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리얼 자라니.GIF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19-09-10 (화) 21:31 조회 : 8711 추천 : 7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샌프란시스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뉴엔]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거치대 U53 (2) 

김삿갓깠 2019-09-10 (화) 21:32
겁쟁이 페달 ㄷㄷㄷ
밀떡볶이 2019-09-10 (화) 21:37
하.....................
이몽룡 2019-09-10 (화) 21:39
(한국 보x사) 주행중에 있어난 사고는100 대 0 은 힘듭니다
dslkajf 2019-09-10 (화) 21:40
뭐지 이건....
맹그 2019-09-10 (화) 2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NAYAa 2019-09-10 (화) 22:21
누가 봐도 차로 때려박아도 시원찮은 토종 자라니지만

하필 박은 곳이 횡단보도네 굉장히 애매하다 이건;

솔직히 100:0은 무릴듯
아침점심저녁… 2019-09-10 (화) 22:25
진짜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다나오네 미친새끼 어오..
E1STAR 2019-09-10 (화) 22:42
자전거도 주행중이고 차도 주행중이라 횡단보도와 무관하게 차vs차 사고인데...
이게 경찰들은 약자보호원칙 어쩌고하면서 무조건 자동차 잘못이라고 함..
보험으로 보면 100:0 볼수 있겠지만, 경찰은 그렇게 안봐줄거 같네요..
미친세상같으… 2019-09-11 (수) 18:35
100:0임..
육실 2019-09-11 (수) 23:20
존경스럽네요 가오 쩔어
니부타니신카 2019-09-12 (목) 23:46
여러번 본거지만 저렇게 도로가 아닌곳에서 그것도 날듯이 튀어나올거라는걸 어찌 예상할까요..ㄷㄷ
차단된아이디 2019-09-14 (토) 01:31
자라니 본중 최고다 ㅋㅋㅋㅋ
왕자의게이 2019-09-14 (토) 05:07
와 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7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1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5
39150 [유머]  트와이스 모모때문에 혼란스러운 미국 CEO 결말 (3) 스샷첨부 프로츠 15:20 4 951
39149 [기타]  35년의 경찰직을 내려놓는 미국 경찰관의 마지막 무전.jpg (6) 스샷첨부 뚝형 15:19 3 689
39148 [유머]  남친이 힘낼수있게 포샵 해주세요.jpg (3) 스샷첨부 뚝형 15:16 5 1362
39147 [기타]  의경이 꿀이라는 말에 빡친 의경 출신.jpg (7) 스샷첨부 뚝형 15:13 1 1506
39146 [정보]  루나 게이트웨이 단계별 계획 스샷첨부 포이에마 15:12 1 940
39145 [유머]  홍대 일식당 나간자리에 장군님들어오신다 (13)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5:07 3 1777
39144 [유머]  수영복 금지된 미스코리아 근황 (9) 스샷첨부 삐빠뽀 15:03 7 3009
39143 [감동]  나의 집은 고시원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45 11 2862
39142 [유머]  프리미어리그 급식충의 호기 (3) 스샷첨부 brava 14:44 3 3453
39141 [정보]  해외에서 발행한 독도 기념주화 (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41 14 2400
39140 [사회]  한국 포르노 검열에 대한 외국반응 (25) 스샷첨부 9700 14:40 0 4180
39139 [유머]  ???: 썸남이랑 단둘이 피크닉 감! (21) 스샷첨부 인과응보 14:36 6 4229
39138 [기타]  수명 단축 프로젝트.gif (2) 스샷첨부 책에봐라 14:36 4 3047
39137 [기타]  허쉬 초콜렛이 한국에서만 값싼 재료를 넣고 있다? (12) 스샷첨부 라돌 14:26 11 2859
39136 [유머]  국제결혼의장점 (1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4:25 4 4123
39135 [사회]  “185㎝일리 없어” 조 장관의 신장까지 시비 거는 한국당의 공세 ,,, (17) 스샷첨부 yohji 14:21 0 3232
39134 [후방]  서양 글래머 누님들 수영복 패션쇼.gif (2) 스샷첨부 로열제리 14:17 5 3988
39133 [정보]  바닷새, 거북을 죽음으로 내모는 풍선 (5) 스샷첨부 포이에마 14:14 5 2768
39132 [후방]  못생긴 ㅊㅈ (5) 스샷첨부 prisen 14:14 3 4441
39131 [유머]  틱톡 필터에 놀란 외국인 (7) 사나미나 14:13 4 4408
39130 [유머]  추석 끝난 백수의 특징 (15) 스샷첨부 라돌 14:11 4 5024
39129 [동물]  츄파춥스 빠는 댕댕이.gif (6) 스샷첨부 사나미나 14:08 4 2871
39128 [기타]  특이점이 온 컵라면... (5) 스샷첨부 사니다 14:06 5 4249
39127 [유머]  최현석 셰프 결혼 성공기 (14) 스샷첨부 라돌 14:03 8 5321
39126 [기타]  일당 29000원, 아버지가 노동을 기록한 이유 ,,, (4) 스샷첨부 yohji 14:00 7 3746
39125 [후방]  옷장 정리하는 여인 뒤태 (6) 스샷첨부 사나미나 14:00 4 4852
39124 [후방]  백바지 처자들 (3)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8 5 3995
39123 [기타]  버스기사 폭행하는 양아치.gif (10)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6 9 4219
39122 [정보]  국립중앙과학관, 제65회 전국과학전람회 개최 스샷첨부 포이에마 13:55 5 1186
39121 [기타]  중고나라 초능력자 ㄷㄷㄷ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3:54 11 5524
39120 [유머]  옥수수를 사왔는데 돼지새끼들이.. 큿소 (8)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3:54 13 3938
39119 [기타]  비건 유튜브 근황 ㄷㄷ (16)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0 10 5624
39118 [엽기]  Marocchinate 마로키나테 . 승리자 군대의 학살..... 이걸 이슬람 짓으로 매도하는 … (2) 스샷첨부 고수진 13:46 7 1378
39117 [기타]  김민지 아나운서의 아마존 무인마트 리뷰.JPG (2) 스샷첨부 사나미나 13:46 7 4767
39116 [기타]  "이 광고는 휴대폰으로 찍었습니다"의 진실 (10) 스샷첨부 사니다 13:41 8 4839
39115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13)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8 23 2973
39114 [기타]  이혼가정 자녀의 솔직한 고백.JPG (8)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6 3 6214
39113 [기타]  관중을 침묵시키는 인종차별에 관한 스탠딩 코미디 (6)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3 19 3583
39112 [유머]  특이점이 온 패딩 (4) 스샷첨부 HeliIOse 13:30 1 4788
39111 [기타]  日 "추석인데 한국인 안 보여"… 관광업계 '체념'도 ,,, (32) 스샷첨부 yohji 13:29 42 41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