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고양이가 조카몬 물리친썰 .jpg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9-09-12 (목) 21:20 조회 : 25674 추천 : 101  



 


포링 2019-09-12 (목) 21:23
은혜를 갚은 냥이네
리얼포스 2019-09-12 (목) 21:26
크.. 냥이가 최고야
아득한꿈 2019-09-12 (목) 21:30
내집사는 내가 지킨다냥!!!
초시향 2019-09-12 (목) 21:31
요즘 모니터위에 고양이가 올라갈자리가 되나요?
     
       
남혐금지 2019-09-12 (목) 23:41
옛날 브라운관 모니터인듯 ;;;
     
       
라텔 2019-09-13 (금) 04:46
모니터받침대 위를 모니터 위라고 쓴듯
TORGUE 2019-09-12 (목) 21:44
조카몬 ㅋㅋㅋㅋㅋ
냥집사 2019-09-12 (목) 22:17
역시 갓냥이ㅋㅋ
화공학도 2019-09-12 (목) 22:17
밥값했네
음란마귀 2019-09-12 (목) 22:21
호랭이를 키우고 있엇구나....
sindo4 2019-09-12 (목) 22:39
주작
미녀가조아 2019-09-12 (목) 22:45
갓 ㅡ 냥 ㅡ 이
지나가던사람 2019-09-12 (목) 22:55
결국 자기가 만든 클레이아트는 고양이가 부셨네요.
     
       
누비스 2019-09-12 (목) 23:05
고양이가 부셔서 조립 해야 하지만, 멀쩡했다면 조카가 엄마한테 나 저거 가지고싶어 한다면 짤없이 강탈당했겠죠
          
            
붉은언덕 2019-09-12 (목) 23:43
가질수 없다면 부순다는 명언이!!!!
땡굴넙데데 2019-09-12 (목) 23:04
울냥이는 끌어안는거랑 대그빡 만지는거 겁나 싫어함
딴거 다 가만 있으면서 그거 두개하믄 겁나 G랄함
네로미123 2019-09-12 (목) 23:42
키보드 던지는 순간 쥐어박았어야..
허니버터야옹 2019-09-13 (금) 02:22
뒤통수 넘 귀욤
모하메드살라 2019-09-13 (금) 02:32
저 얼마나 든든한 뒷통수인가
GOC4 2019-09-13 (금) 02:58
멋지다!
건달없는벌교 2019-09-13 (금) 03:56
ㅋㅋ
己亥年 2019-09-13 (금) 05:50
중성화시키면 얌전해지던데, 그냥 두셔야겠군요.
백패킹고고 2019-09-13 (금) 06:37
고양이의 보은
Leaker 2019-09-13 (금) 07:29
저 진짜 항상 궁금했었는데요.

진짜 부모들이 저렇게 애X끼들 발광하게 냅둬요?

저희 집은 아직 사촌들이 다 미혼이고 제가 집안 최고 막내라서 솔직히 저런 적도 없고 경험이 없거든요...
     
       
요약하자면 2019-09-13 (금) 10:41
어...친척은 아닌데 식당에선 본적있슴다
빡쳐서 개난장 칠까하는데 옆에 어무이가 하지마라 하셔서 넘어간적이..
임장사 2019-09-13 (금) 08:56
가질수없다면 부숴버리겠어~
옹느랑 2019-09-13 (금) 10:05
키보드 던졌으면 그걸로 후려 쳤을텐데
약하다 2019-09-13 (금) 10:47
브라운관 모니터로 배그를 한다고?
구우울 2019-09-13 (금) 11:30
집사사랑 주인님사랑
투다다다다다 2019-09-13 (금) 1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인생 2019-09-13 (금) 13:10
전 아무것도 안했지만.. 저희 조카들은 항상 저에게 인사하로 오고 제가 시켜준것만 하는데..누나들이 말안들을때마다 삼촌부른다 했더니 어째선지 가장 무서운 사람이 되어 있네요 ㅎㅎㅎㅎㅎ
제레미길버트 2019-09-13 (금) 13:25
은혜는 갚네 ㅋㅋ
남미 2019-09-13 (금) 15:17
집안에 어르신이 보통 1층에 사시니까 평소 집에선 뛰지 못하는데 여긴 1층이라고
방방뛰댕기게 냅두는거 보면 진짜 후우.....
데이라인 2019-09-13 (금) 15:21
평소에는 집사를 부려먹지만 그래도 할땐 하는군요 ㅋㅋ
작은동전 2019-09-13 (금) 17:07
ㅎㅎ 뒷모습이 위풍당당
큐트포니 2019-09-14 (토) 13:59
착한 냥아치 인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