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10억에 감옥 1년 간다 vs 안간다 JPG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19-09-12 (목) 16:15 조회 : 10377 추천 : 5    


 

나이 : 첫사랑의 결혼소식을 들을 나이..
주소 : 린과 시원을 먹을 수 있는 동네~
특기 :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기~
고민 : 장가갈 수 있을까..
P.S : 커피 한 잔 할래요?
잇힝e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인체공학 책상 팔받침대 3개 나눔 (753) 

Ksixpo 2019-09-12 (목) 16:20 추천 46 반대 0


1년 묻고 2년 더블로가!!!
아우아이웅 2019-09-12 (목) 16:16
줄서 봅니다..
유령이당 2019-09-12 (목) 16:17
감옥 간다
10억이면 잘쓰면 죽을때까지 놀고먹어도 될거같은데
김구라미 2019-09-12 (목) 16:17
감옥을 무슨 학교처럼 얘기하네 ㅎ
     
       
대검호조로 2019-09-12 (목) 17:06
그래서 안받으신다구요???ㅎ
          
            
김구라미 2019-09-12 (목) 17:11
네, 안 받습니다.
10억으로 평생 못 살아요. 아시는 분이
재테크를 아주 잘 하는 분이야 평생 살아도..
10억으로 인생 단절하실건지 ㅎ

월세 사는 분이 자가 산다고 몇 억 아파트 사면
관리비는 기본 몇 십만원이 매달 부과될테고
돈 벌었다고 펑펑 쓰다가 1~2억 남았을 때 정신 차리자고 해도
매달 나가는 돈은 최소 백 이상은 될텐데, 10억이 무슨 의미가 있을지
100억이면 생각을..

인간 사는 패턴 똑같아요.
돈이 한꺼번에 들어오면 정신 못 차리는거
               
                 
ok해주세요 2019-09-12 (목) 17:46
어짜피 정신 못차리는 놈에게 돈이가서 그런겁니다.

그런류의 사람 잘 알거든요.

그리고 연봉 얼마나 버시길래 10억이면 왠만한분 평생 벌돈입니다.

그걸로 모자르다면, 지금 벌고 계신 금액부터 확인하시고,

다른 직업 구하시는게 맞겠네요.

실수령액 최소 1000만원은 되어야 할건데요.
                    
                      
김구라미 2019-09-12 (목) 18:36
그건 월마다 타서 그런거지요.
이건 한꺼번에 있는 돈이잖아요
복권 1등 걸려서 왜 그렇게 많이 패가망신할까요
돈도 있고, 직장도 쉽게 구할 수 있는데
돈이 한꺼번에 들어오니까 정신을 못 차리는거죠.

원래 잘 다니는 직장인 사람은 문제가 없는데
조건이 깜빵 가는거잖아요. 그리고 한꺼번에 10억이니까
                         
                           
달팽이걸음 2019-09-12 (목) 21:59
복권당첨되고 패가망신한다는건..글쎄요..
매주 당첨자가나오는데 망했다고 소개되는건 극소수죠잘사는분들의 얘기가 안나오는것뿐 잘사는사람이 훨많을거라 봅니다
               
                 
대검호조로 2019-09-12 (목) 18:26
그건 사람마다 다르죠 집사고 적당한 일만해도 평생 무리없을꺼 같은데요?? 연봉 5천잡아도 20년을 모아야 모이는돈인데 10 억이란돈을 너무 작게보신듯
                    
                      
김구라미 2019-09-12 (목) 18:35
빨간 줄이 그어지는데, 적당한 일이 어떻게 생겨요;;
                         
                           
대검호조로 2019-09-12 (목) 21:37
알바만 해도되죠 가게를 해도되고
                         
                           
뾰로룡꼬꼬마… 2019-09-13 (금) 04:24
빨간줄 record 가 생긴다면 몰라도 그런 조건 안붙은거 같고 10억이면 큰돈입니다. 1년에 10억벌수 있으시다면 안가겠지만, 간다는 사람이 더 많을꺼라고 예상합니다. 군대 보다 낮죠.
                         
                           
럽플로우 2019-09-13 (금) 11:05
빨간줄에 대한 근거가 없기때문에 어지간해서는 해명가능할듯하구요

한번에 일확천금들어온가고 한번에 다 써버리는 재정관리개념없는분같네요.

만약에 집에서 음식을 많이하면 배가 터질듯해도 그걸 다 쳐먹나요? 아니면 남겨서 냉장고에 넣나요?
     
       
우욱대장 2019-09-12 (목) 18:40
일반인들은 되도록 안가고요, 도박,화류계,기타 불법 관련 일 하능 사람들 1.2억에 다녀오는거 몇번 봤습니다.
뇌없냐 2019-09-12 (목) 16:17
아직 티오있나요?
아이아이유 2019-09-12 (목) 16:17
익명으로 조사했으면 저 둘은 어떤 답을 했을까....
알퀘이드아렌 2019-09-12 (목) 16:18
한 3년만 쉬다 오면 30억인대 많이 갈듯
the용오 2019-09-12 (목) 16:18
군대도 갔는데 거길 못 가겠나.
영상의 마지막 내용을 보니 사기쳐서 가는건가..그건 좀 아닌데
그냥 아무 죄 없이 10억이면 콜
야부리0 2019-09-12 (목) 16:19
10억 모으려면 모을수나 있을까....1년이면 줄서겠다
스턴건님 2019-09-12 (목) 16:19
전과가 남으면 안가고 안남으면 간다.
강세이 2019-09-12 (목) 16:19
1년의 무의미한 시간 ㅋㅋ 저거나 군대나
듀란타 2019-09-12 (목) 16:19
여러번 도전 가능한가요?
한 열 번 정도 가능 할 것 같은데.
Ksixpo 2019-09-12 (목) 16: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1년 묻고 2년 더블로가!!!
     
       
테크하우스 2019-09-12 (목) 19: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잔두잔세잔 2019-09-12 (목) 19:46
ㅋㅋㅋㅋㅋ
김소혜♡티마 2019-09-12 (목) 16:20
군대도 갔다왔는데 1년이야 상관없이 갑니당.... 10억인데...ㄷㄷ
궁금하냐 2019-09-12 (목) 16:21
전과같은 이상한 패널티 없으면 가서 운동한다.
마스터 2019-09-12 (목) 16:21
고민할게 있나요?
사랑둥이 2019-09-12 (목) 16:22
선택의 기로에서 10보다 가치있는 1년을 선택했다고 생각하고선 앞으로의 1년을 살아보자는게 멋진것아닐까요.
예거 2019-09-12 (목) 16:23
제발 보내주세요
슈퍼스타촤 2019-09-12 (목) 16:23
1년 감옥에 있으면 10억이 생기는데 그게 왜 무의미한 시간이지
쉐프 2019-09-12 (목) 16:25
10억의  가치를  아직 모르네
eunseo아빠 2019-09-12 (목) 16:25
10억을 마나님과 함께가 아닌..나혼자 쓸수 있다면 전 뒤도 안돌아보고..갑니다.
지금도 마나님 눈치보면서 사는거 자체가 감옥인데..
     
       
Kokas 2019-09-14 (토) 02:12
이분 목숨걸고 댓글다시네
city7878 2019-09-12 (목) 16:25
전 갑니다. 가서 도닦는다 생각하고 버티다 나오면 큰돈 생기니 좋네요. 이러니 사기꾼들이 죽어라하고 사기치는거죠 한 10억 땡기고 2년 쉬다 나온다 생각하고 저지르는...............
포다메론 2019-09-12 (목) 16:26
제가 저분것까지 2년 가겠습니다
새라 2019-09-12 (목) 16:26
8억에 줄서봅니다
kimtuna 2019-09-12 (목) 16:27
빨간줄생겨도 가면 평생일해서 벌돈이고 남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니 갈꺼같네요
류가미네 2019-09-12 (목) 16:28
5억에 줄서봅니다
엠식스 2019-09-12 (목) 16:28
100만원도 안되는 돈받고 2년도 갔다왔는데 1년쯤이야
오후2시 2019-09-12 (목) 16:28
10억이면 감...
흰수달 2019-09-12 (목) 16:29
감옥은 간다 군대는 안간다
트롤조종사 2019-09-12 (목) 16:30
2번도 다녀오겠는데...
부뤼스웨인 2019-09-12 (목) 16:31
저도 줄서봅니다 ㅠ 한번만 다녀오게 해주세요
내상조심 2019-09-12 (목) 16:32
10억에 4년정도도 생각은 해볼듯
군대보다 밥도 잘나오던데.
항삼세 2019-09-12 (목) 16:34
질문이 ㅄ같음. 실제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은수저 이상 아니면 대부분 가지.
1년 군대가면 10억이랑 뭐가 다름.강력범죄 후 10억이라 해야지 제대로 된 설문이지.
º초밥ª 2019-09-12 (목) 16:38
어리네 ㅋㅋ
bonifiif 2019-09-12 (목) 16:39
1억도 아니고 10억인데 당연히감
올드보이 2019-09-12 (목) 16:40
반만 줘도 가겠습니다.....자리 나면 연락 주세요...
승현123 2019-09-12 (목) 16:40
저 상황이면 당연히 안 간다고 말함.
어차피 실제로 저런일이 안 생기기 때문임.
게다가 영상은 평생 남는데? ㅋㅋㅋ
아르웨니 2019-09-12 (목) 16:43
블라인드로 의향을 물어봐야지
저렇게 이성앞에서 감옥가도 상관없다고 하겠나
막말로 진짜 10 억준다고하면 이성앞에서도
가겠다 할 사람 널렸다
10 억을 안줄거 뻔히 아는데
뭐하러 간다고해서 이미지 손상할까ㅎㅎ
너였다면 2019-09-12 (목) 16:45
두번가도 되나요?
맨발의청춘 2019-09-12 (목) 16:45
1년에 10억이면 콜이지ㅋ 명예는 개뿔ㅋ
그치 2019-09-12 (목) 16:47
나 혼자 조용히 가는거면 콜이고
남의 돈 뺏고 피해주고 가는거면 안하지
얄리얄리얄랑… 2019-09-12 (목) 16:49
1년에 10억이면 가야지 바보던가 아니면 돈의 가치를 모르는듯
dasari 2019-09-12 (목) 16:51
나만의 시간을 충분히 가질수 있으면 ㅇㅋ
잔당개돼지들 2019-09-12 (목) 17:03
1년을 어떻게 보내느냐 따라 다른거 아닌가
짱카이 2019-09-12 (목) 17:08
본인의 1년의 가치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닥고 입니다 다녀온다고 일할곳 아예 없는것도 아니고 끌끌
골드라이탄 2019-09-12 (목) 17:08
어디로가면되죠???? 10년만 있겠습니다.100억이네
튜파툽스 2019-09-12 (목) 17:09
갈꺼면 징역말고 금고로 ㅋㅋㅋ
동급생 2019-09-12 (목) 17:12
1년 1억만 해도 갈 사람 쌔고 쌨을건데
바나나보다용… 2019-09-12 (목) 17:12
들어갈때 입금되나요 나올때 되나요?
크례이티브 2019-09-12 (목) 17:16
외안가? ... 감옥은 꽤 괜찮은 창작공간입니다.
owleagle 2019-09-12 (목) 17:20
10억에 1년감옥간다는게 그냥 감옥들어갔다가만 나오라는건가요?

아니면 1년감옥갈 죄를짓고 대가로 10억을받는다고 감옥다녀온다는건가요?

전자면가고 후자면안가요 ㄷ
뜨랑낄로 2019-09-12 (목) 17:21
10억의 가치가 일반인들과는 틀린사람인건가...
북악흑제 2019-09-12 (목) 17:21
연봉 10억....
880926701 2019-09-12 (목) 17:30
10억 준다면 다른 사람 대신 군대도 가줄 수 있음
차후 2019-09-12 (목) 17:31
1년간 공부하고 오는거지
미나즈루 2019-09-12 (목) 17:35
빨간줄, 별 안달리면 10억이면 1년 콜 ...
ELlN 2019-09-12 (목) 17:37
그냥 이번주 로또 1등 되었으면 ㅠ
쟈니리코 2019-09-12 (목) 17:45
감옥 안에서 1년 동안 생활한다고 했지
죄를 짓고 가라는 소리가 없는데
무슨 명에가 훼손이 될까요?
Y파2 2019-09-12 (목) 17:47
명예 좋아하네 감옥에서 1년이랬지 빨간줄 끄이고 1년이냐 멍충아ㅋㅋㅋㅋ 당연가야지 평범한 사람이 뭔짓을 해서 1년에 10억을 범
난 5년 갈래
아벨라 2019-09-12 (목) 18:06
한 3년 희생하면 평생 놀고 먹네
브레이파인 2019-09-12 (목) 18:20
1년 계약직 연봉 10억인데 당연히 가야지 ㅋㅋㅋㅋㅋㅋ
Felixsoo 2019-09-12 (목) 18:39
10억에 남은 인생을 범죄 전과자로 살거냐...네요.
전 그냥 10억 안받을래요.
앞으로 사고 없고 큰 병 안걸린다면 못해도 50년은 넘게 살지 싶은데...
     
       
아르웨니 2019-09-12 (목) 20:01
나이먹고 돈 없으면 화병걸리고 화병달고 살면 큰 병이 아니라도 고통스럽게 삽니다
그리고 전과자에 대해서 그렇게 나쁘게 보지 않습니다
성범죄나 살인 사기 절도만 아니라면 그렇게 꺼리지 않고
대기업 공직자 할 거 아니면 전과도 크게 신경쓸거 없구요
또헛소리 2019-09-12 (목) 18:49
평생살아도 10억못범 감옥1년가서 10억? 콜이지
당근농사 2019-09-12 (목) 18:57
내일 바로 갈수있나요?
자유로운날개… 2019-09-12 (목) 19:49
간다는 사람들 대단하네...
10억이 그냥 10억일까??
시나모롤 2019-09-12 (목) 19:57
이딴 의미없는 재미용 상상놀이에

빨간줄이니 뭐니 지럴을 ㅋㅋㅋㅋㅋㅋㅋ

걍 스근하게 지내다가 10억 받음 그만이지 에휴
남도리 2019-09-12 (목) 21:30
눈앞에 현금 들이밀고 이야기하면 달라짐

카메라 없고 눈앞에 현금 놓고 이거 니통장에 넣고 가자~~ 하면

거의 대부분 가겠다고 할껄?
진리탱 2019-09-12 (목) 21:39
고영욱 느낌있네...
anakal 2019-09-12 (목) 22:17
미친...

돈 걱정없는 금수저면 모르겠지만, 사회생활 한달만 해 봐도 그냥 들어갈걸...ㅎㅎㅎ
김말았니 2019-09-12 (목) 23:10
1년이란 시간이 행복할거같은데
물론 안에서 힘든일도있겠지만 1년만참으면 번돈 10억 탕진안하고 바르게 사용할지 계획세우면서 보내도 유익할듯
아나콘도 2019-09-13 (금) 01:26
전과 기록없이 들어가는 거면 어느 그룹에 속하냐에 따라 편하게 있다 나올 수 있지
살인 폭랭 같은 놈들이랑 같은 동, 방이면 개고생하겠지만 사기 절도 같은 애들이랑은 붙어볼만허지.
10억이라... 선불입금해라.
1년 6개월 있다가 나오면 15억주냐?
이소헌 2019-09-13 (금) 10:25
2년에 한번씩 5번만 가도 되나요????
루블루 2019-09-13 (금) 10:30
1년에 10억밖에 안주니까 안가죠
3년에 30억
5년에 50억 옵션이 없어서 그런겁니다.
명예가 문제가 아닙니다 돈이 부족할뿐
용탱 2019-09-13 (금) 10:53
소아성범죄자로 1년징역에 평생 신상공개 정도 되야지
야수의눈물 2019-09-13 (금) 15:38
마누라도 있고 애도 있다 마누라 1년 잘있어 애기 안녕하고 룰루랄라 갔다 오겠다 1년에 10억 ㅋㅋ안가겠다고 말하는 인간들은 고생을 안해봐서 그럼 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7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1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5
39143 [감동]  나의 집은 고시원 (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45 4 1194
39142 [유머]  프리미어리그 급식충의 호기 스샷첨부 brava 14:44 1 1379
39141 [정보]  해외에서 발행한 독도 기념주화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41 9 1073
39140 [사회]  한국 포르노 검열에 대한 외국반응 (8) 스샷첨부 9700 14:40 0 1977
39139 [유머]  ???: 썸남이랑 단둘이 피크닉 감! (14) 스샷첨부 인과응보 14:36 4 2264
39138 [기타]  수명 단축 프로젝트.gif 스샷첨부 책에봐라 14:36 1 1622
39137 [기타]  허쉬 초콜렛이 한국에서만 값싼 재료를 넣고 있다? (6) 스샷첨부 라돌 14:26 5 1822
39136 [유머]  국제결혼의장점 (7)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4:25 2 2625
39135 [사회]  “185㎝일리 없어” 조 장관의 신장까지 시비 거는 한국당의 공세 ,,, (12) 스샷첨부 yohji 14:21 0 2252
39134 [후방]  서양 글래머 누님들 수영복 패션쇼.gif 스샷첨부 로열제리 14:17 4 2749
39133 [정보]  바닷새, 거북을 죽음으로 내모는 풍선 (2) 스샷첨부 포이에마 14:14 4 1975
39132 [후방]  못생긴 ㅊㅈ (5) 스샷첨부 prisen 14:14 1 3174
39131 [유머]  틱톡 필터에 놀란 외국인 (6) 사나미나 14:13 3 3173
39130 [유머]  추석 끝난 백수의 특징 (14) 스샷첨부 라돌 14:11 3 3688
39129 [동물]  츄파춥스 빠는 댕댕이.gif (4) 스샷첨부 사나미나 14:08 3 2184
39128 [기타]  특이점이 온 컵라면... (5) 스샷첨부 사니다 14:06 5 3225
39127 [유머]  최현석 셰프 결혼 성공기 (10) 스샷첨부 라돌 14:03 7 4101
39126 [기타]  일당 29000원, 아버지가 노동을 기록한 이유 ,,, (4) 스샷첨부 yohji 14:00 6 3004
39125 [후방]  옷장 정리하는 여인 뒤태 (6) 스샷첨부 사나미나 14:00 4 3712
39124 [후방]  백바지 처자들 (2)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8 5 3121
39123 [기타]  버스기사 폭행하는 양아치.gif (8)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6 8 3364
39122 [정보]  국립중앙과학관, 제65회 전국과학전람회 개최 스샷첨부 포이에마 13:55 4 962
39121 [기타]  중고나라 초능력자 ㄷㄷㄷ (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3:54 9 4391
39120 [유머]  옥수수를 사왔는데 돼지새끼들이.. 큿소 (6)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3:54 9 3141
39119 [기타]  비건 유튜브 근황 ㄷㄷ (15)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0 7 4563
39118 [엽기]  Marocchinate 마로키나테 . 승리자 군대의 학살..... 이걸 이슬람 짓으로 매도하는 … (1) 스샷첨부 고수진 13:46 7 1171
39117 [기타]  김민지 아나운서의 아마존 무인마트 리뷰.JPG (2) 스샷첨부 사나미나 13:46 5 3884
39116 [기타]  "이 광고는 휴대폰으로 찍었습니다"의 진실 (10) 스샷첨부 사니다 13:41 7 4043
39115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10)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8 21 2508
39114 [기타]  이혼가정 자녀의 솔직한 고백.JPG (7)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6 3 5235
39113 [기타]  관중을 침묵시키는 인종차별에 관한 스탠딩 코미디 (4)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3 18 3030
39112 [유머]  특이점이 온 패딩 (4) 스샷첨부 HeliIOse 13:30 1 4126
39111 [기타]  日 "추석인데 한국인 안 보여"… 관광업계 '체념'도 ,,, (28) 스샷첨부 yohji 13:29 34 3526
39110 [기타]  특이점이 온 케이크 (4) 스샷첨부 사나미나 13:28 4 3110
39109 [유머]  더치페이를 거부하는 남자친구.JPG (19)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13:21 14 5559
39108 [기타]  "죽은 채로라도 체포한다"는 두테르테 대통령 경고에 505명 자수 ,,, (1) 스샷첨부 yohji 13:16 6 3180
39107 [기타]  절친의 죽음 (5) 스샷첨부 라돌 13:13 14 4243
39106 [유머]  그날이 지난지가 언젠데 (2) 스샷첨부 함무라비아재 12:59 3 4461
39105 [기타]  숙소에 불질러 백화점 의류창고 태운 40대 성매매 여성 징역 4년 ,,, (5) 스샷첨부 yohji 12:52 6 4092
39104 [기타]  양구서 군용 구급차 넘어져 의무병 사망…5명 부상 (7) 스샷첨부 yohji 12:47 5 318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