷첨부 패션피플 17:40 1 253
42890 [동물]  고양이 잡아먹는 고양이 지옥 (3) 스샷첨부 alllie 17:37 0 460
42889 [기타]  깜짝...... 요즘 군대 근황ㅋㅋㅋㅋ (20) 스샷첨부 패션피플 17:33 3 1456
42888 [유머]  집순이 침대.JPG (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7:33 2 1164
42887 [기타]  BBC가 선정했다는 오늘의 단어.jpg (5) 스샷첨부 왜죠 17:26 1 1948
42886 [블박]  트럭의 훌륭한 제동력... (17) 스샷첨부 푸른권율 17:25 2 1626
42885 [기타]  중소기업 ... 사무실 매너 준수 사항 ...JPG (19) 스샷첨부 패션피플 17:23 3 2497
42884 [기타]  남친이랑 같이 다니는게 창피한 언냐 ㄹㅇ...JPG (10) 스샷첨부 패션피플 17:22 5 2631
42883 [기타]  586이..... 20대 남자들한테 일침 날림ㄷㄷㄷㄷ.jpg (22) 스샷첨부 패션피플 17:19 8 2495
42882 [기타]  이춘재 자백 안하는 이유, 수십억원 자산 때문일까? (2) 스샷첨부 yohji 17:15 5 2001
42881 [유머]  일본 고교생 인터뷰 대참사.jpg (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7:11 9 3463
42880 [기타]  4년연속 신뢰도 꼴지.jpg (10) 스샷첨부 왜죠 17:11 9 2737
42879 [사회]  8조 유전자조작 옥수수 vs 11.5조 천연가스... (26) 스샷첨부 천상의질주 17:06 0 2563
42878 [기타]  권태기때 남친한테 설렜던거.txt (7) 스샷첨부 발랑까진놈 17:04 7 3586
42877 [기타]  요즘 공무원 근황 ㄷㄷㄷ.jpg (15) 스샷첨부 패션피플 17:02 9 4115
42876 [기타]  싱가포르 센토사섬 지킨 멀라이언, 24년 만에 역사 속으로 (3) 스샷첨부 Goauld 17:02 2 1712
42875 [기타]  과거, SNS발언....엄청난 논란중....아이즈원 김채원ㄷㄷㄷㄷ (41) 스샷첨부 패션피플 16:59 3 3031
42874 [기타]  결혼 하기 싫어하는... 독신주의 남친....jpg (36) 스샷첨부 패션피플 16:56 9 4069
42873 [사회]  나경원 아들 보도 고발에 KBS 기자 "언론인 겁박" (7) 스샷첨부 yohji 16:55 0 1931
42872 [유머]  걸그룹 초성퀴즈 위기상황 (31) 스샷첨부 아라크드 16:53 8 3828
42871 [유머]  상사가 꼰대다 vs 부하 직원이 잘못한거다.jpg (27)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16:52 8 3085
42870 [유머]  일본 정전 사태에서 빛나는 자원봉사자 (5) 스샷첨부 라돌 16:52 7 2544
42869 [유머]  논란거리가 없는데 논란이라고 기자가 우기는 아이즈원 김채원 과거 에스크 유출 글.j… (12)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16:45 7 2117
42868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트윗 (3) 스샷첨부 불휘기픈남우 16:44 0 1461
42867 [유머]  인도의 그 유명한 열병식... (15) 스샷첨부 푸른권율 16:43 5 3715
42866 [영상]  한일전 킥복싱(한국 62세, 일본 23세) 소리O (5) 낭만하루 16:41 4 3181
42865 [사회]  조국 장관 트윗.jpg (14) 스샷첨부 필소구트 16:40 0 2952
42864 [기타]  최근 홍콩시민들이 보고있는 영화.jpg (6) 스샷첨부 왜죠 16:38 32 3349
42863 [유머]  벌건 대낮에 매트릭스 찍는 커플 (8) 스샷첨부 아라크드 16:36 7 5172
42862 [후방]  섹시댄스팀 (5) 스샷첨부 낭만하루 16:34 4 4371
42861 [유머]  대한민국 최초의 요요 플레이어 (8) 스샷첨부 사스미리 16:32 5 4576
42860 [기타]  여경이 또 해냈다! .jpg (21) 스샷첨부 천마신공 16:31 10 5171
42859 [동물]  세상 번거롭게 물 마시는 냥이.gif (4) 스샷첨부 책에봐라 16:31 5 2295
42858 [사회]  법무·검찰개혁에 관한 국민 제안 사이트! (3) 스샷첨부 띨똘이 16:28 0 1584
42857 [동물]  도원결의.gif (7) 스샷첨부 alllie 16:19 7 3032
42856 [엽기]  "장관님 오시니···" 쓰레기 줍기 행사 위해 쓰레기 6t 버린 공무원 (16) 스샷첨부 yohji 16:17 9 2298
42855 [기타]  日 북한 미사일 탐지 못해, 韓 모두 탐지 댓글반응.jpg (12) 스샷첨부 왜죠 16:01 11 4013
42854 [영상]  [한문철 TV]역대급 정신 나간 택시 등장.. (31) 간지큐 15:56 6 3966
42853 [사회]  소방관이 현장서 낸 재산피해, 국가가 보상한다 (12) 스샷첨부 yohji 15:55 0 2805
42852 [기타]  소리진동에 맞춰 춤추는 64살 청각장애 힙합 여전사 (3) 스샷첨부 사스미리 15:48 3 35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